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은 이렇게 말한다. "성인이 되는 데는 네 가지 방법이 있다. 말하는 사람은 여전히 그들의 말에 충실하고, 행동하는 사람은 여전히 그들의 변화에 충실하며, 장치를 만드는 사람은 여전히 그들의 이미지에 충실하며, 예언된 사람은 여전히 그들에게 책임을 진다." 점치는 방식이 아주 일찍 시작되었다! 이주' 춘관태는' 연산',' 귀장',' 주역' 이라는 세 가지 선물을 보냈다. 연산과 귀장한 지 오래지 않아, 지금은 <역경> 밖에 없다. 주역은 복희에서 시작되었는데, 당시에는 이미지만 있었고 글은 없었다. 주문왕의 64 괘는 단어에 속하며, "동구" 라고 불린다. 저우 공 선물 향 \ "쉬운 연설 \". 결국 공자는 열 날개를 썼다. 이 책은 매우 훌륭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역사적으로' 이경 사성' 이라고 불리며, 이경은 후세 음양오행철학의 기준이 되었다! 그중에서도 점술은 물론 조소의' 주역' 으로 모든 변화를 빼놓을 수 없다. 하지만 더 엄밀히 말하면, 점술의 기원은 이경보다 더 이르며, 중국의 점술방법일 뿐, 이경에서는 찾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고대에는 지푸라기로 점을 쳤는데, 방법이 매우 복잡했다. "계사" 가 말하길, "대연의 수는 50 이고, 그 수는 40 분의 9 이다. 둘로 나누어 둘로 나누고, 둘로 나누고, 삼상 () 으로 매달고, 모모 () 는 사상 () 으로, 사상 () 으로 귀결 특이점 () 으로, 코끼리 () 로 도약하고, 다섯 살 때 다시 뛰어올라 다시 매달았다. 이것은 지푸라기의 점술 방법이다. 나중에 귀신곡의 선주가 풀을 동전으로 바꾸었고 부귀, 관원, 아버지, 형제, 아들이 모두 신명에 구속되었다고 한다. 이것은 사실 점술에 대한 중대한 개혁이다! 고대인들은 침착하고 성실하기 때문에 점술의 긴 과정과 시간은 여전히 텔레파시와 정신을 집중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늘은 사람이 많고 잡념이 있으니, 오래 기다리는 것이 낫다! 잔디가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머릿속에 천 마리의 연을 날리는 것 같아 어디로 날아가는지 모르겠다. 정력이 없으면 어떻게 정확한 점술을 얻을 수 있습니까? 이러한 단순화 된 추세가 발전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쌀알, 숫자, 문자가 그려져 있습니다. 그 중' 매화의 변화' 라는 책에는 사물, 음, 단어 [한 글자, 두 글자 ... 11 자], 발, 움직임 등이 있습니다. 지금 볼 수 있는 대부분의 점술법은 이런 종류에서 벗어날 수 없고, 다만 약간 변화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