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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성의 유래

기원 1

사성에서 유래한 것으로, 하조 수하의 귀재에서 나온 것은 관직에 속한다. 마녀, 여름 상인 기간 점술 담당; 저우 왕조, 점술을 담당하는 관원은 부정이라고 하고, 그의 후손은 관씨로, 세대는 부사라고 부른다. 역사 책 \ "통지 \" \ "부사, 저우 libu 도 사람 에 따르면. 루 추 추 추, 진 buyan, 추 butu 의 아버지, bu 에 의해 주문 된, 나중에 독선적 인 성 이있다. 예컨대 중니 제자 부고도도. " 부성은 관직과 직업으로 기능형 범주에 속하며 모두 고대 점술 전공에서 나왔다. 사서' 도사' 도 "하초에는 아부가가 있고, 촉수 숙부 뒤에는 아부가가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이것은 보처의 기원의 가장 빠른 가지이다. 역사 책 \ "관습 통과 \" 기록에 따르면, 그해 여름, 태강의 남동생은 신 (고성은 산시 합양 동남에 있음) 에 봉봉되어 동생이 부점 관리였기 때문에 관명으로 부씨라고 불렸다.

부의 기원에 관한 최초의 기록은 송대 학자의' 여씨' 이다. 도사'' 하초에는 아부 집이 있고, 촉수 숙부 뒤에는 아부 집이 있다. " 이것은 보처의 기원의 가장 빠른 가지이다.

유원 2

희성에서 기원한 뒤 아들의 동생 촉수가 관직에 속한다. 역사 책 \ "도사 \" 에 따르면, 아들 탱 나무 수리 는 bu 부문 이었고, 그 후손 은 bu 부문 이었다. 고대에는 사냥, 전투, 비바람, 성인, 제사, 결혼, 결혼, 재난 등을 예측할 때 길흉을 예상했기 때문에 자부와 갑골문의 형식으로 점을 쳤다. 자브는 보통 거북이의 배꼽이나 갑각을 사용하며 갑골문은 보통 소, 양, 돼지의 어깨봉을 사용한다. 먼저 못이나 뼈를 눈 속으로 뚫고 나서 태워라. 손톱이나 뼈에 금이 간 것을 보면 좋든 나쁘든. 역사서' 흥원'' 저우립부 전파 후 관직을 씨로 삼다. " 역사서' 풍속통' 에 따르면, "우부 도공이자 사고를 치는 사람" 이다.

상주 시대에 점술을 담당했던 관원은 태부라고 불렀고, 지위는 박사, 부하 관원은 점쟁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그들의 후손 중 일부는 부라는 성을 가지고 부라고 부른다. 따라서 "집을 위해 일하는 사람" 즉 직업을 성으로 한다.

유원 3

훈족에서 유래한 남북조 선비소부족에서 온 한씨네, 성을 씨로 바꿨다. 수부 () 집은 원래 한대 흉노 () 중 하나로, 남흉노 대귀족 4 성 중 하나인 수부 (), 호언가 (), 하란가 (), 추림가에 속한다. 동한 초기에 남흉노는 대부분 한나라에 들러붙어 점차 한성 (천, 후엄, 란, 조) 을 형성했다. 순호 16 국 시절 흉노의 서부 가문은 한 세대의 북방에 살다가 선비의 연부에 합병되어 혼인으로 선비의 귀족 부족 중 하나가 되었다.

북위 건립 후 북위 효문제 탁발홍이 태화 20 년 (기원 496 년) 대대적으로 추진한 한화 개혁 과정에서 서보성은 다시 한 번 한화로 변해 이 성씨가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기원 4

춘추시대 관원의 점술에서 유래한 것은 관직에 속한다.

\ "성 텍스트 \", \ "족보 \" 및 기타 역사 책 에 따르면, 봄과 가을 기간 진 buyan, 진 butu 하우스, 루 buchu 가을 은 모두 유명한 bujun 관입니다. 그의 후손은 대부분 조상에게 성으로 불리며 모두 부씨라고 불린다.

기원 5

브라운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명나라 시대의 주운 (), 미얀마 (), 중 군민 () 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화 개성 () 에 속한다. 명초 왕조 정부는 서남 지역을 통제하고, 운남 국경 지역에는 각각 6 개의 홍보위안소가 있다. ① 맹양군민 홍보위안소는 현재 미얀마 개태 북쪽, 이로와디 강 서쪽, 나가산 동쪽의 바모에 위치해 있다. (2) 미얀마 샨 주 북동부에 위치한 목방군민 홍보 위안소, 미얀마 흥위; (3) 미얀마 군민 홍보부, 아바왕조 (현재 브라운족) 는 미얀마 만달러를 중심으로 한 일로와디 강 중류, 목방 서쪽, 요양 남쪽에 위치하고 있다. (4) 미얀마 샨 주 동부와 태국 치앙마이에 위치한 800 대 군민 홍보 위안소; (5) 차 안의 군민 선전 위안소는 오늘 윈난 () 서반나 () 에 위치하고 있다. ⑥ 라오스 군사 및 민간 홍보과는 현재 라오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당시 명정부는 현지 상류층 홍보대사라는 칭호를 수여했는데, 이 토스트들은 명나라의 표지를 받아 윈난 3 사, 즉 도독사, 부정관, 성사법청의 통제와 구속을 받았다. 미얀마 군민 홍보부, 부지랑 모호성 아바 왕조의 수장 홍보사 (토스트) 가 명영종 주치진 정통 10 년 (기원 1445 년) 버마의 지지를 받아 명나라에 반항한 원루천 (오늘 윈난서리) 홍보부 홍보사를 사로잡아 중앙왕조에 참수했다. Yingzong chik 는 bujilang mohabao 지방을 봉인하고, 한 (Han) 성을 부시로 주었다.

이후 부지랑 씨족은 한족 부씨로 바뀌어 중국이나 미얀마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유원

직업상 고대 무당은 점술을 담당하고, 그 자손은 직업을 성으로 하고, 세대는 부성을 성으로 삼았다. 마법사는 고대에 매우 중요한 인물로, 대개 씨족과 부족의 수장, 그들의 친족, 현자와 장로가 맡았다. 모든 주요 행사가 열리기 전에 사냥, 전쟁, 결혼, 결혼 등과 같은 상서로운 일이 있는지 예측해야 한다. 마법사는 점술의 의미를 설명하고 하늘의 뜻을 전달합니다. 점쟁이도 무당으로, 인신 사이의 중개인으로, 신인이라고 불린다. 점술을 할 때 가무의식을 자주 거행한다. 부성의 기원에 관한 최초의 기록은 고대 하조의 개국 군주제 밑에 부라는 무당이 있었다는 것이다. 제나라는 대우의 아들이다.

기원 7

몽골인에서 유래한 청초 진몽골 팔기에서 유래한 보친 부족은 한화 개성에 속한다. 사료에 따르면' 청나라 동치종보 몽골 팔기명' 에 따르면 몽골 파슨씨, 일명 손씨, 보친씨로 크시크텐 (현재 내몽골 크시크텐) 에 거주하고 있다. 청강희 26 년 (서기 1687 년), 본부는 몽골 팔기, 한군팔기를 따라 요녕 단동 봉황에 입주해 아이로 정착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나중에 만주어를 성으로, 만주어를 바손 할라어로 삼았다.

청중엽 이후, 파슨네 만몽한 성은 대부분 부시, 다이씨였다.

원류댐

회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부시와 회족은 한문에서 성을 바꾸었다. 전주토관파스 연해지역 중외교통사적조사' 에 따르면 원말명 초 명태조는 포수경을 처벌하기 위해' 송으로 인용' 하기 위해 그 가족에 대한 보복을 했다고 한다. \ "포 라는 성 연루 두려워, 그래서 bu 를 변경하는 것보다."

또한' 무슬림 역사와 이슬람 문화' 라는 글은 명나라 홍무 중기에 "나는 혜르에만 가입했고, 가시사와 사마르한 (모두 현재 우즈베키스탄에 있음) 으로 파견돼 백관으로 파견되었다" 고 밝혔다. 그 후 가정에서 나에게 한 성을 부사로 바꿀 곳을 주었다. 그 증손자는 부상 () 이고, 부상지 조카 부영정 (), 부영정 () 의 아들 부생 () 은 여러 대의 재위 () 로 가정 () 에 속한다. "

유원 9

만주족에서 유래한 것은 한문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청나라 통지 종실책 만주족 팔기 성' 에 따르면:

(1) 만청백비둘기 가족, 일명 버씨 가문은 김대 Xi 후예 버씨 가문에서 유래했다. 성은 하라, 만주족은 산 (오늘 흑룡강호마반고) 에 살고, 성은 부이다.

⑵ 만주족의 보두리족, 일명 브리토석천족, 브리도소복족은 만당여진' 천하 30 성' 중 하나인 바루족에서 유래했다. 김대 때 여진은' 팔루숙', 성을 씨로, 만주어를 보두일 할라로 했다. 그녀는 소론 (오늘 흑룡장성 연강 서쪽의 광대한 지역) 에 거주한 뒤 오윈크족에게 성으로 불렸다. 청나라 중엽 이후, 다관된 한족 성씨는 부시, 부식, 노씨, 번씨, 석화, 부시였다.

(3) 부니할라, 만주족, 푸나하촌 (오늘 흑룡장성 닝안), 니마차 (오늘 흑룡장성 무링카이호 맞은편, 러시아 우수리스크) 등에 거주하고 있다. 여러 차례 대관식을 거쳐 한족의 성은 부시, 부시, 석유였다.

(4) 만주족의 부차족은 후르하의 여진에서 유래한 것으로, 땅을 성으로 하고, 만주어는 부르카할라, 중국어는' 도피' 를 의미하며, 아리쿠 (현재 러시아 우수리강 상류 지류 아구리강 유역), 후르하 (오늘 흑흑강 맞은편 러시아 지역) 등에 거주하고 있다.

5] 만청부니 성, 만주어는 부니할라, 니마차 (현재 흑룡장성 무링싱카이호 맞은편, 러시아 우수리스크 경내) 에 거주하며, 이후 대관된 중국 성씨는 모두 부시와 부시였다.

원점 10

다호르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역사 책 "흑룡강 씨족지" 에 따르면:

(1) 다호르족 버크투족, 일명 부크투족은 흑룡강 유역에 살고 있다. 나중에 만주어를 성으로 하면 만주어는 뷰익 투하라어이다. 청나라 중엽 이후, 한성을 부라고 많이 관리한다.

⑵ 부쿠르 성은 다호르족으로, 중국어는' 모염' 을 의미하며 흑룡강 유역에 거주한다. 나중에 만주어를 성으로 하면 만주어는 부쿠르하라어이다. 청중엽 이후 관한성은 부이다.

기원 11 년

오빙크족에서 기원하고, 오빙크족 출신의 브라목족으로, 한화 개성에 속한다. 사료기록' 흑룡강씨족 사본' 에 따르면 오윈크족의 브라목족으로 일명 보라목족, 비자목족, 브라목족으로 흑룡강 중하류의 한구 강, 부사 (오늘 흑룡강나하), 후렌벨 (오늘 내몽골 하이랄) 에 살고 있다. 나중에 오로춘과 만주어를 성으로, 만주어를 브라목할라어로 삼았다.

청나라 중엽 이후 오빙크족, 오로춘족, 만주족 라목인의 한족 성은 대부분 부씨 채씨였다.

기원 12 년

시버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문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부차네시, 부쿠구수리, 부쿠소일치 등 시버족은 모두 고대 흉노수부 부족의 후예로부터 기원했다. 상술한' 제 4 원' 과 함께 원나라 이후 선양에 거주하고 청나라 때 소렌부에 편입되었다. 대부분 장거리 이주를 거쳐 신장 일리에 주둔하고, 소수는 요동반도에 남아 있다.

청중엽 이후 한성은 복으로 바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