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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섯 번째 인격 16 감독자는 다섯 번째 인격 16 감독자 중 어느 것이 가장 강합니까?

다섯 번째 인격 16 감독자는 다섯 번째 인격 16 감독자 중 어느 것이 가장 강합니까? 다섯 번째 인격 도살자 명단과 다섯 번째 인격 주관자는 누가 제일 대단합니까? 어린 친구들은 꼭 알고 싶어할 텐데, 그럼 한번 보자!

1 위: 어릿광대 별명: 멋있고 못생긴 할아버지, 못생긴 황제

기술: 로켓 스프린트 카니발 스프린트

수동 기술: 로켓 수정

이유: 멋진 로켓은 프로펠러+날개의 특징을 개조해 잘생긴 사람이 상대를 빨리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초기에 기교가 없었을 때 로켓 스퍼트의 사용은 간단하고 난폭했다. 트레일러를 할 수만 있다면 주변 지형에 주의를 기울이면 1 라운드 무한톱으로 사람을 빨리 찾아 첫 스퍼트를 빠르게 할 수 있다.

또 어릿광대의 리모델링 드릴은 생존자들을 용병전쟁 후유증 같은 상태로 만들 수 있다. 그동안 생존자 치료에 필요한 시간이 늘어나 생존자 대열의 리듬을 크게 늦출 수 있어 현재 어릿광대의 실력이 1 위를 차지하고 있다.

2 위: 붉은 나비 별명: 나비

기술: 순간적으로 생멸하고, 혼을 떠나 혼을 옮기다

수동적 기술: 3 상

원인: 나비가 사람을 때리는 것은 그리 사납지 않다. 공격 거리가 짧다. 치열은 어디에 있습니까? 맹렬한 것은 사람을 쫓는 것이고, 그의 기술은 순식간에 소멸된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생존자에게 빠르게 접근하면 뒤돌아 보면 끊어질 수 있지만 오히려 생존자를 조급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믿는다.

그래서 나비를 잠수하는 것은 더 어렵습니다. 2 차 기술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2 차 기술의 나비는 순간적인 발걸음과 다르지 않고, 속도는 1 차 기술의 3 배이다. 나비는 또 다른 잘 알려진 광경이 있는데, 그것은 생존자의 머리에 있는 표시이다. 마크가 없을 때 생존자들이 이미 나비의 공격 범위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빈 칼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나비의 실력이 2 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3 위: 잭 별명: 큰 족발

기술: 안개가 숨겨져 있습니다.

수동 기술: 차가운 안개

원인: 잭은 얼마 전 수동적인 기술을 수정해 초기 스텔스 가속이 없을 때의 추격능력을 높이고 원격 작전 능력을 높였다. 이전의 안개 블레이드와 비교해 볼 때, 현재의 안개 블레이드는 무한히 앞으로 스프린트를 할 수 있으며, 생존자를 때릴 때 생존자에게 붙어 안개 궤적을 형성합니다. 작가가 쓴 이름.

잭이 올라가면 안개가 은은한 냉각 시간이 짧아지고 이동 속도가 빨라진다. 그는 생존자를 맞히지 않아도 당황할 필요가 없고, 탄도도 생성될 것이다. 잭은 궤적에서 한 파를 문지르고 은신을 가속화한 다음 계속 쫓아갈 수 있다! 안개날이 가져온 것은 이것뿐만이 아니다. 새로운 안개 칼날이 가장 강력한 곳은 벽을 뚫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잭은 도살자 순위에서 3 위를 차지했다.

4 위: 노란색 옷의 주요 단순화 이름: 노란색 옷

기술: 심연의 접촉, 악몽 공격, 악몽 응시

수동적 기술: 두려움의 형태

원인: 황이의 주인은 4 위에 있는데, 그의 공격력이 매우 길기 때문에, 그는 이렇게 많은 촉각을 가지고 그를 도와 전투를 돕는다. 그가 톱 3 에 들어갈 수 없었던 것은 그의 이동 속도가 너무 느려서 사람을 찾기가 어려웠고, 초기에는 촉수가 그렇게 많지 않았기 때문이다. 초반에는 10 찌꺼기의 전쟁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일단 악몽 응시와 공포가 심연을 만지는 기술을 갖추게 되면 황이는 악몽을 응시하고 난 뒤 진정으로 도살 시간에 접어들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악몽의 눈빛이 생존자를 가두자, 즉시 심연에 부딪혀 어찌할 바를 몰랐고, 노란 옷의 수시 능력도 매우 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촉수를 조종하고 사람을 때리는 것 외에도 촉수로 공군의 총알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황의수사체는 사실 변장한 자극을 가져왔다.

5 위: 우산의 영혼. 단순화 이름: 우산

기술: 행동이 무상하고 행동이 무상하다-섭혼을 강화하다.

수동적 기술: 이중 영혼

이유: 우산혼은 전술적인 도살자이므로 반드시 머리가 없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실력을 발휘할 수 없다. 처음에는 변덕스러운 기술이 있을 것이다. 이 기술은 생존자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지만 반드시 직감으로 전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실수를 하면 눈앞의 생존자를 잡기가 더 어려워진다. 만약 2 차 기술 강화판의 무상함이 있다면, 이런 것에 신경 쓸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체면을 견지해야 한다. 기술을 전달하는 것은 단지 너무 정확할 필요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기술명언)

그리고 스릴이 있습니다. 스릴 넘치는 사용은 생존자들이 방울을 이용해 옳고 그름을 뒤바꾸게 하는 것이지만, 추가적인 숨겨진 효과는 모르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

1. 생존자들이 단기간에 어려운 직로에 들어갈 수 있게 해준다.

2. 뒤집기 창, 진열대, 과판을 제외한 모든 상호 작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그것은 생존자들의 기술을 방해할 수 있다 (선지자, 향수사, 무용수의 기술 제외)

사용하기가 비교적 힘들다. 영혼을 흡수하는 것에만 신경 쓰지 마라. 가장 중요한 것은, 만약 당신이 영혼을 흡수할 수 없다면,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길에서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너는 다른 생존자를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5 위에 머무르는 것은 문제없다.

6 위: 사진작가 별명: 영화디

기술: 시공간 잔상, 순간 그림자와 흔적.

수동적 기술: 단계 세계의 시공간적 중첩

원인: 조셉은 실력 있는 도살꾼에 속하며, 사람을 쫓고 빨리 사람을 찾는 능력이 그리 강하지 않다. 그는 다른 도살자보다 더 빨리 창문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빠른 추격의 특징이 없다. 그가 의지하는 유일한 것은 기술상계가 창조한 거울 세계이지만, 상계에 들어선 후 외부에 굴절되어 상처를 입은 사람을 발견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미러는 보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기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기술명언)

거울 속의 사람을 의자에 올려놓고, 바로 시공간잔상으로 상계를 벗어나 그 사람의 몸통의 로우엔드 위치를 찾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나는 말하지 않고 사람을 찾은 후에 그를 따라가면 된다. 굴절 부상 후, 사람들은 직접 땅에 떨어질 것이고, 경계 사람들이 구원을 받더라도 0.5 배 굴절되어 몸을 다치게 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시공이 겹치는 특성으로 단칼에 잘라낼 수도 있고 순식간에 몇 번 앞뒤로 전송할 수도 있어 조셉이 6 위에 올랐다.

7 위: 공장장

기술: 꼭두각시 조작 다중 꼭두각시 조작

수동적 기술: 영혼과 지옥불 증오

이유: 공장장은 총국에서 여러 아들을 만들어 감옥의 화재에 대해 불만을 제기할 수 있다. 공장장이 첫아들을 낳으면 느리게 진행되는 과정을 시작할 수 있다. 아들이 생존자를 방해하면 공장장은 조용하고 예쁜 사람이 되어 시체를 지킬 수 있다. 공장장도 시체를 잘 지킨다. 왜냐하면 감옥의 불은 아들을 데리고 왔기 때문이다. 이때 숙련된 순경과 원활한 조작만으로 용병이나 예언자를 제외한 구조하러 온 사람들을 가로막고 죽일 수 있다.

그런 다음 꼭두각시 교환이 있습니다. 너는 인형으로 사람을 때리는 것만 알 수 없다. 너는 여전히 좌석 교환에 대해 알아야 한다. 인형이 완성되면 한동안 칼을 치울 것이다. 이때 현명하게 과거를 교환하는 것은 문제없다. 괴뢰가 철거되는 것을 막을 수 있고 생존자인 괴뢰를 참살할 수 있기 때문에 공장장이 7 위를 차지했다.

8 위: 사슴 머리 별명: 보드를 밟을 수 있는 생존자

기술: 체인 발톱 분노 체인 발톱

수동 기술: 없음

원인: 사슴머리는 현재의 다섯 번째 인격에서 비교적 약한 도살자에 속하며 수동적인 기술이 없다. 만약 그가 놀고 싶다면, 그는 거미보다 기술이 없다고 제안한다. 갈고리가 있으면 도살인데, 하물며 갈고리는 생존자를 끌어당길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갈고리가 잭의 안개 칼날처럼 장애물을 넘을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후크는 두려움과 충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1 차 후크는 1 상해를 일으킬 수 있고, 2 차 후크는 2 차 상해를 일으킬 수 있다. 그리고 사슴머리는 쉽게 낚이지 마세요. 너는 잡을 수 있는 거리와 판단의 범위를 잘 파악해야 하고, 생존자를 붙잡는 것은 자신의 리듬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사슴머리는 8 위이다.

9 위: 거미 발타

기술: 회전 및 회전-강화

수동적인 기술: 고치형

이유: 왜 거미가 도살자로 마지막에 서 있습니까? 그들이 1 차 기술이 없을 때는 너무 쓸모가 없고, 1 차 기술이 있어도 그리 대단하지 않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사슴머리는 기술이 있어 신속하게 사람을 잡을 수 있고, 거미는 속도를 늦추면 벗어날 수 있기 때문에 거미는 기능적으로 큰 역할을 하지 못하고 공격 범위도 크지 않다.

하지만 유일한 하이라이트는 고치형과 그물망이다. 고치형은 현장에서 생존자를 소멸시킬 수 있다. 이 방면의 거미는 다른 주관들보다 더 편리하며, 다음 단계는 그물을 받는 것이다. 그물을 묶는 기술은 생존자의 속도를 늦출 뿐만 아니라 거미 자체의 속도를 높여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다. 일부 무적점 매듭망은 생존자를 잡을 확률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거미 소대는 결국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생존 난이도 계층화-

난이도: 파업자, 자선가, 용병, 예언자, 공군열의 기본은 모두 가속화된 창기간을 가지고 있고, 선지자는 자신을 보호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어 생존하기 어려운 부류다.

중간: 댄서, 카우보이, 마술사, 향술사, 모험가, 목사, 정원사, 의사, 행운아, 이들 생존자들은 대부분 창문이 없어 속도를 높일 수 있고, 목사는 방도가 있고, 몸이 허약한 문제는 크지 않으며, 의사는 바늘로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단순함: 맹녀, 변호사, 정비사는 널빤지, 창문에 의해 가속되지 않고, 자기보호 능력이 매우 떨어지지만, 기계 수리 속도가 매우 빨라 생존 주력에 속한다. 철이 든 사람은 먼저 정비사와 맹녀를 잡았고, 변호사는 현재 약세를 보이고 있어 그들을' 단순함' 의 난이도에 넣을 이유가 없다.

-----재능을 더하십시오-

상용궁극의 천부적인 재능: 칼 한 자루, 오만함, 밀폐된 공간 밀폐창.

범상치 않은 궁극의 인재: 지명 수배

흔히 볼 수 있는 천부적인 재능: 이명, 불운진 오디, 사슴 사냥, 파멸욕, 공황 3.

특이한 재능: 올빼미 사람, 까마귀, 거리 청소부.

일반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

저자의 공통된 재능:

천부적인 생각: 제 생각은 제가 후기에 재기할 수 있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초반에는 기술이 없어서 생존자를 잡기 어려웠기 때문에 밀폐공간의 재능을 가리켜 전기추격의 리듬을 높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천부적인 추천백: 한 칼에 미친 생각: 고급국에서 흔히 쓰는 천부적인 재능, 한 칼에 미친 듯이 기술을 빠르게 발전시킬 수 있고, 한 번에 생존자를 죽일 수 있으며, 전기와 후기에 모두 어느 정도 장점이 있다.

칼로 창문을 봉한다는 생각: 이 천부적인 재능도 초기에 이득을 볼 수 있다. 창문을 봉하는 것은 생존자의 행동을 제한하기 때문에, 우리는 사람을 더 쉽게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장광관창의 생각: 이 천부적인 재능은 후기 게임의 우세를 줄여 전기적인 우세를 크게 높인다. 도살자의 선행 체포를 더욱 맹렬하게 만들 수 있지만 후기에는 약해 보이기 때문에 문맹진을 상대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정육점 순위 및 계층 적 추천-

1-2: 모든 정육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벨 2-4: 사슴 머리와 거미를 제외한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순위 4-6: 어릿광대, 나비, 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