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페르니쿠스
1473 회전 1543.
위대한 천문학자 mikolaj kopernik (코페르니쿠스, 폴란드명 MIKOAJKopernik) 이 태어났고, 부유한 가족은 폴란드의 라흐토란과 두이의 비스에서 태어났다. 클레이튼 대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는 젊은이들은 천문학 연구에 관심이 있다. 1920 년대에 그는 이탈리아에서 유학하고 볼로냐 대학과 바티르 대학에서 법과 의학을 공부한 뒤 페라라 대학에서 종교법 박사 학위를 받았다. 의사로서 코페르니쿠스는 뛰어난 기술로' 천재' 라고 불린다. 코페르니쿠스는 성인이 된 후 대부분 로잔 번역 대성당에서 목사로 일했다. 코페르니쿠스는 전문 천문학자가 아니라 여가 시간의 걸작이다.
그의 관찰 계산의 정확성? "천체" 는 신기하다. 예를 들어, 그는 365 일 별의 해, 6 시간 9 분 40 초를 얻었고, 잘못된 정확한 값보다 30 초 정도 많았고, 백만 분의 1 에 불과했다. 그는 달에서 지구까지의 평균 거리가 반경 지구의 60.30 배, 60.27 배, 오차는 0.05% 에 불과했다.
이탈리아에 머무는 동안 코페르니쿠스는 그리스 철학자 아리스타크스 (3 세기) 의 이론을 잘 알고 있었으며, 태양과 지구 및 기타 행성이 태양 주위를 도는 이론에 대해 일심설이 옳다고 확신했다. 약 40 세인 그의 친구는 처음에는 자신의 태양 중심론을 묘사한 짧은 원고를 배포했다. 수년간의 관찰과 계산 끝에 그의 거작' 천체 코페르니쿠스' 가 마침내 완성되었다.
1533, 60 세의 코페르니쿠스는 로마의 일련의 강연에서 그의 이론적 요점을 제시했다. 그는 교황의 반대를 받지 않았지만, 그는 교회에서 온 반대를 두려워했다. 심지어 그의 책이 끝난 후에도, 그는 70 세에 가까워질 때까지 최종 결정을 발표하는 것을 주저했다. 그는 5 월 24 일, 1543 으로 사망했고, 어느 날 그는 출판사로부터 책 한 권을 받았다.
그중에서 그는 지구가 축 주위를 돌고, 달이 지구 주위를 돌고 있다는 것을 논술했다. 사실 지구와 다른 행성들은 모두 태양 주위를 돈다. 그러나, 그는 예전처럼 태양계의 규모를 심각하게 과소평가했다. 그는 별의 궤도가 일련의 동심원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당연히 잘못된 것이다. 그의 이론의 수학은 매우 복잡하고 정확하지만, 그의 책은 즉각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이로 인해 다른 천문학자들이 행성 운동에 대한 관찰을 더욱 정확하게 하게 되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위대한 덴마크 천문학자 테수버였다. 케플러는 근면하고 축적된 관찰자였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별 운행의 정확한 법칙을 보여 주었다. BR p> 는 유례없는 획기적인 레미 지심설로 수천 년 동안 학자들에 의해 정설로 여겨져 온 타격이다.
아리스타크스는 코페르니쿠스의 태양심설보다 1700 년 일찍 말했지만, 코페르니쿠스는 실제로 이 명성을 얻었다. Aristakes 는 단지 영감으로 추측을 했을 뿐, 상세하게 토론하는 것이 아니라, 그의 과학 이론은 쓸모가 없다. 코페르니쿠스는 수학적 추측을 해결하고 그것을 유용한 과학 이론, 즉 예측에 사용할 수 있는 이론으로 바꾸었다. 천체에 대한 관측과 지구가 우주의 중심이라는 낡은 이론을 비교해 보면 그 의미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P> 코페르니쿠스의 학설은 분명히 인류가 우주에 대해 아는 혁명으로 세계관을 크게 변화시켰다. 하지만 코페르니쿠스의 영향을 평가할 때, 우리는 물리학, 화학, 생물학이 아니라면 광범위한 범위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천문학을 응용한 코페르니쿠스는 이론과 응용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패러데이, 맥스웰, 라와시, 뉴턴의 이론을 사용하지 않으면 텔레비전, 자동차, 현대공장 같은 것을 만드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다.
코페르니쿠스의 이론과 기술만 고려하면 그것의 진정한 의미를 완전히 무시할 것이다. 코페르니쿠스의 저서 갈릴레오와 케플러의 일은 없어서는 안 될 전주곡으로 뉴턴의 선배가 되었다. 뉴턴은 운동의 법칙과 만유인력의 법칙을 확정할 수 있는 능력을 발견했다.
코페르니쿠스의 과학적 업적은 그 시대의 산물이었고, 오히려 발전을 촉진시켰다.
15 6 세기의 유럽은 봉건 사회가 자본주의 사회로 전환하는 중요한 시기이다. 지난 200 년 동안 사회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14 세기 유럽은 완전한 작은 도시 국가였다. 이후 도시 상공업의 부상, 특히 채굴 야금 등의 업종이 발전하면서 많은 신흥 대도시와 소도시가 생겨났고, 국가는 반드시 연합하여 국가를 형성해야 한다. 다가오는 15 세기는 기본적으로 많은 나라의 중앙집권군주제이다. 폴란드는 크라코프와 포즈난 같은 대도시뿐인가요? 많은 도시들은 모두 번영하는 수공업을 가지고 있다. 1526 바르샤바에 등록되어 폴란드는 중요한 상업, 정치, 문화 및 지리 센터와 폴란드의 국가 수도가 되었다.
정치와 경제 변화, 문화, 과학에 대한 적응이 반영되기 시작했다. 당시 유럽은' 정교합합' 이었고 바티칸은 16 세기 후반이었다. 많은 나라들의 통제하에 성서는 최고의 진리로 선포되었으며, 성서 교리를 어기고 신권에 반대하는 "이교도" 로 배척된 모든 사람들은 화형에 처해졌습니다. 신흥 자산계급은 자신의 생존과 발전을 위해 봉건제도에 대한 투쟁과 교회에 대한 미신을 불러일으켰다. 이것도 인도주의로 여겨진다. 전투에서 그들이 사용한 무기는 고대 그리스 철학, 과학, 문학, 예술을 더럽히지 않는 신학이었다. 유럽 르네상스 시대 이탈리아에서 처음으로 르네상스 충격이 발생해 곧 폴란드와 다른 유럽 국가로 확산되었다.
동시에, 상업의 활약은 대외 무역 발전에 이끌린' 금' 주문을 촉진시켰다. 많은 유럽 탐험대가 아프리카, 인도, 극동으로 항해하면서 실제 관측에서 축적된 천문 지리 지식은 당시 유행하던' 조용한 날' 의 의심스러운 우주 이론을 느끼게 해 주며, 사람들이 우주의 비밀을 더 탐구해 천문 지리의 발전을 촉진할 것을 요구한다. 1492 년, 이탈리아의 유명한 항해가인 크리스토퍼 콜럼버스는 15 19 년부터 1522 년까지 마젤란과 그의 동료들이 지구를 돌았다
중세 교회의 엄격한 통제 아래 장렬한 종교 혁명도 일어났다. 천주교 교리, 교리에 맞지 않는 성서, 교황 카타의 개인적 의지와 다양한 신학 결과, 많은 신도들이 가톨릭교회의 교리와 조직에 의문을 제기하고 성서로 돌아가는 행동을 시작했다.
체코 애국자, 프라하 대학교, 얀 후스 주교 (1369- 14 15), 콘스탄티노플은 억압과 착취에 반대하는 독일 봉건 영주와 체코 가톨릭교회 주석을 공개적으로 비난했다. 그의 반동교회가 화형주에 타 죽었지만, 그의 혁명 활동은 사회에서 강한 반향을 일으켰다. 체코 농민 오후스당 봉기의 기치 아래 이 운동도 폴란드로 번졌다. 15 17 년, 독일인들은 마틴 루터 (1483 부터 1546 까지) 를 통해 교회에 속죄 인물을 팔았다.
이처럼 큰 변화와 격동의 시대에 코페르니쿠스는 1473 년 2 월 9 일 비스와강변의 토런시에서 탄생했다. 그의 아버지는 부유한 회원이고, 그는 형제 한 명과 자매 두 명이 있다. 코페르니쿠스 10 세, 아버지가 돌아가셨습니다. 그는 삼촌의 작업카드 기관과 대주교의 가족카드 서비스 기관으로 보내졌다. 그는 진보적인 폴란드 지식인과 매우 가까운 사람 중심의 사람이었고, 뛰어난 이탈리아 혁명가이자 인도주의자인 필립 브나크와 절친한 친구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코페르니쿠스는 중학교 때 카카에게 그의 당의 사람 중심 시설에 대해 이야기했다. 149 1 년, 그의 삼촌의 안배에 따라 코페르니쿠스는 크라코프 대학에서 천문학과 수학을 공부했다.
당시 폴란드에서는 몰타 천문학자 Klohr 과 같은 유명한 천문학자들이 나왔는데, 그는 1450 에서 책을 한 권 써서 많은 나라에서 강의했다. 또 다른 유명한 천문학자 Wojciech 가 천체력표를 편찬했다. 그는 크라코프 대학교에서 코페르니쿠스 학교의 수학과 천문학 교수로 강의했다. 태양 코페르니쿠스 학설은 크라코프 대학의 중심 학파이다.
성경' 은' 지구는 우주의 중심',' 하늘은 둥글고 땅은 둥글다' 등의 천문학 지식을 포함하지 않는다. 그러나 중세 시대에는 천문학이 고대 그리스에서 확장되었으며 학술 신학 틀은 좋은 공식 설법이다. 봉건 통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가톨릭교회의 종교 재판소는 귀중한 과학 저술물을 많이 불태웠으며, 때로는 하루에 자동차 20 대를 태워야 했습니다. 1327 년 이탈리아 천문학자 두스코지계가 산 채로 화형당했다. 그의' 범죄' 는' 성경' 의 가르침에 위배되어 지구가 구형이고 인류가 지구 반대편에 살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위대한 이론
과학이 신학이 된 지 여러 해 된 여종으로서 많은 이론이 왜곡되어 거세되어 봉건 통치를 위해 봉사한다. 중세 유럽에서는 고대 과학 서적의 실제 내용을 아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이때 과학자들의 중요한 과제 중 하나는 고대 문화유산을 탐구하는 것이다.
기원 2 세기의 고대 그리스 천문학자 프톨레마이오스는 지난 400 년간의 관측을 요약하고 천체 저작집 (즉' 대') 을 집필하며' 지심학우주' 를 제시했다. 이 이론은 이미 받아들여지고 전파되었다 1400 여 년.
프톨레마이오스는 우주의 중심이며, 지구는 태양을 포함한 모든 천체가 지구 주위를 돌고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천체의 갑작스러운 가속과 감속을 관찰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을 설명하기 위해 프톨레마이오스는 갑자기 지구 주위를 균형 있게 움직이는 것은 천체 자체가 아니라 바퀴 중심에 있는 천체 운동이라고 말했다.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바퀴를' 전방향' 이라고 하고, 바퀴를' 원' 이라고 부른다. 그의 빠르거나 느린 현상을 설명하기 위해 그는' 원' 외에 보조' 원' 을 추가하고' 가상 바퀴' 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원' 의 고르지 않은 운동의 중심이' 가상 바퀴' 의 중심에서' 균형' 할 수 있도록 했다. 프톨레마이오스의 오래된 억지스러운 해석이 그의 의견을 제시했다.
하지만 여러 세기 동안 많은 관측 자료가 축적되어 프톨레마이오스의 "원" 은 천체의 운행을 설명하기에 충분하지 않으며, 점점 더 많은 "바퀴" 를 추가해야 한다. "후대 학자들이' 복원' 작업에 힘쓰면서 프톨레마이오스 체계가 점점 복잡해지고 천문학 연구학회가 이 수준에 머물러 있다.
지구는 우주의 중심이다' 는 단지' 신학자의 하늘' 에 근거한 것이다. 중세의 신학자들은 프톨레마이오스의 결론을 선전했지만 프톨레마이오스의 방법을 감추었다. 프톨레마이오스는 인간의 지혜, 관찰, 계산, 추론과 관련된 방법, 원인, 법칙을 발견하고 프톨레마이오스 이론의 천체 생명력으로 가득 찬 수학적 천재 이론을 세웠다. 따라서 프톨레마이오스의' 지심설' 과 신학 세계관과 정확히 일치하기는 하지만, 본질적으로는 다르다. 1 은 과학상의 잘못된 결론이고, 1 은 인간을 우롱하여 만코마이신의 봉건통치가 새빨간 거짓말이 되는 것을 막으려는 시도이다. 코페르니쿠스는 올바른 평가를 내리면서 "프톨레마이오스는 같은 방향의 화살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 재료는 활과 화살일 뿐 그와는 완전히 다르다" 고 말했다
코페르니쿠스는 프톨레마이오스의 저서를 매우 부지런히 연구했다. 그는 프톨레마이오스의 잘못된 결론과 과학적 방법 사이의 모순을 보았다. 프톨레마이오스의 잘못된 근원을 발견하고 진리를 찾은 코페르니쿠스는 누구입니까?
코페르니쿠스는 천문학의 발전 경로가 오래된 프톨레마이오스 이론을' 복구' 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우주 구조 이론을 발견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프톨레마이오스 입장의 학자들이 개체 관찰에 종사하면서 우주의 현상을 설명하기 위해 겹친 "원" 을 긁어모으고 있다는 예를 들었다. 만약 누군가가 주위를 둘러보고, 그들의 사지와 머리를 들고, 그것들을 그렸다면, 결과는 사람이 아니라 괴물 같다.
크라코프 대학에서 코페르니쿠스는 학교로 돌아와 지구의 운행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는 서문에서 나중에' 천체' 를 쓴 선배들이 가상의 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원의 우측에서 이런 현상을 해석한 별빛 하늘에서, 그는 원보다 천체의 운행을 더 잘 설명하려고 노력할 권리가 있다.
코페르니쿠스가 천체를 관찰하는 목적은 과거 학자의 목적과 상반된다. 그는 어쩔 수 없이 지구 중심론에 복종하지 않았다. 코페르니쿠스는 "현상은 천문학자를 인도한다. 그는 우주 현상을 만들기 위해 제기된 질문에 답하고, 현상을 관찰하여 새로운 이론의 창설인 태양 중심론을 증명하게 했다. 그의 표적된 관점은 결국 천문학의 철저한 변혁으로 이어졌다.
코페르니쿠스는 크라코프 대학에 대한 관찰이 좋은 출발을 했다. 그와 유명한 점성가 마사는 웸블리 (1433 부터 1493 까지) 에서 끝없는 하늘을 연구하기 위해 학교에 제출된' 추격성' 과' 삼호' 일식 관측 기구를 한 차례 조사했다.
코페르니쿠스는 크라코프 대학에서 3 년간 공부하는 것을 멈추고 이탈리아에서 교회법을 공부했다. 이것은 생각입니까? 그의 삼촌의 서비스 카드 시설. 십자기사단은 폴란드 북부를 점령하고, 종종 국경을 침범하고, 악행을 저지르고, 그들과 싸우는 것은 교회법에 정통한 사람이어야 한다. 코페르니쿠스와 십자기사단의 대립은 회피할 수 없는 책임이다. 그는 "비교 가능한 의무는 없다. 조국에 대한 이렇게 엄숙한 의무는 조국을 위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한다. " 그래서 그는 서비스 카드 시설의 건의에 동의했다. 그는 오랜 연구의 해외 비용과 생활비를 얻기 위해 삼촌의 책임을 다시 한 번 받아들여 교회에서 계획하고 결정하고 생활했다. 코페르니쿠스는 1496 년 가을에 가운을 입고 이탈리아를 떠났다.
이탈리아 북부의 볼로냐 대학교에서 그는 교회법을 공부하고 천문학을 열심히 공부했다. 여기서 그는 유명한 천문학자 도미닉 메리를 만났는데, 그는 달 이론을 연구했다. 프톨레마이오스의 이론과 관찰된 객관적 현상 사이의 모순이 실제로 드러나기 시작했다. 그는 프톨레마이오스의 설명을 찾아 달이 0 까지 운행되면 달의 부피가 때로는 팽창하고 때로는 수축하고 보름달은 팽창의 결과이며 초승달은 수축한다는 터무니없는 결론을 내리게 된다. 1497 년 3 월 9 일 코페르니쿠스와 메리는 함께 유명한 관찰을 했다. 밤이 맑고 별들이 반짝일 때, 초승달이 우주에 떠 있다. 그들은' 금소' 탑의 세인트 조셉 홀에 서서, 그것이 어떻게 점점 초승달에 접근하여 밝은 별을 관찰할 수 있는지 보았다. 피숙오' 와 달무대 사이에는 일정한 차이가 있어' 피숙오' 가 금방 사라졌다. 그들은' 피수무' 의 숨겨진 시간을 정확히 파악했고, 반박할 수 없는 수치를 계산해 그 달의 식량 부족의 일부임을 증명했다. 피숙오' 달 자체의 그림자는 그것을 감추고, 달의 부피는 축소되지 않았다. 이렇게 코페르니쿠스 프톨레마이오스의 지심설에 틈이 생겼다.
1500, 코페르니쿠스,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로마는 수학 선생님이 되었다. 이듬해 여름 코페르니쿠스가 부엌으로 돌아온 자금은 이탈리아 파도바로 내려가 의학을 공부했다. 1503 년 코페르니쿠스는 65438+2 월 페로 대학교에서 학위를 받고 파보 세계교회에 참석했다.
이때 코페르니쿠스도 연구를 시도했다. 고서를 검열하는 것은 태양 중심론을 찾기 위해서이다. 그는 각종 문헌을 읽음으로써 거의 그들의 손을 얻을 수 있다. 그는 나중에 이렇게 썼습니다. "저는 직장에서 도움을 구하고 누가 규율을 세웠는지에 더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는 나의 발견을 그들의 발견과 융합하고 싶다. " 그는 고대 문자 연구에서 대담한 생각을 썼다.
"하늘, 태양, 달, 모든 것이 움직이지 않고, 지구 밖의 별과 천국, 우주는 매우 빠른 속도로 지구를 그 축을 중심으로 회전하는 것이 아니라, 지구가 정지한다면 하늘이 회전하는 느낌을 준다.
"대부분의 학자들은 지구가 정적이라고 생각하지만, 필로스와 피타고라스는 불 주위를 돌고 있다고 주장한다.
"거대하고 웅장한 태양이 이 행성의 중심에 서 있다. 설마 유일한 주인인가, 지구, 별, 하늘의 주인만이 아닌가? "
이러한 훌륭한 고대 학자들의 견해는' 경전에서 배교한 것' 으로 여겨졌지만, 코페르니쿠스는 밤의 등불처럼 날아다니며 앞으로의 길을 밝게 비추었다.
1506 코페르니쿠스는 이탈리아에서 10 년간의 학습생활을 마치고 가족에게 도피했다.
"수술" 이 탄생했습니다
코페르니쿠스는 어느 비오는 날 이탈리아를 떠났다. 하늘의 혜성이 하늘의 시각, 대면적의 역병을 깨뜨렸다. 바로 이때 교황 알렉산더는 실수로 독주를 마시고 다른 사람을 살해했다. 이탈리아 교회는 기회를 틈타' 경고' 를 제기하고, 허세를 부리며 백성을 우롱했다. 코페르니쿠스가 폴란드로 돌아왔을 때, 하늘에 또 다른 희귀한 별이 나타났고, 교회도 큰 행사를 벌여 수도인 크라코프를 떠났다.
원래 교회는 4 회 연속 토성과 목성이 하늘에서 만날 것이라는 환상을 발표했는데, 이것은 하느님의 세계에 대한 심각한 경고이다. 세계는 거짓 예언자가 될 것이며, 홍수와 역병이 뒤따를 것이며, 이로 인해 사회 격동과 국가 붕괴가 초래될 것이다. 회전직이 불안하다는 소문이 돌고, 부자들은 미래에 대한 두려움에서 벗어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가난한 사람을 위해' 속죄부' 를 사는 교회는 파산을 선언하여 생존하기 어렵다. 하늘은' 부를 약탈하는 사람' 을 보완하기 위해 천국의 위치에서' 그의 지갑에 설치하여 대량으로 판매한다' 는 문자를 갈취하도록 가르쳐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폴란드에서 가장 유명한 종교 재판관인 티겔은 돈을 현금으로 바꾸면 재난을 피할 수 있고, 심지어 사람도 구원을 받고 죄를 씻을 수 있다고 말한다. 그의 입버릇은 "돈을 텐트에 넣고 천국에 가는 영혼! ""
이때 코페르니쿠스와 그의 친구들도 크라코프 주변의' 교차로' 를 연구했다. 코페르니쿠스는 그 안에 들어 있는 자료가 틀렸다는 것을 발견했고, 교회의 주장은 분명히 사람들을 오도하는 신화. 그래서 그와 그의 친구들은 서로 다른 지역에서 관찰하고 사악한 교회 수법을 폭로하기로 결정했다.
네 번째 회의가 주교 관저에서 열렸을 때, 코페르니쿠스는 헬스부르크에 있는 그의 삼촌의 서비스 카드 시설에 대한 기사간 투쟁의 관리자였으며, 바쁜 동생 백은 여전히 점성술을 계속 관찰하였다.
관측 결과는 코페르니쿠스의 예견을 증명했다. 가입 당일 코페르니쿠스의 예측은 교회가 말한 차이와 일치했다. 코페르니쿠스의 친구들이 지난달에 관찰한 같은 점성술이다.
홀스부르크에서 친구들은 코페르니쿠스에게' 일심설' 의 개요를 쓰라고 끊임없이 재촉하며' 천체운동 이론의 가설' 이라는 간단한 이름을 그의 측근들에게 복제했다. " 친구는 "태양 주위의 모든 물체는 태양 근처의 우주 중심이며, 지구와 다른 행성들은 그 축을 중심으로 밤낮으로 운행하는 원주, 태양 주위를 1 년 동안 운행한다" 고 발표했다.
코페르니쿠스는 거대한 이론 체계의 윤곽을 발표하여 당우들 사이에서 적지 않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많은 질문에 대한 코페르니쿠스의 대답. 토론이 끝난 후, 그는 고대 로마 시인 키케로의 말을 인용했다. "당신은 제때에 우주의 온전함과 미덕의 순결을 따라잡았습니까?" " 그는 우주가 완전하고, 대칭적이고, 조화롭고, 공공안전이 나무랄 데 없다는 신념을 이 말로 표현했다.
천체 가설' 은 코페르니쿠스 학설의 첫 번째 초석이지만, 이를 바탕으로 거대한 이론의 초석을 세우려면 많은 준비 작업이 필요하다.
15 12, 서비스 카시, 코페르니쿠스는 헬스부르크를 떠나 교구 대성당 사원, 오리부용부르크 발트해, 작은 어항 코페르니쿠스가 부용부르크에 정착하여 성의 전망탑을 샀다. 이 전망탑은 조작용으로 삼각형의 지붕이 앞으로 기울어져 거의 외벽에 다다랐다. 지붕의 세 개의 상단 창에는 코페르니쿠스 스튜디오가 있다. 아래층 침실은 모든 총과 총알 구멍을 관찰할 수 있다. 사방팔방에서 온 천상은 창밖의 지붕 테라스에서 장애물을 만나 그의 천문대가 되었다. 그는 죽을 때까지 여기에 살았다.
이때 코페르니쿠스의 미래 저서는 이미' 운행' 으로 명명되었다. 그의 의견으로는, 운동은 생명의 참뜻이다. 운동에 존재하는 모든 것, 하늘, 깊은 바다에 빠진 것은 모두 정적이고, 모든 것이 성장하고, 변화하고, 사라지고, 후손들은 계속 멈춘다. 이 책을 운영하는 것은 자연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서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코페르니쿠스가 객관적인 세계의 존재와 규칙성을 증명하고 소박한 유물주의 철학의 광채를 빛냈다는 것이다.
코페르니쿠스는 지구의 모양을 여러 차례 간접적으로 관찰했다. 1500, 165438 년 10 월 6 일, 그는 일식 당시 로마 외곽의 작은 산에 구형 지구의 그림자가 달 호면에 투사되는 것을 관찰하여 지구 논문 아리스토텔레스가 부용부르크에 정착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한번은 코페르니쿠스가 범선에 반짝이는 물체를 돛대 위에 묶도록 했다. 그는 해안에 서서 배가 천천히 운송되는 것을 보고 있다. 그는 이 관찰 결과를 묘사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범선과 플래시 물체가 점차 줄어들다가 마침내 완전히 사라졌다. 마치 해가 지고 있는 것 같다." 이 관찰은 그에게 "연해는 둥글다" 는 결론을 내렸다.
습하고 안개가 자욱한 발트해 연안, 추운 겨울밤, 하늘에는 구름 그림자가 하나도 없고, 별들은 밝은 한광을 반짝이고 있다. 코페르니쿠스는 항상 이 드문 기회를 이용하여 상피코트를 입고 후드를 조이고 테라스의 망탑으로 기구를 옮겨서 밤새 관측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페르니쿠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가 사용하는 공구는 모두 스스로 만든 것으로, 모두 세 개이다. "삼호계" 는 행성 거리를 측정하고, 삼나무 막대기는 조각을 자르고, 잉크 자국은 눈금을 조준한다. 별을 잡는 것은 달과 행성의 위치를 측정한다. 큰 원을 둘러싸고 있는 여섯 나무의 높이에 따라 결정되는 태양열 중천' 사분점' 은 나무이고, 선반 위 오른쪽 위에 눈금이 있는 나무 고리가 채워져 있는' 등급' 은 사실 물 용량이 있는 유리관일 뿐이다. 일식은 원래 물 속의 그림자를 관찰하기 위해서였다. 큰 광장에서, 전망탑에 가서 물을 나르는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우리는 작은 블라인드를 바꾸어, 끈으로 태양의 그림자를 벽에 반사했다. 코페르니쿠스는 플론부르크를 관찰하기 50 년 전후로 일식, 화성, 진싱, 목성, 토성의 방향을 간단한 장비로 기록했다. 이 망원경들을 발명하기 전처럼 정확하게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 그 후 많은 뛰어난 천문학자들이 그들을 매우 숭배하게 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가을에는 15 16 이 십자기사를 점령하고 폴란드 북부 국경을 여러 차례 침공했다. 교회의 위망과 학식, 코페르니쿠스의 전문지식, 그를 엘세틴의 교육과 생산 이사로 파견했고, 푸태군은 강적에 이르렀다.
전쟁이 흩날리는 세월 동안 코페르니쿠스는 그의 불후의 저서인' 운행' 을 쓰기 시작했다. 그는 성 외곽의 전초에 간단한 관찰을 한 번 배치하고 필요한 정보를 가져왔다. 책의 개인 홈페이지에는 책 (이미 6 권 8 권) 을 출간해 제 1 권을 쓸 계획이지만, 코페르니쿠스의 적들은 적의 도발과 괴롭힘에 대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하기 때문에 진도가 느리다.
15 19 년 가을 코페르니쿠스는 교학생산 사장직을 그만두고 부용부르크로 돌아갔고, 그곳에서 그는 온몸으로' 달리기' 를 적었다. 하지만 전쟁의 폭풍은 곧 이곳을 휩쓸었고, 부용부르크 십자가 앞의 기사 적들은 불타고, 크루프는 휩쓸려 식량 공급을 줄이고 수비군이 항복하도록 강요하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때 우리 아버지의 교회는 분분히 도망쳤고, 어떤 것은 배신하기까지 했지만 코페르니쿠스는 여전히 도시에 남아 주민들이 지지하는 수비군과 싸웠다. 코페르니쿠스가 설계한 운하, 관개, 수문, 물차도 건설했는데, 당시 전쟁과 경제 번영을 지원하는 데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가을에 코페르니쿠스는 다시 한 번 종교 생산을 담당하는 십자기사로서 많은 성 근처의 거의 모든 돈을 점령했다. 엘신 코페르니쿠스는 모든 돈을 내놓고 전쟁 노력을 지지하며 직접 방어선을 배치하여 전쟁을 감독했다. 십자기사는 화염탄으로 성을 공격하였고 코페르니쿠스는 젖은 가죽으로 적의 연소탄을 덮었다. 5 박 5 일간의 격전 끝에 도시는 여전히 우뚝 솟아 있었고, 플론부르크 십자훈장의 기사인 호형렌 대공은 화가 났고, 그의 책은 점화되었고, 원고와 서류는 모두 가벼워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코페르니쿠스가 시종일관 성을 지켰을 때, 호형륜은 어쩔 수 없이 퇴각하여 휴전에 동의했다. 전쟁이 끝난 후 폴란드 왕 시지스몬드는 코페르니쿠스 에셀린스키의 CEO 에게 상을 주고 위탁했다. BR p> 1525 년 가을 코페르니쿠스는 부용보가 발사한' 운행' 을 했다. 이때 안나는 집사 집에서 태어났고, 기질이 섬세하고 순수하여 코페르니쿠스-코페르니쿠스 전망탑이 세속적 편견을 서면으로 포기하고 코페르니쿠스가 교회와 동거할 권리를 부정했다. 안나 코페르니쿠스의 도움과 보살핌으로 원고는 곧 책상 위에 다시 쌓였다.
코페르니쿠스 우주 구조의 조감도. 몇 가지 의견을 열거했는데, 처음에는 지구가 둥글다는 것을 증명한 후, 그는 지구가 원통형인 이유를 지적했다. 그는 "모든 물체는 물이나 액체가 한 방울씩 떨어지는 것처럼 자신을 하나의 구체로 결합하는 경향이 있으며, 항상 독립된 실체를 형성하려고 시도한다" 고 말했다. 물체가 구형인 이유는 그것들의 무게 때문이다. 이것은 물체 입자나 원자가 자신을 하나로 결집시켜 하나의 공으로 수축하는 자연스러운 추세이다. "이 질문에 대한 그의 대답은 100 년 후 뉴턴이 만유인력을 발견하고 길을 열었다.
그는 또한 원자에 관한 한 구절을 썼다. "원자란 더 이상 분열할 수 없는 가장 작은 입자이다. 서로 겹치거나 번식하지만 보이지 않기 때문에 즉시 보이는 물체를 형성할 수는 없지만, 그 수는 이 정도로 증가하여 보이는 크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이 말은 유심주의의 설법으로, 그들은' 원자는 안 된다' 는 구실로 원자의 존재를 부인한다. 이상주의자의 선동으로 이 말의' 달리기' 발표는 생략되었다. 버전 3,300 여 년이 지났지만 한 글자도 없다.
코페르니쿠스가 창시한 미적분 방법인' 수학 원리' 제 2 권' 삼각평면과 구면학' 을 조작하다. 서술적인 삼각형의 법칙, 정삼각형의 가장자리와 뿔이 알려진 다른 가장자리와 뿔에서 튀어나온다. 여기에는 3 면 선형 평면 삼각형 및 구 삼각형의 3 면 구 호가 포함됩니다.
제 3 권은 별표입니다. 네 번째는 축을 중심으로 지구를 돌며 일 년에 한 번 운행한다.
제 5 권은 달, 지구의 위성을 토론했다. 코페르니쿠스는 이것에 대해 매우 중시하는데, 특히 월편식에 대한 연구이다. 그는 월식 기간 동안 사람들이 우주의 실제 구조에서 달, 지구, 태양의 상대적 위치를 암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주의 다른 부분, 맑고 햇살, 밤은 다른 것이 아니라 지구 자체의 그림자이기 때문이다. 그림자가 원뿔을 형성하면 달이 그림자에 닿으면 원뿔을 잃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