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만물을 점괘로 삼아 오행의 몸, 사용, 움직임을 결합하여 성패를 판단하고, 선천적인 수와 오행의 4 시를 결합하여 완성의 시간과 횟수를 알 수 있다.
1, 기호와 구아 간의 대응.
삼련을 하고, 곤육을 깨뜨리다.
항아리를 흔들어 그릇을 덮다. -응?
주의: 지진이 발생했을 때, 두 선이 끊어지고, 다음 선은 연결되어 있다. 예를 들면, 입구를 위로 올리는 용기, 점술은 반대로, 아래로 버클한 그릇과 같다.
교환이 부족하고, 교환이 부족하고, 깨졌다.
참고: 상위 브레이크는 "상위 부족" 이라고 하고, 그 반대는 "하위 브레이크" 라고 합니다
중간 빈, 중간 가득.
주: 중간에서 비연속적으로' 중허' 라고 하고, 능선이 중간에 연결되어 있고, 양쪽이 끊어지는 것을' 중만' 이라고 합니다.
2. 가십과 자연과 인사의 대응
-응? 빌어먹을 신부님
-응? 쿤디무
-응? 진뢰장야
-응? 견권-풍-장녀
-응? 물충남
-응? 불 속에서 온 소녀
-응? 부르고뉴 보이
-응? 도자와 소녀
-응? 3, 가십의 수
-응? 이것은 선천적인 수이다. 여기서' 건읍' 은 건성의 선천적인 수가 1 이고,' 환아' 등이 되는 것을 가리킨다.
-응? 선천적인 수는 고대로부터 나왔지만 현대의' 이진 사상' 으로 가득 차 있다
-응? 예를 들어 점괘는 아래에서 위로-,-그리고-,이진으로 1, 1, 0,1/kloc-;
4. 지수
-응? 이 12 개 지점은 각각 자추모인, 진사심요, 오시 서해입니다. 분기 수량은 하위 1, 못생긴 2, 순서가 12 입니다.
5. 천간 수량
-응? 열흘의 일: A, B, P, D, E, H, N, N 천간의 수량은? 1 에서 10 까지. 예: a 는 1 이고 g 는 7 이다.
6, 오행생크?
-응? 오행: 물, 나무, 불, 흙, 금.
-응? 오행상생 수생목, 목화, 화생토, 토생금, 금생수, 수생목.
-응? 나무에 물을 주는 것을' 수생목' 이라고 부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할 수 있다. 마른 장작은 불을 피워 연소한 후 먼지로 변할 수 있고, 금속은 미네랄 토양에서 추출할 수 있으며, 금속은 녹아 액체 (물) 로 녹을 수 있다.
-응? 오행상생: 물은 불을 막을 수 있고, 불은 금, 금크목, 나무는 흙을 막을 수 있고, 흙은 물을 막을 수 있고, 물은 불을 막을 수 있다.
-응? 물은 불을 끌 수 있고, 불은 금을 녹일 수 있고, 칼은 나무를 깎을 수 있고, 나무는 흙을 소홀히 할 수 있고, 흙은 물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할 수 있다.
-응? 7. 팔괘, 천간지지는 오행에 속한다.
-응? 물: 간 나오토, 헤이즈, 비 11
-응? 나무: 진훈, 모인, 갑, 을
-응? 불; 이, 정병
-응? 토양: 쿤근, 추위, 펜틸
-응? 금메달: 대간, 심요,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