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소 노래-고대 그리스의 초기 비극인 고대 그리스의 비극은 디오니소스 제사 때 공연한 민간 가무에서 비롯되었다. 디오니소스는 디오니소스일 뿐만 아니라 지구 만물의 생명력을 관장하는 고대 그리스인들이 숭배하는 신이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매년 봄과 가을에 주신제를 거행하며 풍작을 기도하고 경축한다. 제사를 거행할 때, 정장을 입은 고대 그리스인들이 줄을 서서 디오니소스의 찬송가를 불렀다. 그리스 신화 중 디오니소스는 동식물의 신 사티로스와 함께 세계를 유람한 적이 있다고 한다. 사티로스는 양 (양의 귀와 꼬리를 가진 인간) 이기 때문에 합창단은 양가죽과 양각을 입고 노래와 춤을 춘다. 합창단에는 주신의 제단 앞에서 주신의 이야기를 하는 대장이 있고, 합창단은 주신을 찬양하는 노래, 즉' 주신송' 을 부른다. 기원전 6 세기 말 레스보스에서 온 아리온은' 디오니소스 송송' 을 공연할 때 선장의 질문에 즉흥적으로 몇 편의 시를 창작하여 디오니소스가 살아 있을 때 선교를 유람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아테네인 테스페스는 기원전 534 년에 처음으로 첫 배우 공연을 사용했다. 이 배우는 번갈아가며 몇 가지 역할을 하고 대장과 대화를 나눌 수 있어 창작의 자유가 크다. 에스쿠로스는 먼저 두 번째 배우를 추가했다. 두 배우가 등장해 극중 공식적인 대화가 벌어졌고, 연극 충돌과 캐릭터 캐릭터가 충분히 표현되어 더욱 완벽한 연극 공연이 시작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에 따라 에스쿠로스는 고대 그리스 비극의 창시자로 불린다. 세 번째 배우는 소포클레스가 먼저 가입했다. 합창단이 배우를 늘린 뒤 묘사한 이야기의 범위는 뿌리신에서 주신 이외의 신화, 합창단의 문답으로 점차 비극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비극' 이라는 단어는 그리스어로' tragoidia' 로' 산양의 노래' 를 의미한다. 합창단 멤버들이 첫 염소로 분장하고 염소 가죽을 입고 있었기 때문인 것 같다. "비극" 이라는 단어는 고대 그리스 연극에 사용될 때 오해받기 쉽다. 사실 고대 그리스의 비극은' 슬픔' 이 아니라' 진지함' 을 의미한다. 고대 그리스에서는 세 차례의 비극 공연 후에 또 한 편의' 사티로스 연극' (양인 연극) 이 조미료로 사용되었다. 사티로스의 연극은 가벼운 익살극이지만 희극은 아니다. 주로 양치기의 이야기와 영웅 전설을 블루본으로 삼는다. 고대 그리스 연극, 특히 비극의 중요한 특징은 그것이 항상 종교적이고 종교의 보호를 받았다는 것이다. 그 시대에는 연극 공연이 종교 의식의 일부였기 때문이다. 관련 설명이 좀 있는데 ... 정보원이 2009-08-06 16:45 로 김림 교수를 보완하여 고대 그리스 연극의 탄생은 2500 년 전 주신제사 활동에서 기원했다고 소개했다. 처음엔 노래와 춤을 추는 대중적인 문화 활동이었다. "역사 기록과 도기 영화에서 본 바에 따르면 고대 그리스 연극은 민간 가무와 종교 의식에서 기원했다. 고대 그리스에서는 포도가 익었을 때 성대한 명절이 열렸다. 이 축제에서는 디오니소스를 숭배하고' 디오니소스 송송' 을 부르며' 디오니소스 송송' 이라고 부른다. 사람들은 뿔을 쓰고 양가죽을 걸치고 양 꼬리를 하나 만들어' 양인' 이라고 부르며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춘다. 고대 그리스에서, 그것은 사티로스라고 불린다. 기원전 6 세기에 테스페스라는 사람이 한 배우를 디오니소스의 비극적인 이야기를 연기하게 했다. 그래서 고대 그리스의 비극이 탄생했다. 당시' 사티로스 극' 이라고도 불렸고' 양인극' 이라고도 불렸다. "연극예술은 배우가 역을 맡아 관중 앞에서 이야기를 연기하는 예술이다. 그래서 연극이 여기서 탄생했다. 나중에 비극의 아버지 에스쿠로스에 이르러 두 번째 배우를 더하자 연극에 대화가 생겼다. 두 번째 큰 시인 소포클레스가 세 번째 배우를 추가했고, 세 배우가 번갈아 가며 극 중의 역할을 맡았고, 연극은 매우 성숙했다. " 나진림 교수가 말했다. 나는 더 이상 찾을 수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