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장 결론은 특히 흥미 롭습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이렇게 쓰여 있다. "나중에, 나는 그것을 침실에 안고 책상 위에 놓고 보았다. 아직도 그렇게 오랫동안 멍해졌다. 갑자기 머리가 좌우로 기울어져 검은 눈으로 나를 힐끗 보았지만 움직이지 않았다. 하지만 지금은 몸이 좀 길어지고, 머리가 더 낮게 드리워져 있어, 뭔가를 아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 그러면 참새는 결국 무엇을 알게 되었습니까? 어떻게 해야만 작가의 사고를 포착하고 의미를 추구할 수 있습니까?
눈은 마음의 창이다. 이 창구를 통해 저자는 참새가 복잡한 내면세계를 끊임없이 변화시키고 사람에 대한 감정을 쓰는 것을 관찰했다. 문장 (WHO) 는' 검은콩 같은 눈' 을 여러 차례 묘사하며 눈에 대한 묘사가 용모와 동작의 변화와 조화를 이룬다. 나는 처음으로 "그 눈은 진취적이고 어려운 신으로 가득 차 있다" 고 썼다. "
"사랑" 은 나에 대한 감정이 모순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내게 다가와도 나를 완전히 믿을 수는 없다." 누군가 그것을 키웠기 때문에 사람들을 사랑했습니다. 누군가가 그것의 좌익을 다쳐서 비행의 자유를 잃게 했기 때문에, 그것은 사람에 대한 의심이 심했다. 그 행동과 표정은 매우 억울하다. "뛰어, 멈춰, 날 봐, 감히 오지 마. "자신과 인간에 대한 자신감은 없지만, 희망을 완전히 잃지는 않고, 자구하고, 사람이 살아남으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를 보고 있다' 는 것은 단지 패션일 뿐, 내가 그것을 다치게 하는 사람인지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인지 분간할 수 없다. 두 번째로 눈을 쓰는 것은 헛되이 쓴 것이다. 참새가 불길하다. "고양이에게 입에 물고 꼬리와 발톱 한 마리만 밖에 남지 않았다. 생명의 위험을 예지하는 두 눈은 내 마음속에서' 영원히 열려 있다' 고 말했다. "이 작은 생물은 몇 번이고 상처를 입었는데도 여전히 자신의 생명을 사랑하고, 무고한 고난 속에서도 살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양이 입" 의 엄청난 위험을 겪은 후, 그것은 살아남아 굴뚝에서 나와 "고개를 숙이고, 입을 땅에 대고, 두 개의 검은 눈은 이전보다 더 검고, 마치 아무것도 보고 있지 않은 것처럼, 다만 그것의 검은 꼭대기로 땅을 쳐다본다" 고 말했다. 세 번째로 눈을 쓰는 것은 참새가 놀라고 슬픈 표정을 짓고 고개를 숙이고 묵상하고 있다는 뜻이다. 구걸하는 것이 아니라 기다리는 것,' 생이나 죽음의 기다림'' 이 두 눈에 생사존망의 정서를 드러낸다' 는 그는 이미 반항할 힘이 없지만 반항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그러나 그는 감히 고양이 앞에서 "움직이지 않는다" 고 했다. 바로 그 작은 희망이 그에게 용기를 주었다. 이 행동은 결코 어리석은 것이 아니라 비장하고 위대하다. 이것은 어려운 생활, 일종의 죽음의 발버둥이다. 죽어서 후생은 우연성의 필연이다. " 나는 두 손으로 그것을 들어 올렸다. "그것은 감동적으로 나를 한 번 보았다." 이전과는 달리, 이번' 보기' 는 내 감정과의 거리가 짧아졌다. 문장 끝에 참새는 갑자기 좌우로 고개를 비스듬히 기울이며 눈을 내게 돌렸다. "나를 힐끗 보았다. "이 힐끗 보면 작은 영웅이 죽음을 이긴 후의 진면목을 보여준다. "예쁘지 않다" 는 새는 이 순간에만 독특하고 아름다운 빛을 방출한다! 그는 나에게 감사를 표하고 나를 완전히 믿었다. 그의 몸은 "웅크리고" 있다. 이제 그는 "좀 자라난다" 고 정신을 가다듬었다. 당연히 부끄러움을 피하기 때문에 "머리를 더 낮게 드리워라."
그러나 작은 참새는 결국 "뭔가를 이해했다." 모욕을 당하고 상처받은 약자로서, 작은 참새는 이미 충분히 불쌍하다. 바로' 교육' 이 반복되었다는 사실이 그에게 약간의 도리를 깨닫게 했다. 이것은 세 가지 측면에서 보아야 한다. 다시 한 번 참새와 주인의 관계를 살펴보자: 어려서부터 새장에 갇혀 주인에게' 응석받이' 를 받아 성격에서 연약한 면모를 형성했다. 그의 좌익은 "그것을 키운 사람이나 다른 아이가 찢어졌다" 고 했지만, 그것은 "여전히 사람에게 의지해야 한다" 며, 그 사람들은 "얼마나 잔인한가", "얼마나 무정한가!" 둘째, 새끼 고양이와 참새의 관계를 보면 새끼 고양이가 태어난 지 4 개월밖에 안 되었지만 아직 큰 쥐를 잡지 못하고 살생을 배웠지만 참새를 발견하면 흉악하게 굴뚝에 숨었지만 새끼 고양이는 눈을 부릅뜨고 "발로 탐험한다" 고 말했다. 참새가 갑자기 "꼼짝도 하지 않고" 그 앞에 나타났을 때, 고양이는 발로 그것을 만지고 놀았다. 상상할 수 있듯이, 일단 살인을 배우면 현장은 이렇게 춥고 어두울 것이다.
마지막으로,' 나' 와 작은 참새의 관계에서 볼 때, 동정의 유대는' 나' 와 작은 참새를 연결시킨다. 나' 는 줄곧 작은 참새에게 접근하려 하다가 쌀알으로 먹이를 주어 고양이가 그에게 덤벼드는 것을 막으려 하였으나, 피할 수 없는 위험이 마침내 발생했다. 나는 작은 참새의 불행에 대해 슬펐다. 참새를 구하기 위해 나는 최선을 다해 고양이를 쫓아갔다. 하지만' 나' 는 작은 참새의 행동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다. 새가' 배가 몹시 아픈 사람처럼 땅바닥에 쭈그리고 앉아 있는 것' 을 보고 나는 그를' 굴뚝에서 어떻게 나왔어' 라고 비난했다. 나중에 "나" 가 두 손으로 새를 구했지만, 나는 생각이 없었다. "놔줘, 그녀가 죽었을 거야?" 그대로 두어라, 집에 새장이 없다. " 어떻게 해야 할까요? 너는 여전히 감정의 파도에서 믿을 만한 것을 포착할 수 없다. 동정과 연민만으로는 약간의 원조만으로는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작은 참새는 결국 환경이 춥고 자신의 힘에 의지해야만 생존할 수 있다는 인생철학만 이해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문장 관심이 작은 참새이지만 저자는 독자에게 그 이상을 말하고 싶어 한다. 끝에는 "세상의 모든 생명이 내 손에 있는 것처럼 나는 그것을 쥐고 있다." 라는 문구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나는 동정에서 정의감을 얻었고 참새를 구하는 것에서 시대적 책임감을 높였다. 세상은 이렇게 불공평하고, 약자는 괴롭힘을 당하고, 무고한 자는 재앙을 당한다.' 참새' 같은 사람은 얼마나 많은지 모른다. 나와 모두들 어떻게 그들을 구해야 합니까? 이 언외의 뜻은 독자가 스스로 상상할 수 있게 하는 것이지만, 라오서 씨의 또 다른 문장 중에서 우리는 명확한 문답을 찾을 수 있다. 1934 년 3 월부터 8 월까지 작가는' 우천희전' 을 썼다. 작가는 이 작품의 창작 경험을 총화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절대적으로 억압받는 수천 명의 사람들, 그들 각자는 우리가 그를 위해 간청하고 그를 위해 해결책을 찾을 가치가 있다" 는 생각에 대해 이야기했다. 라오스는' 작은 참새' 라는 글에서 작은 참새가 억울함을 당해 빠져나갈 길을 찾았다고 언급했다. 이 방법은 작은 참새가 나중에 배운 것이다.
작은 참새' 는 라오스 선생의 산문으로 1934 년 7 월에 발표되었다. 이 문장 묘사는 생동감 있고, 언어는 의미심장하며, 감정은 따뜻하고 진지하다. 저자의 사상과 인생 철학을 엿볼 수 있다. "작은 참새" 는 마음의 예술로, 틀림없이 세월의 연마와 세탁을 견디어 독자의 씹기를 견딜 수 있을 것이다.
이 문장 결론은 특히 흥미 롭습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이렇게 쓰여 있다. "나중에, 나는 그것을 침실에 안고 책상 위에 놓고 보았다. 아직도 그렇게 오랫동안 멍해졌다. 갑자기 머리가 좌우로 기울어져 검은 눈으로 나를 힐끗 보았지만 움직이지 않았다. 하지만 지금은 몸이 좀 길어지고, 머리가 더 낮게 드리워져 있어, 뭔가를 아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 그러면 참새는 결국 무엇을 알게 되었습니까? 어떻게 해야만 작가의 생각을 사로잡고 의미를 추구할 수 있습니까?
눈은 마음의 창이다. 이 창구를 통해 저자는 참새가 복잡한 내면세계를 끊임없이 변화시키고 사람에 대한 감정을 쓰는 것을 관찰했다. 문장 (WHO) 는' 검은콩 같은 눈' 을 여러 차례 묘사하며 눈에 대한 묘사가 용모와 동작의 변화와 조화를 이룬다. 나는 처음으로 "그 눈은 진취적이고 어려운 신으로 가득 차 있다" 고 썼다. "
"사랑" 은 나에 대한 감정이 모순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내게 다가와도 나를 완전히 믿을 수는 없다." 누군가 그것을 키웠기 때문에 사람들을 사랑했습니다. 누군가가 그것의 좌익을 다쳐서 비행의 자유를 잃게 했기 때문에, 그것은 사람에 대한 의심이 심했다. 그 행동과 표정은 매우 억울하다. "뛰어, 멈춰, 날 봐, 감히 오지 마. "자신과 인간에 대한 자신감은 없지만, 희망을 완전히 잃지는 않고, 자구하고, 사람이 살아남으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를 보고 있다' 는 것은 단지 패션일 뿐, 내가 그것을 다치게 하는 사람인지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인지 분간할 수 없다. 두 번째로 눈을 쓰는 것은 헛되이 쓴 것이다. 참새가 불길하다. "고양이에게 입에 물고 꼬리와 발톱 한 마리만 밖에 남지 않았다. 생명의 위험을 예지하는 두 눈은 내 마음속에서' 영원히 열려 있다' 고 말했다. "이 작은 생물은 몇 번이고 상처를 입었는데도 여전히 자신의 생명을 사랑하고, 무고한 고난 속에서도 살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양이 입" 의 엄청난 위험을 겪은 후, 그것은 살아남아 굴뚝에서 나와 "고개를 숙이고, 입을 땅에 대고, 두 개의 검은 눈은 이전보다 더 검고, 마치 아무것도 보고 있지 않은 것처럼, 다만 그것의 검은 꼭대기로 땅을 쳐다본다" 고 말했다. 세 번째로 눈을 쓰는 것은 참새가 놀라고 슬픈 표정을 짓고 고개를 숙이고 묵상하고 있다는 뜻이다. 구걸하는 것이 아니라 기다리는 것,' 생이나 죽음의 기다림'' 이 두 눈에 생사존망의 정서를 드러낸다' 는 그는 이미 반항할 힘이 없지만 반항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그러나 그는 감히 고양이 앞에서 "움직이지 않는다" 고 했다. 바로 그 작은 희망이 그에게 용기를 주었다. 이 행동은 결코 어리석은 것이 아니라 비장하고 위대하다. 이것은 어려운 생활, 일종의 죽음의 발버둥이다. 죽어서 후생은 우연성의 필연이다. " 나는 두 손으로 그것을 들어 올렸다. "그것은 감동적으로 나를 한 번 보았다." 이전과는 달리, 이번' 보기' 는 내 감정과의 거리가 짧아졌다. 문장 끝에 참새는 갑자기 좌우로 고개를 비스듬히 기울이며 눈을 내게 돌렸다. "나를 힐끗 보았다. "이 힐끗 보면 작은 영웅이 죽음을 이긴 후의 진면목을 보여준다. "예쁘지 않다" 는 새는 이 순간에만 독특하고 아름다운 빛을 방출한다! 그는 나에게 감사를 표하고 나를 완전히 믿었다. 그의 몸은 "웅크리고" 있다. 이제 그는 "좀 자라난다" 고 정신을 가다듬었다. 당연히 부끄러움을 피하기 때문에 "머리를 더 낮게 드리워라."
그러나 작은 참새는 결국 "뭔가를 이해했다." 모욕을 당하고 상처받은 약자로서, 작은 참새는 이미 충분히 불쌍하다. 바로' 교육' 이 반복되었다는 사실이 그에게 약간의 도리를 깨닫게 했다. 이것은 세 가지 측면에서 보아야 한다. 다시 한 번 참새와 주인의 관계를 살펴보자: 어려서부터 새장에 갇혀 주인에게' 응석받이' 를 받아 성격에서 연약한 면모를 형성했다. 그의 좌익은 "그것을 키운 사람이나 다른 아이가 찢어졌다" 고 했지만, 그것은 "여전히 사람에게 의지해야 한다" 며, 그 사람들은 "얼마나 잔인한가", "얼마나 무정한가!" 둘째, 새끼 고양이와 참새의 관계를 보면 새끼 고양이가 태어난 지 4 개월밖에 안 되었지만 아직 큰 쥐를 잡지 못하고 살생을 배웠지만 참새를 발견하면 흉악하게 굴뚝에 숨었지만 새끼 고양이는 눈을 부릅뜨고 "발로 탐험한다" 고 말했다. 참새가 갑자기 "꼼짝도 하지 않고" 그 앞에 나타났을 때, 고양이는 발로 그것을 만지고 놀았다. 상상할 수 있듯이, 일단 살인을 배우면 현장은 이렇게 춥고 어두울 것이다.
마지막으로,' 나' 와 작은 참새의 관계에서 볼 때, 동정의 유대는' 나' 와 작은 참새를 연결시킨다. 나' 는 줄곧 작은 참새에게 접근하려 하다가 쌀알으로 먹이를 주어 고양이가 그에게 덤벼드는 것을 막으려 하였으나, 피할 수 없는 위험이 마침내 발생했다. 나는 작은 참새의 불행에 대해 슬펐다. 참새를 구하기 위해 나는 최선을 다해 고양이를 쫓아갔다. 하지만' 나' 는 작은 참새의 행동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다. 새가' 배가 몹시 아픈 사람처럼 땅바닥에 쭈그리고 앉아 있는 것' 을 보고 나는 그를' 굴뚝에서 어떻게 나왔어' 라고 비난했다. 나중에 "나" 가 두 손으로 새를 구했지만, 나는 생각이 없었다. "놔줘, 그녀가 죽었을 거야?" 그대로 두어라, 집에 새장이 없다. " 어떻게 해야 할까요? 너는 여전히 감정의 파도에서 믿을 만한 것을 포착할 수 없다. 동정과 연민만으로는 약간의 원조만으로는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작은 참새는 결국 환경이 춥고 자신의 힘에 의지해야만 생존할 수 있다는 인생철학만 이해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문장 관심이 작은 참새이지만 저자는 독자에게 그 이상을 말하고 싶어 한다. 끝에는 "세상의 모든 생명이 내 손에 있는 것처럼 나는 그것을 쥐고 있다." 라는 문구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나는 동정에서 정의감을 얻었고 참새를 구하는 것에서 시대적 책임감을 높였다. 세상은 이렇게 불공평하고, 약자는 괴롭힘을 당하고, 무고한 자는 재앙을 당한다.' 작은 참새' 같은 사람은 얼마나 많은지 모른다. 나와 모두들 어떻게 그들을 구해야 합니까? 이 언외의 뜻은 독자가 스스로 상상할 수 있게 하는 것이지만, 라오서 씨의 또 다른 문장 중에서 우리는 명확한 문답을 찾을 수 있다. 1934 년 3 월부터 8 월까지 작가는' 우천희전' 을 썼다. 작가는 이 작품의 창작 경험을 총화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절대적으로 억압받는 수천 명의 사람들, 그들 각자는 우리가 그를 위해 간청하고 그를 위해 해결책을 찾을 가치가 있다" 는 생각에 대해 이야기했다. 라오스는' 작은 참새' 라는 글에서 작은 참새가 억울함을 당해 빠져나갈 길을 찾았다고 언급했다. 이 방법은 작은 참새가 나중에 배운 것이다.
서수?
첨단 기술일 뿐, 국가와 건강을 본다.
작은 참새' 는 라오스의' 작은 참새' 의 주요 내용으로 1934 년 7 월에 발표됐다. 주로 썼다: 작가의 집은 마침 비가 내렸고, 작은 참새 한 마리가 멀리서 날아와 라오서 선생의 집 마당에 떨어졌다. 라오스 씨 ...
8. 문장 제목은' 나는 좋아한다' 이다. 저자가 좋아하는 것을 요약해 주세요. (4 점) 9 점. 택배 부탁드립니다 ... (4 점) 답변: 8. 작가는 겨울의 햇빛, 봄바람의 산길, 여름의 갈대와 가을의 바람, 꿈, 꽃, 웃는 얼굴, 독서를 좋아한다. ...
늙은 참새의 눈에는 사냥개가 얼마나 거대한 괴물인가! 진술문으로 바꾸시겠습니까? 늙은 참새의 눈에는 사냥개가 얼마나 거대한 괴물인가! 늙은 참새에게 사냥개는 거대한 괴물이다. 진술문은 사실이나 화자의 관점을 진술하는 문장형을 가리킨다. ...
클라우드에 쓰기' 라는 시의 답-1. 기초 축적 (약간) 2.3. 답: 시인은 구름을 사슴 코끼리 새 개구리 돼지 곰 똑똑한 바보에 비유한다. 답: 이 비유의 장점은 구름의 변화무쌍함, 근심 걱정, 자유를 형상적으로 묘사한 것이다. ...
라오스의 문장' 작은 참새'-'작은 참새' 작가: 라오스가 비가 온 후 마당에 참새 한 마리가 나왔는데, 그것은 방금 모든 깃털이 돋아났다. 마당에서 뛰고, 때로는 날기도 하지만, 바닥에서 화분 가장자리로 날아가거나 화분에서 날아옵니다. 이렇게 두세 번 날아가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
"작은 참새" 소품-위급한 순간, 어머니는 뛰어내려 푸티크를 한쪽으로 밀었고, 머리는 모두 곤두섰고, 입은 크게 벌리고, 눈은 큰 고양이를 응시했다. 그녀의 사나운 모습은 큰 고양이를 깜짝 놀라게 했다. 도망칠 시간을 얻었다. ...
5 학년 국어 상권 제 1 과' 참새' 연습 문제는 어떻게 합니까? 질문 1: 푸티크는 순진하고 호기심 많은 참새이고 참새 엄마는 아이를 돌보는 어머니이다. 두 번째 질문: 나는 전혀 개의치 않는다. 우리 엄마는 자신의 고통에 신경 쓰지 않는다. 그녀는 매우 행복하다. ...
참새는 이 독서 문장 답안이다. 자연계에는 셀 수 없이 많은 새, 숲 의사의 딱따구리, 노랫소리가 움직이는 종달새, 거대한 타조 ... 그중에서 나는 작고 귀여운 참새를 가장 좋아한다. 참새의 외형은 매우 평범하고 머리는 회갈색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