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아 연설 세트: 샤오 호닝, 리 젠; 초기 키르기스스탄은 혼란 속에서 끝났다.
텅스텐의 부추는 작은 열매의 부점 뒤에 있다. 서중은 "일이 있는 사람이 도와주기 때문에 희희희가 될 것" 이라고 설명했다 작은 잘못을 바로잡아야 성공으로 나아갈 수 있으니 길괘를 말해 보세요.
"코끼리" 해석본: 물과 불, 길기; 군자는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는다. 여기서 지길점술의 점치는 이미지가 불의 문지방 (물) 에 있고, 물이 불 위에 나타난다는 것을 지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불로 음식을 삶는 것을 비유하고, 음식이 익어 일이 성공했다는 것을 상징한다. 군자는 선견지명이 있어야 한다. 일이 성공한 후, 그는 앞으로 나타날 수 있는 각종 폐단을 고려하여 미연에 방지해야 한다.
이 점 을 가지고, 기억:
공안당이 난잡하여 태평생을 피하다.
샤오리는 정말 서북에 있는데, 새로운 날이 또 밝아졌다.
선주는 이미 녹양 제방에 도착했는데, 지금은 떠나기 어렵다.
운이 좋으면 좋으니, 초반에는 뒤돌아볼 필요가 없다.
루 치료 뿐만 아니라, 깊은 재해 를 생각합니다.
예방과 조기 준비는 조기 종료를 보장할 수 있다.
희희 점술 1 위, 9 월 초 9 언: 그 바퀴를 끌고, 꼬리를 핥고, 나무랄 데가 없다.
따라서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방운과 기기에서는 돌진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재앙이 너와 함께 사라질 것이다.
사슴은 구름에서 나오고, 사람은 양에서 돌아온다.
새 애인은 얼굴 아래에서 태어났으니 눈살을 찌푸리지 마라.
큰 수레가 꼬리로 밀려도 걱정할 것이 없다.
행천리, 길길이 혼자 온다.
희희의 점술은 두 번째다. 그의 말은 62: 여자가 수염을 떨어뜨렸으니 쫓아내지 마라. 7 일 후에 그녀가 얻을 것이다.
따라서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구름은 도울 수 있지만, 속히 하려고 하면 도달하지 못한다.
진정한 견고함은 오래 있어야 하지만, 시간은 실행 가능하다.
공뢰에는 비가 없고, 옷도 없고 비도 있다.
결국 나는 웃었지만 미간을 열지 않았다.
월출운은 어둠을 가리고, 쌍비는 짝을 잃는다.
처음 7 일, 포털은 빛을 발한다.
-응?
지 지 구아 세 번째 고집, 단어 93, 황제 절단 유령 얼굴 3 년; 소인을 쓰지 마라.
따라서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유록은 하늘에서 내려와 귀신을 3 년 동안 베었다.
싸움에서 도망치고, 돈이 들어오자마자 나오다. (서양속담, 돈속담)
들어가기는 쉬워도 나오기는 어렵다.
한 번에 한 번 범람하여, 감정이 차마 참을 수 없다.
"집시" 네 번째 구아 6 월 4 일 말했다: 옷, 하루 종일 종료.
따라서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일은 비록 구름이 지지만, 고민은 행운을 만든다.
온종일 부지런히 일하면 언제나 자신이 있다.
공을 세운 직위도 없고, 표지할 권리도 없다.
한 걸음 물러서서 순세에 따라 행복을 나누다.
낙화가 도처에 널려 있고, 중심이 무감각하다.
네가 다른 사람을 끌어들이면 봄바람이 다시 피어날 것이다.
희희 다섯 번째, 구오: 동교에서 소를 죽이는 것이 서교 제사보다 못하니, 정말 그 보호를 받는다
따라서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덕건공을 쌓은 후손이 있어 소를 죽이고 서쪽 이웃에게 제사를 지냈다.
"명성" 이라는 단어는 회원의 날이며, 산 앞에는 새로운 것이 없다.
예서는 성의가 있어서 보내기에 적당하다.
자연가에는 복보가 있으니, 사전에 주십시오.
이리저리 생각하고 싶고 정신이 피곤하다.
마지막으로, 그것은 수색과 희망을 받을 수 있고, 황주 가을바람이 동담으로 불어온다.
희희의 은 여섯 번째, 마지막 은 여섯 번째: 첫 번째, 완전합니다.
따라서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일을 바꾸니, 팔괘에 시비가 있다.
너는 반드시 뒤에서 칼을 찔러 혼자 생각하는 것을 경계해야 한다.
배는 침체를 막고 가을나무는 시들지 않는다.
천명의 도시를 밟으며 병사들이 잠시 싸웠다.
나는 내 마음이 다시 모이기를 바라지만, 내 마음은 완전하지 않을 것이다.
죽은 나무 한 그루에서 꽃은 여전히 신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