일반적으로 6 원법과 파괘 노선을 사용할 필요는 없다. 주괘와 변경만 하면, 또는 주괘와 변경만 하면 된다. 다른 변화된 괘를 볼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때로는 일정한 참고작용이 있다.
구아 깨는 기교는: 비밀은 병간에 다하고, 파법은 항상 약에 있다. 이것은 김책리의 말이다. 근대에는 하늘을 보고, 돌격을 보고, 형왕 결합을 보는 사람이 있다.
넷째, 죽음을 보고, 다섯째, 사악한 기흉을 보면 흉악하지 않다.
여섯째, 점괘위, 일곱째, 새장의 광희를 봐라.
8 은 눈물을 보고, 9 는 밖을 보고, 10 은 본다.
(a), 빈
하늘을 가리키다. 비어 있다는 것은 빈 공간이 일반적인 쓸모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쇠퇴하는 빈 공간은' 진공' 작용이 약하거나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 은열 진가의 날은 공허하고, 모인의 점술은 번영한다. 비어 있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요의 달에서 제다이를 처형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네가 방을 나가면 너는 상처를 받을 것이다. 그러나, 생활의 변화나 삶의 변화가 있다면, 분노와 번화함은 유용하다.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1, 협력은 공간 활용을 기반으로 해야 하지만 성립되지는 않습니다. 공간이 깨질 수 있는지 여부는 확실성이 없다. 약공이라면 실력도 없고, 거짓이고, 거짓말이라고 판단할 수 있다. 비어 있다면 마음이 허술하다.
2, 재정 측정, 재정 번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물이 약하고 공허하다.
3, 열린 곳에서 보행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람이 죽으면 위험이나 손실이 있을 수 있다.
4. 쿠션으로 공간을 비웁니다. 고체로 채우거나 날게 하는 것이 유용하다. 공중에서 죽거나 날면 모두 맹렬하다.
5. 만약 네가 하늘에서 내려온다면, 너는 국왕과 무관하다. 그러나 구체적인 상황은 여전히 종합적인 판단이 필요하다.
(2) 러쉬
돌격은 부딪히고, 자제하고, 주의를 분산시키는 것이다. 흩어지지 않고 쌍방의 실력을 보다. 자오유주 중 쌍방의 실력이 상당하다면 분산되지 않을 것이다. 아이는 점심에 돌진해서 흩어졌다. 아이는 점심에 돌진해서 흩어졌다. 여섯 개의 홍괘는 일반적으로 경사에 불리하지만, 좋은 일에는 불리하다. 구체적으로 점괘사 자체의 쇠망과 흥성을 분석해야 한다.
1 .. 달에 돌진하는 것이 퇴세를 깨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매일 태어나고, 움직이고, 유용하다.
2, 달을 이용하여 매일을 어둠으로 몰아넣는다. 가능한 한 빨리 완성해야 한다.
3. 피곤해 죽겠다. 매일 돌진하거나 힘껏 돌진하면 흩어지기 쉽다.
(3) 처벌, 결합, 쇠퇴, 번영 및 중화
1, 형벌은 형벌이고, 일반적으로 비하적인 것이고, 대부분 불길한 것이다. 징벌은 상처보다 강하고, 칼을 휘두르는 것보다 약하다.
(1) 자모의 징벌은 무례하고 무례하다. 왕자의 징벌과 왕묘의 징벌 사이에는 여전히 강약 관계가 존재한다.
(2) 이미 처벌을 신청한 사람은 위법, 신체상해, 위험물로 처벌을 받아야 한다.
(3) 추함은 처벌을 나타낸다. 다학과 질병. 이 세 가지 형벌은 쉽게 벌할 수 있고, 왕성하다.
(4) 오후 자벌에 대한 처벌은 분명하지 않다. 주된 관심사가 틀렸기 때문이다.
2. 조화가 좋다. 조화는 번영과 진실이 필요하다. 아이의 추함은 흙으로 변하고 추함은 물로 변한다. 그렇지 않으면 본질은 흙과 물이다. 하지만 때로는 삼합일 게임도 간고를 옥으로 만들 수 있는데, 이것이 삼합일 게임의 엄청난 위력이다.
(1) 달과 타이밍이 더 왕성하다. 그는 여전히 달 심의와 은열 해일이 되지 않았다.
(2) 문을 닫으면 행인은 움직이지 않는다. 부를 측정하는 것은 다른 사람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함께 모든 것을 보고 모든 것을 해결하다.
3. 쇠퇴, 번영, 중화는 모두 달의 힘을 이용하는 것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해와 달은 같은 공로이고, 달은 약하고, 달은 쇠퇴하는 것과 같다. 그러나 나는 달의 힘이 태양의 힘보다 크다고 생각한다. 이는 어쨌든 부자와 가난한 사람이 가난한 사람과 부자보다 강하다는 것과 같다. (마하트마 간디, 돈명언) 아직 태양의 강도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 먼 일이 중년이다. 최근의 사건은 하늘이 무겁다.
(1) 월, 일 또는 운동을 이용하여 띠가 번창하도록 돕는다.
(2) 달을 눈으로 만들거나 움직이는 것은 쇠약하다.
(3) 월왕일화나 요크 일리터를 사용하여 중화를 이루지만 여전히 전자보다 약간 강하다.
(4) 그 본질.
움직이든 정적이든 상황 변화에 대한 반응이므로 특별한 용법으로 여겨야 한다.
L, 진화보다 길다는 것은 화학이 확고하게 발전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퇴화와 쇠퇴는 화학적 후퇴와 강도 감소를 보여줍니다.
3. 무덤의 죽음은 화학의 힘이 고갈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위험이 있다.
4, 뒤돌아보는 것은 일종의 뉘우침이라고 할 수 있다.
5, 빈 가짜.
6. 모든 것을 깨뜨리면 불운을 가져온다.
7. 전환의 본질은 전환의 성격으로 육친 속성으로 판단한다.
(5) 악령
신마는 육신을 가리키며, 신마는 일반적으로 육신을 위주로 한다. 옛사람들은' 천을역'' 역마' 와 어울리는 방법이 있어 스스로 체득할 수 있다. 육신 오행은 육신의 속성으로 볼 수 있다. 그것은 진정한 힘이 아니다.
1, 청룡은 일반적으로 오행동목으로 경브, 착함, 아름다움, 명랑함을 말한다.
2. 주새가 좋으면 문명으로 나쁜 것으로 간주하고 혀관으로 나쁜 것으로 간주하지 않는다. 오행은 불에 속하며, 점괘에서 나누어 주님의 좋은 말과 어울리고, 표현을 강조하며, 옳고 그름을 강조한다.
3. 첸의 오행옥을 농토로 그려주세요 ..... >>
6 점 단계 및 점 깨는 방법 1. 우선, 당신은 64 개의 점괘와 각 점괘가 속한 점괘궁을 암기해야 하며, 오행이 달과 일의 왕성상에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2. 천간지지로 가장하고 육친과 세상을 사칭한다.
3. 동전 세 개로 수업을 흔드는 법을 배웁니다.
4. 하나님으로 예측을 시작합니다.
5, 구아 의 움직임, 고집, 세계 에 따르면, 달의 왕 상 을 계산해야합니다.
여섯 점 단계 및 깨진 점 방법; 여섯 점 단계 및 깨진 점 방법; 제법
나는 여섯 개의 정확한 날짜를 확정하는 몇 가지 방법을 본 적이 있다. 나는 네가 이홍성의' 육구 유인물' 을 공부한 후에 날짜의 정확도가 현저히 높아질 것이라고 믿는다. 그러나 전반적인 원칙은 하나님과 소원을 한 편으로 삼고, 행운을 빌며, 악을 구하고, 신을 미워하는 것을 다른 편으로 삼고, 악을 구하고, 악을 구하는 것이다. 구괘를 깨뜨릴 때, 각 구괘의 성쇠는 달, 일 주변에서 운행하는 상태에 의해 결정된다. 그리고 기본 운행 규칙은 생진 자제, 합형합괘, 특수한 운행 규칙은 순공, 빈, 이동, 이동, 이동, 사릉, 숨기기, 입력, 후퇴, 반독경이다. 이 두 규칙을 종합적으로 조작하면 그들의 실제 성쇠를 볼 수 있다. 신과 원신의 유리한 조건이 많은 것은 일반적으로 길상할 것이고, 기신과 미움의 유리한 조건이 많은 것은 일반적으로 흉악할 것이다. 만약 한쪽이 기본법으로 운행하고 있다면, 그 힘은 이미 길흉조건을 완전히 만족시켰지만, 또 특수운행 법칙에 제약을 받아 힘을 발휘할 수 없다. 그것이 특수한 제약에서 벗어나면 길흉이어야 한다. 한쪽이 길흉의 주인이 될 수 있지만 실력이 아직 약하다면 길흉의 때, 성세의 시기여야 한다. 만약 한쪽이 길흉화복을 지배할 수 있지만, 실력이 약할 뿐만 아니라, 특별히 규정된 제한을 받는다면, 제한에서 벗어나 흥성할 때 길흉이다. 한쪽이 길흉을 지배할 수 있지만, 다른 쪽에 얽매여 당분간 모든 힘을 발휘할 수 없다면, 다른 쪽이 구속될 때 좋고 나쁠 것이다. 한쪽이 길흉의 주재자가 될 수 있지만 행동을 취하지 않는다면 (조용하고 욕심이 많음), 행동을 취할 수 있을 때는 만기가 된다.
6 위안 어떻게 구아 휴식? 나는 육고를 배우고 싶다. 변경을 공부할 것을 건의합니다. 상용하는 파괘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역경>, 어떤 움직임의 의미에 따라 그들을 해석 하는 것입니다. 두 개의 이동이 있는데, 위의 움직임에 따라 해석되고, 세 개의 이동은 중간 이동이나 두 개의 구괘에 따라 해석됩니다. 다른 하나는 방정나갑으로 오행을 맞추고 오행으로 길흉을 억제하고 타파하는 것이다. 세 번째 매화는 형체와 기능의 상호 변화와 오행생크로 해석된다. 다른 점술 방법도 있습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방법은 풀과 돈으로 점을 치는 것이다. 잔디가 너무 번거롭기 때문에 재사용하는 일이 거의 없다. 지금도 컴퓨터로 점을 칠 수 있다. 세 번째 점치는 방법이 더 민첩하다. 시간을 이용하여 점을 치고, 숫자로 점을 치고, 사람, 물건, 가축, 산, 강의 방위로 점을 치지만, 매화는 쉽게 셀 수 있고, 단 하나의 설명만 있다. 점술을 결합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는데, 점술을 보고, 코끼리를 보고, 코끼리를 보고, 오행으로 생명을 억제하고, 화신용, 종합분석을 해야 한다.
안녕하세요, 유일은 점괘를 설치할 수 있지만 어떻게 깨뜨릴 수 있습니까? 어떤 단계가 있습니까? 6. 이렇게 복잡하니, 어떤 사람들은 10 여 년 20 년을 열심히 공부하는데, 임진 후퇴도 막막할 수 없는데, 하물며 네가 방금 점괘를 배운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몇 마디, 어디에서 분명히 말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장악할 때, 당신은 그것이 세 마디로 해석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이것이 바로 신비한 육창이다. 그가 정통하지 않을 때, 천 자를 말하는 것은 모두 어리둥절했다. 그가 정통할 때, 만권도 몇 마디 진리만 요약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