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대결에는 질서, 신비, 야성, 공포, 연옥이라는 5 대 진영이 있다. 그럼 이 다섯 진영은 각각 어떤 특징이 있는데, 어떻게 세트 카드를 만들 수 있을까요? 오늘 변쇼는 카드 대 카드 대항 5 대 진영의 특징과 카드 팀 건설에 대한 생각을 소개한다.
카드 대결 5 대 진영의 특징과 카드 팀 건설에 대한 생각.
본 공략은 게임에 현재 존재하는 5 대 진영인 질서, 신비, 야성, 두려움, 연옥에 대한 간단하고 효과적인 분석을 통해 각 진영의 키워드를 총결하고 본 진영의 현재 환경에 대한 주류 사고를 제기할 예정이다. 카드 수가 많기 때문에 일일이 열거할 수 없고, 일부 소수민족 카드는 확실히 강하기 때문에, 이번 중점은 이 진영의 카드 대부분이 공통된 특징이며, 일부 소수민족 카드는 조금 언급할 것이다. 여러분 스스로 실전 해보세요 ~
일이 늦어서는 안 된다. 주제로 곧장 가자.
첫째, 질서 캠프
키워드: 가혈, 통제장, 부활
먼저 가산점과 감점의 개념을 설명한다. 이전 공략에서는 각 카드마다 4 차원 값 (일부 장치/장소는 내구성만 있음) 이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고, 가산점은 카드의 4 차원에서 모두 값을 늘리는 데 작용했고, 감점은 카드를 줄이는 4 차원 값이었다. 내구성도 마찬가지다.
질서 캠프는 단순하고 난폭한 캠프이다. 여기서 말하는 단순함은 놀이의 단순함이 아니라 질서 카드의 꽃무늬 기교가 다른 진영에 비해 적다. 예를 들어, 전영에는 삼키는 효과가 있는 카드 (공격받은 생물을 제거하고 1 카드를 보충하는 카드) 가 없고, 대신 더 많은 가산점 수단과 정세를 안정시키는 기술 효과가 있다.
대표 카드, 태양신, 돌격 분대, 장터 노점상 등.
동시에 현재 환경에서 질서 진영은 지휘선, 선계 중재자 등 적의 효과의 유효성을 제한하는 카드도 강화했다. 홍교가 주도하는 방어 효과도 질서가 분야에 의존하는 능력을 더욱 견고하게 한다.
마지막 키워드, 부활은 구원천사의 부활 효과뿐만 아니라 영웅전사의 귀환과 몇 명의 기사의 귀환 효과도 가리킨다. 결국, 곧 뒤집히거나 이미 뒤집힌 우군의 회수는 질서 캠프의 장기 전투에서 자원 부족의 난처함을 피한다.
일반적으로 질서 브랜드를 세우는 생각은-나는 화려한 호루라기를 하지 않고, 나도 네가 노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우리는 서로 경쟁하여 누가 이기고 누가 지는지 결정할 수 있다. 이러한 수단을 배제한 후, 주문서의 빠른 증가는 플레이어가 높은 점수로 게임을 이길 수 있게 해준다.
둘째, 신비한 캠프
키워드: 보충, 폐기, 해제.
질서 진영이 호루라기를 쓰지 않는 권력대결이라면, 미스터리 진영은 의심할 여지 없이 또 다른 극단인 계략이 많은 마술사를 대표한다. 미스터리 캠프에는 보카드, 포기카드, 장방, 장정지 등 여러 가지 특효가 있다. 숙련된 신비한 플레이어는 풍부한 카드 수로 다양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다. 많은 우세의 대가로 미스터리 진영의 4 차원 포인트는 보편적으로 높지 않고, 포인트 수를 늘리거나 줄이는 수단이 상대적으로 부족하여 부적문이 보충되어야 한다. 결국, 카드의 상당 부분은 여전히 효과를 내기 위해 포인트 비교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카드 흐름의 핵심을 버리는 사기의 신, 토네이도와 같은 몇 가지 핵심 카드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또 다른 예는 훌륭한 솔루션 카드, 세 종류의 해양 동물입니다.
마지막으로, 전염병을 퍼뜨리는 것과 비슷한 모양의 눈법사를 가져왔습니다.
요약하자면, 신비한 캠프를 건설하겠다는 생각은 보통 자원을 둘러싸고 전개되는 것이지, 단순한 귀환 분야가 아니다. 우수한 보충 카드, 폐기 카드, 청표 등의 수단을 통해 상대방의 카드가 정당한 가치를 발휘하지 못하게 한다. 예를 들면 사기의 신, 토네이도, 사냥수 등은 적의 카드 품질을 낮추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다. 게임을 신비한 리듬으로 끌어들이면, 결국 적의 손자원이 고갈되고, 신비한 쪽의 손자원이 충분하여 최후의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째, 야외 캠프
키워드: 가산점, 카드, 역표.
캠핑은 서 있는 능력이 매우 우수한 캠프이다. 부름의 장점을 통해 빠른 배치를 실현하고, 가산점 수단에 의지하여 장면이 굳건히 설 수 있도록 하고, 득점 효율이 매우 좋고, 승률이 높고, 평균 시간이 짧고, 선행 배치가 억압이 강하다.
늑대의 유량을 예로 들다. 열쇠 카드는 금이 간 치아의 지도자, 숲의 신, 빌라, 빙원 늑대 등이다.
균열 지도자는 적당한 구석을 찾아 출산한 후 베라를 이용해 후속 입장 카드의 강도를 보장하고, 균열 지도자는 늑대무리가 뒤집히는 것을 막고 장면을 유리한 국면으로 유지할 것이다. 또 다른 오렌지카 늑대인 핀리치도 갈라진 치아의 방측 효과를 누리고 있지만, 단카드의 기능성은 숲의 신보다 훨씬 못하며, 수동적인 트리거 모드도 상대방에 의해 쉽게 회피되기 때문에 유일한 규칙 하에서 오렌지카 숲의 신을 선택한다. 또 다른 오렌지 카드 사냥의 여신 타밀은 이 세트와는 별로 닮지 않아 군더더기를 하지 않는다.
지난 주 업데이트 후, 금이 간 교주가 탄생할 확률은 40% 에서 30% 로 낮아져 이 카드의 실력을 어느 정도 약화시켰지만, 여전히 재생 가능한 수준이다. 또 다른 핵심 카드인 홍반 나방은 더 많은 카드를 휴대할 수 있고 구조가 더 유연합니다. 카드 조건이 비교적 가혹하더라도 커버 상한선은 늑대보다 약간 낮습니다.
넷째, 공포 진영
키워드: 감점, 뒤집기, 소환
공포진영은 카드 화풍에서 볼 수 있듯이 망령스타일에 편향된 진영이다. 공포카드팀은 아먹기, 시들기, 썩기 등의 용어로 적 영역의 단위와 수를 제한하는 데 능하며, 포인트가 4 차원으로 떨어지고 모두 0 이 되면 자동으로 영역을 벗어나, 손을 옮기면 동등하게 대우받고, 사격기회를 낭비한다. 하지만 포인트를 떨어뜨린 카드는 장면에 충분한 압력을 가하지 못하고 결국 지는 장면이다. 이는 두려움을 줄이는 승리점이다. 점류를 줄이는 핵심 카드는 네드호그, 늪나무, 쇠퇴화, 사령법사 등이다.
두려움의 또 다른 아이디어는 강제 뒤집기, 즉 포인트 경쟁이 아닌 효과를 통해 장내의 카드를 무작위로 뒤집는 것이다 (적을 뒤집는 것에 국한되지 않음). 강제로 패를 뒤집힌 대표 카드로는 섭혼괴와 흑상 등이 있다. , 종종 죽음과 함께 사용됩니다. 흑인 상인들은 신성한 효과로 죽음을 뒤집을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백성에서 뒤집을 수 있다. 흑상이 다른 팀원들에게 몸을 돌릴 때, 죽음의 해골을 소환하는 효과도 직접 촉발된다. 두개골은 또한 흑인 상인들에게 교환 탄약을 제공하고 공터를 남길 수 있다.
공포카드조의 세 번째 키워드는 부름이며, 소환을 통해 장면의 장점을 만든다. 열쇠 오렌지카의 명계 여신 하임레아는 해골을 소환해 속성을 강화하고, 초기에 장면의 우세를 형성한 뒤 왕권효과를 통해 상대카드의 위치를 제한하는 반면, 도묘 거인과 말을 할 수 있는 망령술사도 초기에 공포측을 도와 빠르게 매장할 수 있다.
앞서 언급한 우세와는 달리 공포진영이 핸드카드 자원을 보충하는 열세이기 때문에 부적에서 전생과 징용 방식을 통해 카드를 보충해야 한다. 공포카드 세트를 만들 때, 흔히 위의 세 가지 아이디어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실시한다. 다섯 장의 카드는 모두 중요한 구성 요소이므로 충동적인 부적을 만들기에 적합하지 않다.
다섯째, 연옥 캠프
키워드: 빼기, 희생, 뒤집기
연옥캠프의 화면 스타일은 우리인지 중의 악마에게 접근하고, 희생적인 방식을 취하고, 일정한 대가를 치르면서 더 많은 이익을 얻는다. (카오스 악마: 나는 미쳐서 모두를 위해 싸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런 사상의 대표카드, 예를 들면 종말 지도자, 혈색 신도, 광맥 원소 등이 있다. , 일반적으로 최종 결정의 주패는 아니지만, 초기 제한에 빠르게 도달하여 우리측의 이중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높은 수출의 주력선수 (예: 화염 거인) 를 이용하여 우세에서 승리로의 전환을 완성할 수 있다.
혼돈과 악의 대표로서 복원도 연옥캠프의 건설 방향 중 하나이다. 포인트 스트림이 줄어든 연옥카드는 보통 종말의 영주와 화신을 둘러싸고 지은 것이다. 감점의 풍부한 수단으로 종말 영주의 20% 를 촉발시켜 해산을 강행함으로써 강압적으로 뒤집는 효과를 거두었다. 최악의 경우, 코트에서 감점된 적의 카드는 감점 후 보충카드에 의해 억압될 수 있다.
연옥 진영에도 승리를 쟁취하는 패가 있다. 동시에, 카오스 악마와 같은 광전사도 훌륭한 보너스 BUFF 기계이다. 연옥 진영의 양질의 싱글 카드가 상대적으로 많고 충동 부적에 더 적합한 캠프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