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안 되는 공식 기록으로 볼 때, 숭후호는 산시 황토고원에 있는 주왕의 간첩이어야 하며, 주요 임무는 고원에 있는 다른 제후국을 감시하는 것이다. 상조는 분봉제를 실시하여 전국을 여러 나라로 나누는데, 각 나라마다 지도자가 한 명 있다. 외환 각국의 수장은 백이라고 하고, 중부 제후의 수장은 후라고 한다. 바깥 고리는 중앙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서 많은 블로거들이 그다지 성실하지 않다. 숭후호가 산시 () 에서 면밀히 주시하고 있는 한 블로거는 주상이고, 그의 봉지는 치산 () 에 있다. 이 사람이 바로 나중에 천고에 낭송된 주문왕이다.
주백창은 상조의 인물이다. 그는 주왕에 의해 본조의' 삼공' 으로 임명되었는데, 두 왕자, 귀후와 오후가 있었다. 일반인의 입장에서 볼 때, 이런 대우를 즐기는 것은 완전히 만족스럽다. 적어도 주백창은 매우 만족스럽지만 귀신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는 자신이 조상을 공경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계속 올라가야 한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미녀를 좋아해서 귀신후는 자신의 예쁜 딸을 바쳤다. 물론 기쁘지만, 이것은 귀신이 앞으로 큰 이득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귀신후는 아직 이곳의 좋은 점을 맞이할 준비가 되지 않아 액운이 왔다.
역사서에 따르면, 호색주의자로, 귀신후의 딸은 남녀의 일에 시간을 쓰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특히 남녀의 일을 사업으로 삼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주왕의 자존심이 타격을 받았고, 이 미녀는 즉시 살해되었다. 아직 일본어가 아닙니다. 그는 또 귀신후를 찾아 귀신후를 죽이고 그를 미트소스로 잘랐다. 후베이 허우 (Houbei Hou) 는 죽은 유령 허우 (Houhou) 에 대한 복수를 위해 앞으로 나섰다. 주왕은 또 그를 죽이고 그의 시체를 마른 고기로 만들었다.
주백창도 상조 도성에서 노래를 부른다. 이 말을 듣고, 그는 자신의 봉지로 돌아가 두 고향을 위해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숭후호가 이때 나타났다. 사마천의 설명에 따르면 충후호와 주백창의 관계가 좋다. 우선, 모두 동시에 관직을 맡고, 봉지가 가깝고, 일이 없으면 자주 왔다갔다한다. 한 번의 대화에서 주버창은 호북살귀와 후후의 일을 주왕에게 이야기했고, 결국 그는 대략 한숨을 쉬었다. 물론, 바이후호는 주버창의 한숨을 막지 못했다. 주버창은 한숨을 쉬면서 불만과 욕설까지 몇 마디 한 것 같다.
숭후호는 봉지로 돌아온 후 오랫동안 생각했다. 우리는 주왕이 밀고자를 격려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따라서 숭후호가 폭로하려면 확실한 증거를 내놓아야 한다. 만약 그가 단지 간단히 주왕에게 말했을 뿐이라면, 그 늙은이 주백창은 네가 귀신후와 오후를 죽였다는 것에 불만을 품고, 주왕은 주버창을 찾아 그에게 주버창이 밋밋해 보인다고 물었을 것이다. 그러나 자신의 생명에 관한 문제에서 그는 절대 언변을 잘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때가 되면 숭후호는 닭을 훔치면 쌀이 부식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그는 반드시 조사해야 한다. 후대의 일부 지식인들의 말에 따르면 주백창은 인자이다. 그의 봉지에서는 삼택을 대외적으로 개방하여 사람들이 사냥을 하고 나무를 베고 각종 세금을 면제할 수 있게 하였다. 큰 산의 땅에서는 상인이 부자가 되고 농민도 부자가 되었다. 일부 고독한 노인들의 경우, 주버창은 각종 법률 규정을 반포하여 그들의 기본권을 보호한다. 이 정도만 해낸다면 주백창은 인의의 왕이라고 할 수 없다. 그는 생자에게 이렇게 인자할 뿐만 아니라 죽은 사람에게도 마찬가지다. 심지어 구덩이를 파는 동안에도 그는 주인이 없는 상태에서 뼈를 파냈고, 공무원에게 공금으로 묻으라고 명령했다. 이것이야말로 후세 사람들이 추앙하는 영광과 뼈다.
일련의 조사를 거쳐 숭후호는 자연스럽게 중국 역사상 최초의 밀고자가 되었다. 역사서에 따르면, 그의 정보원의 원어는 시버의 선량하고 너그러우며 제후들이 모두 그를 지지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폐하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제보자의 버전은 가짜일 가능성이 높다. 좌전' 에 따르면, 오산봉지 정부는 탈주범을 수색하고 체포하여 재판에 회부하는 법령을 공포한 적이 있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이는 주버창 영지 내 백성들이 초조하고 불안하여 잇달아 세외도원에서 도망쳤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들은 왜 도망가려고 합니까? 주버창은 두 가지 야망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만약 그가 정말로 두 개의 야망을 가지고 있다면, 그 시대에는 인의만이 실현될 수 있을까? 절대 불가능합니다.
주백창은 반드시 부를 축적할 것이다. 그가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을 때만, 그는 군대를 모집하여 말을 사서 그의 다른 포부를 실행에 옮길 수 있다. 따라서 숭후호의 초기 밀고는 주버창이 그의 영토에 있는 백성들을 죽음보다 못하게 하고, 돈을 모으고, 악을 꾀하는 것일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사실,' 밀고자' 의 첫 번째 버전은 왕을 설득하지 않았다. 모 주석은 주왕이 천재의 왕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그의 시대에 수천 명의 왕자가 그의 명령에 복종했다. 그의 지혜로 그는 인의로 그가 정말로 성취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한 사람이 큰일을 하려면 충분히 강인해야 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유가학자들은 인의가 천하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순전히 터무니없는 말이다. 역사상 어느 왕조의 설립자는 모두 폭력적인 수단을 통해 목적을 달성한 것이다.
따라서 숭후호의 밀고자는 아마도 두 번째 버전일 것이다. 이 비밀을 들은 후, 주왕은 즉시 주버창을 붙잡아 그를 내성으로 던졌다. 이것은 중국 역사상 최초의 국가 교도소 일 수 있습니다. 원시 사회에서는 한 사람이 죄를 지으면 묶여 가시가 있는 곳에 던지거나 동물처럼 울타리에 던져져 장소와 모양이 불확실하다. 주왕은 감옥의 창조자이다.
고대 문헌에 따르면 주버창은 일찍이 성내에 7 년 동안 감금된 적이 있다. 이 7 년 동안, 이미 나이가 많은 주백창은 한가한 것이 아니라, 상고 복희팔괘를 연구하여 64 괘, 384 가 되어 <역경> 편입되었다. 그래서 사마천은 문왕에게 체포되어 주역 이론을 쳤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감옥은 독서와 글쓰기에 가장 좋은 장소인 것 같다.
보고 후 숭후주는 주왕의 특별한 중시를 받지 못했고, 그는 여전히 자신의 봉지로 돌아가 그의 공작이 되었다. 주버창이 옥중에서 이경을 연습할 때 숭후호는 산시 고원에 있는 제후를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었다. 그동안 그는 많은 사람들의 비밀을 분명히 말했지만, 그는 자신이 이미 중국 역사상 밀고자의 원조가 되었다는 것조차 몰랐다.
하지만 게를 처음 먹는 사람은 용기가 좋지만 창시자가 모두 좋은 결말을 맺지는 못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숭후호가 밀고자의 원조가 된 지 7 년 후, 주버창의 아들이 조고에 와서 주왕이 그의 아버지를 놓아주기를 바랐다. 물론, 주왕은 그렇게 말을 잘 하지 않는다. 누군가가 그에게 주버창이 미래를 예측하는 데 능숙하다고 말했다. 주왕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런 사람은 무당이다. 그러나 주왕은 믿지 않는다. 상조 역사에서 주왕은 특별한 사람이다. 그가 나중에 주라는 악명을 얻은 것은 그가 상조의 전통을 어긴 것과 관련이 있다. 상인은 주술 입국으로 제후부터 백성까지 어떤 일을 하기 전에 점을 쳐야 한다. 점술의 결과가 매우 나쁘다면, 아무리 수익성이 있어도 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주왕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당시 그는 이것이 미신이라 한 푼의 가치도 없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상주시대에는 항상 인기 있던 마법사의 생존 환경이 그리 좋지 않았다.
나는 주왕이 못된장난 타는 것을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그는 주백창의 아들을 미트소스로 잘게 썰어 주백창에게 만두를 빚으라고 명령했다. 그의 생각에 따르면, 당신은 주버창을 예측할 수 없습니까? 만두의 소가 당신 아들의 고기라고 예측할 수 있는지 봅시다. 만약 네가 정말 먹지 않는다면, 나는 너를 믿는다. 만약 네가 먹는다면, 너는 사기꾼이다.
결국 주버창은 아들의 고기를 먹으면서 환호했다. 주왕은 웃으며 주버창을 가게 했다. 그러나 주버창을 석방하기 전에 주왕은 또 다른 못된장난 하나를 만들었다. 그는 주버창에게 내가 왜 너를 감금해야 하는지 말했다. 누군가가 너에게 통풍을 시켰기 때문에, 그 남자는 숭후호다.
주왕이 왜 이렇게 했는지 아무도 모른다. 재능 있고 재능 있는 왕이 고자질을 좋아하지 않거나, 주버창 같은 아들의 고기도 분간할 수 없는 사람이 괜찮기 때문인 것 같다. 그에게 그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다고 말해라. 그러나 역사서에 따르면 주버창은 만두 속의 소가 아들의 고기라고 계산했지만 그는 반드시 먹어야 했다. 자기 아들의 고기를 먹어야 그는 빠져나갈 길이 있다. 게다가 그의 아들은 소털처럼 많은데, 한 개를 먹어도 아무 것도 아니다.
우리는 이미 이후의 역사에 익숙하다. 주버창은 연기산으로 돌아온 후 열심히 일하여 군대를 모집하여 말을 샀다. 각고의 준비를 거쳐 그는 중앙과 대항할 실력이 있다. 기병을 선언한 후 먼저 적, 응우 엔, * * *
물론 숭후호도 채식주의자가 아니다. 그가 통치한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는데, 이 도시의 방어 시설은 방대하고 견고하다. 그러나 주백창군의 맹렬한 공격은 지킬 수 없었고, 주백창은 구름사다리, 근차, 충차 등 몇 가지 선진적인 공성 기구를 만들었다. 결국 성충이 포로가 되자 숭후호는 주버창에게 그가 항복할 수 있는지 물었다. 그러나 주백창은 단호히 거절했다. 그래서 나는 죽을 때까지 싸워야 한다.
숭후호를 죽인 후 주백창은 매일 잠을 잘 못 잔다고 한다. 그는 눈을 감자마자 밀고자의 시초자가 자기 침대 앞에 서서 긴 머리를 하고 냉소적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것을 보았다.
이는 숭후호가 경멸적인 밀고자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나라를 위해 적극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즉, 국가의 통치를 지키기 위해서는 당연히 이런 밀고자를 장려해야 한다. 그래서 숭후호는 자신이 억울하게 죽었다고 느꼈다. 우리는 또한 주백창 충돌사건에서도 주백창이 숭후호를 죽이는 것이 그렇게 정의롭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그러나 어쨌든 밀고자의 원조 숭후호는 비밀 보유자의 손에 죽었다. 그가 이런 기조를 세운 것 같은데, 모든 밀고자들은 나중에 좋은 결말을 맺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