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유럽, 독일, 집시, 멕시코, 헐렁한, 소수민족, 암담한 색채, 대량의 자수, 겹겹이 쌓여 결국 사람을 좀 취하게 만든다. 보헤미아 바람은 결코 보헤미아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 범위는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크다.
톰 포드가 세인트롤랜드를 위해 디자인한 터키 표범무늬 드레스는 이번 시즌 보헤미아 스타일의 대표라고 합니다. 화려한 삶에 대한 진정한 보헤미아인의 상상을 훨씬 뛰어넘는 럭셔리해 보이지만, 그게 무슨 상관이 있을까요? 우리가 처음에 말했듯이, 보헤미안 바람은 보헤미안 바람과 관계가 없다.
보헤미아 스타일의 예복은 피카소의 애매한 추상화와 얼룩덜룩한 중세 낡은 종교 유화, 그리고 흐리멍덩한 천연 대리석 무늬, 잡동사니, 짜릿함, 짜릿함, 짜릿함, 짜릿함, 짜릿함, 짜릿함, 짜릿함, 짜릿함 짙은 그레이, 진한 블루, 블랙, 레드, 오렌지, 로즈 레드,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로즈 그레이' 가 이런 스타일의 기본색이다. 자신이 없는 사람은 입기만 하면 무자비하게 층층의 색채와 환상에 잠기게 된다.
보헤미아에 관해서는 굵은 주름과 가는 주름으로 가득 찬 긴 치마를 벗어날 수 없다. 순면, 굵은 마, 사세탁실, 펀칭 디자인, 자수보헤미아 자수, 완곡한 프릴, 태슬 걸기, 불규칙한 패턴 가득, 다른 스타일의 원단으로 패치할 수 있습니다 ... 요컨대 복잡하고 럭셔리하며 언제나 그렇습니다.
외투를 입으려면 허리에 맞는 롱 코트를 입는 것이 좋습니다. 비싼 캐시미어는 당연히 선호되고, 뒤로 물러나는 것은 최악의 리넨, 거칠고 멋스러운 허리띠, 강경함과 여성스러움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액세서리도 있으니 빼놓을 수 없습니다. 정통 보헤미안 소녀가 되려면 손목, 발목, 목, 허리, 귀, 손가락 끝과 같이 장신구를 착용할 수 있는 신체 부위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은 꼬치를 입고, 너는 세 줄을 입고, 다른 사람은 가는 것을 달고, 너는 굵은 것을 걸어라. 지난 2 년 동안 미친 듯이 유행했던 장식품은 보헤미아 소녀들에 의해 보물로, 그리고 검은 은그릇과 손끝으로 인도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걸을 때는 반드시 온몸에서 윙윙거리는 소리를 내야 한다. 담배를 피우고 맥주 한 잔을 들고 있을 때, 반지와 팔찌에 붙어 있는 사슬을 비스듬히 늘어뜨리고 남자의 눈을 감아 그의 가슴끝까지 흔들어 그를 빠져나오게 해야 한다.
보헤미아는 문화학자들이 히피족과 야피스로 정의한 혼혈아로, 최근 몇 년간 각종 패션잡지와 국제패션회의에서 볼 수 있었다. 비록 지금은 인지도가 낮아졌지만. 보헤미아란 무엇입니까? 체코 슬로바키아 서부에 위치한 보헤미아는 원래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의 일부였으며, 세계 각지를 돌아다니는 집시가 모인 곳이다. 보헤미아인들에 대한 모호한 정의가 있다. 보헤미아인은 집시, 즉 츠강인, 퇴폐적인 지식인이다. 방랑자의 방식으로 세상을 걷고, 신을 믿지 않고, 방랑자의 기술로 생계를 꾸려 나가고,' 점성학' 과' 입점 절도' 에 능하다. 반항적 자유의 60 년대에' 보헤미아' 는 히피족이 중산층에 도전하는 강력한 무기였으며, 그 행동은 순전히 수공으로 공업 생산에 대항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오늘날' 보헤미아' 는 방랑, 자유, 방탕, 퇴폐의 상징이 되었다. 의류 분야에서는 유목 특색을 보존하는 스타일로, 화려한 수공 장식과 거칠고 두꺼운 원단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액세서리는 주로 구슬과 태슬로 싸여 있다. 코디된 메이크업은 바로크와 비잔틴의 화려함을 대신하며 초췌하고 아름답고 우울하고 낭만적이며 가난하고 스타일리시한 얼굴을 강조한다. 보헤미아 스타일의 의류는 겸수합이 특징이다. 보헤미아인들은 세계 곳곳을 걸으며, 러시아의 파도 주름치마 층층, 인도의 진주 자수와 스팽글, 모로코의 가죽 태슬과 구슬. 가장 풍부한 색채, 가장 다양한 장식 수단 등 각종 수작업으로 만든 정교한 통일이 보헤미안과 유랑 속에 있다.
보헤미아 스타일의 주요 특징은 태슬과 낙서가 가져온 시각적 충격과 신비로운 분위기로' 일정한 경제적 기초가 있는 소자 분위기' 라고 불리며 심플한 스타일에 큰 영향을 미친다. 하지만 보헤미아 스타일은 단순히 태슬 레이스 매듭과 면 마 주름으로 무장할 수 있는 옷 입는 방식이 아니다. 그것은 자유로운 개성을 숭상하고 원칙이 없는 방식을 원칙으로 한다. 일석일목일주 일천으로 패션을 만드는 것이 보헤미아의 정수다. 패션 무대에서 보헤미아 스타일의 표면 특징은 층층 레이스, 칼라가 없는 루즈한 재킷, 큰 꽃 프린트, 수공 레이스와 꼬임, 가죽 수술, 헝클어진 구슬 장식, 웨이브 머리입니다. 그 색깔은 사파이어와 금커피, 중회색과 분홍색. 비율이 고르지 않다. 커팅 고트는 복잡하며 네크라인과 허리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무대에서뿐만 아니라 보헤미아 스타일은 최근 몇 년 동안 널리 받아들여졌다. 예를 들면 소녀의 긴 허리띠의 태슬, 손으로 그린 니트 펀칭이나 아사 원단, 어깨끈 없는 상의, 겹겹이 겹이 겹쳐진 플리츠스커트 ... 보헤미아풍과 보보는 적어도 가까운 친척이다. 인간의 예술적 기질, 반항, 자유를 강조한다. 유목민족의 천성, 자유자재인 집시, 그리고 문화가 적당히 퇴폐적이고' 소시오패스' 성격을 지닌 보헤미아인들은 기본적으로 개성의 표현이다. 보헤미안 바람의 유행 정도는 우리의 상상을 훨씬 뛰어넘는다. 보헤미아 스타일이 패션계에서 오래 시들지 않는 이유는 자유분방한 스타일 내포, 즉 광야분방한 방랑 색채를 주체로 디테일을 꾸준히 개선하는 방법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분방함, 자유분방함, 자유분방함, 자유분방함, 자유분방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