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 중국 명나라 이전에는 귀신이 사람에게 해롭다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중국은 그의 조상을 매우 존경하고 숭배했습니다. 중국 고대에 선악을 대하는 것은 그의 행동에 달려 있었다. 악이 악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불멸의 것이 선이었다. 이것은 마치 악마와 사악한 승려가 있는 것과 같다. 서양 천사와는 달리, 그들은 정의롭고 뱀파이어는 악합니다. 유령은 망령이라고도 하며, 전설에 나오는 죽은 후에 남겨진 영혼으로, 보통 죽은 자의 유령으로 여겨진다. 귀신은 존재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결국 아무도 증명할 수 없지만, 아무도 귀신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할 수 없다. 고등 교육을 받은 사람과 과학자들은 통상 이 점을 믿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귀신이 가짜라는 것을 증명하고 싶지만, 명확한 실험 증거는 없다. 귀신이 존재하는가, 이것은 단지 옳고 그름에 대한 두 가지 답이 아닌 것처럼 보이는 질문으로, 이미 인류 인식의 범위를 넘어섰고, 과학의 범위를 넘어 자연의 범위를 넘어섰으며, 이 범위도 논란의 여지가 있다. * * * 지식이 없다. 중국 문화사에서 상주시대의 중국인들은 장생불로라는 관념도 없고 불교가 제창하는 환생의 관념도 없다. 그러나 당시 사람들은 사람이 죽으면 귀신이 되고 신분은 저승에서 계속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따라서 그들은 사람이 죽은 후에도 영혼이 세상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 계속 관심을 가지면서 점술과 매장 관념이 유행하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또한 힌두교, 신도, 후기 발달한 이슬람교에서도 귀신의 존재를 찾을 수 있다. 요괴: 중국 고대와 일본에서 기원한 전설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마술: 마술은 인도의 목소리입니다. 원래 두 글자, 이른바 모로가 있었다. 중국의 번역은 사람을 죽일 수 있다는 뜻이다. 모든 중생의 법, 몸, 지혜를 빼앗아 마도에 들어간 후손들이 불도의 기대에서 영원히 성공할 수 없게 하기 때문이다. 살인광이라고도 불리는데, 중생을 죽이는 공덕부귀는 결코 미묘한 성덕을 증명할 수 없기 때문이다. 장애라고도 합니다. 승려의 미래를 가로막는 장애는 영원히 도덕적 근면이 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라고도 합니다. 천계마왕과 다른 이름이라 권력이 커서 생법을 지키는 사람과 난처할 수 있습니다. 악인이라고도 불리는데, 그들은 격정이 사방에 쏠려 생사를 죽이고 싶어 세상의 선근을 모두 죽였기 때문이다. 일명 악극으로, 불법에 의지하여 좋은 이익을 얻고, 식수사원을 보수하지 않고, 배은망덕하고, 몸이 명예훼손을 당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화검이라고도 합니다. 꽃 한 송이가 날고 있는 것처럼 보여서 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화살 한 자루를 맞췄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꽃명언) 일명 오화살, 오진염법 때문에, 다섯 개의 파법선근에서. 화살은 사람을 죽일 수 있고 악마는 화살보다 더 해롭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러나 마법의 길, 예로부터 번역된 경전은 석두 연마한 것이다. 양무제는 주문을 할 때 귀신을 따라가야지, 석두 따라가지 마라. 이렇게 하면 싫어하는 이유를 강요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돌에서 귀신까지 마법의 글자는 아무런 장애물이 없다. 고금의 분별 때문에 사실 산스크리트어의 뜻은 같다. 신: 신의 개념은 원시 사회 말기에 시작되었는데, 처음에는 육신의 신이었다. 사회 구조와 문화가 발전함에 따라 신의 이미지, 신의 실체, 신의 수는 단순한 물리적 신에서 복잡함에 이르기까지 점차 변화한다. 신의 구분에서, 최고무상 혹은 다급으로 변하는 신 체계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또한 씨족에서 부족, 국가, 심지어 통일된 세계로, 다신교에서 한 신으로 전파된다. 봉건 사회와 자본주의 사회 초기에 유신론은 반동 통치 계급에 이용된 적이 있다. 유럽의 르네상스와 계몽운동은 두 번이나 신론의 족쇄를 깨뜨렸는데, 후자는 전자보다 더 강력하지만 철저하지는 않다. 19 세기 중반 진화론이 체계적으로 제기된 후 유신론은 큰 충격을 받았다. 미국의 저명한 심리학자 James H. Leuba 가 19 14 에서 이정표적인 조사를 했다. 그는 무작위로 선정된 미국 과학자 65,438+0,000 명 중 58% 가 신의 존재를 믿지 않거나 의심한다고 답했고, 400 명의' 큰' 과학자 중 70% 에 육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0 년 후, 바루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 조사를 반복했고, 이 두 수치가 각각 67% 와 85% 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996 년에 영국 잡지' 자연' 은 바루의 조사를 반복했다. 조사에 따르면 19 14 이후 미국 과학자들의 변화는 크지 않았고, 60.7% 는 신의 존재를 믿지 않거나 의심한다고 답했다. 올해 (1998) 그들은 바루의 19 14 2 기 조사를 가까이서 시뮬레이션하여 미국 과학원 과학자들의 신앙을 조사한 결과, 하나님을 믿는 비율이 전무후무한 7% 에 불과했다. 선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