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폭점 전: 우리는 Tik Tok 을 닦을 때 많은 동영상 해설 동영상을 자주 본다. 모두 처음에 한 영화의 멋진 장면을 넣었지만, 완전히 재생되지는 않았다. 서스펜스를 설정한 후, 우리는 줄거리를 도입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이전의 폭발점이니, 반드시 처음부터 관중의 시선을 잡아야 한다. 이것은 성급한 사회이다. 모두들 생활의 틈을 잡고 짧은 동영상을 솔질하여 긴장을 풀고 있다. 인내심이 별로 없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비디오를 닦을 때 끊임없이 페이지를 넘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칠한 동영상은 처음부터 그들의 흥미를 끌지 않았기 때문에, 폭점의 앞부분이 중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처음부터 그들을 끌어들여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디오명언)
2. 논리가 명확하다: 내용을 도입할 때 줄거리 논리가 분명해야 한다. 극의 일부 단편을 마음대로 한데 모아 각 단편을 간단히 소개하지 마라. 각 단편 사이에는 연관성이 없고 머리말과 끝말에 속한다. 관객들은 당신에게 대강대강 얼버무리고, 그들의 IQ 를 모욕하며, 칭찬과 관심은 말할 것도 없다. 인사하지 않으면 가벼워진다.
3. 줄거리 반전: 반드시 줄거리 소개에 줄거리 반전점을 붙여야 한다. 달라진 줄거리나 쇄신점이 될 수 있다. 왜 지금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소설을 즐겨 읽는데, 세계 명작을 보는 사람은 거의 없는가? 심지어 지금도 많은 인터넷 소설이 스크린으로 옮겨지고 있다. 사이버 쿨한 문필은 어떤 환상도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백일몽이다. 많은 세계 명작은 모두 현실적인 소재이다. 인터넷 소설을 자주 읽는 우리 동료처럼, 그는 생활이 이미 힘들다고 말했다. 사실 이 경솔한 사회에서 사람들은 이런 멋진 문학 줄거리를 좋아한다.
4. 유동계정 거부: 많은 초보자들이 문안을 쓸 때 종종 영화를 여러 단락으로 나누어 간소하게 한 후 단락별로 소개한다. 줄거리는 큰 기복이 없다. 유수장부를 쓰는 것처럼 관객들을 질리게 한다. 그래서 내용에 갈등을 빚고, 관객이 호기심이나 의문을 가지고 계속 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물계정을 쓰는 것처럼 전체 이야기만 보는 것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중도에 그만두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영화평론 삽입: 줄거리를 도입하는 과정에서 영화속에 반영된 인생철학과 같은 약간의 영화평론을 가지고 영화평론을 깊이와 계층감으로 더욱 관객들의 감정을 자극할 수 있다. 아마도 백핸드는 일종의 관심, 일종의 칭찬일 것이다.
이것들은 영화 해석과 문안의 기교이다. 만약 당신이 아직 초심자라면, 이 문장 다 보고 문안을 어떻게 쓰는지 모르겠다면, 김아 통역망에 가서 직접 쓴 원고를 가지고 창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초심자에 대해서, 나는 네가 모사부터 시작하여 점차 문안 기교에 정통할 것을 건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