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도둑이 중요한 과정에서 그의 병사들을 묻었을 것이다.
그것은 마른 나뭇가지에서 가장 영매적이다.
자모는 재건을 신청했습니다.
도둑, 산적, 매국노의 마음속에 매복이 있다. ""
("백정단" 참고: 사신의 한 신이 그들을 지지하고자 하는 것은 적의 왕관에 매복이 있다는 것을 알고 엄중히 방비해야 한다는 것이다. 네 글자가 얼굴에 없고 매복도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왕상은 형필전 때마다 ("백정단" 주: 왕자, 봄은 털을 차지하고, 여름은 3 을 차지하고, 가을은 신을 차지하며, 겨울은 아들을 차지한다. 상, 봄에는 겨울이 있고 털이 있는 것도 있다. 처벌자, 아들, 처벌 등. 왕 과 처벌, 전쟁),
감히 징징할 수 없다 ("백정단" 주: 휴식, 춘하, 여름, 겨울. 폐정옥, 춘심하제모. 빈사, 즉 갑자가 10 일 생공했다. 그래서 도둑은 감히 때리지 못한다.
건상 전, 부상 후 매복 ('백정단' 참고: 신건과 신을 지탱하고, 건상을 위해 내 앞에 매복한다. 맙소사, 하느님을 지지하고, 하느님을 지지하는 것은 상처이고, 병사들은 뒤에 있기 때문이다.)
나뭇가지의 손실에 놀라지 마라. ('백정단' 주: 여러 신들이 가지치기에 저항하고, 가지가 다치고, 앞뒤에 매복이 있고, 전투가 치열하다.)
당대 사신, 자무, 신신은 모두 도둑의 상징이며 반드시 다른 계절에 있을 필요는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모자를 보기만 하면 모두 도둑의 상징이며, 후세 사람들이 이해하는 하점스가 아닐 수도 있고, 하점스는 도둑의 상징이며, 번화하며, 반드시 형벌로 서로 싸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른 삼여름도 도둑의 상징의 상징적인 의미를 대표할 수 있지만, 다만 그들의 오기 상태와 형벌 관계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가이드' 에서 유은평의 태사는 안후이 55 중 수업을 하고, 6 월은 도둑의 상징이다. 춘하 못 읽어요. 일 년 동안 읽을 수 있어요.
이 수업은 도둑에게 마른 나뭇가지를 더해 머리를 말리는 데 쓰인다. "길조를 지키면 전쟁이 치열하다. 나중에 도둑이 국경을 침범하여 출병하여 거의 전군이 전멸했다.
결론은 자모가 군 점령 기간 동안 일년 내내 사신을 도둑으로 신청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