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련은 느리고, 신기질은 느리다.
추석에 술을 마시자 손님들은 전임자의 시가 달을 보내지 않는 사람에게 주는 선물이라고 말했다. 천도로 선물을 구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오늘 밤의 달은 얼마나 귀엽고 긴 서방인데, 어디로 가야 합니까? 당신이 동쪽에서 일어나는 것을 방금 본 다른 사람이 있습니까? 아니면 망망한 우주 밖, 텅 빈 것, 호호만이 이 아름다운 달을 데려갈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하늘을 나는 거울과 같지만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누가 보이지 않는 긴 밧줄로 그것을 묶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월궁의 창아는 아직 결혼하지 않았는데, 누가 그녀를 붙잡았습니까? 달이 해저를 헤엄쳐 건넜다고 들었는데, 그 이유를 볼 수가 없었다. 이것은 예측할 수 없는 일이고 걱정스러운 끔찍한 일이다. 나는 바다에서 긴 고래가 월궁 옥전경 빌딩에 부딪칠까 봐 두렵다. 달은 해저에서 물이 물에 대해 걱정하지 않지만 토끼는 수영을 배운 적이 있습니까? 만약 이 모든 것이 무사하다면, 왜 점차 연결고리가 되었을까요?
문제의 현재 순서에 따르면, 달을 보내지 않은 사람이 있는데, 이 단어는 유일무이하다. 달보내기' 라는 새로운 각도에서 시인이 달이 지구를 돌고 있는 우주관을 어렴풋이 추측하는 것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참신한 달배달사이다.
어떻게 달을 보낼까요? 이 단어는 보통 희로애락을 묘사하는 다른 단어와는 다르다. 그것은 집을 그리워하지도 않고, 오늘도 그리워하지도 않는다. 대신 여명 전 순간의 달 광경을 포착하고 굴원' 다문' 의 글쓰기 스타일을 모방하며 달에 관한 신화 전설과 은유를 엮어 달에 관한 일련의 문제를 제기했다. "오늘 저녁 명월이 가난하다", 첫 번째 문장은 밝은 달, "가난", 귀여움을 자랑한다. 다음과 같은 질문이 잇따라 제기되었다. "어디로, 어디로, 어디로? 또 다른 세상이 있는데, 거기서 너를 보기 위해서, 동방을 비추기 위해서인가? " 그는 먼저 귀여운 달이 어디에 떨어졌는지 물었다. 그리고 제가 물었죠. "사람들이 방금 동쪽에서 달이 떠오르는 것을 본 사람이 또 있나요?" 시인의 과감한 상상력은 오늘 달이 지구를 돌고 있다는 이치와 유사하며, 그의 총명함과 이해력을 보여주며, 객관적인 자연에 대한 세밀한 관찰을 통해 이런 귀한 소박한 유물주의 사상을 갖게 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 "하늘, 빈 땀 확산, 하지만 긴 바람 하오 좋은 중추절을 보낼 수 있습니까? 그것은 하늘을 나는 거울과 같지만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누가 보이지 않는 긴 밧줄로 그것을 묶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항아가 결혼하지 않으면 누가 남을까요? 클릭합니다 "우주 공간" 고대인들은 자신의 시력 범위 밖의 천체를 "우주 공간" 으로 여겼다. "땀이 비 오듯", 끝이 없다. "하오 하오 좋은", 광대 한 외모; "항아", 창어. 달의 출현을 추측한 후 시인은 달의 자연현상과 신화 전설에 관한 일련의 질문을 제기했다. 단지 큰 바람이 달을 보냈단 말인가? 달은 뿌리가 없어 하늘에 걸려 있다. 누가 묶었어? 누가 월궁에서 창아의 결혼을 막았습니까? 이런 문제들은 오늘날 사람들에게도 문제가 되지 않지만, 신 기아가 살던 시대에는 그와 같은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만이 이런 질문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처음 두 가지 질문은 당시 과학수준에서 설명할 수 없었던 자연현상으로, 다음 질문은 시인이 월중 창아의 동화에 대해 의심을 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백의' 술독지갈증' 에서' 창어 한 사람의 이웃인 사람' 이라는 의경이 비슷하고, 두 대사의 생각은 일치한다.
두 번째 영화는 첫 편을 답습하여 자신의 생각을 계속 진술하고 달에 관한 모든 전설에 대담하게 의문을 제기했다. "해저를 건널 이유가 없다고 하니 어색하다." 이 두 문장은 달의 운행 노선을 겨냥한 것이다. 그는 어떤 사람들은 달이 해저를 통과한다고 생각하지만 물어볼 수 없다고 말했다. 이런 견해는 혼란스럽고 걱정스럽다. 다음은 제가 이런 주장에 대한 생각과 의문입니다. \ "두려움 만리 긴 고래, 수직 및 수평 휴식, yugong qionglou. 클릭합니다 "두려움" 이라는 단어는 저자의 관심사이다. 달이 정말로 해저를 통과한다면, 그는 바닷물에서 몰려오는 고래가 월궁의 화려한 궁전과 파빌리온 누각을 손상시킬까 봐 정말 걱정했다. "개구리는 물에서 목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운호옥토끼가 가라앉는 것을 구하는가?" "그래서", 원래; 예, 예; 구름학', 왜? 달에는 두꺼비와 옥토끼가 있다고 한다. 그는 달이 해저를 통과할 때 두꺼비가 수영을 할 줄 알지만 옥토끼가 수영을 할 줄 모르면 어떡하지? \ "도로 가 방해받지 않는 경우, 어떻게 구름 은 점차 후크 처럼? 클릭합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한 걸음 더 나아가 달이 해저를 관통하는 설법에 의문을 제기했다. "잘못이 없다" 는 것은 위의 문제에 대한 총결산이다. 월궁의 집이 손상되지 않고 옥토끼도 두꺼비처럼 순조롭게 바다를 건넌다면, 왜 동그란 달이 점점 갈고리 같은 달로 변할 수 있단 말인가? 이것은 "만약 당신이 거울처럼 밝을 수 있다면, 왜 송립코 A 후크를 사용해야 합니까?" " (로: "달초") 좀 더 구체적이고 심오합니다.
글자 전체가 단숨에 완성되었고, 촘촘하고 일관적이어서, 읽기가 마치 깨진 대나무 같다. 단어의 시야가 넓고, 구상이 참신하며, 상상력이 풍부하다. 낭만주의와 생활논리도 있고, 더욱 귀중한 과학사상도 있다. 선인의 영월의 고정관념을 완전히 깨고, 선인이 말하지 않은 말을 하고, 전무후무한 일을 해냈다. 그 의미는 그 슬픈 달의 작품보다 더 심오하며, 그 경지는 단순히 자연의 풍경을 묘사한 시사보다 한 수 더 뛰어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