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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실한 예술이란 무엇인가?

관련 역사적 사실로 볼 때, 풍수학설은 한나라에서 매우 성행하고, 점술은 그 주요 내용이며, 대부분 황당무계한 미신이다. 이에 대해 당시 식견 있는 사람들은 비판이나 비판을 한 적이 있다. 예를 들어 동한 왕충은 당시 세상에 유행했던' 풍양력' 이 거의 사실이 아니라고 지적했다. 신선이 다르기 때문에 성인은 말하지 않고 철인은 전하지 않았다.

한말' 풍속통' 에서' 책' 을 언급해야 한다. 초달에 사람을 만나면 반드시 다툼이 있을 것이다. " 사실로 이런 주장을 반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실 유군양은 남양 목자로, 초승달을 맛보고 승리를 거뒀다."

나중에 삼국에 도착했을 때, 임위 장건 () 는 구름을 설명했다. "" 안사고는' 양한웅전' 에서' 감천푸' 를 인용했고, 이선은' 문선' 에서 양웅' 감천푸' 의' 호탄어' 를 인용했다. 이런 견해는 허신이 허신을 천지로 해석하는 길과는 약간 다를 뿐이다.

화이난자',' 감천부',' 일본인전',' 인옥금편',' 후한서',' 정현',' 왕충',' 응수' 등 언급한' 인옥' 의 모든 관련 단어들을 전면적으로 고찰하는 것도 의미가 있다.

우리가 아는 한,' 캄유' 라는 단어의 정의는 풍수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으며, 삼국 시대의 맹강 임웨이에서 기원했다. 한 번 말했다: "전옥, 하나님의 이름, 집을 그리는 책의 창조자." 안사고주' 곰전' 의' 감천푸' 에는' 유 보기' 라는 문구가 있다.

안사고는 장염의 이론을 맹강의 이론과 비교한 뒤 "장석도 마찬가지다" 고 논평했다. 맹강설의 출처는 상세하지 않지만, 한대 풍수 서적의 고증에는 확실히' 토택서' 나' 토택서' 가 있다. 왕충의' 논형수편' 에서 인용해 당대의 여재, 자의 상세한 고증을 참고하여 맹강의 말이 한대 학자의 말에 충실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절대 맹강이 허공에서 지어낸 것이 아니다.

《 구당서 여재전 》 에 따르면 당초, 육은 당조의 명령에 따라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풍수 서적을 출판하고 교정하여 "그 풍속에 가서 그 용도를 보존하였다" 고 한다.

여재는 전고를 각종 풍수서의 정명으로 허위, 지루함, 불합리한 책들을 비판했다. 그의 서술문' 가경' 은 "현대 무당에 관해서는 5 성이 더 있다" 고 말했다. 궁, 상, 교제, 정, 옥 등 다섯 성을 말하는 사람은 모두 자신이 속한 것을 알고, 모두 이에 따라 행동한다. 하지만 소위 "고전적인 경험" 은 없습니다. 음양서에는 이런 언어가 없다. 이것은 미친 입소문이지만 아무것도 아닙니다. 다만' 풍유경' 황제에 따르면 그는 전로로 오성이 있다고 말했고, 또 하나의 예를 들어 오성이 "일이 오래되지 않고 의리가 편파적이다" 고 말한 것을 증명했다.

여재의 소위 오성론, 즉 오음성 이자론은' 호탄어경' 에서 유래한 것으로, 동한 왕충의' 논형 돈수편' 은 당시' 토재서' 라는 이론에 대해 맹렬한 비판을 가했다. 왕 chongyin 에 따르면; \ "도저책 \" 은 말했다: 집 여덟 수술, 리우 지아 의 이름을 첫 번째 로 계산. 1 위 입립, 궁상이 다르다. 집은 다섯 번, 성은 다섯 번 있다. 가족은 질병, 죽음, 죄, 재해를 측정하기 위해 성과 도둑 (도둑, 즉 그램) 이 비슷하다. 그는 또' 화원예술' 을 인용해 상인은 남향해서는 안 되고, 청서는 북향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상인 금, 남쪽 화재 도; 북방 불, 물; 물은 불보다 낫고, 불은 금을 훔치고, 오행은 서로 맞지 않는다. 그래서 다섯 성의 집, 문은 정사각형이 있고, 방향은 정확하고, 부귀영화는 부귀영화이다. 적합성, 빈곤, 부패를 잃는다. "등등. 당대의' 풍유경' 이 한대' 토재서' 의 연속임을 알 수 있다.

여채' 외에 당대의 자는 동한 정현' 이주' 의 주석을 소홀히 했다. 한대 이전에는' 풍양서' 가 한 편 있었는데, 후세 사람들은' 풍양서' 를 썼다고 한다. 일찍이 "황제가 옛날에는 인옥이 죽었기 때문에 그 책이 죽었다" 는 말이 있었다. 정현도 "천지의 회의, 건립일, 피곤한 사람" 을 주면서 "건립, 두자루로 지은 이름, 양지라, 그래서 왼쪽이 여전히 하늘에 있다" 고 말했다. 피곤하면 하루 전에 한 번, 즉 음검이기 때문에 권리는 아직 하늘에 있다. 따라서' 루' 일의 옛말이 있다. 가짜 정월, 양은 음음, 음실은 허에 세워진다. 태양이 있으면 태양이 마르고, 태양이 있으면 태양이 있다. " 나는 또한' 꿈의 노트' 를 인용했다.' 캄유' 에 따르면 황제는 천정에 옛일을 물었다. 4 월, 양조, 바다에서 끊어진다. 음건하기 전에 ... 오늘은 그것의 유산이 될 것이다. "캄유" 에 따르면, 8 개의 대회가 있고, 작은 모임에도 사람이 있다. 지아 쌍의 소개를 통해 우리는 호연의 기운이 상종전이 말하는' 건축 12 진' 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섣달 좌표 지지 (자, 추함, 음, 묘, 진, 오오, 위, 신, 유유, 술, 바다) 는 12 등분으로 나뉘어 부호가 되는 방향은 12 번과 반대이다. 가상의' 태세' 주기가 있는데, 또래 스타들은 12 회에 따라 역운행한다. 버킷 핸들, 북두칠성, 12 진, 순서대로 "건설, 제거, 전체, 평면, 고정, 보유, 파손, 위기, 쳉, 폐쇄, 개방, 폐쇄" 라고 부르는데, 부회는 12 진회건, 소멸을 이론으로 한다 또한, 지아 스파 스 인용, 전옥, 또는 맹강의 말처럼,' 토재서' 의 저자로, 황제 시대에는 이미 세상을 떠났지만, 황제의 중신은 그 술에 대해 여전히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매번' 황제가 옛일을 묻다' 고 할 때마다 후세 사람들은 이 술로 생계를 이어가고, 책을 써서 그 이름으로' 전옥옥' 을 썼다 여재 () 는 옥가 () 가 꾸며낸 신화 인물임이 분명하다.

사실, 캄유 학자들은 건지로 일길흉을 논하는 논술은 왕충의' 논형수결편' 과' 남전편' 의' 토재서' 등에서 이미 있었다. 육자중, 즉 갑자, 갑인, 진가, 오가, 심가, 쉬쟈,' 방이 제일이다 왕충은 이 모든 학설을 무자비하게 비판했다. 마치 그가 우옥가의 오음 이씨 학설을 비판한 것처럼. 왕충이 인용한 점성가들은 그들의 이론이 모두' 천지에서',' 오행상' 에서' 길흉을 결정짓는다' 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