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한자 구조는 정사각형으로 상형상형의 상하 (상하)/좌우/내외/독립이다. 문자 테스트의 가장 기본적인 성질은 한자의 구조와 상형 문자의 의미를 잘 아는 것이다. 사물을 관찰하는 것은 모두 자연을 잘 관찰하는 유기생물이고, 코끼리를 취하는 것은 자연에 근거하여 사물을 모으는 것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제인' 이라는 글자는 간단하고 간결하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상형적인 관점에서 볼 때, 간화자의 구조는 상하로 되어 있는데, 대나무는 그것이 식물이나 대나무에서 기원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고대인들은 대나무를 필기도구로 사용하였다. 하반부의 목소리로 볼 때, 문 안에는 어느 날이 있었다. 점유라면 시간과 절기에 달려 있습니다. 네가 무엇을 묻든 대나무의 속성과 관련이 있고 가정이나 사업과 관련이 있다. 제인의 본의는 단순하고 단일하다. 복잡함에 비해 간화자의 의미를 이해한다면 절기를 봐야 한다. 봄은 일이 막 시작되었고, 여름은 발전이 순조롭고, 가을은 불리하며, 겨울은 유리하다. 이른바 관물과 취상은 모두 진실이다.
이차 집합-분산법
각 단어마다 고유한 구조가 있다. 사람, 땅, 마음, 날과 같은 독립된 단어조차도 자체 조립 및 해체 방식을 가지고 있다. 모임은 이 단어를 완전히 분석하기 위한 것이고, 흩어진 것은 이 단어를 분산시키고 해체하기 위한 것이지만, 결국 이 단어의 원래 뜻을 버릴 수 없다. 예를 들어, "주" 라는 단어는 "치수", "관개" 를 의미합니다. 해체의 관점에서 볼 때, 물가가 관장하는 방향은 북방이어야 한다. 즉 주인이 주인 자신이다. 만약 주인이 어떤 직업이나 일을 차지한다면, 주인이 들어갈 의향이 있고, 물의 성질이 내려가고 있는 것이다. 분해도 조립할 수 있고, 한 마디로, 결국 원래의 의도로 돌아가야 한다. 응집과 분산은 분리할 수 없다.
삼음오행법
어떤 사물이든 음양이 합쳐 하나의 것을 형성하기 때문에, 측자도 집중해서 쉽게 연락할 수 있어야 한다. 우선, 나는 8 개의 순괘의 기본 속성 (예:' 콩' 자, 동그란 알갱이, 마른 코끼리) 을 잘 알고 있다. 오막 김익서 () 는 대풍작을 뜻한다. 음양을 구분하고 오행을 식별하다. 즉, 각 글자마다 그 오행의 기본 속성, 즉 금, 나무, 물, 불, 흙이 있어 오행으로 분류된다. 모든 것은 내면에 지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중' 자는 동서남북의 중간에 있고, 가운데는 중앙토이다. 그것의 속성은 흙이고, 흙은 두껍고 순수하다. 춘하 가을과 겨울을 결합해 몸을 비장으로 삼는다면 중기와 화합을 유지하고 방향을 결합해 절기를 구체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4 농도 유도법
정력 감응이란 자신을 침묵으로 풀고, 긴장을 풀고, 차분하고, 총명하고, 모든 잡념에서 벗어나, 마음으로 체득하고, 사람과 만물이 모두 통하도록 노력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물론, 이것은 자신의 축적이 필요하며 강요해서는 안 된다. 감지된 촉각도 비슷하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소유해야 한다. 이 단어 자체의 의미에 주의를 기울이지 마라. 즉, 방해를 없애고, 정신을 집중하여 상대방의 정보를 감지하는 것이다. 너도 들을 수 있다. 순간의 느낌은 왕왕 정확하다. 예를 들어, 점령자가' 구름' 이라는 글자로 결혼에 대해 물어본다면, 그는 먹구름이든 흰 구름이든, 여름의 구름이든 가을의 구름이든 구름의 광경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구름 모양의 모양은 그 자신의 명상에서 세워졌다. 가을에 흐르는 흰 구름이라면 점령자가 미혼 여성이라면, 그는 지금 자신의 권리를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하늘의 구름이 움직이고 있기 때문에, 그는 자연스럽게 마음이 무선이고, 가을에는 매미 효과가 있다. 구름이 모여 구름 속을 헤치고 기뻐하다.
한 가지 방법은 5 만 가지의 변화가 있다
이 단어 자체를 측정하는 것은 의미가 없고, 이것도' 이일스파' 의 종합에 기반을 두고 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단어를 분해하여 조립하여 분석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쿤' 이라는 글자를 병에 걸리고, 왼쪽은 흙이고, 오른쪽은 신 () 이고, 흙은 금을 묻히고, 건조는 오쿤 () 은 장부 () 이고, 흙은 비위금 () 은 폐 () 이고, 여름에는 비위 () 를 상하게 하고, 가을에는 폐를 다치게 한다 남성의 성질이 폐와 불화하면, 병은 비장에서 폐에 갇히게 된다. 육십사괘와 숫자를 결합하면 여전히' 쿤' 자, 좌토 3 수는 상반부, 우측시 5 수는 하반부, 정괘, 삼삼오/팔수, 이변 여괘를 얻을 수 있다. 정괘, 나무는 불에서 떨어져 있고, 간불은 왕성하고, 화생토, 화조강토, 흙은 윤기가 없고, 김택을 만들기 어렵기 때문에 폐기가 손상되고, 비위가 맞지 않는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결과는 모두 일치하고, 한 번 비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