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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설 일상 수업 부록 (5 1 1~520)

연구의 길-구술 중국어 수업

2022 년 5 월 14 일

인간으로 태어나고, 실존하며,

오덕이 양심을 이끌다.

넷째, 지혜의 네 가지 아름다운 단어,

일심삼책으로 성인이 되다.

이영홍-제 520 과/총 수업 1228

(중국어 구어 일본어 수업/학습+채소뿌리+중국어 구어 = 일반 수업)

텍스트:

본문의 중성자 머리말 07

채읍진, 그 극단을 연구하다!

그 중 의문점이 있다면, 대리인은 나중에 현명한 행동을 한다.

여전히 그 오래된 장은 10 권으로 나뉜다.

엄숙한 명령

(응우옌이)

번역:

나는 무지와 근면함만 있을 뿐, 언제 종석 사상의 신비를 다 소진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여기에 약간의 의문점과 누락이 있으니, 우리는 테사가 나중에 다시 이야기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전서는 옛 내용을 답습하여 모두 10 권으로 나뉜다.

정중히 서문하다.

(응우옌이)

느낌:

학자의 포부와 포부

재능이 있어야 하고 부지런해야 한다.

극단을 따지다

확실하지 않다

영후선

스물 한 첨부 는 말했다:

채읍은 매우 부지런하고 매우 부지런하다!

그 중 의문점이 있다면, 대리인은 나중에 현명한 행동을 한다.

여전히 그 오래된 장은 10 권으로 나뉜다.

공포의 길.

두려움을 조심하다

계속하다

신성한 학교에 가다

연구의 길-구술 중국어 수업

2022 년 5 월 13 일

인간으로 태어나고, 실존하며,

오덕이 양심을 이끌다.

넷째, 지혜의 네 가지 아름다운 단어,

일심삼책으로 성인이 되다.

이영홍-제 5 19 과/총제 1227 과

(중국어 구어 일본어 수업/학습+채소뿌리+중국어 구어 = 일반 수업)

텍스트:

본문의 중성자 머리말 06

이봐! 만약 네가 하늘의 높이를 안다면, 너는 그것이 왜 높은지 논쟁해야 한다.

아이의 방식은 무엇입니까? 천도는 간단하고 치밀하다.

대사는 마치 햇빛이 찬란하다는 듯이 서로 물었다. 그것은 사방에서 변했지만 하늘을 넘지 않았다.

오늘은 세상의 종말인 것 같다. 잘됐네요. 의미 의 의미!

이순신' 에서는 25,' 춘추' 에서는 균형,' 촉' 에서는 중용,' 리' 에서는 중용이다.

보이지 않고 중립적이지 않습니다. 코끼리 한 마리가 있다고 하는데 중간에 있지 않다.

허무함 속에서 그 위를 흔들지도 말고, 밑에 쓰지도 말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 적절한 변화, 하지만 의로운; 이것도 실루엣입니다.

국내에서 말하는 것이 이렇게 많다.

리 징 (Li Jing) 은 성도들에게 물었다. 아들은 말했다: "이유가 없다면, 그렇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는 베드로에게 무슨 말을 했는지 물었고, "피터, 길도 필요하다." 라고 말했다. 아무것도 없어? ""

위징은 성인의 근심을 물었고, 아들은 말했다. "천하가 의심하는데, 나만 혼자야?" "

상동으로 돌아가자 그가 말했다. "롯데지명, 내가 또 뭘 걱정하니?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는데, 내가 왜 의심해야 하는가? "

한 가지를 키우는 것은 깊은 취미이며, 어떻게 하는지 알 수 있다.

또는 텍스트에 대한 무지가 있을 수도 있고,' 논어' 를 병으로 삼는다면, 이런 피부관은 마음이 풀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번역:

아아! 하늘이 높다는 것을 알면 왜 높은지 명확하게 구분해야 한다.

아야코 의 생각은 바로 천국 에 가깝습니다? 천도는 순전히 간단해서 만물에 영향을 미친다.

학생들 사이의 문답 언어는 하늘에 붙어 있는 해와 달과 별과 같다. 변화는 무궁무진하지만, 결코 하늘의 범위를 벗어나지 않을 것이다.

이제 우리는 그것의 기원을 연구하여 그것의 큰 끝을 얻을 수 있어야 한다. 중도의 정수는 정말 대단하다!

주역' 에서는 25 년 중반,' 춘추' 에서는 좋고 나쁨의 말,' 상서' 에서는 제왕의 극, 구역법,' 예기' 에서는 중용의 길이다.

중도는 공허하지도 유형도 아니다.

중용은 추상적인 이론도 아니고 구체적인 함수도 아니다.

권력을 종교로 바꾸는 것만이 적당하게 만드는 것이 중도의 총체적 사고방식이다. (조지 버나드 쇼, 명예명언)

종설' 은 그럴 뿐이라고 생각했다.

이정은 성인의 도를 물었고, 글에서 "어디서 왔는지,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누군가 소위 어디로 간다는 것이 무슨 뜻인지 물었다.

문충이 말했다. "어디로 가는 것은 모두 큰길이 병행하는 것이니, 절대 도달할 수 없다!"

위정은 현자에게 슬픔과 의심이 있는지 물었다. 중성자는 글에서 이렇게 말한다. "세상의 모든 사람은 슬픔과 의심을 가질 것이다. 어떻게 슬픔과 의심이 없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은퇴할 때, 글은 늘 동에게 "운명을 알고 즐거워한다" 고 말한다. 무슨 걱정이 있어요? " -응? 나 피곤해, 무슨 의혹이 있어? ""

이런 심도 있는 탐구에 근거하여, 우리는 일거수일투족을 들 수 있다.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진실을 알 수 없는 견지문을 가지고,' 논어' 를 모방한다는 비판을 받을 수도 있다. 이것들은 모두 피상적인 견해이며 정보를 얻지 못했다.

느낌:

이십오 일

다음 점술 속에 살다.

점괘의 다섯 등급

《춘추》의 힘

칭찬의 말은 칭찬의 말이다.

아들은 말했다: "내가 다른 사람에게 있다면, 누가 내 명성을 망칠 것인가? 클릭합니다 -응? 명성이 있으면 시도해 보아야 한다. 사민도 3 대가 직진하는 이유다. ""

(좌추명은' 춘추' 라는 이름으로 함축적이고 웅건하며 완곡하며, 더럽지 않고, 악행을 징벌하고 권고하는 것을 징벌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춘추, 춘추, 춘추, 춘추, 춘추, 춘추, 춘추) 성자가 없으면 누가 고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키안 뮤 (Qian Mu) 는 "공자가" 봄과 가을 "을 쓸 때 인간의 아름다움을 과장하거나 인간의 악을 숨기지 않는다. 칭찬과 평가 절하를 불문하고 사실로 말하는 것은 사실, 일은 밍따오 근거로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 을 참조하십시오

"상서" 의 제왕은 극단적이다

제극, 제왕이 세계를 지배하는 법칙. 이른바 대중도라는 것이 옳다.

구구, 전설에 의하면 천제는 우치천하를 다스리는 9 가지 대법, 즉' 낙서' 를 주었다. 세계를 지배하는 법률을 가리킨다.

"에티켓" 의 황금 의미

중용의 도리는 현실을 중시하고, 사람을 대하고, 사람을 대하고, 공정하고 평화롭고, 시간, 일, 현지 여건에 따라 유교 사상의 이론적 뿌리는 모두 인간성에서 비롯된다.

화해의 총결: "용, 늘, 중화는 항상 할 수 있는 길이다."

중용' 은 유교 고전 중 하나로' 예기' 제 31 장이었다.

송대 유학은 이를' 예기' 에서 추출하여 독립된 책으로, 주는' 논어',' 맹자',' 대학' 과 합편해 사서로 편찬했다.

스물 한 첨부 는 말했다:

잘됐네, 정중대의야!

이순신은 25 입니다.

"춘추" 에서

책에서 그것은 황제이다.

리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중용의 길이다.

보이지 않고 중립적이지 않습니다.

코끼리 한 마리가 있다고 하는데 중간에 있지 않다.

허무함 속에서 그 위를 흔들지도 말고, 밑에 쓰지도 말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 적절한 변화, 하지만 의로운; 이것도 실루엣입니다.

여기는' 중간' 이 될 것이다.

너는 너의 큰 생각을 얻었다.

아무리 어려워도.

중간' 을 볼 수 있고' 몸' 을 볼 수 있다

연구의 길-구술 중국어 수업

2022 년 5 월 12 일

인간으로 태어나고, 실존하며,

오덕이 양심을 이끌다.

넷째, 지혜의 네 가지 아름다운 단어,

일심삼책으로 성인이 되다.

이영홍-제 5 18 과/총제 1226 과

(중국어 구어 일본어 수업/학습+채소뿌리+중국어 구어 = 일반 수업)

텍스트:

본문의 중성자 머리말 05

전현은 후현의 준비이고, 고문은 금문의 수양이다. 그것은 성인을 떠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에 이끌려 과거를 바쳐 배우는 것에 가깝지만 통치자를 감당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황제와 송나라가 천하를 다스리고, 유존문을 존중하며, 성과가 뛰어나다. 수왕은 패권을 벌하고, 잡정은 없다. 당나라 를 가로 지르는 것을 억제하여, 문중의 사람들이 만날 수 있게 하였다.

그는 한 유 이단 의 공적 을 거부, 유교 의 공적 도, 그래서 맹자 는 양, 모 를 거부 할 수 있지만, 공로 는 아래 에 있지 않다.

가족, 누가 도가의 유교 사상이며, 안회라고 불리는데, 이는 그가 연구원이자 노정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중성자라고 부르지 않을수록 성공한다.

"문중성자" 는 "몽크" 라고 하지 않지만, "도" 는 존재하고 가치가 있다.

당나라 말년에 사공도의 작품은 일단 파괴되어 명문 중의 중성자 성인이었다.

오계절의 혼란 이후, 거의 평지로 전락하여, 유충이 앞에 종지를 그렸고, 손한공은 뒤에서 깔아놓고, 모두 성인이었다.

그러나, 그것은 이기지 못했다.

번역:

고대 성선현은 후세의 본보기이고, 역대 고전 저작은 당대 문장 규범이다. 성현에서 이탈하고, 고제를 버리고, 현법을 채택하는 것은 천하대치를 실현할 수 없는 것이다.

송나라는 세계를 지배하고, 유학을 숭상하고, 문교를 숭상하며, 민심이 순박하고 정직하며, 황제가 왕도를 정련하고, 패권을 깎고, 정교가 순수하고 복잡하지 않고, 국정이 당나라를 능가하여 아야코 제자들의 만남이 때마침 잘 되었다.

한유는 이단을 거절하고 유학을 수호하고 공업을 세운 사람이다. 그래서 한유는 맹자가 양주와 모묵에 저항하는 것을 칭찬하는데, 그 공헌은 우우 못지않다.

머크는 유교 학설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정통학설에서 살아남은 사람이다. 이에 뭉크는 안회대에게 안회와 대우, 후직과 같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극찬했다.

한유는 문중자를 찬양하지 않고, 유교를 수호하는 것을 1 위에 두고 도가 생존을 2 위에 두어야 하는가?

아야코 가 스님 을 찬양 하지 않은 것처럼, 도교 는 살아 있고, 그의 업적 도 그 안에 있다.

당나라 말, 사공도는 유가 성취가 고갈되어 도통이 쇠퇴하여' 아야코' 의 위대함을 이해했다.

5 대 도붕, 천하정, 앞은 유개존경, 뒤는 손광흥유학, 모두 성인을 묘사한 저작이지만, 그 이론과 사상은 세계에 널리 퍼지지 않았다.

느낌:

맹자? 탱 웬공 (Teng wengong) 의 통치하에 "

만약 세상의 글자가 양에 속하지 않는다면, 그것들은 모에 속한다.

양은 나에게 정인군자가 없다.

묵가의 겸애는 아버지 없는 것이다.

아버지도 없고, 왕도 없고, 모두 동물이다.

맹자? 전용 "

양쯔 나를 위해, 한푼도 꺼내, 세상을 위해, 아니 흰색 가져가 라.

묵자는 모든 것을 사랑하고, 그는 이익 세계를 갈망한다.

모지가 중학교를 개최하다. 중간에 가깝다.

만약 네가 보유할 권리가 없다면, 너는 여전히 보유할 것이다.

한 가지 악에 집착하는 사람도 절도죄를 저질렀고, 일거수일투족을 들고 백 가지를 낭비했다.

양주, 성은 양, 위국 (진) 사람, 중국 전국 초기의 위대한 사상가, 철학자.

양주는 도가 양주학파의 창시자로, 그의 철학사상은' 나를 위해',' 다시 태어나다',' 자중' 을 주제로 한다.

전국시대에' 천하의 말은 양에게 돌아가지 않고, 모에게 돌아간다' 는 현상이 나타나 그 학설의 큰 영향을 알 수 있다.

맹자: 양쯔 내게서 취하고, 한 푼의 돈을 뽑고, 천하를 이롭게 하며, 그 이익을 위해 하지 않는다.

"한비자현학": 오늘날 어떤 사람들은 여기에 있습니다. 그들은 성위도 군대도 아닙니다. 그들은 세상을 축복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세상은 예의 바르게 대할 것이다. 그들은 자신의 지혜를 중시하고, 최선을 다하며, 사물을 경멸하는 사람이 다시 태어날 것이라고 생각한다.

여춘추 팔: 제가 오늘 가지고 있는 것은 제가 가진 것이고 나에게도 좋은 것입니다.

묵자, 이름, 춘추말 전국시대 초 송인.

묵자는 묵가의 창시자로 사랑, 불가침, 상현, 상동, 지, 명귀, 무생, 무악, 검장, 검소 등의 관점을 제시했다. 묵자는 사랑을 겸하는 것을 핵심으로 검소하고 상현을 지렛대로 하여 기하학 물리 광학 성취가 뛰어난 학파를 창설하였다.

묵학은 진나라 시대에 큰 영향을 미쳤고, 유가와 함께' 현학' 이라고 불렀다. 전국 시대 백가쟁명은' 비유유가가 묵' 이라고 불렸다.

스물 한 첨부 는 말했다:

성인 이전, 성인 이후, 고대 중국인, 현대 중국인.

조상 대대로 미덕을 계승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오다.

연구의 길-구술 중국어 수업

2022 년 5 월 1 1

인간으로 태어나고, 실존하며,

오덕이 양심을 이끌다.

넷째, 지혜의 네 가지 아름다운 단어,

일심삼책으로 성인이 되다.

이영홍-제 5 17 과/총제 1225 과

(중국어 구어 일본어 수업/학습+채소뿌리+중국어 구어 = 일반 수업)

텍스트:

본문의 중성자 머리말 04

카디프 깊은 사람, 그 해 가난할 수 없다; 일에서 멀리 떨어진 것은 다른 세대가 되어 드러날 것이다.

방위성할 때 인문복고, 주 () 공위치 () 를 충분히 준비하여 번영할 수 있다.

어제 순경과 양웅의 책 두 권이 한유와 류종원에 의해 삭제되었고, 이귀와 양욱이 주석을 달았다. 하물며 견권 () 이 아니라 양비 () 가 쓴 것이 아니라, 왜 학자가 인용할 수 없는가?

진언으로 오수를 축적하고 동질이의를 도입하여 주석을 달고 부드럽다.

번역:

그윽하고 무거운 길은 현세에 묻히지 않을 것이며, 그 깊은 지혜는 반드시 백대 이후에 빛날 것이다.

성세 때 의식, 음악, 정치, 교육은 모두 고대 제도를 회복했기 때문에 주공과 공자의 달화도가 잘 발전하고 존중되었다.

과거 순자, 양웅이 작품을 썼고, 한유 () 류종원 () 이 편집, 이귀 (), 양지평 () 을 증설했다. 더구나 \ "아야코 \" 는 견자와 양웅이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학자는 아야코 가르침을 제창해서는 안 됩니까?

그래서 저는 그 오묘함을 깊이 연구하고 탐구하고, 광범위한 참고 문헌으로 유사점과 차이점을 구분하고, 이 책에 주석을 달아 문교를 보조합니다.

느낌:

나는 티코를 두려워한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문왕이 없으니까 문도 없어!

하늘은 점잔을 잃을 것이고, 죽은 자는 점잔을 따르지 않을 것이다.

하늘이 죽지 않으면, 선택인은 어디로 갑니까? ""

공자는 열국을 주유하고, 출국하여 나라를 지키며, 진국에 가려고 한다. 그는 송국양 같은 곳을 지나갔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현지인들에게 체포되어 죽임을 당할 위협을 받았다.

공자 는 말했다:

"주문왕은 이미 500 년 동안 죽었으며, 주조가 창립한 예악 제도 문명은 존재할 뿐만 아니라, 영향이 깊다.

만약 하늘이 이 문명들을 끊을 운명이라면, 우리 후손들은 이런 문화를 얻을 기회가 없을 것이다.

나는 하늘에서 선출되어 문왕의 문명을 물려받았다. 나의 임무는 이 문명들을 정리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것이다. 한 마리티코가 나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이루어진다!

스물 한 첨부 는 말했다:

도심자, 그 해는 끝이 없다.

직장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들은 몇 세대 후에 나타난다. (서양속담, 일속담)

당사자가 거룩해야 하고, 인간성이 복고적일 때,

만약 네가 심리적인 준비가 있다면, 너는 그것을 길게 할 수 있다.

진언 오운, 동질이의 도입,

그것에 주석을 달고 너의 날개로 부드럽게 해라.

스벤은 나와 함께 있으니 잘 대해라!

연구의 길-구술 중국어 수업

2022 년 5 월 10

인간으로 태어나고, 실존하며,

오덕이 양심을 이끌다.

넷째, 지혜의 네 가지 아름다운 단어,

일심삼책으로 성인이 되다.

이영홍-제 5 16 과/총제 1224 과

(중국어 구어 일본어 수업/학습+채소뿌리+중국어 구어 = 일반 수업)

텍스트:

본문의 중성자 머리말 03

이가의 고서 수집품은 특별히 준비가 되어 있고, 열 개도 열거되어 있는데, 정말 2 계단이 없다.

상세한 조사에 따르면 두연 () 에게 진 () 의 고위 대신에게 상을 받아 편입되어 죽었다.

파이프에 대한 사물에 대한 인식은 배XI 의' 성현전' 에 있다. 그것은 오늘 존재하지 않는다.

그래서 왕의 고아가 쓰러진 것은 종석의 책 두 권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전우가 죽어가고 있다. 황제는 유유하다." 아야코 의 가르침은 매우 우울하지만 실용적이지 않다. 휙! 비애. ""

이것은 du Yanyan 이 억제되고 "경전 계속" 이 전달되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왕 자기 연민, 유세필록.

후세 사람들은 남을 탓하고, 위는 사람을 가르칠 수 없다.

번역:

우리 집의 헌 책은 매우 꼼꼼하게 준비했고, 열 편을 엮었다. 사실, 이런 2 차 단계는 존재하지 않는다.

글에서 자세히 추측하여 두연은 이 글을 진에게 넘겨주고, 진은 이 글을 편찬하여 죽었다고 추측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파이프' 에 대한 이해는 배씨의' 성현전' 에 기재되어 있으며, 오늘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그래서 왕의 고아들은 이 장들이 곧 실전되기 때문에 괴로워하며 종석에게 붙으며 이렇게 말했다. "뜻이 맞는 사람이 시들고 흩어지고, 조정의 정치가 점점 멀어지고, 결국 억압된 사상과 이론은 관철되지 못했다. 아이고, 정말 슬프다! "

이에 따라 두연이 억압당하고, 육경이 전해지지 않는 이유와, 왕인이 운명이 좋지 않다는 것을 비탄하고, 문유 편찬에 관심이 있다는 결심을 알 수 있다.

후세 사람들은 남을 책망하고, 남의 스승이 되는 도리를 널리 발양하지 않았다.

느낌:

스벤 단일 펄스 투과등

나도 공부가 늦어요.

스물 한 첨부 는 말했다:

Du Yanyan 억제 참조, "계속" 은 전달되지 않습니다;

왕의 자기 연민은 반드시 기록해야 한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다

절학승인

이 세상을 보세요.

연구의 길-구술 중국어 수업

2022 년 5 월 9 일

인간으로 태어나고, 실존하며,

오덕이 양심을 이끌다.

넷째, 지혜의 네 가지 아름다운 단어,

일심삼책으로 성인이 되다.

이영홍-제 5 15 과/총제 1223 과

(중국어 구어 일본어 수업/학습+채소뿌리+중국어 구어 = 일반 수업)

텍스트:

본문의 중성자 서문 02

설수와 조지도' 질문서' 로 유명하다. 이 책은 아들이 쓴 것이다.

당태종 정관 초, 고정물, 문학 고전, 무예가 근세보다 높다.

팡, 뒤, 리, 위,, 왕, 첸 동대, 300 년 동안 지멘스는 절반의 공을 들였다.

정관 2 년, 고문가 두연 작서' 종석',' 아야코 시가' 는 사용에 투입되지 않았지만 손창무기가 진압해 익사했다.

그래서 왕의 경서는 고아의 집에 흩어져 대대로 듣지 않았다.

23 년, 태종이 채 마르지 않았다.

그러나 푸슈 형은 관중에서 종석을 가르쳤고, 열 권부터 시작했다.

이 세상에는 불완전한 글이 많이 있는데, 두연의' 집' 은' 종설' 의 서문으로 오인되었다.

관중이' 관전' 을 받은 것도 다행이다. 이것은' 종서순' 이 아니다. 관중점술의 경험을 표현하고 방, 위, 태종의 도론의 아름다움을 기억하기 때문이다.

함께 감추고, 두루마리를 나누어 혼동하고, 순서를 잘못 정했다.

번역:

종설' 은 학생 간 문중의 문답을 기록한 책으로, 설수 (), 야오 () 가 편찬하고 이름을 붙였다.

당태종 정관 초년에 치국의 도를 보완하여 근대를 훨씬 뛰어넘는 무공을 연마하였다.

팡, 두연, 이정, 온대 치아, 온연 보, 왕녕, 첸 등. 대부분 상호 연관되어 있습니다. 당나라가 전승한 지 300 년이 되었는데, 학생들이 문학에 기여한 공헌이 절반을 차지했다.

당 태종 정관 2 년 (628), 검열 의사 두연 편편 \ "종설 \", 등급 \ "아야코 가문 \". 두연은 발탁되지 않고 손창무기를 진압해 얼마 지나지 않아 세상을 떠났다.

그래서 왕동의 저서는 고본 작가에게 흩어져 있어서 여러 세대가 들어 본 적이 없다.

당태종 정관 23 년 (649 년), 당태종이 죽고 제자 중 아무도 살아 있지 않았다.

만 왕 푸 슈 형제 닝 에서 \ "종 말했다 \" 를 배웠고, 지금까지 \ "종 말했다 \" 는 열 권으로 열거되었습니다.

현재 세계에서 전해 내려오는 불완전한 판본이 매우 많은데, 두연의' 아야코 시가' 는' 종설' 의 서문으로 오인됐다.

또한, \ "관전 \", 관우 왕 닝 관우 점 의 효과 에 대해 이야기 하고 기록 에서 \ "관우 왕 닝 \" 을 용서. 당, 당태종과 유교 성도미정을 토론하며 이 문장 은' 종서순'

느낌:

날씨 기반

적당한 곳을 충분히 이용하다

사람 중심

희망찬 생각

선택 가능한 것은 하나도 없다

스물 한 첨부 는 말했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다

한 세대의 제자입니다

낡은 차가 새로운 길을 개척하다.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큰 어려움을 참는다.

선현멸도를 발양하다

연구의 길-구술 중국어 수업

2022 년 5 월 8 일

인간으로 태어나고, 실존하며,

오덕이 양심을 이끌다.

넷째, 지혜의 네 가지 아름다운 단어,

일심삼책으로 성인이 되다.

이영홍-제 5 14 과/총제 1222 과

(중국어 구어 일본어 수업/학습+채소뿌리+중국어 구어 = 일반 수업)

텍스트:

본문 0 1 중성자의 서문

현자의 군주 () 는 후왕 () 이 인용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중니 () 가 말하고, 주공 () 이 말한다.

성자 중니, 유가는 도달할 수 없다. 그래서 몽크가 존경하고, 중니는 그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성인의 실천자 문중자와 몽크의 제자는 모두 학자가 아니다.

거지와 공손추는 서로 공부하지 못하고, 그들의 능력을 다해 그들의 말을 기록할 수 없다. 그래서 몬테소리 장과 문장은 약간 부족하다.

방 () 은 두 () 선생님의 묘미에 이르지 못하고 그의 가르침을 전하기 때문에 왕의' 경경 ()' 은 고민이다.

번역:

주공은 세계를 평화롭게 다스리는 성인이다. 이후 황제는 주공의 도를 실시할 수 없었고, 공자는 계승하여 서술하여 주공의 도를 세상에 알리게 하였다.

공자는 덕행이 완비된 성인으로, 후세 자손은 공자의 가르침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맹자는 그를 존중하고 공자의 가르침을 세상에 분명히 하였다.

문중자는 서립설을 쓴 성인이다. 그는 맹자식 인물이어야 합니까? 철학자가 아닙니다.

만장과 공손추도 맹자의 사상 정수를 다 소진할 수 없다. 모두 맹자의 말을 기록한 것이기 때문에 맹자의 장구는 대충 빈칸으로 가득 차 있다.

방, 두연 등 조신들은 모두 그들의 스승과 학자의 수준에 미치지 못하고, 그의 사상을 대대적으로 선전하였다. 그래서 왕통속육경은 그다지 선전이 잘 되지 않았다.

느낌:

맥이 잇닿다.

월급이 만연함에 따라, 그것은 오랫동안 지속될 것이다

스물 한 첨부 는 말했다:

공성 72 현, 삼천자.

강함을 크게 하다.

혜능 육조 칠가지오엽일화.

광대를 발양하다

왕중양에는 진짜 일곱 아들이 있다.

세계와 국민을 구하다

에이

만약 당신이 재능이 없다면,

도교가 오랫동안 전해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

연구의 길-구술 중국어 수업

2022 년 5 월 7 일

인간으로 태어나고, 실존하며,

오덕이 양심을 이끌다.

넷째, 지혜의 네 가지 아름다운 단어,

일심삼책으로 성인이 되다.

이영홍 제 565438 과

(중국어 구어 일본어 수업/학습+채소뿌리+중국어 구어 = 일반 수업)

텍스트:

왕가의 잡신 06

그래서 나는 수업을 분류하여 열 부분으로 나누어 열 권을 편성했다. 그의 제자의 성은 책의 끝이라, 그는 기록을 열람하여' 외전' 에 등재하여 책을 준비했다.

그리고' 육경' 과' 종설' 은 선인의 사업을 관찰하기 위해 밍따오 건립에서 일어나 훈훈을 하고, 글의 중성자가 무엇을 했는지, 어떻게 된 일인지 알고 있다.

시간순서가 멀어서 조정에 따라 동지가 망가졌고, 황제는 어색했고, 문중성자의 가르침은 억압됐지만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너무 아깝다!

공중전설의 후손들은 자신이 사업이 있다고 생각했다.

《정관 23 년 서문》.

번역:

그래서 나는 이 책을 10 부로 나누어 10 권으로 나누고 제자의 이름과 기타 관련 내용 (예: 생졸 연월 등) 을 요청하여 전기에 편입하여 전체 책의 주체를 완전하게 만들었다.

"속육경" 과 "종설" 을 보면 돌아가신 아버지의 성취를 보면 아야코 작품을 이해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신이라고 할 수 있죠?

그러나 세월이 흐르면서 정국이 변하고, 뜻이 맞는 사람이 점점 멀어지고, 조정의 정사가 점점 멀어지면서 결국 문중자의 사상과 이론을 억누르고 실행에 옮기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아아! 슬프다!

헛되이 유가 사상으로 후대에 전해 주다.

태종 정관 23 년 (649) 정월 순서.

(왕푸진)

느낌:

마스터 얀 (w ࿋) 은 말했다:

"새와 짐승은 한 집단에 있을 수 없다. 저는 문외한입니다. 누구죠?

세상에 길이 있어 언덕이 쉽지 않다. "?

모든 사람은 자기 나라의 운명에 대해 책임을 진다. 모든 사람은 그의 나라에 책임이 있다

스물 한 첨부 는 말했다:

육경',' 종설',' 선인의 사업'

정의로운 밍따오 건립, 역에서 직접 훈련을 받다.

네가 알고 하는 것은 천국뿐이다?

연대순서가 비교적 멀어서 조정에 차이가 있다.

동지에게는 어려움이 있고, 제왕은 어려움이 있다.

억누르고 하지 않는 것은 슬픈 일이다!

허공에서 자손을 전해 채식 장사인 줄 알았다.

과거, xinjia 법사 는 말했다:

강웨이베이 지평융 테스트

주인의 식목서를 바꾸다

수천 년 동안

천지가 길다

그들의 희로애락은 똑같다.

연구의 길-구술 중국어 수업

2022 년 5 월 6 일

인간으로 태어나고, 실존하며,

오덕이 양심을 이끌다.

넷째, 지혜의 네 가지 아름다운 단어,

일심삼책으로 성인이 되다.

이영홍-제 5 12 과/총제 1220 과

(중국어 구어 일본어 수업/학습+채소뿌리+중국어 구어 = 일반 수업)

텍스트:

왕잡문 05

19 년, 관중은 로스앤젤레스 기록관으로 임명되었다.

그는 또 생선비' 종설' 을 증정했다. "우리 형의 순서도. 클릭합니다

우재백은 "종석도 가르치고, 업무상 깊고, 글이 깊다" 고 말했다. 논어 같지 않아요? " 만약 네가 그것을 준다면, 너는 그것을 잃지 않을 것이다. ""

번역:

당태종 정관 19 년 (645 년), 관중왕녕은 조정에 낙주 도사로 임명되었다.

"종설" 을 주세요. "이것은 나의 고 형의 유언입니다." "

나는 또 한 번 절을 하며 말했다. "종설은 교육인으로서의 책으로서, 취지는 간결하고 간결하며 이치가 깊다. 혹시' 논어' 에 기재된 내용과 비교될 수 있을까요? "

고 () 학생은 이 책을 진심으로 받아들이고, 책 속의 지혜의 길을 쓰러지게 하지 않을 것이다. ""

느낌:

핏줄이 대대로 전해져야 생명이 영생할 수 있다.

인맥 관계가 대대로 전해져야 문화가 오래갈 수 있다.

법이 대대로 전해져 내려오면 도덕은 존속할 수 있다.

스물 한 첨부 는 말했다:

종설' 은 하나의 교육이고, 그 서비스는 심오하다.

글자 수가 적고 적다, 예를 들면 논어와 같다!

만약 네가 그것을 원하는 아들에게 준다면, 너는 그것을 잃지 않을 것이다.

앞차의 교훈, 뒷차의 교훈!

혈연, 관계, 법맥 ...

생활은 무궁무진하고 편안하다

연구의 길-구술 중국어 수업

2022 년 5 월 5 일

인간으로 태어나고, 실존하며,

오덕이 양심을 이끌다.

넷째, 지혜의 네 가지 아름다운 단어,

일심삼책으로 성인이 되다.

이영홍 제 565438 과

(중국어 구어 일본어 수업/학습+채소뿌리+중국어 구어 = 일반 수업)

본문:?

왕가의 잡신 04

정관은 열여섯 살, 우 스물 한 살, 육경의 뜻을 받는다. 3 년, 아주 평범하다.

오! 아이가 어떤 식견을 가졌는지, 또 야망이 있다.

번역:

당태종 정관 16 년 (642 년), 나는 스물한 살인데, 3 년 동안 육경 정요를 배웠다.

이봐! 젊었을 때 에센스를 배우기 위해 어디로 갔습니까? 나는 이 야망을 가지고 있다.

느낌:

효 () 는 친역 () 에서 시작하여, 중역 () 에서 시작하여, 마침내 일어섰다.

유림외사' 는 "선인을 그리워하지 않으면 수덕이다" 고 말했다.

스물 한 첨부 는 말했다:

스물한 살, 육경을 받다.

3 년은 아주 좋습니다.

뭘 알면 충분해? 주드의 야심이 발랄하다.

나의 조상을 생각하지 않고 미덕을 배웠다.

믿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