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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교의 36 일과 불교의 28 일과 33 일은 무엇입니까?

많은 사람들은 도교의 36 일 배열이 모두 수직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매우 큰 오해이다. 도경에서는 옥제가 재중에 있고, 같은 순서의 8 개 방향은 각각 4 일이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선천적인 가십의 배열 방식에 따르면 사방팔방에 32 일이 있는데, 단지 역할이 다를 뿐 순위에는 차이가 없다. 모두 같은 계급이고, 게다가 중간 권력이 가장 큰 옥제는 33 일이다. 여기서 말하는 33 일은 같은 평면에 있는 33 개의 천궁을 가리키며, 33 개의 천궁은 모두 같은 층에 있다. 삼청천의 상태는 이 33 일 위에 있다. 그래서 도교의 36 일 안배는 전혀 수직이 아니다. 오도된 이유는 불교가 중국에 들어온 후 도교가 도교 4 대 바티칸이 불교의 환생을 뛰어넘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도교 나침반으로 36 일을 불교 3 계의 28 일로 무작위로 배치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아래의 이 도사.

그는 "도교의 4 대 범천은 불교의 듣기, 감각, 보살, 불사중천이다" 고 말했다. 이 사흘은 삼계 밖이라 일월의 빛보다 못하다. 천인은 모두 빛을 비추고, 악선은 불멸의 존재이다. 인생의 연수, 나쁜 시기는 없다. 큰 강도이지만, 화는 홀로 오지 않는다. " 그는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4 도는 분명히 하나의 등급이지만, 지위와 권력은 다르다. 그러나 일부 도사는 도경의 원의를 어기고 4 대 바티칸을 각기 다른 경지로 나누어 불교의 4 대 성법계에 강제로 적용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이단은 결국 이단일 뿐이다. 불교 경전을 조금만 대조해 보면, 사제의 짧은 몇 마디는 이미 허점이 많다.

그는 "천인은 섭섭하다" 고 말했다 。 이런' 몸 빛' 은 매우 모호하다. 불교도와는 달리 색계 선선의 어느 층이 지혜의 빛인지, 아니면 어느 하늘이 어떤 빛을 원하는지 명확하게 말할 수 있다. 하지만 이른바 알몸 표현은 색계 아래에만 나타난다. 불교의 3 계를 뛰어넘는 것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괜찮아요. 분명히 도교의 하늘, 땅, 인간 3 계와 불교의 색욕, 색, 무색 3 계는 개념이 아니다. 그럼 브람스 네 명이 색계에 있는 건가요? 색채 세계가 아닙니다. 그는 4 대 바티칸의' 일월의 빛은 비교할 수 없다' 고 강조했기 때문에 불교 3 계 28 일 중 어떤 등급에 해당하는가? 태양과 달과 관련된 3 일간의 빛이 있습니다.

욕망세계 첫날, 4 대 천왕: 세상은 상주를 바라지 않고, 처첩의 사랑을 버리지 않고, 음탕한 생활을 하고, 일생을 청명하고, 사후에 일월과 인접해 있다. 그렇다면, 그들은 사천왕이라고 불린다.

색욕은 천하 둘째 날 (일명 인드라의 날, 33 일): 내 아내의 방에서 나의 사랑은 미약하다. 네가 깨끗한 집에 살 때, 너는 완전한 맛을 가질 수 없다. 네가 평생 일월을 초월하면 네가 천하제일이다. 만약 계층이라면, 그것은 이기심으로 유명하다.

욕망 제 3 의 밤 모천루: 원하는 대로 친구를 사귀고, 가고 싶으면 떠나고, 세상에서 덜 움직이고, 더 조용하고, 일생이 끝난 후 허공에 살고, 해와 달이 밝으며, 사진은 다른 것보다 못하다. 자신의 빛이 있다. 반이라면 밤에는 분명히 마천루일 것이다.

이 3 일은 중하수준에 속한다. 태양과 달은 무엇입니까? 다음 날 (33 일) 수염미산도는 선천적인 가십이고, 33 일째 수염미 산꼭대기, 일월은 수염미산이 자전하는 음양의 법칙이다. 다음날 나타난 모든 것은 전체 은하, 은하계, 태양계, 지구만큼 크다 ... 인간, 얼굴, 안구, 세포핵, 유전자, 분자, 원자 등등. 초하루나 사천왕을 원하고, 수염미산법을 관장하다. 욕망세계의 둘째 날, 천계의 천계는 수염미산 법칙의 주재자이다. 욕망의 셋째 날, 야마의 날, 선정, 지면에 붙지 않고 공중에 사는 것은 수염미산법의 생사윤회를 완전히 뛰어넘어 순양보 자체로 돌아간다. 그러므로 해와 달의 빛은 닿을 수 없고, 자기만의 빛이 있다. 다시 한 번, 욕망세계의 넷째 날부터, 줄곧 흐리멍덩하지 않고, 불경에서도 어떤 해와 달의 빛도 결코 언급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욕망명언) 불경에는 하늘에 대한 이런 묘사가 있다: 만물이 조용하고, 만지며, 위반해서는 안 된다. 생명이 끝난 후, 잠정적인 상승은 내세의 세계와 만나지 않고, 심지어 강탈까지 하는 것이 삼난보다 더 비참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미래의 불미륵은 하늘을 살고, 다음 생에는 부처가 되고, 말법 이후에는 불법을 발한다. 당시 석가모니는 주머니에서 태어나 부처로 태어나 불법을 수행했다. 이른바' 하계인천지를 잇지 않고, 강도도 나쁘고, 삼재보다 못하다' 는 것이다. " 이들은 전진교, 관이도학의 눈, 하늘, 땅, 인간 3 계를 초월한 부처, 보살과 같은 불교부회 외도이다. 그들의 눈은 부처와 보살의 몸만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수염미산법 아래 나타난 여러 사람의 천계 생사환이 부처의 업륜 6 대사라고 생각한다. 서유기' 에서 하늘은 삼청천계의 땅이라고 분명히 지적했다. 도가는 인정하지 않지만 서유기는 정말 낙서가 아니다. 이 문제는 마지막에 두었다.

그래서 도사는 "해와 달의 빛은 그 빛보다 못하다" 고 말했다. 밤 마천루 위에는 있지 않을 것이다. 그는 "이 천인이 모두 사진을 찍고, 즐겁고 선선하다" 고 말했는데, 이것도 밤의 마천루와 일치한다. 마천루는 밤에 자신의 등불을 가지고 있다. 3 계 초급단계의 근본선은 색계 제 1 선의 첫날까지 기다려야 증명할 수 있다. 밤 마천루는 아직 근본적인 선정에 들어가지 못했지만, 선정의 힘이 있다. 현재의 비교를 보면, 이 도사가 묘사한 네 개의 브람스는 밤의 고층건물일 뿐이다.

그러나 도사는 또 "그래서 신선이다" 고 말했다. 이는 3 계 6 도를 뛰어넘는 것을 의미한다. 우습다. 우리는 욕망의 세계만이 향락의 욕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색계는 사선팔정 () 에 있고, 무색계 사공 () 의 첫날은 이미 무공 () 으로 증명되었고, 무형체색법 () 을 사용할 수 있으며, 크기에 상관없이 무량하다. 소승사과는 말할 것도 없다. 사과의 첫 열매는 이미 어찌할 바를 몰라, 그것이 선호도, 선, 몸,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는지에 집착할 필요가 전혀 없다.

왜 꽃이 피지 않나요? 일명' 무과' 또는' 무과' 라고도 하는데, 삼과가 있는 소승이다. 무과: 이 열매는 색계나 색계에서 살 수 있고, 욕망계에 오지 않아도 다시 태어날 수 있기 때문에' 없음' 이라고 부르는 것은 정말 결과가 없다. 명언에는 욕망이 없지만, 승리에서 오는 것과 오지 않는 것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

아주 분명하다. 도사의' 언데드' 는 수염미산의 법칙에 따른 물질성이 높은 오윤에 응집된 색체의 생사윤회를 초월한 것일 뿐이다. 위의 조짐에 따르면 도사가 말한 4 대 범천은 야간비행, 즉 욕망의 셋째 날이다. 그러나 도사는 결국 네 단락의' 수명, 쇠퇴기 없음' 을 보충했다. " 큰 강도임에도 불구하고 화는 홀로 오지 않는다. 이것은 불교에서 욕망의 나흘째 되는 하늘의 경지가 되었다. "만물은 모두 조용하고, 응당 있어야 하며, 죄를 범하지 못했다. 생명이 끝난 후, 잠재이동은 묵묵히 솟아오르고, 내세의 세계와 만나지 않고, 심지어 날치기까지 한다. 삼재가 일재보다 못하다. "정확히 똑같다. 너는 도장이 말한 것이 사실인지 모른다. 사실, 그는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른다. 이전에 일련의 경서의 대비도 의미가 없었다. 불교에 대한 그의 이해는 노자호파 도장의 위경에만 의존했기 때문이다. 이런 위경은 기본적으로 도교 나침반에 따라 배열되어 있으며, 36 일의 일수는 불교에서 수직으로 배열된 3 계 28 일을 간단히 적용한다. 그런 다음 불가의 색욕, 색, 무색계 용어, 도가의 천도 용어를 억지로 모아서 4 대 바티칸을 단순히 무색계 위에 배열했다. 하지만 불경의 28 일은 그렇게 계산되지 않았다. 도교의 36 일은 33 일 더하기 삼청일은 36 일이다. 불경에는 이 33 일에 대한 명확한 기록이 있다. 33 일은 불교에서 육욕의 둘째 날로 통일되어 있다. 왜냐하면 33 일의 경지는 욕망의 둘째 날에 속하기 때문이다. 도사는 제자들을 붙잡기 위해 천지인 3 계와 불교의 색, 색, 무색 3 계를 28 일 동안 불교의 3 계를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혼동을 견지하고 있다.

색욕, 색욕, 무색은 모두 불교 용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도교 경전에 불교 용어, 심지어 부처, 보살의 성명이 있다면, 그것은 반드시 위작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생활에서 도가 제자라고 주장하는 사람을 만나 욕계, 색계, 무색계, 심지어 부처님의 성명을 이야기한다면, 그들도 불법을 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내가 만난 10 명 중 적어도 10 명은 쓸데없는 말이다. 이런 사람과 소승 불교의 신도는 한 가지 특징이 있다. 그들의 사설은 일단 간파되면 수줍어하며 말했다. 아아, 모두 부처의 화신이다. 옥제도 뇌음의 화신이고, 사면불도 관음의 화신이다. 33 일도 관음보살의 화신이다. 다 똑같아요. 나는 대답할 수 밖에 없다: 네, 삼마와 모든 중생은 모두 보살입니다. 동물을 주워 스승으로 모시는 것도 마찬가지다. 어차피 모두 부처다.

역사적으로 불도는 도장 위경에 대해 여러 차례 논쟁을 벌였고, 전진교는 여러 차례 패배했다. 1225 년 원헌종맹격은 당시 전진교의' 장교' 이지창과' 명령논쟁' 을 벌여 이성을 잃었다. 몽고는 도장위경을 조사하여 불교를 전진위에 올려놓으라고 명령했다. 1256 년 이지창은 매우 분노했다. 1258 년, 새로 계승한 쿠빌라이는 불교와 도교에 대한 제 2 차' 어전 토론' 을 명령했다. 전진교의 수석대표는 장지경이고, 불교는 여전히 부유이며, 장전 불교의 대가인 팔사바는 옳고 그름을 결정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전진이 이번에 더 참담해서 스님은 스님 앞에서 말문이 막혔다. 토론에 참가한 17 명의 도사가 삭발하여 스님으로, 대부분 도경 진적이 파괴되고, 200 여 개의 도관이 불사로 바뀌었다.

국가가 이미 여러 차례 후파 위경을 압수했지만, 일부 도사들은 이러한 비리사설을 내부 교재로 선전하고 있다. 두 가지 이단사설이 매우 보편적이다. 그들은 불교 용어를 사용하지만, 사악한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첫 번째 이단은 세상을 중시하고, 색을 가볍게 하고, 무색을 가볍게 하고, 선정에 들어가고, 초도 환생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정통 불교는: 욕계에 색욕이 있고, 색계는 사선팔선에 들어가려고 한다. 무색계는 심선수 속에 사는 마음념밖에 없다. 소승 초과는 이미 삼계를 깨뜨려 88 명을 미혹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둘은 매우 다르다.

두 번째는 내가 방금 말한 것이다. 3 계 성격의 묘사는 불경을 표절한 것이지만, 하늘의 구분은 도가의 나침반 알고리즘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불교 3 계의 세로 정렬에서 36 일의 일수를 맹목적으로 설정한다. 이것은 인터넷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바이두 백과사전, 360 백과, 각종 백과사전, 도가포럼, 어느 유명 도사의 블로그 ... 도교에 관한 36 일에는 항상 색욕, 색깔, 무색의 용어가 있다. 정통 불교 교육을 받은 사람들의 눈에는 이런 비리사설도 엄밀하지 않아 그야말로 허점이 가득한 웃음거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교와 도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도교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하늘을 배출한다: 상하는 모두 하늘이다. 하늘은 360 도를 한 바퀴 한 바퀴 돌았기 때문에 36 일 연속 구름이 많이 끼었다. 천지는 나무 그림자처럼 72 곳의 두 배이다. 원은 9 일, 12 일, 28 일, 32 일, 33 일, 36 일, 끝없는 날로 나눌 수 있습니다 ... 어쨌든, 모두 위대한 나전에서 기원한다.

도교는 하늘, 사람, 땅, 신, 사람, 귀신, 상하 3 계를 다음과 같이 배열했다. 위, 중, 하 3 계는 또 위, 중, 하 3 계로 나눌 수 있다. 이 계산으로, 무한 중첩은 원칙적으로 엄청난 양의 상위, 상위 N 차 3 계를 중첩할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단지 계산된 데이터일 뿐이다. 불교의 3 계 28 일, 각 층의 원인, 곤혹스러움, 수명, 하늘과 하늘 사이의 상대적 시차, 공간 차이, 경지 차이는 모두 엄격하고 완전한 묘사를 가지고 있다.

불교의 3 계는 육욕일, 십팔욕일, 사색천이다. 3 계는 일반인이' 현실에 대한 환상을 품고 있다' 는 경지여서 불평등하다. 그래서 이 3 계 28 일은 하늘의 높고 낮음의 차이에 따라 엄격하게 나뉜다. 그것들은 수직으로 배열되어 있으며, 두 번째 배열은 결코 없을 것이다. 예를 들어 도교에서 36 일의 배열은 같은 원주면에 33 일을 더하고, 이 원주면에 맑은 날 세 개를 더하면 36 일이 된다. 그러나 불교에서는 이 33 일이 육욕의 둘째 날에 속하기 때문에 이들의 방향과 대표성이 다르더라도 육욕의 둘째 날로 통일되어야 한다.

6 일 동안, 높음에서 낮음까지, 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섯째 날, 자연천도로 (욕마, 삼계 첫날마, 불교는 아수라도라고 불림) 로 바뀌었다.

다섯째 날은 롯데입니다.

넷째 날, 나는 하루를 쉬게 될 것이다.

셋째 날 밤, 마천루

다음 날, 수익일 (33 일)

첫날은 사흘이다.

도교의' 도' 는 불교의' 법신' 과' 자아성' 을 가리키며 도교의' 기' 와 혼동해서는 안 된다. "도" 는 오행 위에 있고, "가스" 는 금목의 불, 물, 흙 위에만 있다. 이 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불교에는 36 가지 색깔의 내포가 있고, 3 계는 각각 세 가지 색깔의 내포로 구성되어 있다.

욕망의 색깔은 다양한 색깔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색계가 바로 색이다. 향을 간다는 뜻입니다.

무색 경계 시스템 색상. "자유를 기다리다"; 프로답지 않고 익숙하지 않은 컬러.

금목의 물, 불, 흙은 여러 가지 색깔에 속하며 욕망의 경지에 있다. 컬러 세계 정상의 오행 색상은 무컬러 세계에 가깝다. 색상은 도대체 뭔가요? 불경에 이르기를 얼마나 많은 사람이 얼마나 가난하고 얼마나 무량한가; 물질도 없고, 소리 (주파수) 도 없고, 빛도 없고, 가장 기본적인' 개념' 만 있습니다. 따라서 금목의 불, 물, 흙은 욕망의 영역에서 오행관념의 색조 표현일 뿐 오행과는 같지 않다.

따라서' 기화 삼청정' 은 상층사회의' 일념의 움직임' 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해해야 한다. 도교의 하늘은 불교의 6 일 욕망이다. 사상은 욕망의 경지에서만 발생하며, 색계의 초기 선은 이미 모든 욕망을 단절하고 사상이 없다. 색계는 어떤 원인으로 인한 것입니까? "색계를 모른다." 색계의 초기 선은 사상이 없지만, 여전히 뚜렷한 구분이 있다. 무뇌한 습관은 알라아에 존재하며 색계의 원인이 되었다.

이 글은 수염미팔괘와 선천적인 팔괘를 상응해 불교 6 일 칠정육을 도교 37 일 알고리즘에 따라 계산하고, 7 정 2 일 33 일 함께 계산한다. 결과는 완전히 일치한다.

불교는 33 일, 도교는 33 일이다.

리는 옥제다.

태양과 달은 음양어의 눈입니다.

사천왕은 도교의 사황이다.

대라천: 가장 높고 넓은 하늘, 삼청천원입니다.

전우가 맑다

상청전

태청전

옥제: 33 일 정중 (태청천과의 관계는 하늘에서 묘하다)

옥제는 선천적인 가십 센터에 해당하며, 선천적인 가십 동남북서쪽의 네 방향은 사황에 해당한다. 사제보조옥제는 각각 8 일, 4 방위는 각각 32 일이다: 황증일, 어만일, 호, 평옥일, 먹일, 달하늘, 몽정, 하양일, 궁화일, 총 하늘이다. 옥제조차도 중심에 있다. * * * 33 일. 게다가 태청, 상청, 옥청, 나천은 모두 도교의 37 일이다. -뒤 에 따르면

도가 37 일 알고리즘 불가는 6 일을 원한다

그는 자연세계로 환화되었다: 공중에서 살다 (여섯 번째 의식은 오욕에서 멀어지는 것이다. 다음 하늘을 한 번 생각해 볼 수도 있고, 직접 이득을 볼 수도 있고, 욕망의 세계에서 우주의 모든 층과 공존할 수도 있고, 욕망의 세계에 있는 어떤 생물로도 변할 수도 있다.)

롯데로 전환: 우주에 살다

하루 쉬다: 공허하게 살다.

밤의 마천루: 공중에 산다

학립천: 33 일 중심의 쾌락도시의 날 (밤 마천루와의 관계는 영지의 구체적 화신)

학립천은 수미산 산꼭대기 중심에 해당하고, 수미산 산허리 동남북서쪽 방향은 4 대 천왕에 해당하며, 4 대 천왕은 학립천을 도와 각각 8 일을 관리한다. 전방위 32 일: 선법당일, 고봉일, 고봉일, 주전자사일, 전능일, 잡당일, 환락의 날, 광명 내일, 폴리도일, 위험한 해안일, 곡절벽일, 모니장일, 집행일, 김전일, 형일, 부드러움 중앙 하늘에서도 * * * 33 일. 밤의 마천루와 함께 하늘을 날아다니며 즐거움으로 변하고 자유로워지는 것은 모두 37 일의 욕망이다. -\ "의사경 \" 에 따르면

왜 불교도들은 도가 수행의 최고 경지가 환생을 벗어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까? 원래 최초의 도교에는' 환생' 이라는 개념이 없었다. 도교의 인생관은 기독교와 마찬가지로 2 대 인생관이다. 전생이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이생은 사람이고, 사후에도 일생이 있다. 저승에 가서 귀신이 되고, 저승에서 영원히 귀신이 된다. 이것은 제 2 의 생명이다. 스님은 수행을 통해 영원히 이생에 머무를 수 있기 때문에 당연히 환생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장도릉 창업자가 창립한 도교가 북위까지 발전했을 때 코겸지는 교리를 개정하고 불교와 어느 정도 융합했다. 코겸은 모든 스님이 수행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환생의 고통을 겪어야 하며 언젠가는 내세에 들어갈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따라서 신도들의 지속적인 수행을 장려하기 위해 코겸은 전생의 수행도 이생에 영향을 미치고, 이생의 수행은 내세의 기초를 다질 것이라고 제안했다. 이때부터 도교는' 윤회' 와' 공덕' 이라는 개념을 갖게 되었다. 하지만 도가 수행의 방식과 목적은 변하지 않았다. 나는 수행을 통해 내 몸을 불로장생시키고 심지어 승천까지 영원히 이생에 남기고 싶다. 도교도 기독교처럼' 영생' 을 추구하는 것은 불교의 교리와 상충되는 것이 분명하다. 불교는 영생의 가능성을 믿지 않는다. 살아 있으면 반드시 죽는다. 생사는 거짓이다. 죽은 후에 다시 태어날 것이다. 불교가 추구하는 것은 불멸의 열반 경지이다. 기독교도 마찬가지다. 나는 몇몇 기독교인들이 승천한 사람은 영혼뿐만 아니라 육체도 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부활은 영혼의 부활이 아니라 육체의 부활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나는 여전히 마음이 하나 있지만, 선념만 있을 뿐, 악념은 없다. 분명히 기독교 천국도 육욕천의 어느 층 천국에 있다.

불경 중의 10 대 신선은, 역경대덕이 외도를 얕잡아 일부러 선자로 번역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서유기' 중 삼청 중의 하나인 태상노군은 주머니에 하늘을 끌어들이는 것이 근거가 없는 것이 아니다. 전붕원수가 환생하여 김선인이 된 것은 이유가 없는 것이 아니다. 오공이 팔계가 삼청을' 오곡 환생의 땅' 에 던지게 하는 것도 당연한 일이다. 수많은 예들이 일일이 비교하지 않는다. 더 깊이 비교하고자 하는 것은 불경 속 4 대 천왕이 무엇을 대표하는지, 무엇을 관장하는지, 28 일 중 매일 무엇을 대표하는지 스스로 알 수 있다. 그들은 요 며칠은 도가 경전의 의미와 같다는 것을 자연스럽게 이해할 것이다. 불교가 아니라 불교가 자신을 높이기 위해 일부러 외도가 3 계를 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