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뒤로 밀기" 의 마지막 몇 장의 그림은 도대체 무슨 뜻입니까?

"뒤로 밀기" 의 마지막 몇 장의 그림은 도대체 무슨 뜻입니까?

제 56 상 (원래의 4 사상은 모두 정상을 벗어날 수 없다) 은 일종의 음양 대립을 표현하며, 태양달 하늘 구름구름 구름구름종달새가 이우사발을 두려워하며 한국에 왔다고 말했다. 오늘 중국에는 성인도 있고, 영웅도 아니고, 주역복역천자가 구국에 와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김성탄은 말했다: "이 코끼리는 성자가 회생하는 징조이고, 사이가 한국에 와서 대치해야 한다." "-.. 건곤은 분야 1 인으로부터 와서 헌책을 많이 읽게 했습니다. 지혜로운 진술을 하다............................................................................................................................................................................................................................................................................................................................................................................................................................................................................................................................ 재자 김성탄은 "아진의 이름을 가진 효자처럼 관중에 올라 남북을 통제하거나 진위의 칭호를 따는 것도 일종의 통치다" 고 말했다. 우선, 첸은 이 이미지를 이해하려고 시도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중국 제 1 차 일반선거제' 라고 추측하지만, 모두 아주 먼 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누구인지 짐작하지 못했다. 이 이미지가 아직 일어나지 않았으니 모두 시도해 보세요. 만약 네가 놓쳤다면, 언짢게 생각하지 마라. 1. 관중천자' 관중' 하사는 제 8 상이 나타날 때 설명하고 산시 지역을 가리킨다고 설명했다. 이 말은 주인공이 관중인임을 예고하는 것 같고, 현중재를 존중할 것이다. "휴": "수리" 를 의미하는 동음 이의어 퍼즐. 이 용법은 나중에 나타날 것이다. 이 말은 이 사람이 낡은 책 (구속의 책) 을 읽어서 날씨에 적응하고 그의 삶을 고친다는 뜻이다. 이는 이전의 이미지와 관련이 있다. 반세의 아들' 에는 쌍관어가 있는데, 십자말 풀이인' 효도' 이자 주인공의 또 다른 특징을 지적했다. 2. 서양에서 온 마른 실루엣의 효자의 송가. 중국 대륙 서부에서 온 효자가 좋은 윤곽으로 나라를 다스릴 수 있다는 것을 예고하는 것 같다. 효자': 천하효자가 많고,' 가효' 는 대중을 설득하기에 부족하다. "외워도" 에는 속필이 없다. 유가의 "대효" 를 가리키는 것 같다. 맹자는 "나는 늙고 사람은 늙었다. "자신의 노인을 대하는 것처럼 다른 노인을 대하는 것을 의미한다. 주인공은 이런 경지에 도달할 수 있어야 한다. 수양성, 제나라 치국이 천하를 평정하니, 이 사람은 반드시 개인의 수양을 매우 중시해야 한다. 이것은 "천국의 저항" 의 예언과 일치합니다. 전전의 아름다움을 보면 선배는 전재보다 못하다: 관중을 가리키며 예언에 대응한다. 이 말은 관중이 두 번 출세해 개국 원수가 되고, 한 번의 업적 * * * 과 국가, 이번에 본상을 이룬 효자를 가리키지만 전자는 후자보다 못한 인재이다. 3. 그림은 퍼즐이다. 지상의 식물 한 그루는' 알갱이' 로, 그림 No 의 퍼즐 방법과 같다. 밀린 3 1 " 나' 와' 세 사람' 은' 진' 이라는 단어를 구성한다. 이것이 김성탄이 추측에서 진 () 을 두 번 언급한 이유이다. 진 () 땅: 고대 진 () 이 있는 곳은 관중 () 의 땅으로, 예언 중의' 관중 황제' 에 해당한다. 둘째, 정문은 점괘를' 힘이 비길 데 없다' 로 해석하고, 하로는 건조로 하늘을 대표한다. 지진에 오르는 것은 천둥 치는 것을 대표한다. 괘상은 "천둥이 하늘에 있고, 천둥이 크고,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공광과 같다" 는 것인데, 중국이 하늘에서 빛을 발하고 위망이 크다고 말하는 것 같다.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이 사람은 다음 성인과 다르다. 여기서 필자는 이 두 코끼리 사건에 대한 수수께끼를 만들려고 시도하는데, 이를 풀면 고대 소림사가 큰 산에 쓰러져 수수께끼를 통해 진실을 읽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한 번 발을 헛디뎌 천고의 한이 되고, 관중 삼걸천하가 평안하다. 작가의 수준이 매우 제한되어 있으니, 이 수수께끼는 네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 두 이미지의 진정한 의미를 정말로 이해할 수 있다면 신중을 기하세요. 이 미래의 영웅과 "관계가 좋다" 고 할 수 있습니다. 과연 예상한 바와 같이, 궐중 황제의 아들 이시안 상병은 아침에 죽었고, 1 년 반 이상 된 사람의 아들이 서쪽에서 온 효자를 칭찬하여 천하의 안전을 위해 구덩이를 파는 기초를 세웠다. 문장 분석: 궐중황제의 아들 상병은' 현' 이라는 이름으로 집권했다. 천명은 하늘에 있고, 반노대-권력자들은 거의 50 년 동안 건립된 후 잃어버린 땅 (반노대) 을 수복할 수 있게 하는 기세를 따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송가 분석: 효자가 서방에서 걸어온다. 이 아들은 중국인이지만 서방에서 자랐고, 이 영토는 중국에 속하며 서방에 의해 통치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손으로 건강을 파는 것은 천하의 안이다. 건강은 정령이나 합의, 즉 쌍방이 합의에 도달하여 영토를 평화롭게 인계하는 것이다. 영토에는 두 개의 아름다운 깃발이 있다. 즉, 그는 자신의 구기와 자국의 국기를 모두 가지고 있다. 양쪽 깃발은 모두 이 귀환한' 아들' 이 그의 조국과 다른 제도를 시행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선배는 인재 뒤에 있다. 사건에 기여한 사람 등은 사건이 성공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떠나고 (선배는 뒤에 있다), 마지막 일은 후세 (인재) 가 집행한다. 전문분석: 우리 역대 대통령 중 어느 분의 이름에' 현자' 라는 글자가 있는지 모두 알아야 할 것 같습니다. 그는 일국 양제 이론을 창설했다. 그가 돌아오기 전에 세상을 떠났지만, 그의 일국 양제 구상은 실천에서 만족스러운 성공을 거두었다. -.부절은 대나무, 빨강, 노랑, 검정, 흰색을 뽑기 위해 펌프를 들고 동남북서쪽을 가리지 않는다. 김성탄은 "이것이 대동의 이미지다. 생활 속에서 먹고 마시는 것은 모두 현혜적이어서 얼마나 행복한지 모르겠다. "아쉽게도 그 번호는 끝났지만 여전히 혼란스럽다. 소개 ※ 분석 ※ 다해에센스, 오위일체 ※ 예측에센스 황금판 푸시 뒤의 원도 순서가 정확하다. 그래서이 이미지의 이름 일련 번호도 정확합니다. 둘째, 공해에센스, 오위일체 1. 한 사람을 위대한 세상에 바치면 한 사람이 온 세상에 기쁨을 가져다주고 세상을 대동하게 한다. 복권통을 들고 대나무 "통" 을 뽑는 것은 "같다" 는 것이다. 싸인' 대나무를 빼면' 악' 이고' 악' 도 그런 뜻이에요. 이 말은' 성인' 이 세상에 대동을 가져왔다는 뜻이다. " 제비뽑기': 길흉에게 묻는 것은' 천하의 복' 이 성인의 손에서 나온다는 뜻이다. 빨강, 노랑, 검정, 흰색의 구분: 이제 사람들은 이 말을 혼혈아, 혼혈아라고 해석합니다. 너무 우습다! 잡교, 잡교 이후 차세대 잡교, 잡교에는 약간의' 부족과 장애' 가 있기 때문에 매년 잡교 벼와 식물을 선육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생산량이 크게 떨어질 것이다. 따라서 고위 경찰견은 순종해야합니다. 인간의 혼혈이 집중되는 지역도 가난하고 낙후된 지역이다. 그래서 이 말은 혼혈도 아니고 혼혈도 아니다. 성인들이 가져온' 천하의 복' 으로 각족에게 복을 준다. 동남북서쪽은 화목하고, 천하는 대동하고, 화기애애하다. 2. 도시도 없고, 정부도 없고, 아이도 없고, 나도 없고, 국경도 없고, 지리적 제한도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중국은 이때 자연히 통일된다. 세계는 한 가족이 관리한다: 세상은 전체이다. 3. 그림에 있는 한 사람을 설명하고 표지판 안의 로고를 다른 사람에게 보여 준다. 간판에 적혀 있는데, 성인은 문자로 대대로 전해진다는 뜻이다. 사인은 길흉을 예측하는 데 쓰이는 것으로, 세상의 행복을 가리키며, 성인과 관련이 있으며, 심지어' 성인' 의 손에서 나온 것이다. 4. 정문은 점괘를' 짠' 으로 해석하고, 밑은 뿌리로 산을 대표한다. 거래소에서 택을 대표하다. 犠는 "산 환기의 상징, 방해받지 않는 의사 소통을 의미합니다" 입니다. 재물운이 좋고 상서로운 것이 당초의 이미지와 같다. 제 앞의 56 번째 코끼리는 "구국의 봄이 오지 않으면", "전마과" 제 12 과 예언은 "목숨을 구하고 부상자를 살리는 것은 성인이다" 고 말했다. 양은 치유를 회복하고 있지만 어둠 속에서 매우 밝다. , 이 모든 것이 이번에 성취되었습니다. 5. 정문 명걸의 원래 이미지는' 임욱' 이라고 불린다. 일련 번호로 배열되어 있지만 깊은 의미도 있습니다 ... 어떤 사람들은 억지를 부리고, 어떤 사람들은 신비하다고 생각합니다. 변론이 미정이니, 진희가 스스로 그것을 게시할 때까지 기다리자. -.끝없는 날, 자유롭지 않게 세계의 흥망을 찾다. 천천설은 휴금성탄으로 돌아가는 것보다 낫다. "한 사람이 앞에 있고 한 사람이 뒤에 있으면 사고가 나지 않는다. 이 절에서 그림을 한 폭 그리는 것은 의미가 깊다. 이미지가 없는 이미지는 이미지가 있는 것보다 낫다.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저자는 지식과 권한을 가지고 있다. 첫째, 1 을 문장 해결하려고 합니다. 점괘의 해석은' 뽑기' 이고, 아래는 곤이고, 지지를 가리킨다. 거래소에서 택을 가리킨다. 코끼리는 "땅에, 물이 흙에 모여 초목을 기르고 번성한다" 고 말한다. 성인들이 가져온 "대동세계" 를 가리키며 생기가 넘친다. 점술은' 잉어는 용문과 같고 엘리트는 운집한다' 는 뜻으로' 시작은 시작이다' 는 예언에 해당한다. 컵도' 아래 부분에 있는' 풀' 은유는 53, 54, 55 폭의 영상에 모두 나타난다. 2. 음양의 해석은 시종일관 끝나지 않고, 외양도 제 1 조의' 일월순환' 과 상응한다. "밀등 지도" 는 갑자순환을 마치고 새로운 시작에 들어섰다. (이 시간은 분명히 20 12 년을 넘었을 것이다. 저자도 전에도' 좌우' 라고 말했지만, 왜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이해가 고지식한지 모르겠다.)

입양을 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