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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경과 도덕경의 가장 본질적인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개인적으로 이경이 총장이라면 도덕경이 세칙이라고 생각한다. 이경은 공식이고,' 도덕경' 은 공식의 진화 중 하나이다. 이경은 신이고, 도덕경은 형이다 ... "도덕경" 은 <역경> 철학 사상에 대한 해석과 서술이다.

<역경> 발전, 계몽, 파생된 학술 문장 및 학과는 천문 지리에서 의학 윤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중국의 전체 역사가 예로부터 지금까지 <역경> 철학 사상을 계승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이경의 철학은 도가 전속도 아니고 강호 사기꾼의 폐문 묘기도 아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경을 기만적인 것으로 여긴다. 사실, 이런 견해는 완전히 틀린 것은 아니다. 확실히 투기자들이 이경을 이용해 허세를 부리고 사기를 치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이것은 이경이 거짓말이라고 말할 수 없다. 어떤 지식이나 기술도 옳고 그름이 없다. 사람들이 이런 표징을 주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자동차와 같아서 생활에 편리를 가져다 줄 수도 있고, 상처를 줄 수도 있고, 심지어 죽음까지 가져올 수도 있다. 우리는 이것이 차의 잘못이라고 말할 수 없다.

이경 자체는 의경 () 과 슈슈 () 로 나눌 수 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극의 수량만 알고 있지만, 그들은 이일을 이해하지 못한다. 트릭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트릭은 점술, 운세 보기, 길흉이다 ...

도가 사상은 여전히 비교적 얕아서, 나는 더 높은 수준을 이해할 수 없다. 내가 본 몇 글자를 빌려서, 점괘를 몇 개 가지고 나의 감정을 이야기한다. 매직 번호 자체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만큼 신비롭지 않고, 심지어 매우 간단하다고 할 수 있다. 점치는 일상 생활에도 응용이 있다. 누가 좋고 누가 나쁘고, 누가 손해를 봤는지, 어떤 사람들은 점술을 하지 않고 십중팔구 추측할 수 있다. 왜요 매사에 항상 징조와 법칙이 있고, 인생에 대해 잘 생각하는 사람, 혹은 나이가 많은 사람이 이런 능력을 키울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경 점술은 이렇다. 현상을 통해 본질을 본다.

사실 점술술의 최종 용도는 이일인데, 변화무쌍한 외모는 본질적으로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은 인생을 아는 한 가지 방법이지만 유일한 방법은 아니다. 이경은 이경에서 총결된 세계 법칙이며 점성술의 기초이다. 그러나 이경은 점성뿐만 아니라 점술에도 쓰인다.

슈슈, 이일, 이 둘은 원래 서로 보완하고, 서로 참고, 서로 증명하고 해석하는 것이다. 현재 급공근리에 급급한 사람들이 많은데, 그들은 차분하게 이일을 연구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늘 점술을 투기하며 후자가 더 빨리 답과 계시를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아닙니다. 점술을 지지하는 정확한 논리가 없기 때문에 결과가 틀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점술은 사람을 속이는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점술도, 이경도 모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이 세상의 많은 일들은 모두' 옳고 그름' 을 기준으로 하는 것이 아니다.

도덕경을 다시 보다. 허디산 선생의' 도교사' 에서 이 5 천만 권의 고전 저작을 상세하고 객관적으로 소개했다. 서 선생님은 이 책은' 집자' 로 각종 학파의 글이 섞여 있어 도가의 책이 아니라 노인이 쓴 책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것은 도덕경의 경전을 방해하지 않는다. 앞서 말했듯이, 세계 대로는 항상 대동소이하며, 고전은 각종 고전을 모아 공통성을 드러낸다.

우리는 항상 막연하게 <역경> 과' 도덕경' 이 어떤 필연적인 연관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 문제를 복잡하게 생각하는 것은 너무 쉽다. 백경의 우두머리인 <역경> () 는 자연히 많은 추종자들이 있었고, 그 후 발전하였다. 내가 어떤 관점에 찬성하듯이, 나는 반드시 모든 방면에서 인용하여 그것의 정확성을 증명할 것이다. "도덕경" 은 바로 이런 "인용문" 이다. 이것은 두 권의 책 사이의 연결이다, 비록 그것들이 다르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