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그게 무슨 뜻이에요? 번역 좀 해주실래요?

그게 무슨 뜻이에요? 번역 좀 해주실래요?

졸업 후 돈? 맹교? 7 음절/7 음절 4 행시

이전의 더러움은 자화자찬하기에 충분치 않았는데, 지금의 방탕은 끝이 없다.

봄바람 속에서 이 자랑스러운 말은 두 박자의 속도로 달렸다. 나는 우아하게 하루 만에 장안의 모든 풍경을 유람했다.

미터법: ○ 평정 ● 소리 △ 평정 ▲ 운.

이 책의 운율은 육마입니다. "4 가지 5 가지 8 가지 가스 10 회색 [반]" 일 수 있습니다.

이전의 더러움은 자화자찬하기에 충분치 않았는데, 지금의 방탕은 끝이 없다.

● ● ● ● ○○○○ ○ ○ ○ ○

봄바람 속에서 이 자랑스러운 말은 두 박자의 속도로 달렸다. 나는 우아하게 하루 만에 장안의 모든 풍경을 유람했다.

○○○ ● ○○, ● ⊨ ⊨○

주다주석을 달다

(1): 상황이 뜻대로 되지 않고 사상이 속박되는 것을 가리킨다. 2 방탕: 자유분방함.

배경 멩 교외 마흔여섯 살 때 수재로, 이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억제할 수 없는 기쁨으로 가득 차서, 그것은 이 독특한 시가 되었다. 이 시는 후세에' 봄바람이 자랑스럽다' 와' 말을 타고 꽃을 본다' 라는 두 가지 성어를 남겼기 때문에 더 널리 알려져 있다.

한 편의 시를 감상하다. "과거에는 자화자찬하기에 부족했고, 오늘은 황음무도하다." 처음부터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하고, 자신의 이전 생활상의 어려움과 사상상의 난감함을 말하는 것은 이미 언급할 가치가 없다. 이제 to beNo. 1 에서 나의 답답한 심정은 이미 바람과 함께 사라지고, 마음은 정말 끝이 없다. 맹교는 두 번 모두 꼴찌인데, 이번에는 고등학생인데, 역시 의외다. 고해에서 나와 기쁨의 최고봉에 오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눈앞의 하늘은 높고, 큰길은 넓어서, 마치 그에게만 속한 것 같다.

봄바람은 말굽병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장안화는 하루 볼 수 있다. 시인의 득의양양한 상태를 형상적으로 묘사하며 득의양양한 심정을 표현했다. 이 두 문장의 묘미는 감정과 경경에 있다. 봄꽃이 만발한 장안길에서 시인이 질주하는 득의양양한 장면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II 를 감상하다

맹교는 46 세에 수재가 되었을 때, 자기도 모르게 자부심과 기쁨을 느끼며 이 유일무이한 시를 썼다. 시인은 두 번 모두 꼴찌였다. 이번에 고등학교에 입학했다. 마치 갑자기 고난의 바다를 가로질러 기쁨의 절정에 이르렀던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등학교명언) 그래서 시의 시작은 마음속의 광희를 직접 토로하고, 이전의 생활난과 사상불안은 이미 언급할 가치가 없다고 말했다. 이제 일등을 하고 마침내 교만하고 자유로워졌으니, 정말 다 쓸 수가 없다. "봄바람은 말굽병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하루는 장안꽃을 볼 수 있다." 시인은 마음이 활짝 피었고, 신이 나서 말을 채찍질하여 봄바람 건너편의 번화한 장안 거리를 질주했다. 사람들의 결혼식 정신은 매우 멋지다. 이때 시인의 정신은 충만하여 봄바람, 하늘이 높고 길이 넓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말조차도 태어날 때부터 바람이 부는 것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큰 장안성, 봄꽃이 무수히 많아서, 그는 하루만에 전부 다 읽었다. 정말' 방탕' 이야! 시인의 정서와 광경은 바로 붓으로 성공한다는 뜻으로 자신의 고등학교 이후의 자아만족을 생동감 있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자기 만족을 마음껏 표현하고, 명확하고 유창하며, 독특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따라서 이 20 세기의 시는 천고에 낭송된 명문이 되었고,' 봄바람이 도도하다' 와' 말을 타고 꽃을 본다' 라는 두 가지 성어가 생겨났다. 그러나 시인의 야망에 대한 극도의 만족도 그가 늦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제에 따르면 진사 시험은 가을에 열리며 이듬해 봄에 등수를 수여한다. 이때 장안 () 은 봄바람이 솔솔 불어오니 봄꽃이 활짝 핀다. 도시 동남부의 곡강, 살구원은 더욱 사계절이 봄과 같고, 같은 해 신진사 잔치는 "공청씨 온 도시가 여기 있다" ("당어연" 권 3) 이다. 신진사' 봄빛이 온 왕조이고, 길을 덮고 마홍을 맞이한다' (조미' 올해 신조욕은 비밀을 억제하려고 하는데, 잔치를 만나면 반드시 책을 축하한다'). 볼 수 있듯이' 봄바람' 과' 즉시 꽃이 피다' 는 실제 상황이다. 그러나 시인은 풍경의 객관적인 묘사에 얽매이지 않고 자기 감정 속의' 방탕' 을 강조한다. 자기도 모르게' 득의양양' 이라는 글자를 뱉어' 장안화' 를 하루 다 보고 싶다. 어떻게 그가 차마가 붐비고 유람객이 다투는 장안길을 달리게 할 수 있습니까? 장안에 이렇게 많은 봄꽃이 있는데, 어떻게 하루 종일' 전전' 을 볼 수 있을까? 그러나 시인은 오늘의 말굽 소리가 특히 가볍다고 생각할 수 있다. 하루 만에 장안화를 다 보았다고 해도 무방하다. 도리를 따지지는 않지만 정이 있다. 진실한 감정이기 때문에 우습지 않다. 동시에 이 시는 상징적인 의미도 있다.' 봄바람' 은 자연의 봄바람일 뿐만 아니라 제왕의 총애의 상징이기도 하다. 이른바' 의기양양하다' 는 것은 감정적인 만족과 진사와 일을 모두 의미한다. 이 시는 매우 큰 사상성과 예술성을 가지고 있고, 명확하고 유창하며,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이에 따라' 봄바람은 말굽병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하루는 장안화를 다 볼 수 있다' 는 후인의 반가운 명문이 되었다.

멩 자오:

당대의 시인. 동야라는 단어. Huzhou wukang (이 절강 Deqing) 사람들. 초창기 가정 형편이 빈곤하여 두 호수와 광서를 유람했지만, 모두 만나지 못하고 한 번 시도했다. 46 세에 학문을 시작했고, 50 세는 여양 중위였다. 원과 초에 하남에서 수륙교통에 종사하여 녹로랑을 풀고 낙양에 정착했다. 원과 9 년, 건향에서 돌발적인 질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장은 사적으로 야오진 선생과 결혼했다. 맹교는 고시를 전문적으로 쓰는데, 현재 500 여 곡이 있는데, 대부분 단편 소설과 고시 다섯 곡이다. 이들 시 중 일부는 현실을 반영해' 여원',' 감정',' 한 쪽을 죽이다',' 상춘' 등 정진의 범죄를 폭로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람들의 고통에 관심을 갖고 빈부의 불균형을 싫어한다. 예를 들면' 직녀시',' 한구 사람들에게 노래하라' 와 같다. 어떤 사람은 혈육의 깊은 정을 표현하는데, 예를 들면 나그네 송송, 섹스, 살구애 등이다. 여주 남단과 여충야연',' 유구와 왕외경 21 인 류계',' 석래석',' 한계',' 송군 옥상',' 애협',' 유종남산' 등 산수를 묘사한다. 벼슬길을 쓰다가 실의에 빠진 사람도 있고, 로디, 이양추길, 부상, 친구 선택 등 세태의 서늘한 풍격을 가볍게 묘사한다고 비난하기도 한다. 또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가난에 대해 불평하고, 자신의 낡은 병을 한탄한다. 예를 들면 가을, 감탄인생, 낡은 미움 등이다. 하지만' 외출은 장애물이다. 누가 천지를 넓힐 것인가' ('최춘량') 와 같은 시구는 인간의 어려움을 반영하고 작가의 극단적인 심경을 보여준다. 맹실시의 예술 풍격은 단순한 묘사보다 길거나, 글과 전고를 사용하지 않고, 언어는 소박하고 화려하지 않고 평범함과 단순함을 피한다. 또는 열심히 생각하고 기적을 조각하십시오. 이 두 가지 스타일의 시는 모두 사상이 깊고 글이 참신한 좋은 작품들이 많다. 그러나 어떤 시들은 너무 딱딱하고 건조하여 자연의 정취가 부족하다. 그는 지아 섬처럼 유명해서 둘 다 고음으로 유명하다. 당대의 시인 장웨이는 자신의 시를' 외로움' 이라고 부르고, 수시는' 한국이 얇다' 고 불렀다. 나중에 논자들은 맹자와 자를 쓴 시인의 대표라고 불렀다. 오늘의 맹동야시집전은 10 권이다. 인민문학출판사는 화첸' 맹동야 시집 교정' 을 출판했다. 하정과 화두는 모두 자신의 연대기를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맹교, 한월을' 한태시파' 라고 불렀는데, 주로 고대에 대한 호기심이 충만하여 쓴 고시가 많기 때문이다. 맹교의 작품은 대부분 단문 오언고어로, 언어는 조각하고 화려하지 않다. 그는 기궤와 고졸을 결합하는 데 능하다. 예를 들면 한유가 이른바' 강경한 말, 적당한 말' ('학자를 추천하다') 이다. 한유의 칠언고풍이 가장 특색이 있고, 기세가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그들의 시는 힘이 넘치지만 한유의 힘은 분방하고 맹교의 힘은 내성적이다. 그는 한위 육조의 오언고시 전통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다. 이오가 말한 바와 같이, "교외는 오언시, 한리 (릉), 수 (무), 건안제사, 남조 이후 몸을 겸할 수 있다." ("장종사 서주서"). 그래서 대력, 정원시인보다 한위의 성격에 더 가깝다. 이후 한유, 이호보다 달리, 정원시풍의 흔적을 더 많이 간직하고 있다.

맹교가 한위 육조의 시풍을 맹목적으로 모방한 것은 아니다. 그는 고시 예술을 배우는 동시에 자신의 뚜렷한 특색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