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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점술은 매우 효과적이었다. 왜 지금 효과가 없습니까?

우리 각자가 미래가 어떻게 변할 것인지 알고 싶어하는 것은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 특히 지금 이 시대에 변화의 속도는 모든 사람의 예상을 벗어난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모두 생각하고 있습니다.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내년에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이 연례회의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즉, 우리는 예측과 미래의 변화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경은 점술을 통해 우리에게 미래의 변화를 알려 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동경한다.

우리는 여전히 구멍의 주장을 존중한다: 가져가지 마라. 그가' 차지하지 않는다' 고 한 것은 점술을 반대하는 뜻이 아니다. 점술이 존재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미신이다. 이렇게 해서는 안 된다. 너희 중 누구도 원하지 않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나는 혼자 책임질 것이다. 그는 그렇게 이기적이지 않다. 그는 단지 네가 이일우에 대해 초보적인 이해를 해야 한다고 말했을 뿐, 그러면 너는 더욱 안전할 것이다.

공자는 우리가 평소에 시간이 있을 때, 이괘를 꺼내서 각 점괘와 도형의 변화를 보고, 점괘가 말하는 것을 보고, 이런 이치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가 행동 할 때, 우리는 구괘의 변화를 봐야합니다. 구괘가 왜 이렇게 배열되어 있는지, 때로는 점술로 헤아려 볼 수 있고, 구괘가 우리에게 어떤 참고를 해 주는지 볼 수 있습니다. 그의 이 말은 우리가 점술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일단 점술에 의존하면 자율성, 심지어 생존의 존엄성까지 잃게 된다.

생각해 보세요, 우리는 모든 일을 할 때마다 점을 쳐야 합니다. 마치 점치는 노예와 같습니다. (존 F. 케네디, 점명언) 점괘는 너에게 시키는 대로 하고, 점괘는 너에게 하지 않으면 하지 말라고 한다. 사람은 완전히 도구이다. 무슨 가치가 있습니까? 따라서 어떤 상황에서 어떤 절차에 따라 어떤 마음으로 점을 치는지 알아야' 장난치다' 라고 부를 수 있다. 그래서 나는 네가 점술을 잘 배우고, 성실하게 대하고, 진지하게 해결해 줄 것을 제안한다. 해결 후, 실제 상황을 참고하고, 당신과 연구하고 토론하고, 더 믿을 수 있는 판단을 형성하는 것이 적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