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메인 라인:
게임 시작은 이름 (기본값' 0') 과 성별 (남자 또는 여자) 을 선택하는데, 이는 모두 이야기의 후기에 영향을 미친다. 임무 유형, 지선 줄거리 등을 포함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깨어나면 먼저 할아버지 자리로 가면 줄거리가 자동으로 진행되며 R.Panel 을 받을 수 있고 저장/로드/로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는 문으로 걸어갔다. 시바 할아버지의 지시에 따르면, 그는 문 오른쪽의 첫 상자 (문 근처의 상자) 로 가서' 사슴가죽 장갑' 을 집 밖의 도라에게 건네주었다. 도라는 제로를 맞은편의 제이에게 소개했다. 이때 제렌의 집은 여전히 인적이 드물어서 그도 마을에 갈 수 없었다. 그는 도라의 집 주위에서만 활동할 수 있다.
3. 도라에게 장갑을 주고 도라에게 말을 하면 들어갈 수 있어요.
4. 네가 입구에 도착하면 자동사건이 발생할 것이다. R.Panel 이 떨어져서 임무가 자동으로 위에 기록되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5. 집에 들어오자 자동극이 일어났고 시간이 서둘렀다. 한 달 후, 제로는 집 밖에 있다. 시바 할아버지는 루비의 작은 잡화점을 도와달라고 하셨고, 주인공은 이제 마을의 다른 곳으로 이사할 수 있게 되었다 (전투가 진행될 지역 제외).
6. 잡화점에 가서 마담인 루비와 이야기를 나누고 잡화점을 나와 마을 어귀에서 배달하는 이안 삼촌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사건이 발생하면 사건이 발생한 후 다시 이사를 시작할 수 있다. 이때 식료품점의 마부인 루비에게 답장해 약 3 상자, 식재료 5 상자, 잡화 6 상자가 있다고 전해 주세요. 화물은 객차의 북쪽에 있고 게시판의 오른쪽에 있습니다 (그림 1). 한 번에 하나의 상자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식료품점 구석으로 이동할 때 (그림 2), OK 를 누르면 상자가 자동으로 내려갑니다.
7. 상자로 이동 5~ 1 1, Faud 를 통과하면 상자가 떨어집니다. Faud 는 도움이 필요한지 자동으로 묻습니다. 만약 당신이 선택한다면, Faud 는 대부분의 상자를 옮기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한두 개의 상자를 직접 옮겨야 할 수도 있습니다. 주의하세요.
8. 상자를 옮기고 마담인 루비에게 이사를 마치면 조끼, 가죽 모자, 분홍색 리본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만약 네가 이전에 대답한 상자의 수가 정확하다면, 너는 추가 50 미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9. 도라의 집으로 돌아가 할아버지와 이야기를 나누고 문밖으로 이사한다. 문앞에서 제렌이 중독된 도라를 업고 들어오면 줄거리가 자동으로 진행된다.
10. 두라 침대 옆에 가서 방문하면 줄거리가 자동으로 진행된다. 시바 할아버지는 링에게 상자 안에 가서 해약을 가져오라고 하셨다. 해독제는 문가에 있는 두 상자의 오른쪽에 있다. 열쇠로 상자를 잠금 해제하고 OK 를 눌러 상자를 열면 해독제를 받을 수 있다. 줄거리가 자동으로 진행될 것이다.
1 1. 밤이 되자 하프의 소리를 듣고 밖으로 나와 시바 할아버지와 이야기를 나누자 줄거리가 자동으로 진행되었다. 다음날 아침 네가 침대에 가서 도라를 보러 갔을 때, 너는 하프가 책상 위에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잘 놓고 두라 침대 옆에서 얘기하면 줄거리가 자동으로 진행된다.
12. 밖에 나가서 시바 할아버지와 이야기를 나누세요. 도라가 하프를 연주하려고 하면 도라의 초기 호감도는 8, 제롬은 2 였다. 침묵을 선택한다면 도라와 제렌의 호감도는 모두 5 다. 전투 연습을 시작한 뒤 마을 밖으로 이동해 마을 입구 부근에서 자동사건을 트리거해 모든 인원이 쓰러졌다. 재런과 도라를 다시 깨우면 (먼저 제렌, 제렌 호감 +2, 도라호감+1), 팀에 합류하게 되므로 이때 전투구역에 갈 수 있다.
13. 마을 밖에 가기 전에 잠시 구경하러 가자. 도라는 그 뱀에게 보복하고 마을 입구 근처에서 적당한 뱀을 찾아 쓰러뜨리고 마을로 돌아간다고 말할 것이다. Faud 는 제로에게 생선 모종을 수집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14. 어묘는 마을 밖 대농가 왼쪽 오른쪽 아래 모퉁이에 있다. 첫째, 그들은 오른쪽으로 대농거리 중간까지, 길을 따라 중간 남쪽 모래사장까지, 모래사장에서 대농거리 좌측 구간으로 돌아가 즉시 전투에 들어가야 한다. 승리 후, 그들은 남은 묘목을 받아들여 마을로 가야 한다.
15. 후가의 해변 오르막 근처에 도착하면 도라는 나무 근처에서 쉬고 싶다고 말하고 나무에 도착하면 줄거리가 자동으로 진행된다. 마을로 돌아온 뒤 도라의 집으로 돌아가 시바 할아버지를 찾아 줄거리가 자동으로 진행된다.
16. 다음날 아침 (흐린 날) 마을 한가운데 있는 게시판에 가서 통지를 보고 줄거리가 자동으로 진행된다. 제이네 서랍, 상자, 장롱, 물건을 담은 봉지 (들깨 크림 x2, 연녹색약 X5, 연홍색약 X5, 회향잎 x2, 나비어환 x3, 가죽 부츠 x 1, 작은 원) 를 기억하세요. 후기시간대에 더 많은 시간을 두고 천천히 거닐고 싶다면, 여기서 시스템 전투의 난이도를 낮추십시오 (낮은 전투의 난이도: 6 분, 중: 3 분, 고: 1 분). 그런 다음 터널을 내려가서 경로로 들어가세요.
경로 속 물품은 연녹색제 x2, 수생제 x 1, 레드제 x 1 입니다.
지선:
작업 내용 트리거
1 6- 16 뿌리째 잃어버린 호두나무 (집 밖에서 찾아 무상으로 돌려주지만 뒷이야기에 영향을 줄 수 있음)
6 월 2 6-9 일, 이티는 배달원에게 그가 마을에서 말린 꽃 덩굴꽃을 들고 있을 때 하라고 했다.
3 6-9 도일은 어린 루비에게 여동생 조세핀을 찾아 집으로 돌아가라고 의뢰한 다음, 돌아가서 작은 루비와 이야기를 나누고, 보수를 받지 말고, 도일에게 보고했다.
4 6- 15 도일 계산 문제 성공, 지능 0+1.
5 6- 15 파목 아줌마가 수거를 의뢰할 때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 배달원이 마을 밖으로 나와도 추징할 수 있다. 만약 꽃나무 이모가 집에 없다면, 그는 조세핀에게 맡길 수 있다.
6 6- 15 롤란네는 인쇄 임무를 받은 뒤 절인 버섯을 모아 밀림거리 왼쪽 아래 모래사장 동굴로 가서 롤란네 집사에게 맡겼다. 소금버섯은 여기서만 얻을 수 있는데, 이것은 앞으로의 진귀한 재료이다. 좀 남겨 두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7 6- 16 빈 집에서 발렌티 가문의 가보 반지 x 1 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림 1 그림 2 그림 3
그림 4 그림 5
만다항 *
17. 우리가 만다항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저녁이었다. 제런과 도라가 자동으로 도망친 후, 우리는 오른쪽 창고 사이의 해변에서 도라와 제렌을 찾을 수 있었고, 줄거리는 자동으로 진행되어 팀에 합류했다.
18. 남쪽 호텔 (남부두 근처) 을 찾아 들어가면 줄거리가 자동으로 진행된다.
19. 밤에 바닥을 쓸고 있는 스메일과 이야기를 나누며 "배표는 어디서 살 수 있나요?" 라고 물었다. 아니면 다음날 아침 부두에 가서 티켓 수령인을 찾아가서 "출항허가?" 라고 물으세요. " \ "라고
20. 항구 사무실 (그림 3) 에 들어가 카운터 직원들과 이야기를 나눈 후 사무실을 떠나 만다항 왼쪽 위에 있는 주거용 건물로 갑니다 (그림 4). 들어가면 줄거리가 자동으로 진행된다.
2 1. 주임 사무실로 직접 들어가 다섯 가지 질문에 답한다. 만약 네가 성공한다면, 너는 출국 허가를 받을 것이다. 만약 네가 실패한다면, 너는 앞으로 5 일 안에 항무국으로 돌아갈 것이다. 너는 천천히 시도할 수 있다. 하루에 한 번만 문답도전을 할 수 있다. 다음 표에는 모든 문제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
리플의 헤어 컬러는 블랙입니다.
호텔 리스마이스 양이 어깨에 걸치는 숄의 색깔은 연한 녹색이다.
감독의 이름은 제스틴이다.
샌더 상점의 영업시간은 저녁부터 시작한다.
이 항구의 이름은 만다항이다.
이 항구에는 몇 개의 창고가 있습니까? 다섯 개.
시미의 딸은 어떤 마술을 잘하나요?
부두를 지키는 사람은 부티크의 책임자 중 한 명이다.
이안이 무기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은 바로 이런 것이다.
만다항에는 몇 개의 부두가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배를 주차할 수 있습니까? 4 개의 * * * 가 있는데, 하나는 큰 배를 막을 수 있다.
22. 통관카드를 받은 후, 나는 부두에 가서 수령원과 이야기를 나누며 "실례합니다, 피메론으로 가는 배 ..." 라고 물었다. 줄거리는 자동으로 진행된다.
23. 다음날 아침 세 명이 강제로 따로 일하게 될 것이다.
24. 다음날에는 같이 행동하거나 따로 행동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25. 셋째 날 같이 행동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고 혼자 행동할 수도 있습니다.
26. 넷째 날, 함께 행동하거나 혼자 행동할 수 있습니다.
27. 5 일째에는 함께 행동하거나 혼자 행동할 수 있습니다.
28. 아침에 배가 올 때 이미 출항증과 1500 원이 있으면 부두로 직접 가서 선장과 승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줄거리가 자동으로 진행된다.
지선:
작업 내용 트리거
116-1 0 시에 술 취한 사람을 쫓아내시고 외출하기 전에 발라 주세요. 그는 깨어나서 떠날 것이다. 이때 그가 방금 누워 있던 곳을 지나갈 것이다. (걷기가 좀 어렵다.
2 22-26 선물 예렌이 술집에 가서 일하라는 요청을 받으면 제로섬 도라는 술집의 작은 방에 혼자 있을 것이다. 이때 너는 도라를 찾아 이야기를 나누고 선물을 줄 수 있다. 각기 다른 종류의 선물은 다른 수준의 호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 현재 드릴 수 있는 선물과 선의의 목록: 분홍 리본 10 -5 건자등꽃 10 5 버번 -5 0 우유-10 10 물고기 껍질
3 상점 특별 일
4-22 일 저녁, 당신은 할머니 댁에 가서 할아버지와 이야기를 나누고, 그 다음에 할머니와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너는 바비큐 임무를 맡을 수 있다. 다음날 전 팀이 함께 행동하도록 강요하고 사주 (호텔 옆에 있는 사주 관리소를 통해) 에 가서 할머니를 찾아 이야기를 나눌 것이다. 이야기는 자동으로 펼쳐질 것이고, 너는 추억을 얻을 수 있다. 5 번 사진, 바비큐가 끝나면 이야기가 자동으로 밤으로 바뀌어' 물의 수호자' 를 받게 돼 현재 아주 좋은 포인트다.
5 24-26 일찍 일어나 환자를 돌보는 점쟁이들은 아침에 따로 활동을 하기로 했다. 여자 캐릭터 (여성판 0, 도라) 는 혼자 마법점에 가서 마술사 델론슨과 대화를 나누고, 0 노선에서' 앨리사에 대해 물어보라' 나' 앨리사가 아프냐?' 를 선택했다. "그리고" 승낙 "하면 병든 점쟁이를 돌보는 임무를 받을 수 있다. 이때, 너는 델론슨과 앨리사의 집에 가서 앨리사와 이야기를 나눈 후 잠시 시간을 내어 사방을 돌아다닐 수 있다. 이때 너는 델론슨 방의 찬장에서' 로렐레의 꿈' 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전투와 최면에 다섯 번 쓸 수 있다. 델론의 책상 위에는' 뱀파이어 전설 1' 한 권이 있다. 다음날, 내가 마법가게로 돌아와서 델론슨에게 보수를 요구했을 때, 만약 내가 로렐레의 꿈을 가져갔다면, 나는 월급이 없었을 것이다. 만약 내가 로렐라이의 꿈을 가지지 않는다면, 나는 200 미터를 얻을 것이다. 내가 가지고 있는 꿈이 없다면 뱀파이어 전설의 제 1 장을 보면 뱀파이어 전설의 제 1 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앨리사는 회복 다음날 마법가게로 돌아갈 것이다.
6 26 오빠를 위한 조기 점술 점쟁이 앨리사가 근무 5 일째 되는 날 아프지 않았다면 그가 마법가게에 들어갔을 때 사건이 트리거되어 자동으로 진행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전 7 시 25 분에 재무실에는 회계업무가 있어서 아침' 단독 행동' 을 선택해야 한다. 먼저 문 맞은편에 나무 두 대야가 있는 판자에서 읽은 다음, 문 앞의 다음 네 개의 판자에서 읽은 다음, 문 카운터의 직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회계 임무를 선택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명언) Dora 를 사용하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계산 게임에서 상대와 같은 점수를 받으면 도라는 상대 그리어와 친구가 되어 다음 장의 사건에 영향을 줄 것이다.
아침 술, 설탕, 초콜릿 대열에 도라가 있을 때 (도라는 한 사람, 또는 세 명 그룹), 부티크에 가서 분홍색 포니테일을 묶은 관광객들과 이야기를 나누면 장미를 알게 되고 술, 설탕, 초콜릿을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9 시 25 분대 아이의 임무가 여자라면 집에서 립에게 아이를 데리고 오라고 말할 수 있다. 다음날 아침, 팀 전체가 함께 일하도록 강요당하고 립의 입구에서 문답 행사를 열 것이다. 답은 (1) 블랙 (2) 3 (3) 핑크 (4) 9 단 (5) 5 일 (6) 실리 (7) 돼지 5 마리 (8) 6 (6) 입니다 만약 네가 괜찮다면, 너는 너의 아이를 위해 두 가지 선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비한 상자와 호프만의 이야기의 제 1 막.
1016-22,24,26 좋은 스디웨이? (1) 저녁에 호텔 (악수가 있을 때) 등 말 스트럽이 들어온다. 말 스트럽과의 대화를 트리거할 수 있다.
1122,24,26 좋은 스디웨이? ② 사건 처형 "좋은 스티브? (1) "저녁에 호텔 (음악가가 있을 때) 등 스디웨이가 들어온다. 스디웨이와의 대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12 24, 26 좋은 스디웨이? ③ 사건 처형 "좋은 스티브? (2) "저녁에 호텔에 가서 (음악가가 있을 때) 말 스트럽이 들어오기를 기다린다. 말 스트럽과의 대화를 트리거할 수 있다.
13 26 좋은 스디웨이? ④ 사건 "좋은 스티브? (3)' 도둑' 사건을 트리거하지 않고 밤에 호텔 (뮤지션이 있을 때) 등 말 등자가 들어오면 말 등자와의 대화를 트리거할 수 있다.
14 26 목축인이 사건' 좋은 스티비' 를 촉발시켰나요? (4) 그 후 맞은편 이안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15 22-26 순찰 임무 한 차례 활동 수행' 좋은 스티비? (3) 나중에 스디웨이와의 대화를 트리거할 수 있다. 임무를 맡은 후, 스디웨이는 매일 밤 술집에서 그를 찾아 이야기를 나누며 임무를 맡을 수 있다. 다음 임무가 끝나면 다음 곳의 관문을 트리거하면 술집에 가서 스디웨이와 이야기하여 50 미터를 얻을 수 있다. (1) 부티크 남측 도로 동쪽 (2) 항구관리처 북측 식품창고 오른쪽 끝에 있는 나무상자 (3) 술집 옆 계단으로 잔교를 모퉁이 (4) 중앙광장 근처 (5) 잡동사니 창고 B 남측 나무상자 더미 가운데 통로 (6) 사주관리처 북쪽 길목 식당에서 마법점까지의 작은 길목 (9) 마법점 오솔길에서 무기점까지의 출구 (10) 하수도에서 식품창고까지의 도로 출구.
16 24 일 한 도둑이' 야간 순찰 임무' 를 맡았고 10 검문소에서 도둑사건을 일으킬 수 있었고, 도둑은 전투가 끝난 후 반드시 도망칠 것이다.
17 25 스디웨이는 영웅이다. 전날 밤, 그는' 야간 순찰 임무' 를 받지 않았다. 다음날 그는 항구 주민들과 이야기를 나누었고, 사주 관리처 립과 같은 주민들은 전문적으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18 27 도둑이' 도둑' 사건을 붙잡았고, 이날 아침 떠나기 전 항구관리처와 책장 앞에 앉아 있는 여행객과 대화를 나누며 촉발할 수 있었다. 대화 방향에 따라 줄거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 * 두 가지가 있습니다).
19 22-26 바 작업은 매일 반복할 수 있고 남성 역할만 할 수 있지만 일단 받아들여지면 매일 밤 호텔에 들어오자마자 자동으로 일하며 가게의 다른 NPC 와 이야기할 기회가 없다. 제렌이 아르바이트를 하면 제로는 가게에서 도라와 이야기를 나누고 선물을 줄 수 있다. 만약 그가 아르바이트를 하면 매일 다른 손님이 들어온다면, 당신은 그들을 위해 술을 섞을 것인지 (바텐더 게임), 매일 100 milu 와 100Exp 를 받을 것인지 선택할 수 있다.
20, 22, 24-26 광토가 단독으로 일할 때 하역창고 A (만다항 지도 오른쪽 위) 로 가서 할아버지와 이야기를 나누세요. 도라라면, 그녀는 들어가면 마법으로 슬렘을 폭격할 것이다. 일정 범위 내에 있는 한, 그녀는 슬렘을 다치게 할 수 있다. ARPG 와 마찬가지로, 모든 점액에는 생명줄이 있다. 제이라면, 그는 15 봉지의 소금을 받을 것이다. 들어가면 사격게임에 따라 소금을 슬렘에 똑바로 던진다. 그가 실수하기만 하면 점액이 사라진다. 0 이면 소금 12 봉지를 얻습니다. 네가 들어가면 바로 두 단계의 행동이다. 먼저 자장가를 넣어 슬렘을 한동안 자게 한 다음 슬렘 앞으로 가서 소금을 뿌린다. 성공하면 200 미터를 이긴다.
2 1 22, 24-26 하역 B 는 매일 반복할 수 있는 작업입니다. 따로 행동할 때 창고 B 앞의 할머니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창고 팬' 유형의 작은 게임,100mlu, 100Exp 가 있습니다. 도라가 실행한다면, 20 밀리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22-22-26 잡동사니 창고 A 의 청소 작업은 매일 반복할 수 있다. 우리가 분리해서 행동할 때, 잡동사니 창고 A 의 관리인과 대화를 나누고 바닥을 쓸어버리는 작은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우리는 65,438+000m 의 보너스와 65,438+000 의 경험치를 성공적으로 따냈다.
23 22-26 잡동사니 창고 B 는 매일 반복할 수 있는 임무를 점검하고, 이동할 때 잡동사니 창고 B 의 관리자와 대화를 나누며 지뢰를 밟는 작은 게임 (지뢰는 무작위로 분산되고 뒤집을 수 있는 횟수는 sp 와 관련이 있어 Dora 를 사용하는 것이 더 쉬워진다), 성공 100Exp 및/KLL
22-26, 24, 주방 쥐가 제대하고 단독으로 처리했을 때 우리는 식품 창고의 관리인과 이야기를 나눴다. 남자 캐릭터는 이 임무를 이어받아 180 미터를 얻을 수 있다. 제로 임무라면 100Exp 를 받게 됩니다. 강도 임무라면 120Exp 를 받게 됩니다.
22-26, 25,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은 매일 반복할 수 있는 임무가 될 수 있다. 식당에서 요리사와 대화하면 혼자 행동할 때 음식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Dora 가 작업을 인계하면 작업이 시작되기 전에 추가 대화 이벤트가 발생하고 디스크의 마우스가 sp 를 공제하며 Dora 로 실행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150mlu 및 100Exp 를 성공적으로 획득했습니다.
26 22-26 호텔 야근은 매일 반복할 수 있다. 호텔 카운터에 말하십시오. 밤에 잠을 잘 때 제이는 스스로 야근을 하고 밤 60 미터 (하지만 매일 호텔 숙박비는 60 미터를 공제하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면 돈이 증감되지 않는다). 여비가 60 미터도 채 안 되어 제이는 자동으로 야근을 해서 돈을 벌었다.
27 23-26 일 동해안의 괴물이 항구관리소에 들어간 후 문 아래쪽에 네 개의 큰 게시판이 있어 왼쪽 위에서 볼 수 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사무실 주임 사무실의 카운터 직원에게 가서 임무를 맡았는데, 이 임무는 반드시 그룹 행동의 낮에 진행해야 한다. 그들이 맨 오른쪽 부두에 도착해서 맨 아래 부두를 못 박으면 배를 타고 동쪽으로 임무 바다로 갈 수 있다. 임무가 완료되면 그들은 만날 것이다.
28 23-26 일 동남해역 괴물이 항구관리소에 들어간 뒤 문 바닥에는 네 개의 큰 게시판이 있어 왼쪽 아래에서 볼 수 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사무실 주임 사무실의 카운터 직원에게 가서 임무를 취하는데, 낮 그룹이 행동할 때만 진행할 수 있다. 그들이 승선한 세 개의 부두에 도착했을 때, 중간 부두와 하단 부두에서 OK 를 누르면 그들은 배를 타고 남동쪽의 임무해로 전진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배명언) 임무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이륙합니다.
29 23-26, 오수 청소가 항구 관리소에 들어간 후 문 바닥에는 네 개의 큰 게시판이 있는데, 오른쪽 아래에서 볼 수 있다. 그런 다음 사무실 주임 사무실의 카운터 직원에게 가서 임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수도의 열쇠 B 1 을 받게 됩니다. 하 수구 입구는 립의 집 옆에 있습니다. 내부 철제 울타리의 열쇠로 울타리를 열고 B 1 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임무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어두워집니다. 기억하십시오.
25-26, 30 대장장이 이안을 찾는 임무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음날 상금을 갚았고, 다음날 나는 문 앞에 있는 네 개의 큰 게시판 오른쪽 위에 이안을 찾는 임무를 보러 갔다. 나는 주임 사무실의 카운터에서 물었고, 그 후 나는 임무를 받아 하수도 B2 의 열쇠를 받았다.
3 1 25-26 스디웨이의 비밀의 밤? ! 대장장이 이안을 찾는 임무를 완수한 후, 그날 밤 무기고 입구에 가면 사건이 발생할 것이다.
출근 첫날과 다음날, 호텔 밖의 나무통에는 청동 허리 카드가 하나 있고, 호텔에서 술을 마시고, 낮에는 식당에서 긴 머리를 가진 남자도 있다. 그는 수색영장을 발급할 것이다, 이것은 다음 장에서 유용할 것이다.
33 22-24 식당 공연 (1) 도라를 데리고 식당과 로스나 맞은편 긴 머리의 남자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1/3 이' 식당 공연' 사건을 트리거하고 20 미터 팁을 받을 확률이 있다. 하지만 이날 트리거가 없다면 다음 날 (S/L 사용 ...) 을 기다리며 6 번 사진을 받아야 합니다.
34 23-24 레스토랑에서의 공연 (2) 식당에 가서 맞은편 장미나 긴 머리 남자에게 말을 걸면 한 번에 20 미터 팁을 받을 수 있다.
25-26, 35, 나는 졸고 혼자 일할 때 제렌을 찾아가서 세 번 이상 이야기를 나누었다. 다음에 한 사람이 할 때, 나는 제렌에게 잡화창고 B 로 가라고 했는데, 내가 잡화창고에 들어가 촉발한 것이다.
36 년 24-26 일 개반의 도라가 혼자 일할 때 (술집에서 일할 때 포함) 도라를 찾아 세 번 이상 이야기를 나눴다. 다음 직장에서 도라는 잡동사니 창고 B 에서 일할 수 있도록 허락을 받았고, 그녀는 0 시 부티크로 갔는데, 이것은 그녀가 들어갈 때 촉발된 것이다.
37 25-26 라이벌? 혼자 일할 때 제렌이나 도라와 다섯 번 이상 이야기를 나누었다. 다음에 네가 혼자 할 때, 제렌이나 두라를 잡화창고 B 로 가게 하면 0 진입이 촉발된다. 만약 0 이 여주인공이라면 도라는 상대 사건의 대화를 첨부할 것이다. 제로가 남자 주인공이라면, 제렌은 상대 사건의 대화를 첨부할 것이다.
24-26, 38, 나 혼자 할 때 제렌을 찾아가서 생일 선물로 네 번 이상 얘기했다. 제롬의 호감도가 7 을 넘어 부티크 남쪽 잔디밭과 도로 교차점에서 발생했다.
39 26 헤어진 친척이 혼자 일할 때 도라를 찾아가 네 번 이상 이야기를 나눴다. 도라의 호감도가 7 을 넘었고, 점쟁이 앨리사는 아프지 않아 마법상점의 통로를 불러일으켰다.
40 22-27 잃어버린 악보가 본격적으로 작업을 시작한 첫날부터 악보는 하수도 관리실 밖의 상자에서, 악보는 관리실 밖의 작은 정원에서 얻는다. 녹소매 환상곡' 이 본격적으로 일을 시작한 지 4 일째 되는 날부터 악보는 잡동사니 창고 밖의 상자에서 받았다.
4 1 27 마지막 날 케이맨 항구를 떠나기 전에 모래톱으로 가서 밝은 지점에서 피지 지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42 22-27 다시 한번 출항 허가에 도전한다. 메인 라인은 한 번 통관되지 않아 하루에 한 번 도전할 수 있다.
43 27 허공에서 얻은 돈은 입안 통관이 있지만, 결국 1500 의 표값을 모을 수 없어 선장과 이야기를 나눈 후 성문에서 나와 밀림가의 오른쪽 지도에 도착할 수 있다. 지도의 왼쪽 위 모서리에는 몇 개의 상자가 있습니다. 너는 지금 볼 수 있다. 열면 약 1500 미터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44 27 그 이후에 도착한 죽음의 사자가 마지막 아침에 여전히 항구 통관을 받을 수 없다면, 그는 항구 관리 사무실에서 나와 성문으로 향할 것이며, 그는 그 후에 도착한 찰리와 만날 것이다. 전투는 실패하고 게임은 끝날 것이다. 하지만 제롬의 호감도가 도라보다 높을 때, 이 패배한 줄거리에는 주인공에게 사과하는 말이 더 많아질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승선 *
1. 깨어난 뒤 최남단 갑판으로 가서 제렌과 도라를 찾아 줄거리가 자동으로 진행된다. 도라가 선호하는 경우 >; 제이의 총애는 큰 문어 사건을 일으킬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인어공주 사건을 일으킬 수 있다. 인어공주 사건에서' 목하프' 라고 대답하면 선장로커에 있는' 블랙 동화집 1' 으로 넘어갈 수 있다.
* 이 싸움은 반드시 이겨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한 판이 끝나고, 좀 싸우기 어렵다. 권장 수준은 15 이상입니다. 갑판에 오르기 전에 배의 한 선원 (돛 뒤를 걷다) 에서 약을 살 수 있다. 돈을 너무 소중히 여기지 마라. 다음 장부터 도둑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모든 돈은 0 이다.
2. 이긴 후 배 주위를 한 바퀴 돌며 사람들과 이야기한다. 대화 횟수가 3 ~ 5 회 (중복이 아님) 인 후 배는 피지 말론에 도착하며 이 장은 끝난다.
* 이 장 컬렉션 *
책 목록:
블랙 동화 1 (금도끼): 선장실
호프만의 이야기 제 1 막: 마임프 댁의 일이 완성되었고, 문제가 모두 옳았다.
뱀파이어 전설 제 1 장: 델론슨과 앨리사의 가족.
사진 레코드세트:
0. 시바 집에서 처음 깨어났어요.
1. 시바 집에서 한 달 동안 머물렀다.
2. 시바 집에서 보낸 한 달
3. 시바 집에서 보낸 한 달
4. 마을 사람들의 배신
만다항 바비큐 추억
6. 식당 공연
출항
고유 명사 목록:
요리를 잘하는 사람에게는 마법이 더 나빠 보인다. 물품으로 시법할 수도 있지만 소모되어 더 이상 누적할 수 없다. 광명대륙의 모든 사람은 어느 정도 마법 자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유아기부터 봉인해야 하지만, 암흑대륙의 모든 주민들은 자신의 마법 능력을' 갤론대신' 에 바쳤다고 한다. 특수한 탐사마술로 자신이 갤론대신의 추종자인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있다. 마술의 기초는 산수이다.
하느님의 은인은 쉽게 탐을 받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은둔자가 되기로 선택한다. 자신의 능력이 부족할 때, 먼저 숨어서, 끊임없이 자신의 음악을 찾아 곤경을 돌파한다.
잃어버린 기술 고대 문명의 기술은 이제 실전되어 몇 가지 작품만 남았다. 한 번에 모든 악기와 악보를 담을 수 있는' 악금 상자' 가 작품 중 하나다. "지도" 도 태고시대 문명에서 실전된 기술로 매우 희귀한 물품이라고 합니다.
광명신전에는 주방용 쥐와 같은 마법 동물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마법 생물 부서가 있다.
달의 여신 레토는 쌍둥이 여신자매 알트미스와 테스타스 로사를 낳아 각각 보름달과 다친 달을 관장한다고 한다. 하지만 언니의 연인이 언니와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 아르테미스는 타이타스 로사를 유성 절벽에서 밀어냈다.
광명지에서 가장 먼저 도착한 만농촌은 광명지 옆에 있는 작은 섬에 위치해 있으며, 피메론 지역에 속한다.
암흑대륙은' 가리동 대륙' 과' 암흑대륙' 이라고도 불린다. 광명대륙에 대한 적의가 충만하여 서로 교류하지 않는다. "칼레도니아 신" 을 제창한다고 합니다.
로안 학술학원 로안 공국이 광명대륙에 설립한 학술학원은 로안 공국이 학술 연구에 대한 지원을 받아 막대한 자금을 받았고, 다른 나라의 방문학자들도 해외 연구를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샤부가 왕국은 광명지의 동남부에 있다.
섬 세계의 대부분은 바다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해상섬은 매우 적다. 피지 말론 부근의 해역은 만다항이 있는 섬을 제외하고는 다른 섬이 없다. 이 세상에는 섬이 세 개밖에 없는데, 섬을 형성하는 것은 매우 기묘한 일이다.
악기 (1) 는 생명이 없지만 천천히 성장할 것이다. 각 악기마다 자신의 "습관" 이 있다. 악기가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의 손에서 바뀌면 좋은 음색을 키우는 것은 쉽지 않다. 특히 악기가 좋지 않은 손에 사용된다면 좋은 악기는 쉽게 손상되고 원래의 아름다운 음색을 회복할 수 있다. 악기를 아끼는 사람은 악기를 올바른 위치에 놓고, 올바른 방법으로 정비하고, 자주 사용하며, 악기를 사용하는 사람을 조금씩 걸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