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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이솝 우화는 어떤 형식으로 쓰여졌습니까?

이솝 우화 작가 소개

이솝, 기원전 6 세기 그리스 우화 작가. 추악하고 총명한 우화의 대가. 프리지아인. 헤로도토스에 따르면, 그는 사모스 섬의 야드몬 가문의 노예였으며, 나중에는 텔필족에 의해 살해되었다. 그가 죽은 후, 텔필에 역병이 발생했고, 텔필 국민들은 그의 생명을 위해 돈을 지불했다. 돈은 오리덕문의 동명 손자가 가져간 것이다. 전설에 의하면 야드몬트가 그를 석방한 후, 그는 자주 리디아 왕의 회랑의 궁정에 드나들었다. 페트라토 통치 기간에 그는 아테네를 방문하여 아테네 사람들에게' 개구리가 왕을 구하다' 는 우화를 들려주고 피터 라토 대신 다른 사람을 사용하라고 만류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13 세기에 발견된' 이소전' 에서 그는 추악하다고 묘사되어 있으며, 그에 대한 많은 이야기는 이 전기에서 나온 것이다. 기원전 5 세기 말경에는 이솝이라는 이름이 그리스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었고, 모든 그리스 우화가 그에게 속하기 시작했다. 드미트리우스 (기원전 345-283 년) 는 최초의 그리스 우화집 (실전) 을 편집했다. 1 세기와 2 세기에 페드로스와 바브리스는 각각 라틴어와 그리스어로 시적인 이솝 우화 두 편을 썼다. 현재 흔히 볼 수 있는' 이솝 우화' 는 후세 사람들이 비잔틴 승려 플라누두스가 수집한 우화와 속속 발견된 고대 그리스 우화의 복제판을 근거로 편찬한 것이다.

이솝 우화를 해석하다

이솝 우화' 는 고대 그리스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우화로 후세 사람들이 가공한 후 이솝 우화가 되었다. 작품으로 볼 때, 시간 범위가 비교적 넓어서, 매 편의 문장 경향도 완전히 같지 않다. 추측은 일회성 작품이 아니며, 고대 그리스인들이 오랜 역사 기간 동안 집단적으로 창조한 것으로 볼 수 있다. 이솝 우화는' 이솝 우화' 를 의미하며, 이솝은 중요한 작가 중 한 명일 수 있다. 작은 부분은 후세 사람들이 창조한 것으로, 마스터 이소라는 이름으로 보낸 것이다.

이솝 우화는 민간에서 유래했기 때문에 사회 하층민들의 생활, 사상, 감정이 모두 더욱 두드러지게 반영되었다. 예를 들어, 부자의 탐욕과 이기심을 폭로하십시오. 악인의 잔인한 본성을 채찍질하다. 노동이 부를 창출한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사회 불평등에 대한 비판 나약함과 게으름에 대한 풍자 용감한 투쟁에 대한 찬사. 사람이 되는 법, 사람이 되는 법,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하는 법, 어떻게 총명하고 슬기로워지는지 사람들에게 가르쳐 주는 우화들이 많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지혜명언) 이솝 우화' 는 고대 그리스인들의 생활과 투쟁에 대한 개요, 정제, 총결산으로 고대 그리스인들이 후세 사람들에게 물려준 정신유산이다.

이소우화 문자는 간결하고, 이야기는 생동감 있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철리가 풍부하고, 사상성과 예술성이 어우러져 있다. 그 중에서도 농부와 뱀, 여우와 포도, 늑대와 양, 거북토끼 달리기, 목자와 늑대, 농부와 그의 아이는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이름이 되었다.

이 책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서구 윤리와 정치사상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동서 민간 문학의 정수, 노동자 지혜의 결정체. 인류 문화에 영향을 준 100 권의 책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우화 중 하나이다.

이솝 우화' 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우화집으로 편폭이 짧고 형식이 비공식적이다. 간단한 이야기는 종종 지혜의 빛을 비추고 지혜의 불꽃을 내뿜으며 깊은 뜻을 담고 있다. 그것은 아이들에게 선악미추의 관념을 주입하는 계몽 교과서일 뿐만 아니라, 인생 교과서로 후세에 큰 영향을 미친다. 유럽 문학사에서 그것은 우화 창작의 기초를 다졌다. 이솝 우화' 는 세계 각지의 문학 작품, 심지어 정치작품에 의해 인용되거나 추리의 은유로 사용되거나 공격과 풍자의 무기로 이용되는 경우가 많다. 이 책의 정수는 여전히 긍정적인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유럽 우화발전사에서 고대 그리스 우화는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것은 유럽 우화의 발전을 창조하고 유럽 우화 발전의 전 과정에 영향을 미쳤다. 우화는 일종의 민간 구두창작으로, 주로 사람들의 생활지혜를 반영하는데, 여기에는 사회활동, 생산노동, 일상생활이 포함된다. 이솝 우화' 는 300 여 개의 우화를 포함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각종 원고를 모아 만든 것으로, 그 중 일부는 널리 알려져 있다. 이솝 우화의 동물은 일부 동물을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여우, 늑대 등과 같은 고정된 성격 특징이 없다. 그들은 때때로 부정적인 인격을 부여받고, 때로는 또 긍정을 받는다. 작가의 일부 사상은 의인화 동물을 통해 표현된다. 이 동물 이야기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허구이지만, 자연스럽고 현실적이다. 이것은 후세 우화가 형성한 기본 정형화된 인격 특징과는 다르다.

이솝 우화는 이후 유럽 우화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기원 1 세기의 고대 로마 우화작가 페드로스는 이솝 우화의 전통을 직접 계승하고 이솝 우화의 많은 이야기를 차용하며 자신의 우화를' 이솝 우화' 라고 불렀다. 기원 2 세기의 그리스 우화작가 브리우스는 이솝 우화를 더 많이 사용했다. 이 전통은 고대 그리스와 로마 후기의 우화 창작에 의해 계승되었다. 르네상스 이후' 이솝 우화' 의 재편과 출판은 유럽 우화 창작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으며, 프랑스의 라봉단, 독일의 레신, 러시아의 크레로프 등 많은 걸출한 우화 작가들이 잇따르고 있다.

서학이 동쪽으로 가면서' 이솝 우화' 가 명대에 중국에 전해졌다. 중국에 온 최초의 서구 선교사 리마동은 중국 생활 기간 동안' 10 명의 괴짜' 를 썼는데, 그 중 이소를 소개하고 이솝 우화를 인용했다. 이후 선교사인 디에고 드 판토하 (Diego de Pantoja) 도' 7 그램' 에서 이소우화를 소개하고 인용했다. 이솝 우화' 가 중국에서 첫 번역본은 쿠앙 1625 년 Xi 안에서 출간됐다. 청나라 이후 많은 버전의 이솝 우화가 나왔다. 위의 상황은 이솝 우화가 우리나라에 전해진 지 오래되어 지금까지도 여전히 사랑받고 어루만지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읽을 만한 책이다.

이솝 우화는 동물 이야기를 많이 하고, 동물을 비유로 삼아 사람들에게 생활과 인간으로서의 도리를 가르친다. 이소우화는 짧고 용맹하며, 비유가 적절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어 후세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이솝 우화 * * * 는 서정시와는 달리 주로 귀족 노예주의 사상 감정을 반영한 서사백 편의 단편 소설을 수집했다. 이 단편 소설은 주로 괴롭힘을 당한 하층 민간인과 노예의 투쟁 경력과 생활 교훈의 총결산이다. 우화는 동물 간의 관계를 묘사함으로써 당시의 사회관계를 표현했는데, 주로 억압자와 억압자 사이의 불평등 관계였다. 우화 작가는 당시 사회가 사람에 대한 억압을 비난하고 괴롭힘을 당한 사람들을 단결시켜 악인과 싸우라고 호소했다. 예를 들어, 농부와 뱀의 이야기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적을 친절하게 대하지 말라고 조언한다. "개 수탉 여우" 는 사람들에게 지혜를 잘 활용해서 적을 이겨야 한다고 말한다. 사자와 사슴',' 새 잡는 자와 주새',' 두 냄비' 등의 이야기에서 저자는 정권이 탐욕스럽고 잔인한 통치자의 손에 장악될 때 가난한 사람이 안전하게 살 수 없다는 것을 시사한다.

이솝 우화 목록

제 1 권

여우, 포도, 늑대, 학소년, 전갈이 우물에 빠졌다. 여우와 염소, 과부와 암탉. 서부 까마귀가 지붕 위에 서 있다. 새끼 염소와 늑대산이 선악을 흔들었다. 늙은 사냥개 개미 거북이 수탉과 보옥사슴과 그의 아버지는 주머니가 두 개 있다. 산독수리와 여우 마부, 농부와 뱀이 불었다. 피리를 부는 어부와 숲의 신, 파리와 꿀, 투닭 두 마리, 쥐와 개구리, 입에 고기를 물고 있는 개, 수소와 차축 늑대와 양, 곰과 여우, 들쥐와 집쥐와 개, 은혜를 갚는 수탉과 여우 사자와 쥐, 갈매기와 연을 파는 소, 개구리, 나무와 가시나무, 거북이와 노새, 노새

제 2 권

목마른 까마귀, 작은 게와 암게, 낙타와 제우스, 외눈사슴, 친구와 곰, 헛간 속의 사슴, 숯불 굽는 사람과 방랑자, 사자, 당나귀와 여우, 당나귀와 강아지, 바람과 태양나무와 도끼, 토끼와 사냥개는 사자와 농부 참치와 돌고래, 늑대와 양, 맹인과 작은 짐승,

늑대와 할머니, 주인과 그의 개, 원숭이와 돌고래, 다친 늑대와 양, 농부와 싸움의 아들, 할머니와 목자와 같은 회사의 사자, 개에게 물린 사람, 말과 사슴, 새 잡는 사람과 방울을 달고 있는 개, 행인과 오동나무 목자, 잃어버린 소, 독사와 서류, 갈대와 떡갈나무.

제 3 권

제우스와 신들, 나무꾼과 헤르메스 거위와 학, 벌과 제우스, 사자와 당나귀가 함께 염소와 양치기, 젖을 짜는 소녀, 젖소, 도살자를 사냥한다.

물건을 훔친 아이는 그의 어머니, 고양이, 쥐와 결혼했다. 수소를 쏘는 구유에서 모기는 개와 쥐를 만났다. 사자, 곰, 여우.

여우와 고슴도치는 황금알, 거위, 사자, 돌고래 나팔수, 나이팅게일과 연, 나이팅게일과 제비가 방문한 개, 개구리가 왕에게 백송과 가시나무를 구걸했다.

종달새와 새가 수면, 어부, 도둑과 문지기, 당나귀와 농부, 노인과 죽음, 의사와 환자, 새, 야수, 박쥐 등을 들이받았다.

고양이와 병든 닭, 늑대와 암염소, 낙타와 아랍인, 늑대와 목자, 행인과 도끼, 당나귀, 여우와 사자, 아테네 부채가 쌓여 있다.

사자와 들당나귀, 당나귀와 당나귀, 쥐와 족제비, 사슴과 덩굴

제 4 권

울타리와 포도원 여우와 가면 부녀마와 당나귀 늙은 사자와 여우 염소와 당나귀 독수리, 까마귀 목마른 비둘기 암소와 황소 대머리 무사 여우와 학산비둘기와 목동과 산염소 피해자와 해신의 당나귀 돼지와 양 사냥개와 산토끼 아이와 밤 새끼 염소와 불어. 샤오 늑대 개구리 개굴 개미와 비둘기가 사자 가죽을 쓴 당나귀 이솝 어린 소년 농부와 개 사자와 농부 말과 당나귀 대장장이와 강아지 추녀와 아프로디테 늑대와 사자 어부와 큰 물고기, 개구리 수탉과 꿩 당나귀 수탉과 사자 당나귀 사자와 그의 세 고문은 강과 바다에서 소금 검은 어부와 참치 여우와 표범 원숭이와 어부 독수리와 똥벌레 흰머리 남자와 그의 애인, 암염소와 덩굴이 아픈 연을 운반한다.

제 5 권

아이와 모시 어민들은 석두 장인 당나귀 세 명과 그의 그림자를 잡고 배고픈 개 사자와 황소 물총새 목자와 바다제비와 아나콘다 구두쇠, 하이에나와 여우를 잡고 운동선수 늑대와 말사자를 자랑했다. 헤르메스, 비대한 여우, 조각가 천문학자. 방앗간 주인과 그의 아들은 당나귀와 하나님을 논쟁했다. 동굴 속의 사슴과 사자, 백양천변의 돌고래, 고래, 사슴, 사자.

여우와 악어 여우와 개 소심한 병사와 까마귀 남편, 괴상한 아내 농부와 뱀 여우 누가 그의 아들과 원숭이 여우와 사자 여우를 죽였는가? 누가 국왕이 새장에서 사자와 원숭이와 논쟁을 벌였는가, 농민과 당나귀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었다. 살인자, 농민과 운명, 교활한 사람, 농민과 여우, 농민과 나무 피해자 누가 금사자를 발견했는가.

제 6 권

농부와 늑대 사기꾼 개구리 이웃과 제우스 남자, 여우 세 마리 황소와 사자 여자, 술주정뱅이 남편 마녀 겁쟁이 사냥꾼과 나무꾼 카나리아와 박쥐 족제비, 큐피드 족제비, 문서 화자 테오치니스와 대머리 여행 테오치니스 농부와 독수리 떡갈나무와 제우스 나무꾼과 참나무 헤르메스, 땅의 신 헤르메스와 테리시아스 헤르메스, 장인 헤르메스의 마차와 아라비아 내시와 제우스와 제우스와 남자 제우스와 아포 제우스와 뱀 제우스와 거북이 제우스는 헤라클레스와 아테나 헤라클레스와 재신 영웅 제우스와 원숭이 철학자, 개미와 헤르메스 헤르메스 조각상과 목수 공작새와 천후 헤라가 보호하는 나무, 두 적 제우스와 분노한 뱀, 독사와 여우 독사와 물뱀, 연과 뱀, 꼬리와 몸의 뱀, 족제비와 쥐.

제 7 권

뱀, 게, 뱀과 독수리, 돌팔이 의사, 연과 코브라, 들비둘기와 집비둘기, 황새와 산비둘기, 암탉과 제비, 노마, 소, 개와 사람, 말과 병사, 나무와 갈대, 호두, 낙타가 강에서 똥을 싸고, 장미와 왕관꽃 낙타, 코끼리, 원숭이

매미와 여우 매미와 개미 비파 연주자는 새도둑과 수탉 개구리 고양이와 수탉 연못 공작새와 두루미 공작새와 서부 까마귀를 찾아다닌다.

사자, 쥐, 여우 사자, 독수리 사자 왕 사자와 토끼 사자, 프로메테우스와 코끼리 사자, 멧돼지 사자와 사슴 사자, 여우, 사슴

제 8 권

사자와 개구리 사자와 늑대, 여우 모기, 사자 재배자 채소 재배자와 개 두 마리, 개, 개, 개, 개, 개, 개, 개, 돼지, 개, 개, 돼지, 개, 개, 개, 개, 개, 개, 개, 개, 개

당나귀와 말, 당나귀 파리, 노새 수레 장난꾸러기 당나귀 바이어 들나귀와 나귀, 나귀 까마귀, 늑대나귀, 늑대나귀, 나귀, 나귀, 나귀, 나귀, 나귀

제 9 권

양치기와 늑대 새끼 나귀와 늑대 의사 늑대와 개 싸움 늑대, 양과 숫양, 점술사, 꿀벌과 목자, 양봉가, 승려, 젊은이와 도살자, 젊은 탕자와 제비, 고기를 먹는 아이, 아이와 까마귀, 아이와 그림을 그리는 사자, 벼룩과 운동선수, 노새와 강도, 둘 까마귀와 양은 제비와 까마귀, 비둘기와 까마귀, 까마귀와 여우, 까마귀와 헤르메스 메뚜기와 올빼미, 말벌과 뱀, 행인과 까마귀, 박쥐, 가시와 물새 박쥐, 족제비, 서부 까마귀와 까마귀, 올리브나무와 무화과나무, 겨울봄 강도와 종달새가 아버지, 참새와 산토끼, 앵무새와 고양이, 제비와 새를 묻었다

10 볼륨

백조와 주인 관새원숭이와 두 원숭이, 낙타원숭이, 원숭이, 늑대, 개, 당나귀, 개, 늑대, 양치기, 개 서부 까마귀, 여우 서부 까마귀 황소, 사자와 사냥꾼, 쥐와 황소, 수소와 송아지, 행인과 진정한 행인과 헤르메스 행인과 행운의 여신, 프로메테우스와 독수리, 고양이와 멧돼지와 까마귀, 뱀전쟁과 잔혹한 강과 가죽벽과 못과 비단뱀과 도둑과 호텔 주인의 총잡이와 사자, 선주와 뱃사공, 말과 마구간 사냥꾼과 기수, 멧돼지, 말과 사냥꾼, 말벌

부자와 애도하는 여자 당나귀 개구리 환자 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