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향은 원래 백호의 화신으로 마음씨가 착했지만, 그녀의 부모와 백호족은 귀신왕의 위협을 받았기 때문에 여귀신 이홍영과 손잡고 스님의 사리를 빼앗아야 했다. 다트는 삼효, 위풍당당한 다트이다. 귀신왕희는 성물을 통해 신공을 연마하여 요계 패주가 되어 사람, 귀신, 요삼계를 통일하여 천정과 맞섰다.
비상과 이홍영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성공했지만, 줄곧 거드름을 피운 이홍영은 모든 공로를 독차지하려 한다. 그녀의 인민과 부모를 구하기 위해 연향은 어쩔 수 없이 그들과 싸워야 했다. 결국 연향은 승려 사리를 필사적으로 보호해 이홍영을 물리쳤지만, 그녀도 중상을 입었다. 상효는 잃어버린 다트를 끈질기게 뒤쫓다가 도중에 다친 연향을 만났다. 그는 호의적으로 구조하여 연향과 풀리지 않는 인연을 심었다.
그러나 Sangxiao 만이 다트를 잡는 사람은 아닙니다. 그녀는 동굴에서 치유되었다. 연향은 눈앞의 소년이 뜻밖에도 그녀의 어린 시절의 구세주라는 것을 알게 되어 더욱 놀랐다. 연향은 내심 발버둥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망설이고 있을 때 품에 안겨 있던 스님 사리가 떨어져 산샤오에게 들켰다. 상효는 즉시 연향이 친구인지 적인지 의문을 제기했다. 연향은 대답하지 않았는데, 상효의 아내 방림이 뜻밖에도 발견하였다.
상 샤오는 황급히 스님 사리를 받아서 방림과 함께 떠나고 싶었다. 뜻밖에도 연향이 갑자기 방림을 습격했다. 상효는 놀라서 그것을 보호하고 있다. 연향은 눈앞의 방림이 여귀신 이홍영이 연기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상효는 믿지 않았지만 방림은 이미 그녀의 손에 있는 선사 사리를 빼앗았다. 다행히 연향의 도움으로 두 사람은 이홍영을 물리치고 스님 사리를 보존했다.
연향은 산샤오에게 이유를 상세히 설명하고, 산샤오에게 당장 도망가라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귀신왕이 나타나면 산샤오는 반드시 죽을 것이다. 상효는 연향이 구조장에 왔다고 생각하여 잠시 떠나기를 아쉬워했다. 그가 망설였을 때, 진정한 방림과 위일기가 발견되었다. 위일기는 유물을 빼앗으려 하다가 방림에 제지를 당하고, 상효의 면전에서 위일기와의 고소할 수 없는 관계를 말했다. 상효는 청천벽력처럼 비통하여 아낌없이 유물을 방림에 보내 방림과 위일기를 완성했다.
두 사람이 떠난 후, 산소툰은 사랑이 없다고 느꼈고, 심지어 자살까지 했다. 그러나 연향은 발견하고 그를 구해 그를 격려했다.
이홍영은 돌아가서 귀신왕이 올 것이라고 나에게 말했다. 뽕나무가 사리를 내주면 그의 생명을 살릴 수 있지만 뽕나무는 아랑곳하지 않는다. 이와 함께 귀신왕이 나타나자 이홍영이 상효를 데려갔다. 상효가 의혹으로 가득 차서 이홍영은 그녀의 마음속의 비밀을 말했다. 모든 것은 산샤오가 이전의 배은망덕한 사람과 비슷하기 때문에 그녀가 구조하러 왔다. 상효는 사람과 귀신이 다르고 대립적이며 결과가 나오기 어렵다고 진지하게 말했다. 그래서 단호하게 거절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귀신왕은 위일기와 방림을 따라잡아 살인을 하려고 한다. 상효가 찾았다. 그들을 구하기 위해 산샤오는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러나 사람과 귀신은 다르다. 상효의 무공도 귀신왕의 상대가 아니다. 세 사람이 곧 죽을 것 같아, 상효는 불문사리로 귀신왕을 잘못 다치게 하고, 귀신왕은 패배하고, 세 사람은 요행으로 위험에서 벗어났다. 그러나 혼전에서 위일기는 귀신왕에게 맞아 다쳤다. 12 시간 후에 그는 사람도 귀신도 아닌 괴물이 될 것이다.
위일기는 자구를 위해 귀신왕을 굴복시키는 것을 아끼지 않지만, 은밀히 이홍영과 합작하여 귀신왕의 자리를 대신하려고 시도한 다음 스님의 사리를 이용하여 성인, 귀신, 명계의 기술을 수련하였다. 결국 위일기는 성공했고, 귀신왕은 전군이 전멸했고, 위일기는 대신 신세대 귀신왕이 되었다.
산효, 연향, 방림이 반복적으로 쫓기고, 방림이 죽임을 당하고, 연향이 죽어 가고, 위급한 고비에 사리가 이상에 나타나 스님이 나타나다니, 사리를 이용해 위일기를 상대하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 상효, 사리자의 힘으로 위이기와 이홍영을 체포할 방법을 강구했다.
그가 곧 죽임을 당할 무렵, 스님 자신이 다시 나타났다. 와이치에게 탐욕과 분노를 포기하고 각 업종을 포괄하며 각 업종마다 자신의 법칙과 범주가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위일기는 여우정과 귀신역에 대한 자제력으로 조화의 길을 손상시켰다. 만약 그가 자신의 의견을 고집한다면, 그것을 깨뜨리고, 자신을 지배하고, 우주의 만물의 조화를 파괴하고, 천도를 거스르게 될 것이다. 만약 지금 이 순간 위일기가 해안으로 돌아간다면, 스님은 위일기가 불법의 끝없는 마법의 길에 계속 존재하게 할 의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위이기는 지금 드디어 천도가 범할 수 없는 이치를 깨닫고 유유히 가르침을 받았다.
연향도 회생했지만 연향은 이미 백호의 원형으로 되돌아갔기 때문에 인간의 형태로 살아남으려면 방림의 몸으로 바꿔야 했다. 한 달 후, 산샤오와 방림은 호탕한 다트로 돌아와 방웨이에게 도중에 강도로 죽었다고 말했지만, 공물 다트는 여전히 예정대로 오대산으로 운반되어 임무를 완수했다. 붉은 촛불 아래 삼효와 방림이 손을 잡고 잔을 만들었는데, 눈앞에 있는 방림은 연꽃처럼 보이지만, 다른 때는 백호여서 진위를 의심하게 한다.
확장 데이터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속의 인물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간단히' 라마단 이야기' 라고 불린다. 귀신호' 는 중국 청대 소설가 푸송령의 문언단편 소설집이다. 봉건통치의 어둠을 폭로하거나 과거제도의 부패를 비난하거나 봉건예교의 속박에 반항하는 것은 풍부하고 깊은 사상적 내용을 가지고 있다. 사랑의 주제를 묘사한 작품은 책 전체에서 가장 크며 강한 반봉건 예교 정신을 보였다. 이들 작품 중 일부는 여우와 사람 사이의 사랑을 통해 작가의 이상중의 사랑을 표현했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잊을 수 없는 캐릭터 이미지를 만들어 냈는데, 그 중 대부분이 생동감 있고 뚜렷한 개성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여우 여성, 순진하고 순진한 (yingning); 샤오추이는 장난꾸러기 (샤오추이), 청봉은 부드럽고, 애정은 끊임없이 (청봉) 있다.
귀신의 딸인 니소간은' 요염하고 귀엽다', 위협 아래 매혹적이지만 마음씨가 착하다 (니소간). 임사모의 마음은 낭만적이고, 시를 좋아하고, 좋은 노래를 좋아하지만, 마음은 매우 비참하다. 연소' 비겁함', 다정다감 ('연소'); 샤오 샤오 활기찬 장난 꾸러기, 행복하지만 걱정하지 않는다 (샤오 샤오); 리의 딸은 수줍어하고 소심하며 감정이 진지하다.
두 명의 매춘부, 까마귀 머리는 사납고 고집이 세다 ("까마귀 머리"); 서운부스벤 (서운).
치정스러운 젊은이처럼, 진부한 손이다. Shengqiao 는 진실하다 (Liancheng); Geng 질병 "야생 보헤미안" ("바람"); 안유옥의' 귀기 선감' ('꽃처녀') 도' 외모가 다르다' 며 비슷한 경우는 드물다.
바이두 백과 참조-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