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카드의 예언은 "장수하고, 영광스럽고, 부귀해서, 반드시 먼 길을 갈 것" 이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아내는 결국 난산으로 죽었다. 처음부터 이 빨간 바이올린은 신입생의 희망과 고인에 대한 기억을 부여받았다. 얼마 후, 붉은 바이올린이 천주교 고아원에 도착하여 고아가 하느님께 바치는 노래가 되었다. 100 년 후, 그들은 재능이 넘치는 거문고를 발견했고, 그래서 거문고는 거문고와 함께 비엔나로 와서 번화한 궁정으로 들어가 죽은 신동과 함께 무덤에서 잠을 잤다. 동시에 포커의 두 번째 예언은' 위험, 허약, 질병, 그리고 많은 재앙' 을 전개했다.
얼마나 지났는지 무덤이 파졌고, 빨간 바이올린은 계속해서 수많은 생명을 헤매며 새로운' 생명주기' 를 시작했다. 산, 바다, 생활 속에서. 욕망과 에너지가 끊임없이 방출되다. "세 번째 카드는 악마 같은 재능을 가진 잘생긴 영국 음악가인 프레드 포프를 데려왔다. 여작가 더리에 대한 사랑은 그를 생각으로 가득 채웠고, 붉은 바이올린에서 그녀를 위해 수많은 아름다운 작품을 창작했지만, 여작가의 러시아 연주가의 음악과 생명은 사랑의 사막에서 고갈되어 결국 자살했다. 기독교의 관점에서 볼 때, 점술에서' 그는 요괴다' 라는 논단이 성취되었다.
세상일이 변천하여 자연스럽게 거문고를 타다. 20 세기 초, 붉은 바이올린이 바다를 건너 중국에 왔을 때, 네 번째 예언은 "당신은 권력자 앞에서 큰 재판에서 유죄 판결을 받고 불씨를 조심하겠습니다" 라고 예언했습니다. 마침내 역사는 중국 관객들이 잘 아는 홍해 시대로 접어들었다. 충절춤 대자보는 부패한 자산계급 문화를 모두 쓰러뜨렸고, 바이올린은 서구 자산계급의 문학 도구로 이미 불바다에 묻혔다. 레드 바이올린은 다른 한정된 바이올린 몇 개와 함께 음악 선생님에게 거둬들여지는 특권을 누렸다. 정직한 프랑스인들이 나치 테러에서 유대인을 거둬들인 것처럼 사람들은 바이올린을 들고 고통스러웠다. 해골이 찍힌 마지막 카드가 열리면서 중국은 개방의 시대로 접어들었고, 붉은 바이올린과 그의 동료들은 하늘을 다시 보고 그들을 거둬들인 선생님이 죽었다. "당신의 여정은 끝났습니다. 하지만 지금 너는 매우 강하다, 숲 속의 큰 나무처럼. 。 。 。 "이 살아남은 바이올린들은 중국 정부에 의해 뉴욕 경매에 보내졌다. 무수한 추앙과 돈을 끌어들이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이 일련의 운명이 정말 피아노 대사의 아내, 300 년 전에 산상에서 죽은 어머니에게 속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마지막 예언은 "이 카드에서 나는 다시 태어나는 것을 보았다" 는 것이다. 이 완벽한 수공예품, 빨간 바이올린은 희망과 그리움을 기탁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생명과 사랑을 주입한다. 이 거장급 제조사는 사랑하는 아내를 붉은 바이올린에 융합시켜 그녀의 아름다움을 300 년 동안 지울 수 없게 했다. 이런 바이올린은 생활 속에서 읊어야 진정한 의미가 있다. 결국, 빨간 바이올린은 부의 집합체가 되지 않고, 그녀는 계속해서 생명의 중생의 노래를 부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