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전투와 꿈 = 선봉
1, 속성점: 민첩한 손목시계 장비, 나머지 모든 힘.
2, 기술 포인트:
게임은 처음부터 전투전문을 주시하며, 꿈을 추가할 필요가 없다. 전투 초기에 나는 폭풍본체와 쌍옹체, 그리고 기본체 (기치는 전투특정된 마법 기술로 직접 내려놓을 수 있고, 시간이 짧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길 수 없는 괴물을 만나면 끼어들게! 고급에는 부그 (bug) 가 있는데, 전혀 추가하지 않는다) 와 무기 훈련체가 있고, 나머지 점들은 모두 전문적이다. 그리고 노는 것이 좀 피곤하면 경적을 조금씩 눌러서 목숨을 건진다. 투풍 기술은 적군에 빠르게 접근하는 데 매우 좋다. 1 점으로 업그레이드, 고급에 추가하지 마십시오. 너무 경제적입니다. 그런 다음 상황에 따라 이중 보유와 맹공격 고급이 번갈아 업그레이드된다. 특히 이중 보유고가 이뤄지면 전투풍으로 적에게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조상의 뿔을 업그레이드, 보스 전용. 전투 격노는 개인의 취향을 보고, 트리거가 그리 높지 않아 고급 부수적 상해를 가할 수 없다. 이 시스템을 주문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격투기를 전공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게임이 중기에 들어서면 서사시의 난이도가 꿈의 전문성을 높이기 시작할 수 있다. 이 꿈은 전투에 매우 도움이 된다. 첫째, 팬텀 공격과 진보, 그룹 부상 화려한. 청몽 시스템은 전쟁 시스템을 위한 맞춤식이라고 할 수 있으니 가득 채워야 한다. 현실을 왜곡하는 것은 좋은 군제어 기술이다. 그것은 오랫동안 한 무리의 괴물과 꿈의 왼쪽에 있는 세 명을 응시할 수 있다.
이 순서에 따라 기본 선봉이 형성되었다.
둘째, 사냥과 꿈 = 로마 점쟁이
1, 속성: 민첩하고 충분한 장비, 나머지는 모두 힘입니다.
2, 기술 포인트:
사냥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격본체와 나무에 대한 지식을 가득 채우고 약초지식 1 분, 기타 모든 것이 정상화됩니다. 일단 정상에 도달하자마자 바로 씻으면, 단 한 점밖에 없는 사격체가 되고, 고급 사격의 단편적인 파편이 가득 차서 관통력이 충만할 것이다. 이 시리즈가 이를 바탕으로 사냥전문은 일반적인 난이도 하에서 이미 강해졌으며, 평균단살속도는 다른 모든 전문정보다 훨씬 빠르다. 그런 다음 천천히 사냥 예술과 사냥 마스터 두 학과를 보충한다. 전설에 의하면 허수아비 미끼의 역할은 현재보다 훨씬 크므로 먼저 추가하지 않아도 된다. 사냥 소환점 수요가 너무 커서 먼저 1+ 1 에 넣을 수 있고, 최고 기술팀을 찍거나, 추가하지 않고, 추가하고 싶으면 가득 채워서 효과가 뚜렷하다.
마찬가지로 게임 중기는 서사시의 난이도로 꿈을 전공하기 시작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선봉장의 관점과 비슷하다. 차이점을 조금 말씀드리겠습니다. 후기 로마는 갈등을 주요 공격 기술로 삼았고, 쌍셈 (가까운 셈과 먼 셈은 모두 100%) 이 가까워졌다. 이런 성형을 통해 로마가 다른 직업에 비해 우세한 것은 분명하며, 안전성이 높기 때문에 주저하지 않을 수 있다.
다른 전공도 많지만, 역 시스템상 이 두 사람은 신인에게 잘 어울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