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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년 외로움" 의 "100 년" 과 "외로움"

백년 외로움' 의' 백년' 은 분이 디아 가문의 7 대 역사이고,' 외로움' 은 이 가문의 피할 수 없는 운명이다.

"100 년" 이라는 제목은 저자가 본티아 가문과 macondo 의 100 년 역사를 묘사할 때 역사와 생명을 하나의 순환으로 상상하는 과정이다. 이 100 년 동안, 무에서 유까지, 0 부터 큰 원을 걸었다. 이런 순환론의 사상은 책의 줄거리 구조와 인물 묘사를 관통하는데, 라틴 아메리카의 100 년 역사가 가난과 낙후된 무지의 곤경에서 벗어나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 주기 위한 것이다.

오히려' 외로움' 이다. 작가 맥스가 라틴 아메리카의 불행과 재난이 외부적 원인뿐만 아니라 자신의 존재의 내부 원인, 특히 인간의 정신적 원인도 보았기 때문이다. 그는 정신생활의 이 통병을 외로움으로 돌렸다. 그가 쓴 부냐 가족 성원들은 외모와 성격이 다르지만 그들의 외로움은 그들의 * * * 본성이다. 이런 천성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그들의 행동을 지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확장 데이터

"고독의 세기" 의 독특한 작문 방법

1, 환상과 현실의 결합

서사로서, 서사작품으로서, 그것은 많은 진실한 역사적 요소를 포함하고, 전통적인 시공간적 관념을 깨고, 주관적인 세계와 객관적인 사물의 경계를 깨고, 많은 비이성적인 판타지 요소를 혼합함으로써 현실과 환상, 진실과 부조리, 현실주의와 과장, 엄숙함과 조롱 등을 교묘하게 결합시켰다. 역사가 아닌 역사와 같은 독특한 세계를 형성합니다.

2. 인물의 상세한 심리 묘사

인물과 줄거리의 안배에서 이 소설은 주로 인물의 마음을 묘사하고, 인물의 다양한 성격과 전반적인 특성인 외로움을 묘사한다. 작가는 간결한 필치로 인물의 다양한 수준의 의식과 심리활동을 직접 묘사하고, 심지어 외모에 대한 묘사를 의도적으로 소홀히 하고, 인물의 심리를 표현하는 것과 무관한 세부 사항을 포기했다. 따라서 작가가 쓴 인물은 외모와 경험으로 볼 때 종종 모호하지만, 심리적, 성격 특성상 매우 뚜렷하고 두드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