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12- 마지막 왕
(새로운 지도+새로운 전략 보급 시스템+독창적인 권신 시스템+개량패왕대륙+삼국지 1 1+ 삼국지 사상 최고의 점찍어 시스템-삼국지 6 개량판)
삼국지 시리즈는 지금까지 가장 고전적인 삼국을 소재로 한 컴퓨터 게임 시리즈이다. 애석하게도 개발자들은 이 역사를 가진 중국이 아니라 일본 영광회사다. 우리 게임 개발자들이 더 열심히 노력하길 바랍니다! 삼국지' (12) 는' 삼국지' 시리즈 중 가장 성공적인 편이다. 2006 년 6 월 10 일과 6 월 15 일 영광회사는 일본 도쿄의 한 상점에서' 삼국사 (12- 마지막 왕)' 라는 삼국 테마 게임을 공식 선보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삼국지 12 가 영광시리즈의 마지막 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1) 자원과
계산을 단순화하기 위해 게임의 자원은 인구, 식량, 전마, 광물, 돈 등 다섯 가지밖에 없다.
1, 인구,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전략적 자원은 인구, 식량, 병사, 세금이 모두 인구와 관련이 있다. 인구의 증가는 도시의 치안 정도와 국민의 충성도에 달려 있으며, 전쟁이 발생한 도시는 인구를 감소시킬 것이다.
2. 식량, 가장 중요한 소모품은 말할 것도 없고, 대량의 무장이 필요하고, 매년 7, 8 월, 출병할 수 있는 식량농은 400 석만 수확할 수 있고, 출병해야만 완전히 수확할 수 있다. 식량을 저장하려면 곡창을 지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전문 식량창고를 설립하여 식량을 저장하는 전략을 실현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전마는 주요 전략 자원이다. 전마가 있어야 강력한 기병대를 형성할 수 있다. 전마의 공급을 받을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첫째, 매년 3 월 청두, 량주, 장안, 현성에는 마장수가 등장한다. 집당 500 필이지만 가격은 놀랍다. 두 번째는 서량 (연간 생산량 1.400 마리) 2, 익주 (연간 700 마리 1), 영주 (연간 생산량 1.000 마리) 에 분포한다 셋째, 북방의 선비는 매년 한제 (또는 건도 낙양) 를 건립하는 제후들에게 500 필의 공물을 바치고, 북방은 연연하게 연성을 점령한 제후들에게 매년 500 필의 공물을 바치고 있다.
참고: 이 나라는 매년10,000 마리의 전마를 공급하지 않습니다.
4. 광물은 소모품이며 활과 화살을 만드는 원료입니다. 화살이 새지 않으면 대량의 소모된 활과 화살 부대를 보급할 수 없고, 활과 화살 부대는 게임에서 성을 지키는 주력이며, 야전에서 더 효과적으로 기병을 죽일 수 있다. 중국에는 30 여 개의 광산이 있다. 광산이 있는 현시에 작업장을 짓는다면 매달 화살 공급을 받을 수 있다. 또 매년 1 월 각 주요 현시에 상인들이 나타나지만 공급량이 많지 않고 가격도 비싸다.
5, 돈,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장관에게 봉급을 지급하고, 말과 활과 화살을 구입하고, 곡물 창고를 건설하고, 도시 방어를 강화하고, 연회를 열고, 부하들에게 상을 주고, 하늘을 기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돈은 주로 도시의 세금에서 나온다. 도시인이 많을수록 사람의 충성도가 높을수록 돈도 많아진다. 게다가, 일부 부자들과 도둑들에게서도 얻을 수 있다.
(b) 군용 물품
1, 군인.
게임에서 군대는 보병, 기병, 궁병, 그리고 7 개의 특수 병종, 즉 푸가, 코끼리, 그 만, 서창기병, 5 만 기병, 산형, 일본병으로 나뉜다. 일반 병사는 1 단위 50 명 (5000 명이 게임에서 100 명을 표시) 의 인파 속에서 모집한 것이다. 모든 병사들의 작전 능력은 전투력, 사기, 살상력, 방어력, 기동성으로 표현된다.
첫째, 전력.
1. 보병은 게임에서 가장 기본적인 병사이다. 처음에는 전력이 1 이었습니다. 한 달 동안의 장군 훈련을 거쳐 그 전력은 10 으로 올라갈 수 있다. 보통 4 개월 동안 전투력 40 까지 훈련해야 한다 (한 명은 가장 빨리 3 개월로 단축될 수 있다). 40 이 되면 전력을 끌어올릴 수 없다. 실전에서 경험을 쌓아야 하고, 몇 차례의 전투 끝에 살아남은 (40-50) 50-60 은 5 승이 필요하다. 60 후에는 엘리트 전사라고 할 수 있고, 5 승 후에는 70 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전력이 70 에 달하는 해병은 확실히 플레이어의 주력 엘리트이다. 그리고 10 승리 후 부대는 80 (해병대 최고 전력 80) 에 달했다. 군인 수가 3000 명에 이르면' 신무군',' 천하제 2 군',' 북정부병' 과 같은 부대의 이름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다. (3,000 명 이하 취소) 2. 보병 훈련이 20 급에 이르면 활이나 전마를 나누어 활병이나 기병으로 바꿀 수 있다. 궁병의 같은 전투력은 40 까지만 연습할 수 있다. 70 이 되면 자동으로 활잡이로 돌아간다. 같은 전력이 80 (활병의 최고 전력은 80) 에 이르면 3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희신영' 이라는 별명을 지을 수 있다. 활병은 전투 때 장거리 공격과 활과 화살 공급이 필요하다. 만약 너의 화살이 다 떨어지거나 적과 근신전을 벌인다면, 너의 전력은-10 이 될 것이다.
작성자: 124.206.6. * 2007-11-3 05:18 이 성명서에 응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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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기병도 40 까지 훈련할 수 있지만 전마가 있어 기력에서 뚜렷한 우세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력에서도 10 포인트 가산이 있다. 즉 전력이 가장 높은 기병은 90, 전력이 60+ 10 인 기병은 안정될 수 있다 한편 전력이 70 인 기병은 철혈전사로 변했다. 마찬가지로, 80 에 이르면 3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호호표범 승마 (조조조에게 헌정) 와 추격병으로 편성될 수 있다.
참고: 청주 단양이 모집한 병사의 초기 전력은 40 이다.
둘째, 사기.
사병의 사기는 그들의 전력에 달려 있다. 전력이 60 인 병사의 사기도 60, 전력이 80 인 병사의 사기도 80 이다. 사병의 전력은 떨어지지 않지만 사기는 각종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사기 하락에는 네 가지 요인이 있다: 1, 주력대장이 패배하거나 사망하면 사기가 20% 떨어진다. 2. 부대가 계속 외전 후 피로가 99 에 도달한 후 3 일마다 사기가 떨어진다 10. 3. 곡물 공급이 중단되어 3 일마다 사기가 20 씩 떨어진다. 나는 적의 "소문" 에 빠졌다. 사기를 높이는 두 가지 요인이 있다. 80 이상 지휘하는 육군 지휘관은 한 달에 한 번 격려를 할 수 있고 사기는 10 을 증가시킬 수 있다. 야전이나 공성이 승리한 후 사기가 10 으로 올랐지만 최고 100 을 초과할 수는 없었다.
셋째, 군인의 살상력.
한 병사의 작전 능력을 살상력이라고 하는 것은 그의 전투력과 사기에 의해 결정된다. 예를 들어 전투력 60 의 군대, 같은 사기 60, 그의 살상력은 60+60= 120, 전투력 80 의 병사의 살상력은 160 이다. 사기가 떨어지면서 병사들의 살상력도 떨어진다. 살상력 120 군인 (1 병사 대표 50 명) 은 무학 60-70 의 무장과 같고, 전투력 80+ 10, 살상력/Kloc
넷째, 군인의 방어.
사병의 방어는 그들의 전력과 지휘관이 채택한 포메이션 방어 정도에 의해 결정된다.
배열 없음: (모든 무술은 알 수 있습니다, 수륙 양용. ) 방어도 40 도.
횡진: (토지, 지휘 40+) 방어도 40.
정면 벡터 배열: (토지, 지휘 60+) 방어도 50.
물고기 규모 배열: (토지, 명령 60+) 방어 50.
날으는 거위: (토지, 지휘 70+) 방어도 60.
초승달 배열: (토지, 지휘 70+) 방어도 60.
방원 배열: (토지 사용, 지휘 80+) 방어도 70.
균형 요크 배열: (토지, 지휘 80+) 방어도 70.
광주리 배열: (토지, 지휘 90+) 방어도 80.
크레인 날개 배열: (토지, 명령 90+) 방어 80.
수진: 무장은 수전 기술, 수장, 수군장이 있다. 수전 방어력 50.
* 팔문금자물쇠배열: 부지, 조인전용진, 방어력 80. (효과: 전장에서 무장의 포로율이 높아졌다. ) 을 참조하십시오
* 8 진도: 토지사용, 제갈량 전용진법, 방어력 80 ) 을 참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70-79 의 지휘력을 가진 무장은 월아진을 채택하고, 그가 지휘하는 병사의 전력은 60 이라면, 이 병사의 방어력은 120 이다.
다섯째, 무력을 쓰다.
기병의 병사 이동 속도는 2, 활병은 1, 혼합부대는 1, 단일 기병은 2 입니다.
2. 군대.
게임에서, 단일 무장은 군대를 이끌고 싸울 수도 있고, 여러 무장이 하나의 대병단으로 합쳐져 싸울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한 대병단은 최대 3 개 군으로 구성될 수 있다. 1 지휘관, 중위 2 명 중 한 명은 군대에 임명될 수 있다. (군 복무를 단독으로 임명할 수도 있지만, 이 무장은 군대를 이끌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군대는 최대 30 일 동안 음식을 휴대할 수 있다. 일단 소모되면, 그것은 운송팀이 보충해야 한다. 또 군대는 피로설정이 있어 군대가 계속 밖에서 싸웠다. 피로가 99 에 이르면 3 일마다 사기가 떨어진다. 사기가 제로가 되자 군대는 흩어졌다. 병단 중 군대의 구성은 총사령관이 결정하고, 군 입대와 총사령관 사이에서 누구의 전략이 가장 높은지에 따라 병단의 전략 등급이 결정된다.
(3) 인재 부문
게임에는 무장의 신분이 많지만 무장을 할 수 있는 신분은 왕자, 권신, 중신이다.
제후는 모든 지시를 집행할 수 있다. 현, 주목, 공복, 왕 또는 황제가 될 수 있다.
강대한 대신은 황제가 있을 때만 나타날 수 있다. 관직에는 승상, 푸, 장군 등 세 가지가 있는데, 그는 모든 지시를 집행할 수 있다.
중요한 관원으로서, 그는 자신의 독립된 군대를 가지고 있고, 내정과 정복의 권력을 가지고 있지만, 외교와 인사의 권력은 없다. 그는 4 개의 관직을 맡을 수 있다: 병거 장군, 기마 장군, 위장군, 국가 장군을 보좌한다.
(1) 제후와 무장이 지휘할 수 있는 군 병사의 수는 그들의 지위에 달려 있다.
첫째, 군성위대 (5,000 명의 병사를 지휘할 수 있고, 한 군을 차지할 수 있고, 가장 기본적인 종속적 지위를 차지할 수 있다)
천일 겁니다. (3,000 명의 병사들을 지휘할 수 있습니다. 장점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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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군 지사 (지휘 1 만 병사를 지휘하고 한 군을 점령할 수 있음)
1, 대장 한 명을 임명할 수 있다 (부대당 8 명, 5000 명의 병사를 지휘할 수 있으며, 500 공덕이 필요하다).
2. 공무원 한 명을 임명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주목 (통관 15000 병, 한 주의 모든 현시를 점령하고, 경내 모든 현시 시민 충성도가 60+ 에 이르면 황제/권신이 임명함)
1. 과격장군을 임명할 수 있다 (부대당 4 명, 8000 명의 병사를 지휘할 수 있으며 800 공덕이 필요하다).
2. 공무원 한 명을 임명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넷. 허우 (만 군인 을 통솔할 수 있고, 봉신이 주 목축인 후, 5 만여 병이 있을 것이며, 황제/권신에게 공물을 바치고 칙령에 임명될 수 있다).
1, 잡명 장군 40 명 임명 가능 (부대당 40 명, 10000 명 지휘 가능, 2000 공덕 필요).
2. 공무원 한 명을 임명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다섯째, 공개 (3 만 병사를 통솔할 수 있는 능력은 한헌제, 적어도 1 주 토지, 적어도 65438+ 만군, 명성이 40 보다 높으며, 공직으로 봉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 좌우 장군 임명 가능 (지휘 12000 병사, 공적 4000 필요).
2. 공무원 한 명을 임명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왕 (3 만 병사를 통솔할 수 있고, 한나라는 반드시 멸망해야 한다. 적어도 1 개 주, 적어도 1 만군이 있고, 명성이 50 보다 높으며, 부하들이 왕으로 추천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 사평스안 장군을 임명할 수 있습니다 (12000 병사를 지휘할 수 있습니다, 4000 공덕이 필요합니다).
2. 공무원 한 명을 임명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상은 일반 무장이며, 최고 성과는 6000 을 봉쇄한다.
일곱, 황제 (3 만 명의 병사를 지휘 할 수 있음)
황제는 무관을 임명할 수 있다: 사진 사징장군 (8 명, 지휘 15000 병사, 6000 공덕 필요).
사진 장군은 일주 도사를 맡을 수 있고 군단을 임명하여 작전을 할 수 있다. 그들은 정복할 권리가 없지만 황제는 그들에게 싸우라고 명령할 수 있다.
공무원 4 명을 임명할 수 있다.
12 명 성적 최고 8000 명.
황제는 보조 장군, 병거 장군, 기마 장군, 위 장군 (4 명, 3 만 병사를 통솔할 수 있어 8000 공덕이 필요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네 관직은 최고 수준의 군사 지휘관 (부장) 으로 더 이상 군대의 부지휘관을 맡을 수 없게 된다. 이 네 관직의 무장만이 가장 큰 성과를 거두어 9000 에 이르렀다.
삼관: 장군, 푸, 승상. (3 명, 3 만 병사를 지휘할 수 있는 9000 공덕, 최대 공덕 10000 이 필요하다. 이 세 장교가 된 후 무장독립지도자 (적어도 1 개 현) 는 더 이상 플레이어의 직접적인 통제를 받지 않는다. 그리고 공덕이 10000 으로 올라가면 대단한 대신이 있을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군사 지휘관의 능력
무장 * * * 은 서로 다른 시기에 두 가지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54 세를 분계선으로 하고, 6 가지 뚜렷한 구체적 능력, 특별한 재능과 숨겨진 개성이 있다.
1, 전략, 군정과 전장에서의 무술의 성공률, 그리고 전략을 얼마나 적용할 수 있는지를 결정한다.
2. 지휘는 전장에서의 적의 범위를 결정하고, 무장은 병사들을 훈련시킬 수 있는 능력을 결정하고, 얼마나 많은 포메이션을 장악할 수 있는지를 결정한다.
3. 내정은 무장이 내정 건설에 있어서의 효과를 결정한다.
4. 매력, 외교 성공률 결정, 하숙인재는 제후의 중요한 능력이다. 매력이 높을수록 무장이 배신할 가능성은 적다.
5, 무공, 무장이 병사를 죽일 수 있는 능력, 단독으로 고르는 능력.
6. 체력, 무장의 생명값은 계획의 집행능력을 결정한다. (체력 40 은 건강해서 20 도 안 되면 중병에 걸려 일을 할 수 없다. 만약 0 이라면, 무장은 죽을 것이다.)
모든 능력의 상한선은 99, 그 다음은 97, * * * 9 품, 95 는 1 품의 분할선, 2 품은 90-94, 3 품은 85-89, 4 품은 80-84, 5 품은 75-79, 6 입니다
7. 충성. 무장의 제후에 대한 충성지수, 일반무는 89, 가족무장과 특수무는 90+ 가 될 것이다. 충성도가 90% 이상인 무장충성도는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일반 무장은 적국의 소문 때문에 충성을 잃을 것이다. 또 주도사와 예의는 매달 6 시, 60 미만이면 반란을 일으킨다. 일반 무장의 충성도를 90 으로 올리는 방법은 단 한 가지뿐이다. (예를 들어 조림이 간녕에게 살해된 후 간녕이 붙잡혔고, 아들 능통은 그를 죽여 아버지를 위해 복수할 것을 요구하며, 1 의 명성을 낮추고 능통의 충성도를 90 으로 높이는 데 동의했다.)
8. 명성은 제후만의 중요한 지표이다. 명성이 높을수록 도시를 점령한 사람들의 충성도가 높을수록 자원봉사자가 생길 가능성이 높아진다. 많은 사건들은
이것은 명성과 관련이 있다.
작성자: 시 안에 칼 답장 날짜: 2008-1-1614: 50: 56
반사 12 는 영광시리즈의 마지막 판이 될 것이다.
삼국지' (12) 는' 삼국지' 시리즈 중 가장 성공적인 편이다. 2006 년 6 월 10 일과 6 월 15 일 영광회사는 일본 도쿄의 한 상점에서' 삼국사 (12- 마지막 왕)' 라는 삼국 테마 게임을 공식 선보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삼국지 12 가 영광시리즈의 마지막 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삼국은 17 대 주, 128 도시 블록, 광활한 땅, 장려한 강산이 있어 게이머들이 주먹을 휘두르는 무대를 이루고 있다. 게임에 들어가면 게임은 국가 지도를 표시하여 세계 대세를 쉽게 분석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메인 지도의 파티션 지도를 클릭한 다음 각 도시의 구체적인 지도를 클릭합니다. 게임에는 6 가지 정체가 있습니다.
1 급 도시 (성도) 8 개: 남피, 태원, 허창, 낙양, 건예, 양양, 장안, 청두, 창사.
2 차 도시 (주) 16: 북평, 계승, 북해, 발해, 서주, 예성, 조군, 완성, 수춘, 장작산, 여강, 강릉, 창사, 서강
3 급 시 (현) 24 개: 오항, 탁군, 평원, 김양, 임성, 샤블랑크, 화이인, 푸양, 진류, 여남, 홍농, 단양, 남양, 상용, 남해
4 급 도시 (시) 27 개: 호평, 청하, 다이군, 상당, 진안, 린쯔, 랑야, 광릉, 점양, 영양, 합부, 혜제, 장우, 루구, 강하
5 급 시 (현) 25 개: 낙랑, 의정, 진정, 낙릉, 샤오페이, 여양, 건안, 포양, 파구, 신야, 공안, 여릉, 교발가락, 야주, 이주
6 개 도시 (관문) 28 개: 어양, 교언니, 기러기 문, 주관, 백마, 정도, 관도, 사수관, 호옥관, 하코구, 무관, 유서구, 우죽, 적벽, 박망포
각 도시 혼잡에는 다음과 같은 장소 (성문 제외) 가 필요합니다.
1. 치소 지사 어디; 임무를 접수하는 곳.
병영 (대채): 병사들이 주둔하는 도시 또는 장소.
3. 교장 (무술장, 훈련장): 병사들이 훈련하는 곳.
4. 관저: 주인이 관리라면 플레이어는 자신과 다른 사람의 숙소를 클릭할 수 있다.
5. 역참: 플레이어는 여기서부터 전국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한다. (말이 있는 플레이어는 큰 지도를 전환하고, 도시를 클릭하여 직접 이동 지시를 내릴 수 있다.)
6. 감옥 (감방): 체포와 포로를 수감한 플레이어.
7. 작은 가게 (잡화점): 기본적인 음식도 팔고 잡동사니도 팔아요.
8. 여관 (호텔, 텐트 캠프): 플레이어가 잠을 자게 합니다.
9. 집: 집주인이 민간인인 경우 플레이어는 자신과 다른 사람의 집을 클릭할 수 있다.
불필요한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10, 관아: 정부가 민사 사건을 처리하는 곳.
1 1. 시장 (도심): 각종 상품이 거래되는 곳.
12. 옷가게 (재봉점): 옷과 액세서리를 사는 곳.
13, 은행: 돈을 저축하고 인출하는 곳.
14. 무기점 (대장장이 가게): 무기와 갑옷을 사는 곳.
15, pub (식당): 술을 마시고 술을 사는 곳.
16. 약국: 약품을 사는 곳.
17. 극장: 유흥업소.
18, 카지노: 도박 장소.
19, 찻집: 차를 마시고 차 음료를 사는 곳.
꽃집: 꽃을 사는 곳.
2 1, 전당포; 개인 물품을 전당잡히고 파는 곳.
서점: 책을 사는 곳.
보석 가게: 보물과 장식품을 사는 곳.
24. 청루: 독서인이 오락을 즐기고 밥을 먹는 곳.
사원: 문인 참선, 학불, 배불의 장소.
카오 루 (은둔자 거주지): 고위 인사가 은둔하는 곳.
27. 학교 (학원): 공부하는 곳.
정원 (화단): 레저 관람 장소. 또 구체적인 도시에는 구체적인 장소가 있다.
29. 강기슭 (하천의 강기슭, 아름다운 풍경. ) 을 참조하십시오
30. 마을 어귀. ) 을 참조하십시오
3 1, 선인거 (치친 야거, 서화 많이. ) 을 참조하십시오
(32), 관저 (우아한 약간 부자, 술상, 필묵 사건. ) 을 참조하십시오
33. 효염부 (부잣집 마당) 금과은 장식이 약간 촌스러워요. ) 을 참조하십시오
34, 밀 (두부 연삭, 밀가루 연삭. 요구 사항: 두 가지 연마제는 독립적이어야 하며, 개별적으로 부착하여 다른 도시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어떤 도시는 둘 다 있고, 어떤 도시는 하나밖에 없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5, 주방, 잡물실 (방에는 주방용 주방용품도 있고 창고 등으로 쓸 수 있습니다. ) 36. 수공방 (수작업으로 만든 작은 곳, 돗자리, 나무토막, 가죽과 같은 원료들이 쌓여 있다. 요구 사항: 원자재를 별도로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목가적 인 (중간에 운하가있는 논. ) 을 참조하십시오
우물 (풀리, 우물 로프 및 배럴이있는 펌핑 우물). ) 을 참조하십시오
숲 (숲, Xia rongdong 이 시들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40, 대나무 숲 (대나무 숲, 조용하고 시원한. ) 을 참조하십시오
4 1, 큰 나무 아래 ) 을 참조하십시오
42. 산정 (산중 또는 도시원림의 작은 정자, 조형이 우아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43. 서정 (강변이나 도시 정원의 작은 정자, 풍경이 아름답다. ) 을 참조하십시오
44, 초원, 목장 (풍요로운 목장, 말, 소, 양 등 가축 방목. ) 을 참조하십시오
45. 봉화대 (경계탑 하나, 화살스택이 있어 비상시에는 불꽃놀이를 올릴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46. 좁은 계곡길 (화용도와 같은 험한 지형, 두 절벽 사이의 통로. ) 을 참조하십시오
47. 후민 군락 (북방 소수민족의 지역사회, 주로 텐트에 거주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48. 베트남인 공동체 (남부 소수민족의 지역사회, 주로 채자와 죽루. ) 을 참조하십시오
마장 (말이 거래되는 곳). ) 을 참조하십시오
50. 광장 (도시의 광활한 지역) 은 왕왕 시끌벅적하고 다채롭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1, 왕궁 (황제의 궁전, 웅장하고 장엄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52. 다리 (강을 가로 지르는 다리). 요구 사항: 석재 구조로 붙여넣거나 목재 구조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53. 디럭스 파빌리온 (대도시의 디럭스 파빌리온, 상류층 학자들이 파티를 방문하고 즐기는 곳). ) 을 참조하십시오
54, 번화가 (번화가, 차수마론, 많은 작은 장사꾼들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55, 제단, 고대 (예: 공명이 빌린 동풍단, 고대 유적지 고대; 층층이 겹쳐 사방이 매끈하다. ) 게임에는 55 개의 실내 및 실외 장면이 있습니다 * * *. 미래의 임무 시스템이 끊임없이 풍부하고 늘어남에 따라 미래에는 많은 독특한 건물과 장면이 합류할 것이다.
게임 혼잡도: 게임에서 도시 혼잡의 인구, 실력, 방어, 안정, 농업, 공업은 모두 게임에 따라 변하기 때문에 초기값은 참고로 삼을 수밖에 없다.
내부 업무 가이드
내정도 삼국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생산성을 높이고 국력과 지역의 번영과 안정을 강화해야 성공을 보장할 수 있다.
내부 거래:
세상을 지키는 것은 농지보다 쉽지 않다! 군주와 관원으로서, 그들은 반드시 현지의 상업, 농업, 공업 발전, 토지 개발, 물자 운송, 생산기지 건설, 지역 세율과 발전 중점 조정, 국민 배려, 민정 등을 면밀히 주시해야 한다.
단체 게임이기 때문에 다양한 회의를 통해 많은 것을 결정해야 한다. 회의는 모든 지방 관원을 소집하여 본 지역의 내정, 군사, 인사에 관한 일련의 정책을 토론하는 데 사용된다.
여가 시간 이상의 관료는 의회 빌딩 (사무실) 에서 회의를 제의할 수 있으며, 회의에 참석한 관원들은 그 때 각 의제에 대해 투표를 할 것이다.
회의의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의 종료: 회의를 종료합니다.
전쟁: 대상 지역에 대한 전쟁
산곡: 현지인들에게 식량을 나누어 주다.
징병: 징병 받기
지역 중점: 농업, 상업 등과 같은 지역 발전의 큰 방향을 결정합니다.
기지 설립: 생산 기지 설립 여부를 결정합니다.
지역세율: 지방세율을 조정합니다.
국가 세율: 국가 세율을 조정합니다.
훈련: 지방병사 훈련 생산체계는 전략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한 나라의 강성한 기초이다. 우리 게임에는' 생산기지 시스템' 이 도입되어 플레이어는 각종 생산기지를 건립하여 자신이 필요로 하는 금, 식량, 각종 물자를 제공할 수 있다. 이 재료들을 재가공함으로써, 우리는 장비를 생산하여 우리 자신의 군대를 장비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생산기지를 건립하려면 일정한 안정성, 인구, 자금이 필요하다. 기지가 건설된 후 주임을 임명하고 노동자를 모집해야 한다. 관리들은 기지의 노동자들을 격려할 수 있다. 생산기지에는 10 종류가 있는데, 그 중 농장과 작업장은 곳곳에 지을 수 있고, 나머지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다. 농장 (식량 생산), 작업장 (생산물자), 철광 (철광석 생산), 갑옷공장 (철갑 생산, 원자재 필요: 철광석
군사 안내
전쟁
전쟁은 삼국 중에서 가장 중요하고 매력적인 주제이다. 그것은 한 국가가 권력을 확대하는 주요 수단이다. 한 차례의 전쟁은 공수 쌍방으로 나뉘는데, 각 측은 몇 개의 군단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연대는 한 명 이상의 장군과 병사로 구성되어 있다. 군단의 장군 중 한 명이 온라인 게이머를 가지고 있다면, 그 군단은 온라인 게이머에 의해 통제되고, 그렇지 않으면 시스템에 의해 통제된다. 자기 측 감독만이 자신의 군단에 지휘명령을 내리고 부대 작전을 지휘할 자격이 있다. 플레이어는 회의에서 전쟁을 제기했고, 전쟁이 통과된 뒤 자신의 메뉴에서' 특별지시' 에서' 군대 만들기' 를 선택하여 이번 행동에 필요한 무장과 병사들을 배치했다. 사단이 완성되면 무도장 (교장) 에 가서' 전쟁' 을 선택해서 보급품을 가지고 전쟁터에 나갈 수 있다. 전장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단위를 클릭하면 왼쪽에 해당 단위에 대한 정보가 표시되고 오른쪽에는 버튼 세트가 표시됩니다 (드래그할 수 있음). 이 버튼들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맨 위 방진 (공격, 활, 돌격, 포위 공격, 방화, 허장성세, 욕설, 범람, 가짜 명령, 혼란, 내분, 거짓 보고, 낙석 등 전술. ): 적을 공격하려면, 그것을 클릭한 다음 목표 적을 선택하세요. 중간 방진 (철수, 점령, 진로 변경, 4 개 명령, 점술, 냉정, 돌연변이, 변풍, 격려, 난사, 기습, 매복, 연결, 정찰, 함정, 반제 방안 포함): 하단의 "클릭" 직속 부대 주변에는 이동 범위를 나타내는 네 개의 녹색 사각형이 있습니다. 총사령관은 우군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다. 우군을 클릭하면 메뉴가 팝업됩니다. 이동, 추격, 휴식, 경계 등 네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삼국지 12 는 진삼국 단일 선택 모델을 채택하고 있다. 즉석 전투의 원소가 녹아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