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4 자 성어' 백천 무엇' 을 찾아보자

4 자 성어' 백천 무엇' 을 찾아보자

1 .. 어느 성어가 백반 오후: o y 와 당나라 여행을 헛걸음을 하게 했습니까?

동의어: 무효 및 반의어 반환: 완전 부하 반환

사용법:

설명: 나는 헛되이 갔고, 헛수고로 돌아왔다.

출처: 예성타오' 연습생': "일하지 않고 얻은 것은 닭만 훔치고 쌀만 먹는다."

예:

나중에: 석회를 걷다-헛걸음을 하다.

수수께끼:

성어 이야기:

관련 관용어

백발이 흠잡을 데 없이 희끗희끗하다.

백발홍얼굴 백발홍얼굴 백골백흑.

흰색과 검은색의 반전, 낮의 자수 옷, 하얀색 공포, 열반 속의 백사, 전부 검게 물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두, 빈경, 백두, 진설, 봄, 백개

백옥미흠, 백옥흠, 부귀는 하얗지 않고, 창백하고 힘이 없다

흰 속에 잿빛 개 한 마리가 억울함을 가지고 있는데, 분명히 푸른 파리는 하얗다.

백옥에 흠이 좀 있다. 정백 속민들은 백발이 성성하다

흰머리, 파란 셔츠, 흰밥, 녹색 짚, 백월계수, 흑백이 분명하다.

2. 그 해천 [h m: I n a b m: I Chu n] 이라는 4 자 성어가 있다

모든 강물이 바다로 흘러 들어간다

하이나백천은 김에서 나온' 삼국지 명신서': "보이지 않고 방방도가 없다." 이주: "방촌의 마음은 하이나백천과 비슷하며, 그 범위가 넓다고 합니다." 이것은 바다가 수백 개의 강을 수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유에 포함된 사물은 범위가 넓고 수량이 많다는 것을 비유한다.

강 백 개, 기량이 크다. 벽은 천리를 세우고, 욕심이 없으면 금방 한다. 이 대련은 만청 정치가 임측서가 양광 총독 때 쓴 것이다. 바다는 그 도량이 넓어 수백 개의 강을 포함하고 있다는 뜻이다. 산이 그렇게 우뚝 솟은 것은 싸움을 하려는 세속적인 욕망이 없기 때문이다. 대련의 마지막 몇 글자인' 대' 와' 강' 은 이런 고상한 정신이 가장 위대하고 강하다는 뜻이다. 작가의 숭고한 정신도 표현했다. 이런' 담장 풀' 의 관대함과 강직함은' 무욕' 에서 비롯된다. 이러한 관용과' 욕망이 없는' 감정, 그리고 숭고한 정신은 정신 건강에 없어서는 안 될 비타민이다.

---------

채택하기를 희망합니다, 당신의 지지는 우리의 동기부여입니다!

3.' 하이나백천' 이라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신조어

기본 해석

천: 강. 많은 강들이 바다로 흘러 들어간다. 대세의 추세나 인심이 향하는 방향을 비유하다. 또한 많은 흩어진 물건들이 한 곳에 모이는 것을 의미한다.

추추

"화 이안 팬 zi 이론 훈련": "baichuan 다른 소스; 그러나 모두 바다에 속한다. 백가쟁명은 통치에 힘쓰고 있다. "

예문

1. 전국의 많은 청년 학생, 예를 들면 ~, 조국에서 가장 힘든 곳에서 일하도록 신청합니다.

반의어를 근사화하다

동의어

결국, 하이나백천.

반의어

분열하고 소원하다.

4. 백위가 있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꽃이 만발하고,

한 번에 한 장면씩,

모든 전투에서 승리하고,

가능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지루함,

꽃이 피었습니다.

이상하다.

하이바나전,

철저한 운동,

끈기,

어족,

백가쟁명,

백양나무를 가로질러

100 개의 학교를 추방했습니다.

싸워도 이길 수 없다.

백련으로 강철을 만들고,

100 피트의 극 머리,

영원불멸,

오랜 세월을 거쳐,

한 번의 수고로 영원히 휴식을 취하고,

만감이 교차하다.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100 번 전화를 걸었습니다.

흠집이 넘치고,

5. 백자로 시작하는 4 자 성어는 어떤 어려움이 있습니까?

갖가지 수단으로 상대방을 난처하게 하다.

백보 밖에서 버들가지 하나를 쪼개다

백보 밖에서 유엽을 쏘다. 화살술이나 사격법이 매우 뛰어나다고 묘사하다.

백방으로 아첨하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아첨하고 비위를 맞추다.

열세 클러스터

백: 형량이 많다. 단점: 단점, 단점. 여러 가지 폐단이 모두 나왔다.

활을 쏘거나 높은 사격을 하거나 좋은 일을 하다

백 번도 틀리지 않았다. 당신이 양궁이나 사격 방면에서 명중률이 매우 높거나, 일을 할 때 완전히 자신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조금도 남지 않다

백 개도 남지 않았다. 길을 잃었다는 뜻입니다.

더 많이/더 큰 발전을 이루다. 자신이 이미 뛰어난 일을 개선하다. 계속 더 잘하십시오. 자신의 최고의 업적을 초월하다

불교의 언어로 비유하면, 도와 조예가 깊지만 여전히 수련과 향상이 필요하다. 비유는 높은 경지에 이르렀지만 아직 만족할 수 없고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모든 강은 바다로 흘러갑니다. 모든 것이 같은 논리적 방향으로 흐릅니다.

천: 강. 많은 강들이 바다로 흘러 들어간다. 대세의 추세나 인심이 향하는 방향을 비유하다. 또한 많은 흩어진 물건들이 한 곳에 모이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어떤 언어로도 설명할 수 없다.

그것을 설명할 언어가 없다.

백대 방문객

시간은 영원히 흘러간다.

만년에 인물의 본보기로 삼다

종: 남에게 모방당한 사람. 오랜 시간 동안 문인의 본보기로 여겨질 수 있는 인물.

백 번 읽을만한 가치가 있다

지루함: 지루함, 지루함. 백 번 읽어도 질리지 않는다. 잘 쓴 시나 책을 몇 번을 읽어도 지루하지 않게 묘사한다.

많은 집들이 동시에 건설되었다

막힘: 벽; 작업: 건설. 많은 집들이 동시에 건설되었다.

시작할 일이 많다.

아직 설치하기를 기다리는 일이 많다.

모든 총이 목표물에 명중했다

양궁이나 사격이 정확하다는 것을 묘사하여 매번 목표물에 명중한다. 일을 할 때 자신감이 충만하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할 일이 있다

보류된 많은 일들이 안배를 기다리고 있다.

완료되지 않은 모든 작업이 현재 진행 중입니다

모두: 모두, 모두. 이미 버려진 많은 물건들이 단번에 일어섰다.

갖가지 감정이 복받치다

느낌: 느낌 교차: 동시에 발생합니다. 여러 가지 느낌이 서로 얽혀 있다. 감정이 많고 감정이 복잡하다고 묘사하다.

모든 꽃이 함께 피었다

꽃이 만발한 것을 묘사하며 오색찬란하다. 그것은 다양한 예술 형식과 스타일의 자유로운 발전을 비유한다. 예술세계의 번영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음력 2 월 12 일.

과거는 음력 2 월 12 일, 즉 화조를 가리킨다.

6. 성어 백천 () 해백천 () 해성어: 백천귀해

성어: 백천이 바다로 돌아간다.

병음: b m: I Chu n gu 와 h m: i.

설명: 쓰촨: 강. 많은 강들이 바다로 흘러 들어간다. 대세의 추세나 인심이 향하는 방향을 비유하다. 또한 많은 흩어진 물건들이 한 곳에 모이는 것을 의미한다.

출처: "화이난자 총평": "제하 이원, 모두 바다에 속한다."

동의어: 대세의 추세, 인심이 향하는 방향.

반의어: 다른 사람과의 분열과 소외.

사용법: 객체 및 속성으로; 흩어진 물건들이 한데 모이다.

구조: 주체 유형

예를 들어, 소위 파란만장한 것은 어려서부터 크고, 하이나백천이며, 천지를 깔고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성어 이야기: 서한사상가, 문학가 유안은 한나라의 시조 유방의 손자로 아버지를 따라 회남왕으로 봉하였다. 그는 독서와 드럼 치는 것을 좋아하고 사유도 민첩하다. 그는 수천 명의 병사와 천문학, 의학, 역산, 점술을 아는 사람들을 모집하여 수십만자의 책' 홍열' 을 집필했다. 화이난자' 에는 인류 사회의 발전에 관한' 훈련 노트' 가 있는데, 기본 관점은 역사 유물주의에 부합한다. 문장 (WHO) 는 우리 조상들이 동굴과 물가에 살면서 옷차림이 형편없고 힘든 생활을 했다고 썼다. 나중에, 성도 는 궁전 을 구축 했다; 그래야만 사람들이 동굴에서 나와 비를 막고 추위를 막아 열을 막을 수 있는 집에 살 수 있다. 성인은 또한 사람들에게 농기구와 무기를 만들어 야생 동물 경작과 포살에 사용하도록 가르쳤는데, 이는 사람들의 생활을 과거보다 더 안전하게 해 주었다.

7. 4 자 성어 아비지옥 아당이 주아당보다 낫다. 누가 개이고, 누가 고양이이고, 누가 고모이고, 누가 옹이고, 누가 애교이고, 누가 고양이이고, 누가 개이고, 누가 아미타불이고, 누가 지옥이고, 누가 아평이고, 누가 절대 아칠에 패하는 사랑, 도둑명이다 손님들에게 도처에서 슬퍼하고, 뼈를 슬퍼하고, 척박한 땅을 슬퍼하고, 배를 찌고, 슬픔을 슬퍼하고, 추위, 굶주림, 바람, 재봉, 집집마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등을 등지고, 집집마다, 집집마다, 집집마다, 집집마다, 집집마다 난쟁이를 봐라, 극장을 봐라, 난쟁이를 봐라, 극장을 보고, 극장을 보고, 난쟁이를 보고, 극장을 보고, 친절하고 착하고, 어진 사람은 이별의 아픔을 사랑하고, 고생하고, 고생하고, 고생하고, 고생하고, 고생을 사랑하고, 부귀를 사랑하고, 가난한 사람을 사랑하고, 나라를 사랑하고, 집을 사랑하고, 학을 사랑하고, 사람을 잃고, 예의를 사랑하고, 양을 구하고, 양모를 사랑한다 거추장스럽다. 거추장스럽다. 거추장스럽다. 거추장스럽다. 거추장스럽다. 거추장스럽다. 안국부민 안국 자닌 안혼곡 안식처; 안정되고 안정되다. 안정되고 안정되다. 안정되고 안정되다. 안정되고 안정되다. 안정되고 안정되다. 안전이 보장되다 안전이 보장되다 안전이 보장되다 안전이 보장되다 인내심을 가져라. 반석처럼 안전하고 반석처럼 안전하다. 안여태산은 태산처럼 안전하다. 안약태산이 안정되면 보장이 있다. 안정되고 안정되다. 안전에 주의하다.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안심입니다. 안심, 안심, 안심, 안심, 안심, 안식처, 야영, 입영, 반석, 현실에 안주하고, 생활에 안주하고, 생활에 안주하고, 생활에 안주하고, 죽음을 기다리며, 생활에 싫증이 나고, 생활에 싫증이 나고, 생활에 싫증이 나고, 생활에 싫증이 나고, 생활에 싫증이 나고, 생활에 싫증이 나고, 어쩔 수 없다. 나는 그것을 막을 수 없다. 나는 그것을 막을 수 없다. 나는 막을 수 없다. 나는 그것이 사람을 해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실심, 암실은 마음을 속이고, 암실은 일을 도모하고, 암실은 새고, 어두운 눈은 어둡고, 어두운 날은 어둡고, 향은 어둡고, 그림자는 어둡고, 슬프고, 음담하고, 망각이 높고, 7 피트 높이 숨기고, 교만하고, 거만하고, 교만하고, 교만하다. 뿔을 서로 치고, 뿔을 서로 두드리며, 천하를 업신여기다. 굶고 밥을 먹지 마라. 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기다. 배변. 밤을 많이 지키다. 생강을 삶고 식초를 마시다. 건조를 유지하다. 좀 더 명확하게 해주세요. 거리를 두다. 계속 말하다. 좀 더 명확하게 해주세요. 좀 더 명확하게 해주세요. 노력해야 한다. 요리유. 좀 쓰다. 좀 쓰다. 좀 쓰다. 모든 것, 모든 것, 모든 것, 모든 것, 모든 것, 모든 것, 모든 것, 모든 것, 눈, 눈, 머리, 남자, 눈, 서리, 눈, 서리, 눈, 서리, 도움 없음 사방이 적에게 맞고, 사방이 단정하고, 사방이 휘황찬란하고, 사방이 매끄럽고, 사방이 매끄럽고, 사방이 출발하여, 팔난삼난하고, 8 만 4 천선들이 바다를 건너고, 팔음 참음, 팔보, 옥식, 개바바, 더듬, 팔고가지, 수전, 수전, 수전, 수전, 수전, 수전, 수전 저자: 기조 2007-3-4 12:5 1 이 발언에 답하다. 땅을 뽑고, 산을 뽑고, 하늘을 의지하고, 쐐기를 뽑고, 냄비를 뽑고, 칼을 뽑고, 해바라기를 뽑고, 대추를 뽑고, 해바라기를 뽑고, 털을 뽑고, 구세하고, 털을 뽑고, 묘목을 뽑고, 무리를 뽑고, 산을 뽑고, 산을 뽑고, 솥을 들고, 흠잡을 데 없는 백초 황운백야, 녹미, 백모, 백심, 백모, 백모, 청모, 백모, 청면, 백미, 푸른 풀, 백골, 야생백골, 고기, 백흑, 백흑 백면유관 백면 유생 백면 선비 백면 선비 백면 남면 남면 남면 남면 남면 청면 흰면 흰면 흰면 흰면 흰면 흰면 흰면 흰면 흰면 흰면 흰면 흰면 흰면 흰면 흰면 흰면 흰면

8. 4 자 성어' 해귀화' 는 무엇입니까?

"나는 마지막 말을했다"

[해석] 백천: 크고 작은 강을 가리킨다. 모든 강은 결국 바다로 흘러 들어간다. 유행이나 대세의 추세를 비유하다. 많은 물건들이 한 곳에 흩어져 모이는 것을 가리킨다.

[언어 아웃] "화이 난 팬 zi 이론 훈련": "baichuan 다른 소스; 그러나 모두 바다에 속한다. 백가쟁명은 통치에 힘쓰고 있다. "

[발음] 쓰촨; "cuān" 으로 읽을 수 없습니다.

[모양 차별화] 쓰촨; "주" 를 쓰지 않습니다.

대세의 추세, 대세의 추세.

[반의어] 다른 사람과의 분리, 소외.

[용법] 사람의 소망을 비유하다.

주체-술어 유형.

[예]

(1) 전국의 많은 청년 학생; ~; 조국의 가장 힘든 곳에 초빙하여 일하다.

② 대만성과 본토 사람들은 통일을 갈망한다. ~; 아무도 그것을 막을 수 없다.

모든 일은 한 방향으로 기울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