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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경》은 800 자를 계속 썼다.

1.' 맹' 의 전개 (약 800 자) 태양이 건조하여 번화한 시장이 먼지가 날린다.

너는 서둘러 왔지만, 너는 매우 느리게 보인다. 네가 왔을 때, 너는 간단한 얼굴로 나의 흐릿한 시선과 내 마음 속으로, 마치 내 품에 실크 마음처럼 들어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헝클어진 너의 머리카락에 묻은 먼지와 잔디 부스러기가 너의 땀을 적시고, 햇빛 아래서 마음대로 놀고, 내 콧구멍으로 파고들어 나를 극도로 도취시켰다. 너는 천을 품에 안아라.

실크를 품에 안고 가볍게 들고 ... 어떻게 아세요? 비단 한 가닥마다 내가 밤새워 쌓은 그리움이 저장되어 있다. 넌 그냥 가볍게 들고, 웃고 있어, 어수룩한지 기름인지 분간할 수가 없어. 부드러운 개울이 방금 빨았고, 내 손이 너의 옷감 위에서 졸졸 소리를 냈다.

내 실크가 네 품에 아무렇게나 끼어 있어, 너의 눈에 흐르는 것은 하나도 없다. 내가 너에게 짜준 실크 하나, 세상에서 가장 연약한 실크 하나, 이렇게 마음대로 네 품에 쑤셔 넣는다.

너는 오늘 태양이 정말 둥글다고 말했는데, 너는 나의 실크가 정말 부드럽다고 말했다. 나는 네가 하늘의 태양을 본 적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고, 나도 네가 나의 실크를 건드린 적이 없다는 것을 안다.

이 세상에서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너는 하늘의 태양을 지켜본 적이 없고, 너도 나의 실크에 관심을 가져본 적이 없다. 너는 정말 나를 너의 가장 중요한 것으로 여길 수 있니? 너는 나에게 옷감을 갈아입고 실을 바꾸러 온 것이 아니라, 너는 단지 서둘러 나에게 웨딩드레스를 입혔을 뿐이다. 그런데 이게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일인가요? 내가 어떻게 감히 쉽게 입을 열 수 있단 말인가? 너는 내가 단지 겸손하고 수줍은 여자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내가 다른 여자와 싸우고 다른 남자와 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너, 너는 오로지 나를 강요하는 것만 알고 있다. 내가 예쁜 여자가 되라고 강요하는 거야? 예쁜 여자가 이렇게 부드러운 실크를 짜낼 수 있을까? 나는 바로 너의 뒤에 있으니, 한 걸음 한 걸음 너와 함께 가겠다.

여보, 내 눈이 당신 뒤를 바짝 따라다니며 차근차근 배웅해 줄게요. 나는 너에게 아이스크림 물을 보내고, 너를 물의 남쪽으로 데려다 줄게.

너는 내가 사람을 그렇게 먼 곳으로 보내는 것을 본 적이 있니? 너 같은 남자는 말할 것도 없고! 바보같이 웃을 줄 아는 이 촌스러운 바보야, 이렇게 멀리 데려다 줄 가치가 있어? 이런 식으로, 나는 너를 이기수 쪽으로 보냈고, 그리고 나는 돌아왔다. 사람들이 돌아왔지만, 내 마음은 영원히 다른쪽에 남아서, 줄곧 너를 따라다닌다. 너는 알아차렸니? 자기야, 내가 일부러 시간을 끌다가 너를 짜증나게 하는 게 아니야. 그러나 너는 나에게 모방할 핑계를 주지 않았다. 너는 네가 얼마나 조급해하는지, 어떻게 나를 강요하는지 알 뿐이다. 말솜씨, 감언이설, 감언이설을 할 수 있는 중매인을 찾아 내 손에 빨간 선을 매어, 나로 하여금 섭섭하게 하고, 부모님에게 우리의 일을 알게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여보 슬퍼하거나 화내지 마세요. 가을에는 석류나무가 빨간 등롱으로 가득 찼을 때 수줍음을 버리고 너와 함께 아이스크림을 보낼 것이다. 다채로운 가을은 우리가 결혼하는 날이다 ... 말: 90 1.

2.' 시경' 은 800 자 [원문] 의 작문 세부 묘사이다. 강도가 실크를 거래하러 왔을 때 그들은 나를 찾아왔다. 아들을 보내 바람을 쐬고, 돈추에 이르렀다.

내가 강도였을 때, 나는 좋은 언론이 없었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그 사람은 충직하고 성실하여 천으로 실을 바꾼다. 나는 사실 실을 바꾸러 온 것이 아니다. 나는 결혼에 대해 토론하러 왔다. 얼음물을 보내서 바로 턴추로 달려갑니다. 내가 시간을 미루는 것이 아니라, 너는 좋은 중매인이 없다. 화내지 마세요. 우리 결혼 날짜를 가을로 정하자.

[원문] 벽 저쪽으로 가야 문을 닫을 수 있다. 복관을 보지 못해서 나는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높은 담을 기어올라 멀리 바라보다. 내 애인은 어딨어? 높은 무대에서 바라보아도 여전히 복관을 볼 수 없어 눈물을 흘리고 싶어 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무총협정으로 돌아오는 것은 곧 다가올 것이고, 웃으며 멈추기 어렵다. 너는 줄곧 천정에 지시를 청하고 있는데, 점치는 것은 악담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너의 차를 가지고 말을 타고 나와 나의 혼수를 너의 곁으로 데려와라.

[원문] 오디, 그 잎이 비옥하다. 둥지, 뽕나무 없음; 저는 여자니까 신경 쓰지 마세요.

학자의 불안은 여전히 말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뽕잎이 아직 떨어지지 않았을 때 잎은 녹색이고 촉촉하다. 아아, 무지한 새들아, 너희는 어떻게 오디 향기와 아름다움에 현혹될 수 있단 말인가? 아아, 착한 여자가 어떻게 남자의 감언이설에 현혹될 수 있단 말인가. 남자도 사랑 속에서 막막하지만 여전히 벗어날 수 있다. 여자가 사랑에 갇히면 어떻게 온몸으로 물러날 수 있을까?

[원문] 오디 떨어지면 노랗다. 자기 연민, 불쌍한 세 살. 물탕, 점차커튼 스커트.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뽕잎의 가지가 떨어지면 잎이 시들고 흙으로 시들어 들어간다. 너의 아내와 결혼한 이후로, 나는 이미 여러 해 동안 고생을 원망하지 않았다. 칠수 당호가 내 차의 커튼과 옷을 적셨다. 나는 여자의 미덕을 조금도 어기지 않았지만, 너는 언제 남편으로서의 책임을 다했니? 너의 언행은 변화무쌍하고, 세 마음은 덕이 전복되지 않는다.

참고: 문어문의' 3',' 9' 등의 숫자는 흔히 실제 숫자가 아니라' 많이' 라는 뜻을 나타내는 수량허어이다

[원문] 세 살 때 여자가 되어 나는 피곤하다.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은 몰랐지만 그는 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나는 너희 집에서 여러 해 동안 아내로 일했고, 집안일을 위해 열심히 일한 적이 없다. 나는 매일 누워서 일찍 일어나는데, 이런 날이 하루보다 많다. 네가 나와 결혼하기 전에 너의 친절한 말이 얼마나 감동적인가. ) 네가 나와 결혼할 때, 너의 모든 좋은 말은 쓸모가 없게 되고, 너의 웃음은 점점 분노로 변한다. 아아, 우리 형은 자세한 내용을 알지 못하지만, 그는 내가 집에 돌아오는 것을 보고 박수를 치며 웃었다. (나는 쓴 물을 토로할 곳이 없다.) 나는 조용히 모든 것을 생각하며 비인간자가 얼마나 비애한지 한탄했다.

[원문] 남편과 함께 늙어서 늘 나를 원망하게 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장군 뿔의 연회에는 웃음거리가 있다.

맹세해, 생각하지 마.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너는 우리가 함께 늙어갈 것이라고 말했지만, 나를 원망하게 하는 것은 우리가 오늘 아직 충분히 늙지 않았다는 것이다. 치수는 파도가 세차게 휘몰아치지만, 해안도 있고, 졸졸 강물이 파란만장하여 가장자리를 볼 수 있다. 그때 우리는 일반적인 각도의 연회가 있었는데, 우리는 말하고 웃었다. 그때 너는 네가 얼마나 진실한지 맹세했다. 그때 네가 오늘 식언을 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때는 오늘이 이미 나타났을 줄은 몰랐기 때문에 너와 나의 은혜는 여기서 멈추지 말았어야 했다! 글쓰기 배경' 맹' 은 춘추시대의 민요이다. 춘추시대에는 봉건생산관계가 아직 초급 단계에 있었고 봉건사상은 아직 완전한 체계를 형성하지 못했다. 그 당시 젊은 남녀는 교제가 비교적 자유로웠다. 정 위 지역의 풍속은 더욱 낭만적이다. 젊은 남녀는 비밀 데이트를 하고 있는데, 종종 산건 강변과 도시 구석에서 시로 그들의 마음을 표현하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풍위 맹' 은 여주인공이 연애, 결혼에서 버림받은 인생 경험과 원한을 선보이며 근면하고 부드럽고 강인한 여성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시 전체는 모두 6 장으로,' 나' (여주인공) 라는 말투로 서술하여 비교법으로 쓴다.

서사성, 서정적, 의론성이 일체인' 풍웨이망' 시풍이 가장 큰 특색으로 우리나라 후세시 창작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끼쳤으며,' 시경' 에서 가장 걸출한 작품 중 하나이다.

이 시의 주요 사상적 의의는 노동 여성의 실제 상황과 경험을 생동감 있게 묘사해 사회제도에 의해 결정된 남녀불평등과 이런 불평등이 여성에게 끼친 피해에 대해 감상적이고 고마운 지주의 정이 생겨났다는 점이다.

3. 고등학교 1 학년 작문' 꿈' 을 다시 쓴다. 800 자의 바퀴가 나의 고통을 지나갔다.

-노래 책 * 펭 웨이 * 자기 보호를 다시 작성하십시오.

그가 마지막 짐을 객차에 던졌을 때 나는 그를 힐끗 보았다. 나를 실망시킨 것은 그의 얼굴에 아무런 표정이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옆에 서 있는 애인의 얼굴에는 말할 수 없는 웃음이 있어 가슴이 아팠다. 나는 돌아서서 내가 여러 해 동안 살아온 이 곳을 힐끗 보았고, 나로 하여금 희망으로 가득 차게 했지만, 또 나를 절망하게 했다. 나는 채찍을 힘껏 후려쳐 올 때의 길에 올랐다.

얼마 전, 나는 이 날이 오기를 기대했는데, 이렇게 빨리 올 줄은 생각지도 못했고, 가난과 반복되는 구타가 나를 심신의 상처로 가득 채웠고, 매일 밤 그의 부재는 모두 내 마음 속에 지울 수 없는 아픔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모든 것은 내가 미모를 잃었기 때문이지만, 내가 이렇게 높은 대가를 치르고 늙어갈 필요가 있을까?

창밖에는 바퀴가 굴러가고, 길 양쪽의 자작나무는 여전히 쌍쌍이 되고, 나무 위의 새들은 여전히 나와 함께 날고 있지만, 나는 혼자이고 얼굴이 초췌하다. 내가 왔을 때, 나는 그의 곁에 기대어 있었다. 그는 창밖의 붉은 버드나무를 가리키며 말했다. "봤어요? 내가 바로 그 나무야, 맑은 날은 너를 위해 햇빛을 가리고, 흐린 날은 너를 위해 바람과 비를 막아준다. " 나는 웃었다, 사랑의 행복이 나를 도취시켰다.

갑자기 창밖에서 흐르는 물소리가 점차 나의 생각을 방해했다. 아이스크림 아닌가요? 이 강은 마치 어머니 같다! 너 왜 아직도 이렇게 흥분하니? 내가 너를 마주하고 평생 그를 사랑하겠다고 맹세했던 것을 기억하니? 너는 그가 내 손을 잡고 우리가 함께 늙어갈 것이라고 말한 것을 기억하니? 너는 이 용솟음치는 물로 나의 무지와 유치함을 비웃고 있니? Qishui, 이렇게 웃으면, 당신은 결코 학대받는 기억을 갖지 않을 것이고, 결코 버림받은 고통은 없을 것이며, 결코 사람의 경솔한 악독함을 느낄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퀴는 굴러, 창밖, 고향은 지척에 있고, 깨진 벽 위에 있고, 또 한 귀여운 소녀가 밖을 내다보고 있다. 아마도 그녀의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아가씨, 나는 마음속으로 묵묵히 하느님께 기도할 것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이 백년해로하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저는요? 누가 나를 위해 기도할 것인가? 이 덧없는 시간, 물처럼, 나의 아름다움과 청춘을 짜내고, 나의 미래에 대한 희망을 짜내고, 남겨진 것은 무엇인가? 늙은 여자 한 명을 고독하게 늙어가게 하는가? 깨진 마음으로 자신을 떠나요?

바퀴를 굴려라! 너는 언제 멈춰서 내가 잃어버린 즐거움을 다시 줍게 할 수 있니? 얼마나 쏜살같이 흘러가는 시간인가! 너는 언제 멈춰서 내가 잃어버린 얼굴을 되찾게 할 수 있니? 아이스크림의 거센 흐름! 언제 멈추세요? 내가 너의 비웃음 때문에 울게 하지 마라.

연애 중인 사람! 상대방이 당신을 위해 눈물을 흘리지 못하게 하는 것이 어렵습니까?

연애 중인 사람! 영원히 함께하기가 어렵습니까?

사랑하는 사람이 영원히 헤어지지 않기를 바라지만, 그게 쉬운가요?

Qi Shui 는 여전히 조용히 흐르고 있습니다. 멀리서 은은한 피아노 소리를들을 수 없습니다. 가끔 몇 명의 아이들이 놀다가 뛰어가는데, 나는 볼 수 없다. 가을바람이 늦가을의 마지막 꽃 몇 송이를 쓰러뜨리고 꽃잎이 물 위에 떠 있다. "물이 무정하고 낙화는 무슨 의미가 있는가?" 빨리 가자. 。 。 。 。 。 영영 이별하다. 영영 이별하다.

나는 맹몽에 대한 후속 작문을 원한다.

나는 의기소침한 끝에 마침내 그와 헤어졌다. 어찌할 바를 몰랐던 나는 친정으로 돌아가 여전히 노력하며 이렇게 살고 있다. 매일 일찍 일어나는 것에 익숙해져서 나는 가족을 위해 요리를 한다. 평소에 할 일도 없고, 집 빨래도 하고 청소도 한다. 생활이 매우 조용해서 아무도 방문하지 않았다. 오래후, 나는 치수에서 한 사람을 만났다. 이 사람은 몸매가 훤칠하여 충직하고 성실한 것 같다. 집에 돌아와서 그리워하지만 이야기가 재연될까 봐 걱정이다. 여러 가지 생각을 한 후에 나는 다시 한번 치수에 가기로 결정했다. 날씨가 가을이라 가을바람이 수많은 나뭇잎을 날려 땅을 깔았다. 물가에 와서 해안을 따라 걷다. 흐르는 물을 보는 것은 맞은편 해안을 바라보는 것이 아니다. 마침내 나는 그를 다시 만났지만, 나는 감히 그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지 못했다. 안안은 마음이 흐뭇해서 더 이상 보지 못하고 돌아갔다. 이 날부터 나는 매일 Qishui 에 올 것이다. 날이 갈수록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다. 나는 마지막으로 가서 봄에 돌아올 예정이다. 기수에 도착하자마자 이미 물가에 멈춘 그 모습을 보았다. 가까이 다가갔을 때, 나는 그를 해안가에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내가 오는 것을 느끼자 그는 미소를 지으며 돌아서서 내가 천천히 다가올 때까지 기다렸다. 나는 차근차근 다가왔지만, 눈은 감히 똑바로 쳐다보지 못했다. 몇 년 만에, 나는 다시 한번 qi shui 의 오랜만에 행복을 느꼈다. 그는 나에게 고백했고 우리는 봄에 다시 만나기로 약속했다. 이번 겨울은 유난히 따뜻하여 이번 겨울은 빨리 지나간다. 나는 그를 만났을 때 조금 무서웠다. 모든 것이 너무 슬 퍼 했다. 그를 만난 후, 그는 매우 관심을 가지고 나에게 인사를 했다. 물을 따라 가다가 잠시 이야기를 나누자 그는 나와 결혼할 것을 제안했다. 나는 그에게 이야기를 하나 했는데, 내가 그 몇 년 동안 경험한 것이다. 그녀는 무언가를 깨달은 것 같아서 다음에 만나기로 약속하고 황급히 떠났다. 다시 만났을 때, 그는 선물을 준비했지만 더 이상 결혼을 언급하지 않았다. 이렇게 오래 지내면서 나는 그를 많이 알게 되었다. 그날 그는 시간이 충분하다고 생각하여 또 결혼 요구를 했다. 나는 감히 직접 대답할 수 없어서, 나는 그를 어느 날 집에 오라고 초대했다. 며칠이 지나자 그는 마침내 우리 집에 왔다. 그는 뜻밖에도 모든 것을 다 준비했는데, 한 사람이 많은 선물을 가져왔고, 또 똑똑한 중매인이 하나 있었다. 한동안 이해한 끝에 가족들은 마침내 나와 결혼하기로 동의했다. 그는 그것을 듣고, 빨리 결혼식을 준비하고, 나를 다시 데려왔다. 집에 돌아온 후 그는 나에게 잘해 주었고, 나도 정말 과거의 모든 것을 내려놓고 새로운 생활에 뛰어들었다. 이때부터 우리는 행복하게 함께 살았지만, 세상에 여전히 진정한 사랑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5. 이 고시를 800 자 작문으로 쓴 것은 한 여자의 읽어보기와 한 남자가 연애-결혼-포기하는 과정이다. 한 남자가' 이인' 을 그리워하고, 그녀를 추구하고 싶지만, 시종 도달할 수 없는 사랑시를 쓰고, 자신의 갈망과 실망을 표현하는 것이다.

말 그대로 이런 뜻이지만 국가 차원으로 올라갈 수 있다. 남자는 국가에 충실한 관원을 대표하고, 이라크인은 군주이다. 양자의 서사각은 다르다. 하나는 남성의 시각이고, 하나는 여성의 시각이며, 예술 수법은 다르다. 하나는 사물을 불러일으키는 느낌을 표현하는 것이고, 하나는 서사시이지만, 그 안에 수법을 불러일으키는 것도 있다. 이 두 가지 주제는 다르다. 하나는 미녀에 대한 동경이고, 하나는 남자에 대한 경솔한 반감과 비난이다. 유사점은 모두' 시경' 에 관한 것이다. 하나는 진풍이고, 하나는 풍위이다. 네, 그렇습니다. 형제 여러분, 둘을 섞어서 그 여자가 어떻게 도망쳤는지, 그리고 그 남자가 어떻게 따라잡았는지 쓸 수 있습니다.

6. 800 자의 작문을 보면 시경이 너무 난해하고, 늘 피하고 싶고, 느낌은 말할 것도 없다. 하지만 오늘' 자보' 를 보니 갑자기 내 마음이 떨렸다. 나는 이것이 어디서 왔는지 모르지만, 확실한 것은, 나는 매우 충격적이라는 것이다.

다시 한 번 작은 소리로 읽고, 한 마디 한 마디, 낭랑하게 입에 오르면, 여음이 들보를 감는 것을 더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슬프고 고통스러운 여자의 영혼 깊은 곳에서 나오는 비탄입니다. 수천 년 전, 그녀와 그녀의 뼈저린 애원과 증오는 이 단편적인 글에 농축되어 발굴할 수 없었다. 발굴은 고통스러운 슬픔이었기 때문이다.

모든 결혼은 아름다운 사랑에서 시작된다. 시의 시작 부분에 묘사된 매혹적인 두 정이 서로 기뻐하는 것은 사실 슬픈 결말을 위해 복선을 묻는 것이다. 어린 소녀의 눈에는 어리석은 젊은이가 천 한 조각을 들고 눈에 미소를 지으며 실크를 찾고 있었다. 그녀는 창가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심코 눈을 마주치자 총각의 눈은 가장 순수한 열정으로 가득 찼지만, 그녀의 눈에는 사랑이 가득했다. 갑자기 그는 어색해 수줍은 미소로 고개를 숙였다.

"사랑의 씨앗" 에 나오는 남자 아이와 여자 아이들은 눈을 돌리고 지난 일을 회상할 때, 모두 틈이 없는 순수함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내 눈앞에 한창 장년인 두 주인공의 영상이 떠오른 것 같다. 그가 어떻게 수줍게 말했는지, 그녀가 어떻게 가을에 우아하게 사직했는지, 그가 얼마나 마지못해 떠났는지, 그녀가 얼마나 갈망하는지.

뽕잎이 떨어지지 않으면 그 잎은 반드시 왕성할 것이다. "청춘과 아름다움은 그렇게 얽히고설키고 잠시 지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비둘기를 따는 시, 식량이 없는 오디! 네가 여자라면 걱정할 거 없어! " 이런 말은 일종의 봉건 * * * 에서 은은한 슬픔을 띠고 있는 것 같다. 아무리 강렬한 감정이라도 일부러 억누를 필요가 있다. 이런 함축적 완곡한 말 속에서 이 강렬한 느낌표 뒤에 어떤 경고가 숨겨져 있을까? 슬픈 울음인가? 아니면 끝없는 슬픔?

"오디 떨어졌는데 누렇게 되었어요", 사랑의 비극의 진면목이 드디어 드러났다. 그와 결혼한 이후로 그녀는 줄곧 열심히 일했고 가난했다. 유유히 일곱 물, 당신은 나를 위해 증언할 수 있습니까? 눈이 있어요? 너는 내가 그에 대한 혐의를 들었니? 칠수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묵묵히 커튼을 적셨다.

다음 문장은 너무 잔혹해서 묵독할 때 마음속에 늘 은은한 협심통이 있다. 3 년 동안의 비참한 생활, 그녀는 매우 노력했고,' 감당' 은 그녀의 생활의 모든 의미였다. "네가 한 말은 다 해냈어, 폭력에 관해서는" 가장 잔인한 것은 랑신이다. 밤낮으로 다정하고, 마지막 아름다운 감정은 서서히 사라지고, 남은 것은 공허함, 지루함, 지루함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리고 이 모든 것이 그녀의 고생을 위해 너무 불합리하지 않나요? 마음을 가라앉히고, 고개를 숙이고 애도한다' 는 외로운 모습을 다시 본 것 같다. 그 거울 속에는 자해하는 비장한 여자밖에 없었다.

그녀의 증오는 영원히' 후회' 로 형용할 수 없다. 그녀는 희미한 목소리로 물었다: 모든 물은 해안이 있고, 모든 움푹 패인 곳에는 가장자리가 있다. 너, 내 남편, 왜 멈추지 그래? 이때 렌즈는 한때 젊은 장면으로 잘랐다. 무슨 당초의 서약이 최후에 이르러 모두 세월 속으로 사라졌다.

"반대로,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이런 사랑과 결혼에 직면하여, 그녀는 무슨 말을 할 수 있고, 무엇을 반항할 수 있습니까? 영원히, 영원히. 그녀를 기다리는 것은 끝없는 인내, 인내, 다시 참아야 한다.

이것은 봉건 제도 하의 결혼이다. 내 생각에는 철두철미한 사랑의 비극이다.

E 왕지 당신을 위해 대답,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7.' 망' 을 700 자 작문으로 다시 쓴다. 감사합니다. 풍웨이망은 민가로, 이미 27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한 여자의 입으로 자신의 감정 경험과 깊은 체득을 솔직하게 말하다. 한 폭의 사랑 두루마리의 생동감 있는 묘사이며, 후세 사람들에게 당시의 풍토와 인정에 대한 귀중한 자료를 남겼다.

오늘 보면 여전히 깨우침이 있다. 여기서 우리는 시의 서술 방식을 무시하고, 시에서 말한 것만 세심하게 음미하고, 시에 약간의 묘사를 덧붙여 이 여자와 맹의 사랑 경험을 굵은 선으로 재현한다.

어려서부터 그와 함께 놀면서 즐거운 추억을 많이 남겼다. 나중에 그들 가족은 먼 관복으로 이사를 가서 다시는 그를 본 적이 없다.

어느 날 그는 갑자기 천 한 조각을 들고 우리 집에 와서 실크를 바꾸었다. 그의 단순한 미소를 보고, 나는 그가 실크를 바꾸는 것을 유래로 나를 찾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역시 그는 요 몇 년 동안 나를 따돌릴 수 없다고 말했다. 내가 그와 결혼할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 집은 뽕나무를 심고 누에를 심고, 그의 집은 실을 짜고 천을 짜고 있다. 모두 근면한 가정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성실하고 선량하여 나의 진명천자이다.

하지만 소녀의 수줍음은 나로 하여금 직접 그에게 승낙할 수 없게 했다. 나는 말했다: "아직 이르다. 나중에 얘기하자. "

그를 집까지 데려다 주다. 그가 시무룩한 것을 보니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나는 주저하지 않고 그에게 이렇게 말했다. "나는 일부러 시간을 미루는 것이 아니다. 너는 좋은 중매인을 찾아 우리 집에 알려줘야 한다. " 그를 만나는 것은 여전히 ​​당혹 스럽다. 단순히 말했다: "이봐, 너 서둘러! 가을이 시원할 때 나와 결혼할 수 있도록 결혼식 준비를 좀 해 주세요. "

그의 도착은 나의 감정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떠난 후 잠시도 그를 생각하지 않았다.

몇 번이나, 나는 높은 곳으로 올라가서 그의 도착을 기대했지만, 늘 실망하고 돌아오며 한 번에 한 번씩 눈물을 흘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날 그는 마침내 왔다.

나는 멀리서 달려가 그를 맞이하고, 함께 집에 가서, 이야기도 하고 웃음도 했다. 그는 거북갑과 풀, 점술, 행운, 그리고 그의 모든 소망이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나는 그에게 빨리 운전해서 내가 결혼한 혼수를 가져오라고 말했다. 결혼 몇 년 동안, 하루도 일찍 일어나지 않고 늦게 자고, 집안일을 열심히 하고, 아무리 고생해도 불평하지 않는 날이 없다.

나는 내가 어디에 잘못했는지 모르지만, 그는 나에게 예전보다 훨씬 낫다. 미혼일 때, 나는 평생 나를 사랑하겠다고 맹세했다. 결혼한 지 겨우 몇 년밖에 안 되었는데, 늘 나에게 화를 낸다.

나는 그와 백년해로하고 싶지만, 이렇게 백년해로하면 무슨 의미가 있는가? 이런 상황에서 내가 누구에게 말해야 할까? 우리 부모님도 왜 나를 비웃는지 모르겠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은근히 슬퍼할 수밖에 없다. 그가 맹세를 어겼으니, 이 결혼을 끝내자! 이렇게 짧은 서사시에는 서정이 섞여 있어 사랑 이야기가 진실하고 자연스럽다.

이 시에서 여자들은 다정하고 활달하며 열정적이다. 결혼 후의 원한이라도 드러나지 않는 속셈의 표현이다.

얼마나 생동감 있는 이미지인가, 사람의 뜻을 잘 이해하고, 근면하고 총명하며, 용감하고 진솔하며, 사람의 뜻을 잘 이해한다. 혼전, 그녀는 용감하게 예법의 속박을 뚫고 의연하게 맹과 동거했다. 그때는 매우 귀중했다.

이치대로 말하면, 결혼 생활은 마땅히 조화롭고 아름다운 것이어야 한다. 그러나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그녀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우마처럼 이용당하고 구타를 당하고 버림받았다.

그 당시 여성들은 사회와 가정에서 지위가 없었고 남편의 가신에 불과했기 때문이다. 이런 정치경제적 불평등은 결혼 중 남녀의 불평등을 결정짓는다. 몽골 사람들은 처벌받지 않고 마음대로 여성을 놀리고 학대할 수 있고, 아내를 버리고 혼약을 해지할 권리가 있다.

시종일관 포기하다' 라는 단어는 여성에 대한 자기 보호의 사악한 행동을 요약할 수 있다. 그래서 그녀는 용감하게 봉건의 멍에를 돌파했지만, 최종 운명은 부모의 명령과 중매의 말 때문에 사직한 여자의 운명이었다.

\ "학자 의 걱정 은 여전히 ​​말할 것이다; 너는 네가 여자라고 말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시인은 이 사회의 불공정을 통소하여 이 시의 사상적 의의를 더욱 깊어지게 했다. 시 속 여주인공의 비참한 처지는 계급 사회에서 절대적으로 억압되고 상처받은 여성의 운명의 축소판이라고 할 수 있어 후세 독자들의 탄복을 받을 수 있다.

꿈' 이라는 시의 구조는 그 이야기의 줄거리와 일치하며, 작가가 그것을 서술할 때의 격앙된 감정과도 일치한다. 이 시는 6 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장당 열 문장이다.

그러나' 시경' 의 다른 문장 들과는 달리, 그것은 인물의 운명의 발전 순서에 따라 자연스럽게 쓰여졌다. 부주를 위주로, 비흥도 사용한다.

서사성을 부여하고 서정적성을 높이는 것보다 서사적, 서정적성을 강화하는 것이 낫다. 제 1 장과 제 2 장은 회고이다. 제 1 장에서, 나는 내가 나의 첫사랑에 의해 결정되었다고 서술했다.

제 2 장은 그가 사랑에 빠져 중매의 말의 속박을 뚫고 맹과 결혼하는 것을 묘사한다. 시인이 여기서 서술할 때, 감정이 극도로 격앙되어, 슬픔과 후회가 얽혀 서술을 끊었다.

제 3 장에서, 그녀는 순진무구한 젊고 아름다운 소녀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사랑에 빠지지 말라고 말하며, 남녀 간의 불평등을 지적했다. 제 4 장은 자기 보호에 대한 배은망덕한 원한을 표현했다. 그녀는 이것이 여자의 잘못이 아니라 자기 보호의 변덕이라고 지적했다.

5 장, 다음은 그녀의 결혼 후의 노고와 학대, 그리고 형의 비웃음과 자상을 묘사한 서술이다. 6 장은 어린 시절의 사랑과 오늘의 이탈을 묘사하고, 자기 보호의 위선과 사기를 통렬하게 비난하며, 자기 보호의 감정을 확고히 표현했다.

이것들은 모두 작가의 경험, 내면 활동, 감정 변화의 재현으로, 구조가 치밀하여 영원하고 감동적인 시를 형성한다. 이 시는 높은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그 가장 큰 예술적 성과는 개성이 뚜렷한 두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있다.

첫 번째는 버려진 여자의 이미지다. 그녀는 순수하고 선량한 미녀로, 시에서' 오디 떨어지지 않고, 그 잎은 뚱뚱해' 라는 말로 이 소녀의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써냈다. 그녀는' 자기보호' 를 좋아해서 그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나는 재진입을 보지 못했지만 울고 또 울었다. 대기로 돌아오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

맹에게 시집간 후, 그녀는' 백년해로' 를 꿈꾸며 좋은 나날을 보내고, 한마음으로 가정을 꾸려 무거운 집안일을 짊어지고,' 오디 떨어지고, 누렇게 시들고, 청춘과 아름다움을 잃는다' 고 생각했다. 이때' 맹' 은 이미 마음을 돌려 그녀를' 폭력에 이르기까지' 라고 욕했다! 그녀는 무력하지만 형에게 비웃음을 당해서 아무도 그녀의 슬픔을 하소연할 수 없었다. 그러나 불행한 경험은 그녀의 강한 성격을 단련시켰다. 그녀는 후회하는 동시에' 자기보호' 태도로 과감한 태도를 취하여 자신의 반항정신을 과시했다.

이것은 동정과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버려진 여성의 이미지이다. 이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 것은' 맹자' 의 이미지다.

그는 원래 천으로 실을 바꾼 작은 장사꾼으로 호언장담이 풍부하다.

8. 시경' 맹' 은 어떻게 서사로 다시 써야 합니까? 맹은 나와 함께 자랐다.

그때 그는 매우 부드러운 소년이었고 나를 잘 보살폈다. 그의 어리석은 웃음소리가 나를 녹였다.

맹은 어른이 되면 나를 아내로 맞아들여 나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로 변하게 하려는 소망이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때 나는 아직 어렸지만, 그가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들을 때마다 행복감이 솟아올랐다.

막 꽃잎을 펴던 설련처럼 이슬도 떨지 못했다. 그날 우리 집에 와서 실크벨트 천을 샀는데, 그의 얼굴은 여전히 내가 가장 좋아하는 어리석은 웃음이었다. 오직 나는 그가 실크를 사러 온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술주정뱅이의 술은 술이 아니라, 자신을 보호하는 술은 실크가 아니라고 말할 수 있다.

그가 여기에 와서 나와 결혼 날짜를 의논하는 것은 우리 사이의 비밀이며, 우리 부모님께 보고하지 않았다. 이번에는 7 수에서 이 일을 토론하기로 약속했다.

자신을 보호하는 것은 약간 불행하다. 알고 보니 그는 내가 결혼식을 연기했다고 생각했다. 나는 그가 아이처럼 무리하게 소란을 피우는 것 같다.

울면서 말했다. "내가 결혼식을 지체한 것이 아니라, 네가 좋은 중매인이 없는 거야!" \ "나는 화가 나서 한 마디도 할 수 없어 몸을 돌려 떠났다. 나는 놀라서 얼른 그를 따라잡아 말했다. "화내지 마세요. 우리 가을에 결혼합시다!" \ "멩 이 떠난 후 나는 한동안 그를 보지 못했다.

아마도 고귀한 가을 구름이 나의 시야를 넓혔을 것이다. 아마도 향기로운 가을바람이 나와 자기 보호 사이의 마찰을 어루만졌을 것이다. 아마도 남방의 추홍이 그에 대한 그리움을 건드렸을 것이다. 나는 무너진 담을 기어올라 그의 모습을 볼 수 있기를 희망했다. 매일 그곳에서 그를 기다린다.

기다리는 시간이 길수록 나는 더 좋아한다. 그를 볼 수 없다면, 내 눈물은 계속 흐를 것이다. 하지만 일단 그 익숙한 그림자가 내 곁에 나타나면, 나는 모든 그리움의 고통을 잊고 웃음으로 대체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기 보호는 겉으로는 여전하지만, 그의 마음은 점점 추워져서, 더 이상 나에게 우리의 결혼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다. 하지만 나는 그를 너무 사랑하고 미친 듯이 그를 사랑한다.

마침내 나는 그에게 말했다: "멩, 당신은 점을 치러갑니다. 불길한 것이 없다면 우리 결혼하자! 클릭합니다 "그가 나를 품에 꼭 안았고, 가벼운 숨소리를 듣고, 나는 따뜻함과 안전을 느꼈다. 결혼식 날 우리는 매우 행복하게 지냈다.

맹의 친구들은 모두 그가 젊고 예쁜 아내가 있는 것을 부러워한다. 그리고 내 눈은 항상 결혼의 기쁨을 뛰고 있다.

자기 보호의 그림자가 나의 모든 슬픔을 가렸다. 나는 차라리 평생 이 피난처에서 살지언정, 영원히 나오지 않을 것이다. 용, 3 년간의 가난은 나를 더 이상 젊고 아름답지 않게 했고, 자기 보호도 이런 생활에서 점점 더 거칠어지게 되었다.

과거의 부드러운 배려가 없어졌다. 그는 나를 욕하기 시작했고, 아예 나를 때렸다. 그의 행동이 변덕스러워서, 나의 뜨거운 눈물도 그의 부드러운 마음을 되찾을 수 없다.

원래 행복과 사랑은 사실 경계가 없는 두 가지였다. 그리움과 함께, 사랑과 포기처럼 혼동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내가 지금 맹을 깊이 사랑할 때, 여전히 행복의 세부 사항을 찾을 수 있다.

이 세부 사항은 내가 가진 유일한 화면이지만, 그것은 맹의 따뜻한 포옹, 미친 웃음, 그리고 그의 맹세였다. 내 기억 속에서, 무관한 즐거움도 무관한 고통이다.

행복과 고통, 왜냐하면 그는 나에게 모든 것을 주지 않기 때문에 나에게 부드러움을 주었기 때문이다. 실망의 열매, 3 년 동안 실패한 결혼에 물을주고 ... "나는 맹을 떠날거야, 나는 그를 떠날거야!" "내면의 외침은 이렇게 진실하다.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정말 그를 떠날 수 있다. 왜냐하면 나는 더 이상 무한한 인내와 사려 깊음을 가질 수 없기 때문이다. 아마도, 일어난 모든 일은 맹세를 위한 것이었을 것이다. 다만 앞으로 돌이켜볼 때 다른 불꽃놀이를 위한 것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찬란한 꽃이 피면 그에 따른 것은 어두운 결말이다. 사기업을 시작한 후, 나는 집에 돌아왔고, 가족들은 나의 귀환에 대해 매우 기뻐했다.

그리고 나의 슬픔과 고통은 모든 머리카락으로 옮겨진다. 만약 사랑의 기쁨이 내 눈에 표현된다면, 내 슬픔은 내 머리 속에 숨어 있다. 아무도 찾을 수 없다. 오직 나 자신만이 애도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나는 기억하고 싶지 않다.

모든 맹세는 사실 시간보다 더 연약하고, 더 공허하며, 시련을 견디지 못한다. 다만 내 마음속에는 더 이상 자기 보호라는 사람이 없다.

그 이후로, 원래 그에게 속해 있던 구석은 마치 백만 년 전의 낮고 고독한 메아리가 가볍게 두드리는 것처럼 텅 비었다. 지금부터, 우리는 전체 우주만큼 큰 공간에 의해 분리될 것이다.

다시는 만나지 않겠다. 자기 보호, 사랑을 잊는다. 코뿔소가 아침을 잊는 것처럼 물새가 호수를 잊는 것처럼, 마치 절단자가 자신이 날듯이 빨리 걸었다는 것을 잊어버린 것처럼, 일반인이 유일하게 하는 일처럼-살아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용, 3 년간의 가난은 나를 더 이상 젊고 아름답지 않게 했고, 자기 보호도 이런 생활에서 점점 더 거칠어지게 되었다. 과거의 부드러운 배려가 없어졌다. 그는 나를 욕하기 시작했고, 아예 나를 때렸다.

그의 행동이 변덕스러워서, 나의 뜨거운 눈물도 그의 부드러운 마음을 되찾을 수 없다. 원래 행복과 사랑은 사실 경계가 없는 두 가지였다. 그리움과 함께, 사랑과 포기처럼 혼동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내가 지금 맹을 깊이 사랑할 때, 여전히 행복의 세부 사항을 찾을 수 있다. 이 세부 사항은 내가 가진 유일한 화면이지만, 그것은 맹의 따뜻한 포옹, 미친 웃음, 그리고 그의 맹세였다.

내 기억 속에서, 무관한 즐거움도 무관한 고통이다. 행복과 고통, 왜냐하면 그는 나에게 모든 것을 주지 않기 때문에 나에게 부드러움을 주었기 때문이다.

실망의 열매, 3 년 동안 실패한 결혼에 물을주고 ... "나는 맹을 떠날거야, 나는 그를 떠날거야!" "내면의 외침은 이렇게 진실하다.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정말 그를 떠날 수 있다. 왜냐하면 나는 더 이상 무한한 인내와 사려 깊음을 가질 수 없기 때문이다.

아마도, 일어난 모든 일은 맹세를 위한 것이었을 것이다. 다만 앞으로 돌이켜볼 때 다른 불꽃놀이를 위한 것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찬란한 꽃이 피면 그에 따른 것은 어두운 결말이다.

사기업을 시작한 후, 나는 집에 돌아왔고, 가족들은 나의 귀환에 대해 매우 기뻐했다. 그리고 나의 슬픔과 고통은 모든 머리카락으로 옮겨진다. 만약 사랑의 기쁨이 내 눈에 표현된다면, 내 슬픔은 내 머리 속에 숨어 있다. 아무도 찾을 수 없다. 오직 나 자신만이 애도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나는 기억하고 싶지 않다. 모든 맹세는 사실 시간보다 더 연약하고, 더 공허하며, 시련을 견디지 못한다.

다만 내 마음속에는 더 이상 자기 보호라는 사람이 없다. 그 이후로, 원래 그에게 속해 있던 구석은 마치 백만 년 전의 낮고 고독한 메아리가 가볍게 두드리는 것처럼 텅 비었다.

지금부터, 우리는 전체 우주만큼 큰 공간에 의해 분리될 것이다. 다시는 만나지 않겠다.

자신을 보호하고 사랑을 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