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의견으로는, 기쁨에는 슬픔이 섞여 있고, 웃음 속에는 눈물이 있다.
기쁘게도, 부부의 여생의 해피엔딩, 결혼식의 그 부분은 그렇게 감동적이었고, 삼삼고모 왕해와 해후의 힘겨루기도 승자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럼 고양과 엄의사는요? 네티즌들은 얀 박사님, 당신의 복이 뒤에 있다고 말합니다.
모든 CP 쌍은 마지막 귀착점을 찾았지만, 슬프게도 임 선생은 숲의 학교와 여생을 함께 보낼 수 없었다.
주요 배우는 그들의 배역에 작별을 고했다.
여기야 관객이 쇼쇼의 곡모에 대한 논평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그 결과, 곡대는 며칠 만에 인생의 역습을 마쳤을 뿐만 아니라, 내 여생도 마찬가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극회가 처음 방송되었을 때, 방송을 멈추고, 고지식하며, 배우들은 텔레비전 시청 시장을 살 여유가 없었다. 시대에 뒤떨어진 교통극의 꼬리표는 모두 극에 붙었지만, 이후의 발전은 평론계의 예상을 벗어난 것 같다.
온라인 방송량 방면에서' 남은 인생' 의 누적 방송량은 이미 28 억을 넘어섰으며, 6 월 5438+05 온라인 이후 일일 방송량은 거의 지속적으로 증가했다. 운합 자료에 따르면' 남은 인생' 이 효과적으로 방송되는 시장 점유율이 점차 상승해 방송 7 일 후 3 월 22 일 1 위를 차지하며 큰 결말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Cuyun 데이터에 따르면 1 은 수관 단계에서 자주 깨지고1은 탈수시청률 차트에서 드라마 2 위로 올라섰고, 도시가정극 폭금 비밀번호를 파악한' 마음의 집' 에 버금가고 있다.
가장 까다로운 기준에 비추어 볼 때,' 지각하다' 2 년 동안의 교통 아이돌극으로' 여생' 의 표현은 기대를 뛰어넘는다. 하지만 일부 평론가들은' 여생' 의 실패가 교통극이' 연극의 끝' 이라는 의미인지 끊임없이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내 대답은: 정반대입니다.
여생' 결말은 머리 유량 스타+고퀄리티가 여전히 현재 아이돌극 파권에서 가장 효과적인 무기라는 것을 증명한다. 하지만 달콤함이 아이돌극의 모든 답이 아니다.
모든 이야기는 하루 종일 끝낸 것이다. 여생' 의 이야기는 이미 끝났고, 림의 학교와 해피엔딩이 되었지만, 아이돌극의 미래는 아직 계속되어야 한다.
그것이 남긴 세 가지 문제를 해결할 때가 되었다.
예기치 않은 결말보다 구웨이의 의극이 결말 전에 초래한 반전이 더 좋아 극 전체가 갑자기 승화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환자가 수술 후 그의 의료 기술과 무관한 합병증이 발생했기 때문에 구웨이는 환자 가족들의 의혹을 받고 한때 수사를 중단했다. 짧은 에피소드에서 그는 사이버 폭력을 겪었고, 다른 환자 가족들에게 수술을 거부하고, 심학 기회를 잃고, 심지어 정서적 위기까지 겪었다.
이야기는 걱정스럽지만 이런 경험은 남자의 필수 과목이다.
이런 시련을 겪어야만 남자 주인공이 역할 성장을 완성할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서 곡대는 선생님의 생명을 구하지 못해 한때 수술대에 올라갈 수 없었다. 이 경험은 곡대의 고통을 겹쳤다. 곡대는 정말 어리둥절해서, 심지어 자포자기하여 산으로 달려가 자신을 변호할 기회를 놓쳤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결정적인 순간은 임지의 학교가 산에서 곡웨이를 발견하고 욕을 하며 곡웨이를 깨웠다는 것이다.
그러나 임지의 꾸지람은 사실상 일종의 도움이며, 진정으로 인생의 변화를 완성한 것은 곡위 본인이다.
밸리 웨이가 자신을 능가하게 한 것은 바로 이 경험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병원으로 돌아온 후 환자의 예상치 못한 상황에 직면하여 진실하고 분노한 동료, 평일 시끄러운 말, 결정적인 순간에 불손한 엄의사의 권유에 가족들은 마침내 가장 적합한 수술을 하기로 동의했다. 수술은 매우 성공적이었다. 곡대는 자신의 억울함을 깨끗이 씻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의사의 고급 신분도 완성했다. 그는 마침내 성숙한 의사가 되었다.
이 고비를 넘긴 곡대는 정말 실무자이다. 신속하게 임지교와 재결합할 뿐만 아니라 무릎을 꿇고 청혼하기도 한다. 다이아몬드 반지가 없으면 깡통으로 바꾼 지퍼가 더 낭만적이다.
해피엔딩은 림의 아버지가 딸을 넘겨주고 이야기가 시작된 식당 우롱을 회상하는 것이 마치 자신이 안배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구효와 삼삼삼의 결말은 추측할 필요가 없다. 이 두 가지 모두 전형적인 일이다. 우여곡절은 일시적일 뿐, 결말은 필연적이다.
더 놀라운 것은, 곡대의 철분가루가 그렇게 좋아해서 결국 그것을 내려놓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엄한 의사의 수줍은 표정이 모든 것을 설명했다. 줄거리를 비워 두는 것이 좋다.
그러나 이야기의 가장 큰 아쉬움은 드라마 측의 포스터에 숨겨져 있다. 임가와 고가의 가족사진이 함께 놓여 있다. 첫 번째 사진에는 숲의 아버지가 있다. 다음 사진에는 두 사람이 아이를 낳았는데, 임 아버지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극측이 개피를 뿌려 감정을 자극하는 평론가가 많다.
죄송합니다만, 저는 이런 견해에 전혀 동의하지 않습니다.
린 아빠의 병이 마침내 나왔습니까? 아니, 이 이야기 라인은 시종일관 관통한다. 임 아버지의 병은 여생의 부부 정서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 두 사람이 원래 즐겁지 않고 흩어진 사람이 어떻게 친숙해졌는지 잊어버린다. 린 아빠의 병 때문이 아닌가?
해피엔딩 전 양가 부모가 만난 가족 만찬에서 곡대의 어머니도 회피했다. 결정적인 순간에 임 선생님의 말은 마음을 감동시켰고, 돌이켜보면 고아를 맡긴 것 같고, 여러분을 설득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후 줄거리는 불쌍한 사승풍이 떠나려는 이유는 딸의 행복을 이미 안배했기 때문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보여준다.
어떤 시청자들은 현재의 줄거리가 당초의 의학 토론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고 말합니까? 이 병을 아는 시청자들은 이런 의심이 없을 것이다. 처음부터 완전히 잘라도 결과는 같을 수 있다.
이야기의 발전을 보면 임지학과 곡위가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임 선생님은 그들을 떠났다. 이 시점은 이전 임 선생님의 병에 대한 서술과 일치하지만 기적은 일어나지 않았다.
그럼 무슨 깜짝 놀랄만한 게 있나요? 달은 흐리고 맑고 둥근 결핍이 있고, 만사에 해피엔딩이 있는 것이 진정한 창조이다.
나는 이야기 때문에 슬프지만, 나는 이 결말을 더 좋아한다. 인생은 씁쓸하고 달콤하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 결말이 정말 환멸이라고 말한다. 아니, 임아버지 같은 아버지와 장인어른, 임지학과 화목한 생활을 하는 것은 복이다.
모든 사람이 너와 함께 갈 수 밖에 없지만, 너의 인생이 이때부터 고독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임 아버지는 하늘에서 이 행복한 부부를 보고 계십니다. 후회 속에는 행복이 있고, 불완전 속에는 완벽이 숨어 있다. 이것은 생명의 결말에 가장 가깝지 않습니까?
당신은 침을 뱉는 사람을 알고 있습니까?
그럼' 평생 가르쳐 주세요' 를 어떻게 평가할까요? 성공한 아이돌 드라마인가요?
어떤 의미에서, 너무 많은 화제 논쟁은 실제로 그 극의 진정한 토론을 감추었다. 연극의 좋고 나쁨을 평가하는 것은 정말 토론할 가치가 없는가?
이것은 절대 완벽한 아이돌극이 아니다.
너무 오래 방치해 두었다는 고정관념은 말할 것도 없고, 가장 큰 문제는 극의 일식이다. 이야기의 주요 줄거리와 주인공의 사랑의 발전은 이전의 단극에서 그림자를 찾는 것이 거의 어렵지 않다. 혁신 부족은 확실히 내 여생의 가장 큰 아쉬움이다.
또 다른 분명한 아쉬움은 이 시리즈의 토론이 거의 임지효와 곡대에게 집중되었다는 점이다. 이는 실제로 많은 편폭을 차지하는 부선 CP 의 성과가 미미하다는 것을 반영한 것이다.
하지만 내 판단은' 여생' 이 달콤한 애완용 아이돌극의 범위 내에서 이미 최선을 다했다는 것이다.
이 극의 서사 리듬은 매우 좋다. 몇 회에서 남녀 간의 감정선은 상호 편견에서 상호 애모로 바뀌었고, 사랑선은 사업 병목 현상과 동기화되었다.
극의 전개가 달콤하고 가학적이다. 전체적으로 자연스럽고 줄거리가 생동감 있다. 그것은' 아내를 쫓는 화장장' 과 같은 가장 저속한' 달콤한 총애' 극의 일과를 피하려고 노력한다. 실천은 관중들이 개피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했다. 부부처럼 평생 사탕을 보내는 게 좋지 않나요?
많은 국산 아이돌극은 남녀가 사랑할 때, 심지어 시대에 뒤떨어진다. 이 연극에서 린의 학교에 대한 첫눈에 반한 것은 아니지만, 그는 여전히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러나 임학교를 앞두고 그는 시종 환자에 대한 책임감을 안고 전혀 개의치 않았다.
임 부친의 중병에 따라 림의 학교는 아버지와의 관계를 재검토하여 부모를 이해할 뿐만 아니라 점점 튼튼해졌다.
이번 경험에서 곡대는 과거의 두려움을 극복하고 의사로서의 승화를 완성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성실한 젊은 의사를 보았다. 연애는 그의 성장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많은 아이돌극이 연애를 하자마자 그를 놓아주는 것보다 낫다.
참,' 여생' 의 작은 장점 중 하나는 이 드라마에 나오는 의사들의 경험이 모두 진실이라는 점이다. 장군은 눈밑주머니가 있어 피곤하다. 이것은 훌륭한 외과의사가 갖추어야 할 상태이다. 침을 뱉은 배우 안치의 마케팅 번호가 방송 당시 캐릭터의 리얼리티를 고려했습니까?
의란에 대한 개념이 없는 시청자들은 드라마 줄거리가 너무 과장되어 불안감을 팔고 있는 것 같다고 느낄 것이다.
대사의 진실성을 평가하는 것 외에도, 이해심 많은 시청자들은 드라마 속 상황이 너무 보수적이어서 의사가 현실에서 겪을 수 있는 사이버 폭력이 더 심각할 수도 있고, 두 번째로 곡대처럼 자신을 증명할 기회가 없을 수도 있다고 논평할 수도 있다. 모든 수술 전 서류가 서명되어도 의사에게 시달릴 위험이 있다. 이것이 현실입니다.
공연 방면에서 나의 평가는 두 배우 모두 돌파를 하지 못했지만, 모두 넉넉하다는 것이다.
앤디는' 여보' 에서의 그녀의 활약을 능가하지는 못했지만, 귀엽고, 강인하고, 사랑스런 성장 중인 소녀가 그녀에게 묘하게 연기됐고, 특히 울음극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쇼쇼의 연기의 절정은 여전히 진청이지만, 곡웨이의 연기도 매우 충만하다. 특히 그의 내면의 은근함과 폭발은 매우 훌륭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신앙붕괴" 라는 단락은 숀의 잠재력을 다시 한 번 보여 주었습니다.
현실에서는 예술이 높은 의사도 막막한 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상황이 자주 발생한다. 인명관천' 에서 그렇지 않나요? 그러나 의사의 존엄성과 신앙은 그들을 지탱하고 앞으로 나아갈 것이며, 혼란은 다시 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떤 사람은 떠나고, 남은 사람은 영원히 남는다.
조연선의 가장 멋진 점은 임 아빠, 특히 두 주인공과의 상대극이 모두 훌륭했다. 계승은 임지의 학교와 임아버지에게 좋을 뿐만 아니라 성장에 도움이 된다.
사실은 이 쌍탑 아이돌극 시도가 여전히 성공적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단맛극의 대제작이 시작되면서 중소비용의 고인형, 민국단극과 구별된다. 솔직히, 후자의 남녀 주인공은 최근 점점 모호하고 비슷해지고 있으며, 전자는 제재와 이야기의 내포에서도 업그레이드되기 시작했고, 심지어 실제 내용까지 녹아들어 어느 정도 양의 에너지 출력을 달성했다.
이 뒤에서 플랫폼과 단극 창작자들은 줄거리에만 설탕을 넣는 것이 반드시 이야기를 보기 좋게 만드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소재와 이야기의 내용을 끊임없이 넓혀야 감미로운 사랑이 더 진실하고 달콤할 수 있고, 현실의 설탕이 더 달콤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 질문: 교통 드라마에 문제가 있습니까?
결과적으로,' 여생' 의 성과는 훌륭하지만 전 국민이 불지 않았다. 좋든 나쁘든?
이 문제는 유량극과 아이돌극의 큰 환경에 놓아야 한다.
사실, 지난 2 년 동안 교통극의 환경은 그야말로 천지개벽의 변화였다. "트래픽 +IP" 가 자주 실패하여 각종 길거리 던지기 관객이 모두 보았다. 욕을 받아도 나쁘지 않고, 레드블랙을 가장 두려워하며, 톱스트림이 지지하는 대제작이 묵묵히 방송된다.
아이돌극의 상황도 좋지 않다. 관객의 흐름에 대한 태도가 바뀌면서 다크호스가 빈번했던 아이돌극도 분수령에 이르렀다.
20 14 느릿느릿 1 세대 패권의' 나는 이 연못을 도급했다' 는 대중차원에서 여전히 한 동그라미를 만들 수 있다. 중년 관객은' 왜 소소' 와 같은 작품을 본 적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아마 들어보셨을 겁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단극은 젊은 관객들의 자기 소화, 자기오락의 유형이 되었다.' 두 세계',' 샤오미' 등 단극도 모두 소폭, 중년 관객이었다.
장르가 성숙하고 지나치게 성숙해짐에 따라 그 줄거리와 인물 설계가 과도하게 모델화되는 문제도 빠르게 부각되고 있다. 어떤 연극은' 달콤함' 을 강조하기 위해 사람과 줄거리를 모두' 바보 백간' 으로 여기며 많은 시청자들의' 달콤함',' 너무 달다',' 줄거리가 너무 무뇌하다' 는 불평을 불러일으켰다.
시장과 여론의 변화에 따라 시장의 다크호스를 청부 맡았던 단극이 점점 폭세로 변해가고 있다.
하지만 여성 시청자들의 단애에 대한 수요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 작년의' 너는 나의 영광이다' 와 올해 방송된' 여생' 은 또 다른 길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최고 유량 +IP 는 작은 블로그가 아니라 머리 스타를 사용한다. 그리고 열심히 하고 큰 싸움에 집중하세요.
사실은 여생의 생명력을 증명했다.
지난해 텐센트 동영상 단독 방송 드라마' 넌 내 영광이야' 가 23 억 7400 만 성적으로 흑폭풍과 두로 대륙을 휩쓸고 3 위를 차지했다. 올해도 독방' 여생' 으로 하루 방송량이 1 억을 넘지 않았고, 나머지는 모두 억을 넘었다. 해피엔딩은 하루 2 17 만명을 방송했고, 현재 총 방송량은 28 억을 넘어섰다. 웹캐스트의 거대한 분류로 TV 피날레 쿨운 2 회 평균 성적 1, 피크 1.2 도 좋은 성적이다.
모든 것은 양질의 유량 아이돌극은 결말이 없지만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아이돌극이 있는 머리 배우가 젊은 단극 서클을 깨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됐다. CP 감각을 제외하고 성공한 아이돌극은 보통 감동적인 가족선과 적극적인 사업 성장선을 가지고 있다.
개피를 잠시 멈추는 것은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다.
마지막에 적는다: 그럼 유류 아이돌극의 여생은 어떻게 될까?
나의 대답은: 흐름은 원죄가 아니다. 아이돌극은 설탕만 보낼 수 없다. 여생' 에서 숀이 연기한 곡대는 사업상의 큰 좌절과 이해가 되지 않고 눈물과 억압을 참으며 눈시울이 붉어지고 목소리가 떨리며 웃음소리에 실의와 조롱이 가득하면, 이 유류 아이돌극의 관객이 원하는 것은 피상적인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물론 설탕을 선물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정에너지 사업 시범을 실제로 만들 수 있는 우상을 원한다.
교통 아이돌극의 여정은 계속될 것이지만, 미래의 이야기는 더욱 탄탄한 줄거리, 더욱 현실적인 논리 설정, 한 남자와 한 여자 정에너지, 아침노을 황혼빛, 시간이 길고, 심혈을 기울인 감동이 더 오래 걸릴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교통명언)
여생' 중곡위림 학교의 이야기는 여기서 끝난다. 쇼, 앤디, 유류 아이돌극 장수, 많이 가르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