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은 매우 광범위한 개념으로, 기본적으로 발광 (광자 생성) 과 열 (예: 산화 및 핵반응) 의 두 가지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생활 속에서 불은 물질의 특정 변화의 상징으로 여겨질 수 있다. 많은 물질이 일정한 변화나 반응에서 빛과 열을 생산할 수 있는데, 이 둘은 우리가' 불' 이라고 부르는 것을 구성한다.
촛불을 예로 들다. 왁스가 타 오르면 당연히 불이 난다. 하지만 우리는 누가 불이라고 생각해야 할까요? 왁스인가요, 아니면 이산화탄소, 물, 심지어 탄소나 왁스로 분해된 소분자 유기물인가요?
물과 이산화탄소는 단독으로 불을 낼 수 없기 때문에 이런 가능성을 배제할 수 있다. 촛불이 타 오르면 검은 연기가 보입니다. 탄소가 아직 멀쩡하고 반응이 없기 때문에 이런 가능성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촛불명언) 다른 잡분자들은 연소의 부산물이기도 하다. 산물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우리가 논의한 반응 과정에서 변하지 않을 것이므로 배제해야 한다. 왁스만 남았다. 왁스가 불이야? 너무 우습다. 네, 왁스 자체는 결코 불이 아니지만, 불은 위에서 언급한 다른 어떤 물질도 아니라 왁스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이것은 확실합니다. 왁스는 불을 생성하지만, 불은 이 반응의 어떤 반응물이나 산물 자체가 아니다! 불은 불 그 자체야! 그러나 불은 사실 하나의 물질이지만, 단지 하나의 물질이 아니다.
어쩌면 우리는 "번개가 무엇인가?" 라고 물을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번개는 현상이지 물질이 아니다" 라고 대답할 수도 있다. 이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사실 이 문제는 생각할 가치가 있다. 번개는 공기 중에 발생하며, 더 정확히 말하면 구름 (물 위주) 에서 발생한다. 책에서 우리에게 번개는 중화로 인한 것이라고 말했지만, 이것은 급소를 맞히지 않았다. 나는 어떤 사람이' 번개는 자연현상이다' 라고 말하는데, 아무도 반박하지 않지만, 나의 번개와 그의 번개는 두 개의 다른 단어이다. 나는 물질 명사를 하나 말했는데, 그는 동명사를 하나 말했다! 예를 들어, 나는 번개가 눈과 같다고 말했고, 그는 번개가 눈이 내리거나 눈이 내리는 것 같다고 말했다. 불에 대한 이해에도 같은 이해 차이가 있다. 그러나, 우리는 어떤 자연현상도 물질적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것은 물질 그 자체다. 그 현상은 단지 인간의 뇌에 반영된 것이거나 인간의 인식과 후속 이성적 사고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불 속에서 빛은 물질과 에너지일 뿐, 이것은 받아들이기 어렵지 않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열이 에너지일 뿐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열 복사는 전자기 복사로서 양자 물리학에서도 물질성이 있고 빛의 본질과 같다. 더 깊은 수준에서, 물질과 에너지는 통일되고 동등하다. 다만 당대 물리학계는 물질과 에너지가 제한된 에너지를 통일하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불의 본질은 광파와 열 방사를 가진 전자파뿐만 아니라 빛 에너지와 열을 가진 물질과 에너지도 있다.
전자가 원자핵을 떠날 때 이 과정을 이온화라고 한다. 이때 물질은 양전이 있는 원자핵과 음전기가 있는 전자로 구성된 균일한' 덩어리' 가 되어 이온 펄프라고 한다. 이 플라즈마의 양수 및 음수 전하의 총량은 동일하므로 플라즈마라고도합니다.
우리가 흔히 보는 불은 이온화된 전자가 여기 상태에서 기저상태로 돌아갈 때 방출되는 광자이다. 에너지마다 광자가 다른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에 중력이 있습니까? 대답은' 예' 입니다. 무중력 우주선에 있는 불의 모양은 구형이고 그 모양은 중력의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중학교 화학에서 불은 물질 연소 과정에서 발생하는 열과 빛의 현상으로 정의된다면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중학교 화학은 거시현상에서 불을 해석하고, 현대물리학은 미시 분야에 들어선 뒤 미시 입자에서 현상을 해석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때문이다.
물질의 거시적 정의로 볼 때 불은 물질이다. 철학의 거시적 정의로 볼 때, 물질의 상태도 물질이고, 물질과 상태는 모순되지 않기 때문이다.
불은 음식과 요리의 기초이다. 불이 나면 음식 문화가 있다고 말해야 한다. 불이 탄생하기 전에 선민들은 원시적이고 동물 같은 생활을 할 수밖에 없었다. 소위 "초목의 음식, 새와 짐승의 고기, 그 피를 마시는 것은 머리처럼 보인다." " 한비자가 말했듯이, "과일과 조개를 먹으면 위가 비린내 나는 냄새에 상처를 입어 다병을 일으킨다." 불이 탄생한 후에야 비로소 "총은 사람들에게 친숙하여, 사람을 복병이 없게 하고, 짐승과 다르다." " 불의 발명가, 중국의 일관된 전설은 불을 지른 사람이다. 고고학자들은 주구점 베이징인들이 사용하는 석기 초보적으로 중국인들이 약 50 만 년 전에 의식적으로 불을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추정한다.
중국 역사에는 삼황오제가 있고, 황삼은 적어도 네 가지 버전이 있다. 한 가지 버전은 복희, 신농, 황제 (세본, 제왕세기) 입니다. 복희, Nv 불행, 신농 (기, 풍속통) 이라는 말이 있다. 한 가지 관점은 복희비, 신농, 축융 (백호동) 이다. 복희, 신농, 수인씨 (백호통) 라는 말도 있다. 수인씨는 틀림없이 복희신농 이후일 것이다. 중국 민간 전설에 따르면 복희 이후 조정의 왕은 천하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복시 이후 백황석, 시계, 돌, 리, 존개석, 축융석, 혼돈석, 돌, 유초석, 창, 강은석, 주석상, 오회석, 수인석이 모두 서시 (주향가족) 를 공격한다
시체: "고개를 들어 별을 보고 고개를 숙이고 다섯 그루의 나무를 보고 불이라고 생각했어요." 음양오행에 따르면 불은 나무에서 태어나기 때문에 사람들은 나무로 불을 피운다. \ "도사 \" 는 트럼펫은 관건상, 관심 불난, 트럼펫이라고 말했다. 진신' 은 옛사람에 따르면' 신수',' 대화성' 이라고 불린다. 소위' 오목' 이란 적당한 때에 불을 피우기에 적합한 것으로 간주되는 다섯 가지 목재를 가리킨다. 즉, "에; 리우 청, 그래서 봄에 가져 가라. 대추: 살구색, 그래서 여름에 먹어요. 뽕나무: 황철, 그래서 늦여름에 가져 가라. 투사: (나무 퀘벡) 흰색, 그래서 가을을 가져 가라. 회화꽃 검게 그을려서 겨울에 가져가세요. "
사람이 불을 뚫으면 그의 나무 드릴 도구는 불이라고 불리는데, 후세 사람들은 금속으로 태양에서 불을 채취하는 것을 발명하여' 목불' 과' 양불' 을 갖게 되었다. "Huainanzi" 참고: "양 수이 참조 일, 화재. 양 시앙, 황금 잎. 해가 서너 피트나 되고, 해를 안고 놓지 않고, 건조한 아이성인치, 잠시 있으면 반드시 생기가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고대와 현대 노트: "양수는 구리로 거울처럼 보입니다. 물건을 보면 풍경이 떨어지고 태양을 향해 불을 피운다. "
한대 이전에는 양향으로 불을 피워' 명화' 라고 불렀고, 목향으로 불을 피워' 국화' 라고 불렀다. 이주' 의' 대소원' 과' 대정찰' 에 따르면 양수는 태양에서 채취해 하늘에 가깝기 때문에 점술과 제사에 쓰인다. 목재는 다섯 그루의 나무에서 따온 것으로, 사람과 가깝기 때문에 요리하는 데 쓰인다. 한나라 이후, 금속이 석두 위에 부딪혔을 때, 마찰로 불을 붙일 수 있다. 그렇게 간단한 철 한 조각이 양수재가 될 수 있다. 사람들은 외출할 때 보통 허리 왼쪽에 양향과 목향을 달고 수시로 불을 피운다. 또한 쑥과 소금물로 만든 기모가 있습니다. 불꽃이 기모 위에 떨어져 마찰로 타올랐을 때 불은' 촛불 점화' 에 불을 붙였다. 이른바' 발촉' 은 껍질을 벗긴 짚으로 만든 작은 덩어리로, 길이가 5 ~ 6 인치인데, 처음에는 유황이 흐르고 불이 타 올랐다.
불이 있으면 난로가 있다. 아궁이를 만든 사람은 염제, 화이난자: "염제는 불을 아궁이로 삼아 죽었다." 참고: "얼굴 신농은 불로 세상을 다스리고 부뚜막 신으로 죽었다. 클릭합니다 하나는 황제이다: "속초": "황제가 아궁이를 설치하다." 그래서' 물필원' 은 "황제가 요리해서 부뚜막신으로 죽었다" 고 말했다. 화신은 일반적으로 축융이다. 화이난자? 참고: "오회 융해, 고신의 불, 불의 신으로 죽고, 난로에 손을 얹어 주세요." 사기? 추 가족: "이동이가 제고신을 위해 불 속에 살면서 한마 공로를 세웠다. 그는 세상에 녹을 수 있었고, 황제는 그를' 축융' 이라고 불렀다. " 예기 월령: "월재, 그 황제, 그 신의 축융, 그 제난로, 사단." 난로의 초기 모양은 바닥에 구멍을 파는 것이다. 오늘날 Xi' an 반포 유적지에서 발굴된 난로는 일종의 쌍련로, 즉 지표면에서 두 개의 불구덩이를 파내는 것이다. 이 두 구덩이는 지면에서 분리되어 있고, 지하에서는 두 개의 구덩이가 연결되어 있다. 한 구덩이는 장작이 들어오는 곳이고, 한 구덩이는 사람이 떠나는 곳이며, 두 구덩이가 연결된 구멍은 아궁이문이다. Xi 안의 반파는 이미 6,7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의 발명자는 황제가 아니라 염제여야 한다. 황제의 집권 시간은 약 4600 년 전으로 추정된다. 염제는 황제 앞에서 70 대를 전해졌는데, 대략 6,700 년 전이었다. 전국 시대가 되자 아궁이의 제작은 이미 완벽했다. 증련자' 는 "한 난로에 다섯 개의 돌기 (돌기: 굴뚝), 연기를 나누는 사람이 많아 열 번 요리한다" 고 말했다.
불로 밥을 짓자 고대인들은 곧 요리에 대한 열의 중요성을 알아차렸다. 고대 중국어에서 요리에 대한 불의 중요성에 대해 처음 이야기한 것은' 루춘추' 인가? " 이 맛은 문장 "입니다. 그중 이윤은 상탕에게 "물은 모든 맛의 시작이다. 오미 삼재, 구비 구변, 불을 기치로 하다. 병이 나면 느리지만 그것으로 이긴다. 조화는 틀림없이 새콤달콤하고 쓴맛일 것이다. 몇 번이나, 그 가스는 극히 미미하고, 모두 그 변화가 있고, 미세하고 미세한 섬유가 있고, 진동에는 단어가 있고, 진동에는 단어가 있다. 조금이라도 쏘면 음양이 바뀌고 사계절의 수가 된다. 오래 두면 무해하고, 익어도 부패하지 않고, 달콤하지만 맛도 없고, 시큼하고 차갑지도 않고, 공로도 줄어들지 않고, 신도 강하지도 않고, 연하고 날씬하지도 않고, 살찌지도 않고 [달] 도 없다. "이 말을 백어로 번역한 대의는 물이 모든 맛의 1 위라는 것이다. 요리는 단 것, 신, 쓴 것, 매운 것, 짠 다섯 가지 맛과 물불을 기초로 한다. 솥을 9 번 끓이면 9 가지 변화가 있을 수 있으니 불에 의지해 조정을 모색한다. 어떤 때는 맹렬한 불을 사용하고, 어떤 때는 약한 불을 사용하며, 비린내를 제거하고, 부끄러운 냄새를 없애는 관건은 불의 정도를 파악하는 것이다. 불을 사용하는 법칙을 파악해야만 냄새를 향기로 바꿀 수 있다. 조미료는 반드시 새콤달콤하고 쓴맛으로 5 맛을 내야 하지만, 양념의 순서와 재료의 양은 모두 미묘하다. 삼각대의 변화는 미묘하고 미묘하며 형용할 수 없다. 알고 있어도 똑똑히 말하기 어렵다. 화살을 쏘는 것처럼 요리 솜씨를 잘 연마해야 한다. 음양의 자연결합처럼 사계절의 자연변화와 같이 요리 기예는 오랫동안 무패로 익어도 썩지 않고 달콤하고, 달지 않고, 시큼하고, 시큼하고, 자극적이지 않고, 싱겁고, 맛도 없고, 뚱뚱하고 느끼하지 않다.
위안 메이는 나중에 "정원 음식 목록" 에서 온도 섹션을 썼다. 그는 음식 요리의 관건이 불의 정도를 파악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볶음요리는 반드시 맹렬한 불을 사용해야 하고, 화력이 부족하고, 볶은 것은 약하다. 너는 반드시 미지근한 불로 삶아야 한다. 불이 세서 찌개가 마르다. 탕을 거두려면 먼저 맹화를 사용한 다음 미지근한 불을 사용하세요. 만약 짜증이 나지 않는다면, 계속 맹렬한 불을 쓰면, 음식은 밖으로 타서 부드러워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는 신장과 계란이 익으면 더 부드럽다고 생각한다. 생선과 조개는 좀 더 끓이면 부드러워지지 않는다. 돼지고기가 익으면 솥에서 나와야 하는데, 이렇게 색깔이 빨갛고, 냄비가 나오면 검게 변한다. 만약 생선을 늦게 삶으면, 살아있는 고기는 죽을 것이다. 요리를 볶을 때 뚜껑을 여는 횟수가 많을수록 음식이 더 향기롭다. 불이 꺼지고 다시 타 오르면 음식은 기름과 맛을 잃는다. 위안메이는 소문도사는 9 도 환생의 탈바꿈을 거쳐야 진정한 선단으로 정련할 수 있고, 유가는 과도하지 않고 집에 도착하려고 노력하는 기초 위에 세워졌다고 말했다. 요리사는 요리를 제대로 익히고 세심하게 조작해야 요리를 기본적으로 익힐 수 있다. 요리에 정통한 요리사가 만든 생선은 먹어보면 하얗고, 고기는 응결되어 흩어지지 않아야 한다. 이런 고기는 생육이다. 색깔이 가루처럼 희고 느슨하지만 끈적거리지 않으면 죽은 고기다.
옛사람들은 불이 새 불과 낡은 불로 나뉘었다고 생각했다. 온주로 고기를 끓이는 숯불, 죽불, 초불, 마덮개 (마개불: 마근으로 타는 불) 는 냄새가 다르다. "불" 에는 여러 가지 음식으로 조리하는 다양한 불이 열거되어 있다. "산차이: 음식 요리는 사람에게 유익하다. 늙은 오리와 고기를 삶으면 극도로 썩고 백독을 풀 수 있다. 더러운 장작은 음식을 만들기에 적합하지 않다. 밥 이삭 불: 밥을 지어 먹을 때, 사람의 오장신이 신난다. 밀 스파이크 화재: 요리, 갈증 해소, 소변 절약. 장작: 요리, 강한 뼈, 차를 끓이지 않는다. 참나무 장작: 돼지고기를 끓여 먹고, 바람이 불지 않고, 닭오리 거위를 삶고, 비린내 등을 끓이는 것은 썩는다. 마오 Qiao: 요리사는 먹고 마시고, 내일 주님은 해독합니다. 노불, 죽불: 모든 보약은 튀겨야 한다. 숯불: 차를 달여야 하고, 맛은 아름답고 탁하지 않다. 겨불: 쌀겨불 요리 식이요법, 부뚜막과 함께 두 대야를 지탱할 수 있고, 남방 사람들은 많이 사용하며, 그 비용은 장작의 절반이다. 내가 봄에 있을 때, 곡식 껍질에 사람과 벌레가 있어 내 목숨을 앗아갔다. "
하지만 만자민은' 음식 요령' 에서 "양세 불주 () 로 다음날 태양의 진짜 불을 가져다가 드릴을 붙여 불을 채취하는 게 낫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식명언). " 그는 "금으로 돌을 치고 (즉, 철로 부싯돌로 불을 치고), 팔목의 불을 뚫으면 얻을 수 없다" 고 생각했다. 팔목인: 소나무는 치유하기 어렵다 (전염병은 소나무불로 치유하기 어렵다), 백불은 땀을 상하고, 삼목불은 힘줄을 상하고, 불상기, 대추불은 피를 다치게 하고, 귤불은 경락을 다치게 하고, 느릅나무 불은 뼈를 다치게 하고, 죽불은 근골을 다치게 한다. ""
고대에도 화석으로 불을 채취하는 것을 반대하는데, 화석으로 불을 채취하면 생활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는 나무의 불은 사계절 오행의 변화에 따라 가져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사람은 반드시 불로 나무를 가져갈 것이다. 사계절 오행이 있다. 클릭합니다 "수문" 황: 큰 불은 가스를 없애고, 작은 불은 화를 낸다. 이주: 계춘의 불은 그의 새 불보다 더 가치가 있다. 이는 더 적은 불을 의미한다. 오늘 모든 것이 석두 에서 떼어낸 것이고, 게다가 폭력적이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다. 다병다담, 수명 연수 감소. ""
옛사람들은 불을 "양의 정제" 라고 불렀다. 후오행에는 "불은 양의 정수이고, 불은 염증이다" 라고 기록되어 있다. " 하투? 편광편: "양정이 흩어지고 불이 난다." 고대인들은 사람을 오행 중의 하나로 불렀는데, 사람은 영무질이 있고 만물을 죽일 수 있으며 무한히 기묘하다고 생각했다. 옛사람들은 오행 중 두 가지 독특한 불이 있고, 다른 것은 모두 하나뿐이라고 생각했다. 둘째, 불은 음화와 양화로 나눌 수 있다. 고대인들은 또한 불을 천화, 지화, 인화의 세 종류로 나누었다. 그들은 네 차례의 천화, 다섯 곳의 불, 세 차례의 인간불이 있다고 생각한다. 태양에는 두 개의 불이 있다. 일, 정말 불이야; 스타 엘프, 플라잉 화재. 하늘의 음화에는 용불 (용구가 불이라고 함) 과 천둥불의 두 가지가 있다. 흙에는 삼양불이 있다. 나무를 파는 불, 돌을 치는 불, 마지막 금의 불. 지음화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 기름불 (옛날 사람들은 기름이 일정량에 저장되면 자연히 불이 난다고 했다) 과 물불 (옛사람들은 강호해라고 불렀고 밤에는 불이 났다). 양불 하나, 병정군의 불 (즉 마음 소장이화), 음화 두 개, 즉 명문의 불 (즉 북해, 불의 불, 행군 삼초간) 과 삼미의 불 (순양, 건화) 입니다. 총 * * * 양화 6, 음화 6, * * * 12.
중국의 취화도구는 줄곧 뒤떨어져 있다. 오랜 시간 동안 원시적인' 발촉' 을 사용했고, 당송 시대에는 더욱 정교한 소나무로 만든' 발촉' 을 발전시켰다. 위원회 골목담: "런항 소나무를 작은 조각으로 썰어 종이처럼 얇게 하고 유황을 발라' 촛불 보내기' 라고 부른다." 송대 이후에는' 불인치' 라고도 불린다. "청루이? 문서 ":"밤에는 급한 일이 있어서 불을 늦추기가 어렵다. 한 똑똑한 사람이 이 느슨한 끈을 비준하여 유황으로 염색하여 한쪽에 놓아 예비하였다. 불을 만나면 불꽃, 즉 신의 불꽃을 얻을 수 있다. "호놀룰루" 라고 불립니다. 이제 차용인이 있으니' 불 인치' 로 이름을 바꾸자. "
남송 시대에는' 불인치' 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작업장이 있었다고 한다. 그래서 일본인들은 오래전부터 성냥을 인인치라고 불렀다. 성냥의 발명자는 스웨덴 사람이라고 한다. 1833 년, 그들은 황인을 마찰성냥으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황인은 독성이 커서 자연 연소가 쉽고 안전하지 않다. 1855 년, 렌타스토메이는 황인 대신 붉은 인을 발명하여 세계 최초의 안전성냥이 탄생했다. 성냥은 1880 에서 중국에 들어왔는데, 당시 영국인 리처드는 상해에 첫 성냥영업소를 개설했다. 1890 년 스웨덴 사람들은 중국에서 첫 성냥 공장인 서상양행을 개설했다. 중국에서 생산한 첫 성냥의 상표에는 자희의 흉상이 있다. 중국의 첫 경기는 자희 60 대수와 일치한다고 한다. 성냥은 외국에서 수입되기 때문에 중국인들은 그것을' 성냥' 이라고 부른다.
불이 났다
탄약; 분노; 불; 급하다
물;
소방대
(1) (상형도. 갑골문의 이미지는 화염이다. 한자의 편변 중 하나. 의미: 불타는 물체에서 방출되는 빛, 화염 및 열)
② 같은 의미 [불]
불, 남방 여행. 염증, 상형화. -설문
불은 글자로 말하는 것이기 때문에 글자가 흩어져 있으면 불이다. -'춘추'? 원명보
화원에서 멀리 떨어지다. -"쉬워요? 점술을 하다
화수공주도. 춘추시대의 감정 상징은 불의 본질이다. -'좌전'? 소공의 9 년 "
불은 태양을 화나게 한다. -"일반적으로? 점치는 예술
사람의 불은 불이고, 천화는 화이다. -'좌전'? 16 년간의 선전 "
나라는 재해라고 하고, 도시는 불이라고 부른다. -'곡양전'? 소공의 9 년 "
큰 것은 재난을 나타내고, 작은 것은 화재를 나타낸다. -'숫양전'? Messire 9 년
불이 회사를 만들었다. 송? 심괄의' 맹시필담'? 활판문
불이 약을 녹였다.
(3) 또 다른 예를 들어, 불 사슬 (이전에 불을 치는 데 사용 된 화력); 불 (화장); 화재 튜브 (굴뚝); 불, 불, 촛불; 불 (불); 소방 설비 (소방 시설)
(4) 화재; 불 [불 (재앙으로)]
네 번의 화재. -명나라? 귀유광 《목등지》
(5) 또 다른 예: 소방관 (소방 담당 군인); 화재 (화재 사고); 화재 (고대에는 불을 예고하는 천상); 불이 난 곳
(6) 램프 양초 또는 횃불 [램프; 불]
등롱이 배 위에 어렴풋이 나타났다. 돈? 두보의 《봄밤 희우》
불을 안고 들어오다. 송? 왕안석의 두꺼비 여행
불은 이미 꺼졌다.
불이 충분히 밝았다.
(7) 불 드럼 (횃불과 드럼) 과 같은; 어화 불 (대나무 촛불; 불)
(8) 빛 [찬란한 빛; 영광]. 예: 불 눈 (불 눈)
(9) 열 뜨거운 공기 [뜨거운, 증기] 예: 불 혼합 (매우 뜨거운 설명); 화재 흐름 (매우 뜨거운 설명); 화풍 (열풍)
(10) 오행 [불]-중국 고대 철학의 다섯 가지 기본 요소 중 하나 (금, 나무, 물, 불, 흙). 불이 꺼지려 한다. 고대에는 왕조의 흥망이 오행으로 대체되었기 때문이다. 불의 위치 (5 행 중 불의 위치)
(1 1) 중국 고대 병종, 10 명을' 불' [불, 병종] 으로 삼았다.
모든 사람들이 무장해제되어 불 속에 흩어져 있다. --Liu Zongyuan "단락 치우 일화"
(12) 화성의 약칭. 불 [화성] 이라고도 불립니다. 남방, 주하. 고성의 이름, 심숙이는 고대에는' 불' 이라고 불렸고, 약칭하여 불이라고 불렀다.
7 월은 불로 가득 찼다. -"시? 허리케인? 7 월 "
이번 불은 성황이라고 불린다. -"둘째 계집애? 천도를 해석하다. 에 따르면: "동양의 집 삼성, 빨간색과 큰, 그래서 불이라고 합니다. ""
불은 혀의 형상이다. -"일반적으로? 독설을 하다
(13) 또 다른 예: 금목 5 대 행성; 화각 (화성 망각); 화재 장교 (고대 희생 화성, 화재 관리); 화재 현장 (화성 분계선)
(14) 총기 탄약을 나타냅니다. 예: 팔
(15) 비유 [전쟁]. 예: 일제 공격; 불; 휴전 명령
(16) [한의학]: 태양열상이나 항진상태 [내열] 를 가리킨다. 화가 나서 화를 내다.
(17) 고대에는' 강' [강의 고변종] 이라고 불렸다. 예를 들면: 불 집 (친구 도우미); 같은 불; 조합 화재 화재 도둑 을 훔치는; 소방계 (소방서). 친구); 소방창고 (식품)
불이 움직이고 있다.
(1) 소각 불타다
불, 소멸. -설문
불, 글자의 소멸, 입중만물의 소멸. -"스민? 천국을 해석하다
(2) 또 다른 예: 사람을 태우다 (사람을 태우다); 소방 창고 (불타는 적 병고); 불 팀 (적을 태우고 혼란스럽게 함); 화재 축적 (적의 예비비를 태우다)
(3)[ 불로 요리하다]. 난로 (불로 요리하는 설비). 대부분 벽돌로 만들어진다)
(4) 분노 [분노; 성질]. 그는 화가 났다. 화가 나다 분노); 불이 따끔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하다
소방대
(1) 불 같은 색을 묘사하는데, 일반적으로 빨강 [빨강] 을 가리킨다
주사에 불이 났다. 돈? 리 《류일전》
(2) 화재 구름 (붉은 구름) 과 같은; 불 광산 (빨간불); 불여우 포크 (빨간색 표시); 불나무 (붉은 꽃이 만발한 나무를 묘사)
③ 긴급 [긴급; 누르기]. 예: 불 돌리기 (불 잡화). 긴장과 긴급함을 설명하십시오); 화재 붕괴 (매우 긴급한 설명); 화재 표시 (장교가 긴급 공무를 처리하는 서류); 불상 별자리 (가장 긴급한 명령; 알림)
토치: 야간 조명에 사용되는 토치.
불의 동반자 huǒbàn [전우] 는' 전우' 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고대 병제에서 열 사람은 불, 아궁이는 불, 따라서 불을 동반한다고 불렀다.
나가서 불 짝을 보다. -Yuefu 시? 목란시
불 파트너들은 모두 바쁘다.
뜨거운, 뜨거운 후요, 후요
(1)[ 불 같은]
(2) 성질이 급하다
조급한 성미
(3) 치열하다
장면이 뜨겁다
(4) 열정적이고 매력적이다
인기 블록버스터
불과 Hubng [사실 사이의 명쟁 암투] 는 공모자들이 서로 죽이고 서로 삼키는 것을 가리킨다.
오늘 임 감독은 왕륜과 크게 싸우려는 의도가 있을 것이다. -수호전
반동 통치 계급 내부의 충돌
갑자기 불이 나지 않았다.
성냥 Hu _ chi I [성냥] 는 작은 막대기의 가연성 혼합물이나 상당히 강한 가연성 물질을 한쪽 끝에 붙이면 붙어 있는 가연성 혼합물에 불을 붙인다.
화재 현장에서 화재가 발생한 곳; 화재 현장
기차 후치;
(1)[ 기차]: 기관차나 기관차가 없는 상호 연결된 철도 차량이 있는 열차.
(b) [화물]: 설계 또는 화물 운송에 사용되고 궤도에서 운행되는 차량을 말합니다.
분노한 후우 오오
화약으로 철구를 발사하는 관형 화기.
원시 인류가 단단한 땅에서 불타는 불 (예: 고대 동굴이나 캠프에서).
티에라 델 푸고 (Tierra del Fuego) 는 남아메리카의 최남단 제도로 마젤란 해협을 사이에 두고 대륙을 바라보고 있다. 주도는 삼각형, 북쪽은 빙하 지형으로 주로 호수와 빙퇴석, 서부, 남부, 섬은 안데스 산맥의 연장이다. 산봉우리는 해발 2 100 미터 이상에 고산 빙하가 있다. 전체 군도 면적은 73746 제곱킬로미터이며, 그 중 2/3 는 칠레에 속하고 1/3 은 아르헨티나에 속한다.
화력 HU 4024DIN [화력 발전] 은 석탄 연소 등 연료가 방출하는 에너지를 이용하여 발전한다.
화독 Hu D [평점] 은 불처럼 악독하고 무정하다고 묘사한다.
불이 심장을 독살하다.
소방대원
(1) [난로]: 본명 난로공, 예를 들면 기선 난로, 기차 난로 등.
(2) [취사]: 과거에는 집단 단위의 취사를 가리켰다.
화공 () Hu () g () ng [화공] 은 화공 () 으로 적을 공격한다.
불의 괴이한 huǒguài [도롱뇽] 는 화염을 견딜 수 있고 다치지 않는 동물이다.
화재 Hu huǒguāng
(1) [화염; 화염에서 나오는 빛
불길이 하늘을 환히 비추었다
(2)[ 화염]: 밝고 약간 흔들리는 불꽃
화봉 후그ü N [인디언 클럽] 은 매우 무거운 봉봉 (나무나 금속으로 만든 것) 으로, 큰 술병이나 공 열 병처럼 생겼습니다. 평소 한 손당 한 개씩 들고, 한번 흔들고, 두 팔 근육을 단련한다.
샤브샤브 Huǒgu;; 몽골 샤브샤브] 열원 (예: 숯, 전기, 알코올 등) 이 첨부된 취사도구가 탁자 위에 놓여 조리한다.
불 (을) 피우다
(1) [불바다]: 커다란 뜨거운 불을 가리킨다.
온통 불바다다.
(2)[ 지옥]: 고통, 슬픔, 악의 상태 또는 상황.
불바다에 빠지다
화염산 Hu 4h m: I-d Osh n [가장 위험한 곳] 은 상황이 매우 위험하며 화염산도 돌파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붉게 타오르는 붉은 색
(1) [불 같은 불; 붉은 불]: 불 같은 색깔; 항상 화염의 선홍색을 가리킨다.
타는 듯 붉은 태양
(2) [불]: 불
붉게 타는 저녁노을
온도 huǒhou
(1) [난방, 요리, 제련 등의 기간과 정도. ]: 화력 강도와 지속 시간.
요리를 할 때는 불의 정도를 파악해야 한다.
(2) [출석도]: 수양의 정도를 비유한다.
그의 연기는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
③ [잔인한 순간]: 위급한 순간을 비유한다.
전투가 가장 격렬할 때 지원군이 왔다.
[숨을 헐떡이며] 화가 났을 때 숨이 가빠는 것을 묘사한다.
스파크 Hu Hu Hu;
(1)[ 스파크]: 생성된 불꽃.
사방팔방에서 튀는 불꽃
(2) [성냥갑 사진]: 성냥갑에 붙인 사진 (소장품으로)
화장 후 후진타오;
(1) [화장]: 불로 태우는 것은 화장이다.
(2) [요리]: 불로 음식을 요리하다.
화환 huǒhuán [화환] 은 열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된 상피스톤 링으로 일부 2 행정 디젤 엔진에 사용됩니다.
칠면조 [터키] 잣닭과의 새, 즉 잣닭입니다.
급하다. 긴박하다] 매우 긴급하다.
매우 긴박하다
호지탕은 위장병을 치료하는 청화탕이다. 가스, "에이전트"
불이 닿을 수 있다. -"모든 것이 잘못 되었습니까? 여로
불 집 HuǒJiā[ 동료; 파트너] 남자, 동행
호가회
(1)[ 남종]: 냄비나 깡통을 지탱하고 불 옆에서 보온하는 금속 프레임.
(2) [랩]: 필요한 경우 불 위에 올려놓고 취사도구를 지탱하는 받침대.
화재 가위 Hu Ji ࿊n
(1) [부집게]: 불을 피울 때 석탄과 장작을 집는 가위,' 부집게' 라고도 합니다.
(2) [곱슬머리 클램프]: 가위 모양의 파마 도구.
가성나트륨
후위
[가성 나트륨]
로켓 Hu 444jin [로켓] 은 가연성 혼합물로 가득 찬 껍데기로 이루어져 있으며, 연소로 인한 가스가 뒤로 배출되어 반작용력을 발생시켜 공중으로 발사되는 장치입니다. 연소탄이나 폭파탄, 또는 발사장치로 사용 (예: 구명삭이나 고래잡이 작살 발사)
연이어 로켓을 쏘다. -광동 군사
로켓이 빈번하다.
로켓포가 이미 발사되었다.
로켓 발사기는 로켓을 발사하는 화포에 사용된다. 다궤, 틀, 다관이 있습니다. 한 번에 하나 또는 수십 개의 로켓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발사 속도가 빠르고, 화력이 맹렬하고, 위력이 크며, 기동성이 좋다. 그러나 탄환은 널리 흩어져 발사할 때 화력이 뚜렷하고 위치가 노출되기 쉽다.
《불경》의 제목. 도교용 불로 단단의 책을 정련하다. 오천은 화경의 일을 도장손에게 알렸다. 돈? 리 《류일전》
"불의 책" 이란 무엇입니까?
화정 () HU () J () NG () 는 천연가스 생산을 위주로 하는 우물이다. 천연가스를 분출할 수 있는 우물.
화재 경보 huǒjǐng [화재 경보] 재해 및 비재해 화재 사건.
화재
화경 Huǒjǒ 44j [볼록렌즈] 는 볼록렌즈를 가리키며 태양광을 모아 불을 피울 수 있다.
Hu ᅉJ 囙 d 오쉬 [거사], 시집간 도사.
불 [불] 불. 수지가 함유된 나무나 꼬인 짚이나 밧줄로 만들어졌으며, 보통 손에 조명을 들고 있습니다.
화톱 [화톱] 은 나무 한 조각 (대나무 장대나 등나무) 으로 다른 나무를 톱질하거나 문지르는 도구로 불을 피운다.
캉후 [온돌; 방에서 불로 가열할 수 있는 온돌.
화재 구덩이 Hu 4k 죽은 ng [화재 구덩이; 고난의 심연' 은 매우 비참하고 고통스러운 생활 처지를 비유한다.
Hu _ l' l' 을 태우다 (1)
[연소]: 흥분된 감정 (예: 흥분, 불안, 초조함, 수줍음 등) 을 묘사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얼굴이 화끈거리는 것을 느끼다
(2) [점수]: 매우 뜨겁다
작열하는 태양
(3) [봉인]: 화상을 입거나 채찍질을 당하여 생긴 통증을 묘사한다.
통증이 참기 힘들다
화철: 수의사가 말을 태우거나 태우는 데 사용하는 철.
불 쟁기 [쟁기 트랙터] [파티]: 농업 쟁기 트랙터
화력, 후리
(1) [열동력]: 연료 연소로 얻은 동력.
화력발전
(2)[ 화력]: [군사 단위, 탱크, 군함] 이 즉시 지정된 목표에 효과적인 화력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 특히 목표에 던질 수 있는 유효 포탄과 미사일의 총수.
(3)[ 불]
(4) 탄약 발사 또는 투척 후의 살상력과 파괴력.
(5) 도교는 수련술을 가리킨다.
(6) 인체의 내한성을 나타냅니다.
젊은이는 화력이 매우 강하다
화력 발전 HU 4LF' DI N' 은 석탄, 가스, 휘발유, 디젤 등의 연료를 이용하여 발전한다.
화력 발전소
강철로 만든 낫, Hu 鷔 n [부싯돌 강철] 은 부싯돌을 두드려 불꽃을 일으키는 데 쓰인다.
불은 밝고, 불은 밝다, Huli ang, Huli ang r [불의 표시; 불빛] [정방]: 약한 불; 작은 불
광장은 온통 캄캄해서 불이 전혀 없다.
사나운 불 Hu Li 安 [곰] 사나운 불, 일반적으로 타오르는 열렬함을 가리킨다.
작열하는 태양
더욱 사납게 웃었다
용
(1) [용-등롱이나 횃불의 한 가지 가공]: 등불이 용처럼 연이어 있다.
(2) [벽돌 부엌 부뚜막에서 굴뚝까지의 덕트]: 부뚜막과 굴뚝 사이의 경사진 통로를 가리킨다.
용 (1)[ 거미] [방]
(2) 면화 붉은 거미
(3) 밀 거미
화장 Hu 4l 彻 ng [hand warmer] [square]: 건조 바구니
노 [(가열) 노
증기 찜통 Hu 鱴n (1) [찜통]: 예전에 배라고 불렀어요.
② [태양]: 태양을 가리킨다.
화가 치밀어 오른 후 마오-s' n Zhang [매우 완화됨; 벌컥 화를 내다] 극도의 분노를 묘사하다.
이 소식을 듣자마자 나는 벌컥 화를 냈다.
화모 HU ࿔M O [침투 모자] 다이너마이트와 다른 다이너마이트를 폭발시키는 종이나 금속 용기.
화매체 Hu ࿕i [인화물] 은 불을 붙이는 데 쓰이는 장작, 종이석탄 등이다.
연탄, 화매, 화매체, Humi, Humi, Hummir [점화기] 숯, 장작, 폐지 등. 인화물로 사용하다.
호문호 문 (1)
배기구: 화약 (예: 전면 포장 맨 위에 있는 구멍 또는 후면 총전축의 구멍) 에 불을 붙이는 데 사용되는 포강 또는 포공의 구멍입니다.
(2)[ 나사 커넥터]: 소형 무기 발사기에 불모자를 설치하는 원추형 중공돌기, 불모자를 터뜨리는 불은 이 돌기를 통해 다이너마이트로 전달된다.
코튼 Hu _ mi 囑 n [gun cotton; 모든 종류의 니트로 셀룰로오스; 특히 질산화 정도가 높은 다이너마이트 (질소 함량이 최소 13.2%) 는 주로 무연 화약에 쓰인다.
화면 접착제를 화학용제의 질산화 섬유소 용액과 천연 고무나 합성고무로 가소한 수지를 결합하고 용제 증발을 통해 건조한다.
화염의 혀
불 꼬임, 불 꼬임, Hu _ ni m: n, Hu _ ni m: NR
(1) [점화기; 화재: 점화를위한 도구
(2)[ 도화선]: 종이와 기타 롤로 만든 질석으로 만든 성냥.
Hu n l l l \ l [Honolulu 루루] 미국 하와이 주의 수도이자 주요 항구. 호놀룰루라고도 합니다
Gun Hu p 垗 o [gun; 구경 20mm 가 넘는 중화기는 화약 가스의 압력으로 발사된다.
브라질 사람
(1) [숯불 대야; 숯을 태우는 대야
(2) [화로]: 석탄을 태우는 대야.
화표 huǒpiào [긴급] 청대에 긴급 물품을 배달하는 증빙서.
밀봉제 HU: [밀봉제 왁스] 송연비와 파라핀을 주요 원료로 만든 접착제.
분노와 분노
(1) [내열 (병인으로)]: 한약은 빨강, 열, 부, 통증을 일으키는 양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