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동 중지 영역: 모든 영역 가동 중지 원인: 버전 업데이트
이전 패치에서 수행한 작업을 계속하기 위해 몇 가지 정리 및 버그 수정을 수행했습니다.
게임 소유자는 이제 홀의 팀 패널에 "소유자" 로 표시됩니다.
플레이어가 일치 대기열에 있을 때, 그들은 더 이상 초대를 받아들일 수 없게 될 것이다.
초청이 일시 중지 된 플레이어 (팀이 영웅 선택 단계에 진입했습니다) 가 다시 로그인 한 후 다양한 오류가 발생하여 게임의 버그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초대 시스템이 사용자 정의 방이 가득 찼는지 여부를 판단할 때 관객 수를 집계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재연결 오류가 수정되어 플레이어가 사용자 지정 게임을 볼 때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고 다시 로그인하면 빈 로그인 페이지에 끼워집니다.
수정
[-] 빈 워커 카사딘
구판 카사딘은 위력, 자제력, 폭발력을 한데 모아 사냥감이 그에게 반제 조치 (그렇지 않으면 단출선 금지) 를 거의 하지 못하게 했다. 특히 눈덩이를 굴릴 때 더욱 그렇다. 우리의 이번 중점은 카사딘의 기술에 더 많은 반제 수단을 도입하는 것이다. 단지 수치 조정만으로는 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카사딘의 피해를 줄이는 것은 재미있는 게임 상호 작용 (항폭후 돌아가서 얼굴을 붙일 수 있다는 의미만 있음) 을 초래하지 않고 냉각 시간을 늘리는 것은 단지 상대를 죽이기 위해 더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의미일 뿐이다.
결국 우리는 그의 핵심 주제, 즉 기계력 비길 데 없는 반마법 암살자를 강화하기 위해 기술 배치를 다시 하기로 결정했다. 이러한 변화는 카사딘이 자신의 엔진 동력에 의지하여 전투의 시기를 찾아 선택한 다음, 플런지하고, 목표를 잡고, 안전하게 빠져나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변화들은 카사딘의 위치를' 죽일 것' 의 폭발적인 영웅으로부터 더 멀리, 전투에 가담할 수 있고, R void 로 전투에서 나올 수 있는 모바일 영웅에 더 가깝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분명히, 이것은 의미심장한 변화이므로, 우리는 그의 성과를 면밀히 주시할 것이다.
우리는 카사딘의 공격 거리를 늘리고 그의 수동적인 기술이 더 이상 공격 속도를 더하지 않게 했지만, 그는 단위의 충돌량을 무시할 수 있었다. 우리는 Q- 벙어리볼의 피해를 줄이고 침묵 효과를 제거하지만, 여전히 유도의 기술을 방해할 수 있다. Q 가상공은 사용할 때 카사딘에게 방패를 제공하는 것이다. W 허공의 칼날은 매번 일반 공격에서 수동적으로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활성화 후 더 높은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카사딘이 잃어버린 법력에 따라 법력을 회복할 수 있다. 우리는 E 에너지 펄스에 대해 큰 변화를 하지 않고, 단지 그것의 피해를 감소시켰을 뿐이다. 한편 r 허공 걷기에도 많은 변화가 있다. 우리는 냉각 시간을 줄였고, 그 상해의 근원은 원래의 마술 강도에서 최대 법력으로 바뀌었다. 각 층의 중첩 효과는 다음 R 허공 보행의 마술력 비용을 두 배로 늘리지만, 우리는 마술력 비용과 층수 상한선을 보상으로 줄였다. 지금, 그것은 적의 영웅을 맞은 후 법력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전면적
시각: 카사딘의 입자 애니메이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공격 거리: 125? 150
수동적인 기술-허공의 돌
기능: 카사딘은 이제 단위당 충돌 볼륨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공격 속도 인상: 더 이상 받은 마법 피해에 따라 공격 속도 가산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Q 허공은 할 수 없다.
기능: 카사딘은 이제 1.5 초 동안 지속되는 보호막을 제공한다. 방패는 40/70/100/130/160 (+0.3 * 마법 강도) 마법 피해를 흡수할 수 있다.
역할: 더 이상 목표에 대해 침묵하지 않고 목표에 대한 안내 기술을 방해합니다.
부상: 80/110/140/170/200 (+0.7 * 주술
허공의 날
수동적: 카사딘의 일반적인 공격은 허공에서 에너지를 흡수하여 20(+0. 1* 마법 강도) 마법 피해를 입힌다.
주동: 카사딘은 그의 허공의 칼날을 충전하여 다음 일반 공격으로 40/65/90/115/140 (+0.6
냉각 시간: 6 초
마나 소비: 비용 없음
기능: 활성화 시 카사딘의 일반 공격 타이머를 재설정합니다.
에너지 펄스
상해: 80/120/160/200/240 (+0.7 * 주술 강도) 에서 80/100 으로 떨어졌다
R 잘못된 걷기
상해: 80/ 100/ 120 (+0.8* 주문 강도) 에서 80/100//kloc-로 변경
겹친 상해: 각 층은 50/55/60 (+0. 1* 마술 강도) 에서 40/50/60 (+ 1% 최대 법력) 으로 변경됩니다.
허공 걷기 중첩 효과: 층당+100 법력 소비에서 층당 두 배의 법력 소비로 바뀐다.
기능: 적의 영웅을 명중할 때 더 이상 법력을 반환하지 않는다.
냉각 시간: 7/6/5 초에서 7/5/3 초로 감소.
법력 소비: 100 에서 75 로 감소.
최대 레벨 수: 10 에서 4 레벨로 감소.
레이어 수 지속 기간: 8 초에서 12 초까지.
영웅
[-] 애니, 어두운 딸
우리는 애니의 다재다능함을 좋아하지만, 그녀의 현재 용법에는 기초 상처가 너무 높다. 우리의 목적은 애니의 기술 구성에 더 흥미로운 옵션을 도입하는 동시에 전통 법사 장비를 구입할 때 그녀의 후기 수입을 강화할 방법을 강구하는 것이다.
우리는 Q 지진, W 연소, R 티부스의 노여움을 조율하여 그들의 기초 상해를 더 낮게 만들었지만, 법강의 수익이 더 높았다.
분열의 불
기초 상해: 85/125/165/205/245 에서 80/115/로 감소
법강소득계수: 0.7 부터 0.8 까지.
W 소각
기초 상해: 80/130/180/230/280 에서 70/115/로 감소
법강소득계수: 0.75 에서 0.85 까지.
R. 티브스의 분노
기초 상해: 200/325/450 에서 175/300/425 로 감소.
법강소득계수: 0.7 부터 0.8 까지.
[-] 밝은 달의 여신 다이애나
무당의 재난의 변화는 초점 달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우리는 그녀의 수치를 약간 조정하여 그녀가 여전히 충격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무당 재난 변화를 보십시오.
수동적인 기술-월은의 날
법강소득계수: 0.6 부터 0.8 까지.
[-] 거미 여왕 엘리스
우리는 영웅들이 게임에서 각각 우열을 가지도록 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야위를 하는 이리스는 극단적인 이상이다. 왜냐하면 그녀는 초기에 거의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결점이 없기 때문이다. 이런 변화는 분명히 약화일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에리스가 조정된 후의 표현에 주목할 것이다.
우리는 Q 신경독소/독침이 야괴에 미치는 피해를 줄였으며, E 고치 형성 전 관문의 현기증 기간을 단축하고, 뒤 관문의 현기증 기간을 연장했다. 우리는 또한 E 선의 냉각 시간을 단축했고, 낮은 등급은 작은 거미의 생명값을 낮추었지만, 높은 등급은 그들의 생명값을 높였다.
Q 신경 독소
기초 상해: 40/80/120/160/200 에서 40/75/10//kloc-로 감소
야괴에 대한 최대 피해 비율: 60/120/180/240/300 에서 50/75/100//;
독이 있는 칩거
기초 상해: 60/110/160/210/260 에서 60//kloc 로 감소
야괴에 대한 최대 피해 비율: 60/120/180/240/300 에서 50/75/100//;
굳은살의 형성
현기증 기간: 1.5 초에서1/1.25/1.5//kloc-0 으로 변경
E 코일 선
냉각 시간: 26/24/22/20/ 18 초에서 26/23/20/ 17/ 14 초로 감소
거미형태학
거미의 생명값 (집합값): 90~260 에서 85~390 으로 바뀐다.
거미의 생명값 (정확한 값): 90/100/10/120/130/부터
[-] 탐험가 이소렐
우리는 무당의 재난의 변화를 좋은 기회로 삼아 AP EZ 의 외모를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주류 외모의 건강과 균형을 위태롭게 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무당 재난 변화를 보십시오.
미스터리 슈팅
법강소득계수: 0.20 에서 0.40 까지.
[-] 조석 해령 피츠
리치의 재난은 피츠의 핵심 장비이기 때문에 우리는 인어공주에게 약간의 향상 기능을 보상으로 주었다.
아래 무당 재앙의 변화를 보세요.
서해석 트라이던트
주동적인 효과의 이익계수가 0. 15 에서 0.25 로 높아졌다.
[-] 위대한 발명가 헤이머딩거
헤이머딩거가 다시 한 이후로 우리는 줄곧 그의 기술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으며, 우리는 그가 게임의 후기에 약간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배터리의 일반적인 공격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지옥 같은 피해를 훨씬 더 많이 출력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 배터리의 에너지를 더 화려한 레이저로 옮겼다. 이렇게 하면 헤이머딩거가 배터리를 배치할 때 두 가지 공격 (일반 공격과 레이저 사격) 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헤이머딩거가 시각적 업데이트를 받았어! 우리는 헤이머딩거의 이동 속도를 높이고 그의 배터리에 약간의 변경을 했다. 배터리의 생명값은 마술강도와 영웅등급의 혜택을 볼 수 있으며, 배터리의 일반적인 공격은 이제 레이저의 냉각 시간을 줄이고, 냉각 감소는 더 이상 레이저의 냉각 시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게다가, 배터리의 보충 능력은 이미 약화되었으며, 헤이머딩거는 특정 병사를 공격하기 전에 명령을 내려야 한다.
전면적
헤이머딩거는 멋진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포함하여 시각적으로 향상되었다!
기본 이동 속도: 335 ~ 340.
Q H-28G 진화 배터리
기능: 헤이머딩거가 재생성된 후 배터리 구성을 자동으로 보완합니다.
역할: 배터리의 생명값은 마술의 강도로부터 이득을 볼 수 있으며, 수익계수는 영웅등급을 기준으로 합니다 (1-8 급 0.05, 9 급 0.035- 18 급 0.40).
역할: 배터리에 대한 모든 일반 공격은 1/2/3/4/5% 의 레이저 에너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기능: 냉각 감소는 더 이상 레이저의 냉각 시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인공지능: 현재 배터리로 칼을 수리하는 것은 더 믿을 수 없다. 헤머딩거가 배터리로 병사들을 공격하라고 명령하지 않는 한.
[-] 심연 거구 케그모
게임 후반, Q 가 침을 부식시키는 초단시법 거리는 종종 그의 W 생화탄막의 추가 사정거리와 충돌하기 때문에, 우리는 Kegmo 의 위치를 분명히 했다. 각각 포탄 사격수, 탱크 개장수, 침 뱉는 자, 보라색 식인족, 유모판매자 등이다.
부식성 점액은 이제 직선 기술이며 사정거리가 더 멀다. 그것의 기초 상해도 증가하여 목표물을 깨뜨릴 수 있는 갑옷과 마술의 저항력을 높인다.
Q 부식 타액
기능: 목표 유도 기술에서 기술 사격 기술로 전환
갑옷과 마법 분쇄 방지: 고정 5/ 10/ 15/20/25 에서 20/22/24/26/28% 로 변경되었습니다.
시전 거리: 625 에서 1000 으로 증가.
기초 상해: 60/110/160/210/260 에서 80//kloc 로 증가
법강소득계수: 0.7 에서 0.5 로 감소.
W 생화학탄막
마나 소비: 50 에서 0 소비로 감소.
R 실탄 대포
버그 수정: 설명문을 수정해 기본적인 상해는 적의 영웅을 공격할 때만 증가한다는 것을 밝혔다.
[-] 심해 거인 앵무조개
우리는 타이탄에게 야생에서 더 안전하게 할 수 있는 사랑을 주었고, 게임 후반, 특히 느린 초반에는 더 나은 보답을 받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타이탄의 노여움
냉각 시간: 22/21/20/19/18 초에서18 초로 감소.
추가 건강 혜택 계수: 10% 에서 15% 로 증가.
[-] 전쟁의 여신 시빌
그녀가 다시 한 이후로 우리는 줄곧 그것을 주시하고 있다. 이러한 약화는 Shivell 이 아무런 상호 작용 없이 신속하게 부대를 적의 탑으로 밀어내어 건강하지 않은 온라인 우위를 창출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더 높은 법력 소비와 E- 마술방패의 더 높은 법력 회복은 Shivell 이 기술 사용을 유지하기 위해 더 높은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Q 회전 베인
적을 공격한 후 부상 손실: 10% 에서 15% (최소값은 40% 로 유지됨) 로 증가했다.
자외선 분사
마나 소비: 40 에서 60 으로 증가했습니다.
전자마술 방패
법력 회복: 60/75/90/ 105/ 120 에서 80/95/10//Kloc-;
[-] 크리스탈 개척자 스카나
우리는 스카나가 변한 후에도 계속 그를 감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 버전의 향상은 좋은 방향이지만 Skana 가 더 많은 신뢰성을 필요로 하는 것 같습니다.
전자 결정 분쇄
탄도 폭: 60 에서 70 으로 증가
탄도 속도: 1400 에서 1500 으로 증가.
[-] 영혼 잠금 소장 하머스톤
한 영혼은 망치석의 수확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데 정말 8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선택 시간이 짧을수록 망치석이 먼 영혼을 수집할 때 더 큰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수동적인 기술-지옥의 저주
영혼이 사라지는 시간: 15 초에서 8 초로 줄어든다.
[-] 맥린 포수 트리스타나
Q 빠른 사격의 사용은 타이밍에 있습니다 (마나 소비가 아닙니다! ), 그래서 우리는 그 사용법을 분명히했습니다.
Q 속사
마나 소비: 50 에서 0 소비로 감소.
[-] 카드 마스터 트리스터
최스트는 무당 재난의 또 다른 지지자이며, 그는 무당의 추가적인 상처에 의지하여 강함을 유지해야 한다. 우리가 무당 재난의 허점을 제거했기 때문에, 우리는 카드 주인을 특별히 증강시켜 그를 기쁘게 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무당 재난 변화를 보십시오.
W 카드 선택
법강소득계수: 0.4 부터 0.5 까지.
전자카드 사기
법강소득계수: 0.4 부터 0.5 까지.
"-"성 판사 위
웨이는 수비복을 입을 때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그녀가 가장 잘하는 일을 하도록 격려하고 싶다. 주먹으로 말하는 것이다. R Tianba 의 치열한 변화는 상대방이 그녀의 답답한 GANK 사이에 더 많은 숨을 쉴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적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어 그녀의 무모한 큰 수법으로 반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Q- 강권은 기초상해를 줄일 수 있지만 공격력에서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우리는 또한 R 일 패왕이 맹렬하게 폭격하기 전 몇 단계의 냉각 시간을 늘려 2 차 목표를 격퇴하는 기간과 거리를 줄였다.
Q 파워 펀치
최소 피해 값: 50/80/110/140/170 (+0.7 *;
최대 피해:100/160/220/280/340 (+1.4 * 추가 공격력) 에 의해 수정됨
R 일패가 격렬하게 폭발하다.
냉각 시간: 130/ 105/80 초에서/150/11까지
2 차 목표를 격퇴하는 기간: 0.5 초에서 0.25 초로 줄어든다.
2 차 목표를 격퇴하는 거리: 350 에서 250 으로 감소.
사소한 변경 및 버그 수정
Typefresh
우리는 로그인 인터페이스와 게임 내 아나운서의 서체를 더 쉽게 인식하고 안정적인 서체로 바꿨다.
우리는 로딩 인터페이스와 게임 내 아나운서의 서체를 바꿨다!
도시로 돌아가다
지금, 방패가 있는 영웅이 귀성 과정에서 일반 공격과 상해 기술에 맞았다면, 방패가 깨지지 않았더라도 그의 귀성은 여전히 끊어질 것이다.
야생지역
우리는 네가 오야괴를 죽인 후 생명이 회복된 입자 효과를 미화했다. 이제 녹색 전류가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무쌍 검지 피오나
R 날카로운 왈츠
버그 수정: Fiona 의 R-blade 왈츠가 고장 난 경우 가끔 Flash 의 버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카르카스, 죽은 가수
우리는 칼카스가 영자가 된 후 어느 정도 장비 게인을 잃게 되는 버그를 수리했다. 이 패치 이후에도 calcas 에 계속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복구는 calcas 의 정신 상태에 큰 의미가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수동 기술-사망 계약
버그 복구: 버그를 복구하여 칼카스가 영자가 된 후 죽음의 모자, 마지막 귓속말, 허공의 지팡이 등 장비가 제공하는 피해를 증가시켰다.
리치 레브란.
E 팬텀 체인
버그 수정: E-매직 체인의 두 번째 효과가 트리거되도록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레브란이 유지 관리 범위를 벗어나면 체인은 여전히 바인딩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재능이 넘치는 소녀 레이크스
우리는 R 궁극의 조준 표시기를 업데이트하여 빠른 시법을 사용하는 게이머들이 이 기술의 시전 거리를 더 쉽게 볼 수 있도록 했다.
R 궁극 플래시
기능: 조준할 때 조준 링이 표시됩니다.
퀸, 드마르시아의 날개
이러한 변화를 통해, 당신은 여전히 월로가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문제를 해결해야 하지만, 적어도 당신은 그가 언제 휴식을 취하고 당신의 도움을 요청하지 않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동적인 기술-침입
기능: 이제 중국이 방금 목표를 표시했기 때문에 목표를 다시 표시할 수 없는 경우 기술 아이콘에 "냉각" 으로 표시됩니다.
동물 정신 워커 우딜
거곰 자세
설명 텍스트의 오류를 수정하여 우딜이 6 초가 아닌 5 초 이내에 같은 목표를 기절할 수 없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허공의 눈, 빅스.
전면적
시각: 우리는 비씨의 기본 텍스처 충실도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무덤을 파는 사람 요릭.
우리는 yorick 의 R 사망 조짐을 초래한 목표가 귀신이 될 때 장비의 이득을 다양한 정도로 잃는 버그를 복구했다. 우리는 이 패치 이후에도 yorick 을 계속 주시할 것이다. 이 복구는 R 의 사망 조짐에 큰 의미가 있기 때문이다.
전쟁의 징조
버그 수정: yorick 이 Q 전 징조를 뿌린 후 단위 충돌 볼륨을 영구적으로 무시하도록 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죽음의 징조
버그 복구: R 사망 조짐을 초래한 목표가 사령이 된 후 사망모, 마지막 귓속말, 허공의 지팡이가 제공하는 부상이 증가하는 버그를 복구했다.
설비 및 물품
무당화근
그동안 우리는 무당의 재해를 이용해 폭발 마법 피해를 입은 영웅들과 관련된 많은 문제를 겪었기 때문에 이 소품 자체를 살펴볼 준비를 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무당의 재난은 보완 상해 장비로 설계되었고, 기술순환 사이에 보급이 필요한 AP 영웅으로, 사화의 그립과는 달리 폭발한 AP 영웅에 대항하기 위해 일련의 기술을 사용할 준비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이 조정은 우리로 하여금 매초 상해를 재검토하고 무당 재앙의 영웅에 의지하게 한다. 우리는 이미 일부 권력을 휘영월 여신의 다이애나, 탐험가 이소렐, 조석 해령 피츠, 카드 마스터 최스트에게 돌려주고, 이 변화된 게임 상태를 지켜볼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도움이 필요한 영웅들을 도울 수 있다.
우리는 이미 무당 재난으로 인한 피해를 줄였다.
유일한 수동적 상해값: 50(+0.75* 마술강도) 부터 75% 의 기초공격력 (+0.5* 마술강도) 까지.
액세서리 (모니터링 토템, 스캐닝 미러, 점술 볼)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초기에 표준 침입 노선에 모니터링 토템을 깔아 사전 침입 전술의 종말을 초래한다. 우리는 침입이 팀 전술이 되기를 바라므로, 우리는 이 변화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또한 액세서리 교체 후 냉각 시간을 줄여 유연성을 높여야 합니다.
시작 시 냉각 시간 (모든 액세서리): 90 초에서 120 초로 증가.
액세서리 교체 후 냉각 시간 (모든 액세서리): 180 초에서 120 초로 감소.
릭스 라이트 라인
현재, 우리는 Riggs 의 빛 노선의 장비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다음 패치에서는 Riggs 의 빛에 "진화" 메커니즘을 도입하여 큰 야생 괴물을 죽인 후에 화염 횃불이라는 더 강력한 장비로 만들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이 장치는 4.5 에서 나타날 것이지만, 이제 메레디스의 발톱과 릭스 램프의 작은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변경의 목적은 야생장비의 빈자리를 메우고, 일반공격에 의존하는 야생영웅도 장비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우리는' 휴대형' 형 장비를 주고 싶었는데, 초기에는 좀 약했지만, 중후기가 강했다.
메레디스의 발톱은 이제 공격 속도만 제공하고 갑옷은 더 이상 제공하지 않는다. 레게의 빛은 이제 이전의 갑옷과 공격 속도가 아닌 공격력과 더 빠른 공격 속도를 제공할 것이다.
마드레드 면도기
공식 수정: 비수+사냥꾼의 넓은 칼날 +50 금 (총 750 금 비용)
공격 속도:+15%
장갑: 제거
수동적 해부학: 치료 효과가 5 에서 8 로 증가했습니다.
등롱을 돌리다
수정된 공식: 메레디스의 발톱+장검+단검+140 금 (총 비용 1650 금).
공격력:+12
공격 속도: 25% 에서 30% 로 증가
장갑: 제거
수동적인 현상금 향상 효과: 40% 에서 30% 로 감소.
수동적 분할: 그대로 유지
긍정적인 효과: 그대로 유지
소환사 기술
전달
우리는 전송으로 인한 공격 압력을 좋아하지만, 그 방어 목적 (예: 회선 또는 보호 기지) 은 약간의 사랑을 받을 만하다.
역할: 우방방어탑에 전송할 때 전송되는 냉각 시간 100 초 (200 초) 를 줄입니다. 그것은 장치에 전송 하는 데 사용 되는 경우, 그것은 300 초 냉각 시간입니다.
취소 후 처벌: 전송을 취소하면 전송은 200 초의 냉각 단계 (이전에는 150 초) 로 들어갑니다.
예술 부흥
우리는 게임 경험을 더 진실하고, 만족스럽고, 감동적이고, 아름답게 만드는 사명을 계속할 것입니다.
장벽의 입자 효과와 사운드 효과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치료 입자 효과 및 사운드 효과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전달된 입자 효과 및 사운드 효과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점화 입자 효과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유령이 질주하는 소리가 이미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소환사 데이터 아래의 소환사 기능 페이지 캡처가 최근 변화에 따라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꼬인 정글
사막 정육점 레이캬비크.
이 악어는 3v3 게임에서 강력한 지배력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의 힘을 약간 낮췄다.
최종 규칙
건강 인상: 300/450/600 에서 200/350/500 으로 감소.
초당 피해: 40/70/ 100 에서 30/60/90 으로 감소.
어둠의 원수 신델라
지역통제법사로서 신델라의 디자인과 균형은 다섯 명의 공격자를 막기 위한 것이었지만, 그녀는 3v3 게임에서 강한 압박을 받았다.
약자가 후퇴하다
냉각 시간:18/16.5/15/13.5/1부터
R 에너지 관류
냉각 시간: 100/90/80 초에서 120/ 105/90 초로 증가.
수정흉터
칼날 태룡의 그림자
태룡의 보이지 않는 것이 꽂을 수 없는 지도에 너무 강해서 우리는 냉각 시간을 늘려 보상했다. 우리는 또한 그의 중/말기 폭발을 낮추었다. 왜냐하면 그의 폭발이 너무 높았기 때문이다.
자객의 궤변
기초 상해: 30/60/90/ 120/ 150 에서 30/55/80/105//kk 로 감소
암영기습
냉각 시간: 75/65/55 초에서 85/75/65 초까지.
혼잠금 전옥장 망치 돌.
해머석은 전쟁터를 지배하는 영혼 수집 빈도가 소환사 협곡보다 훨씬 낮으며, 속성이 어둡다. 그래서 우리는 그에게 다른 탱크, 보조차와 같은 기준선에 도달할 수 있도록 약간의 도움을 주었다.
수동적인 기술-지옥의 저주
영혼당 제공되는 레이어 수: 1, 영혼은 1 레이어 효과부터 1 까지, 영혼은 4 층 효과를 제공합니다.
R 유령 교도소
냉각 시간:150/140/130 초에서120/1으로 감소
기타 알려진 문제:
1. 게임의 기술 수준 열에 디스플레이 결함이 있을 수 있지만 게임 기능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2. 게임을 한동안 한 뒤 귀항이나 사망 과정에서 게임 내 상점을 열면 한 프레임이 깜박일 수 있지만 게임의 정상적인 진행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참을성 있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