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손하게 태도를 매우 공손하게 묘사하다.
주야점: 점술. 밤낮으로 연회를 즐기는 것을 묘사하다.
점술: 점술. 밤낮으로 연회를 즐기는 것을 묘사하다.
비굴하지 않고 거만하지 않다: 비천하고 열등하다. 강씨: 잘난 체해요. 사람에 대해 적절한 분수가 있어야 하고, 비굴하거나 거만하지 않아야 한다는 뜻이다.
차를 마시지 않고, 밥을 먹지 않고,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다. 마음이 무겁다.
어리석지도 귀먹지도 않는 사람은 멍청하지도 않고 귀먹지도 않는다. 종종' 아줌마가 아니다' 와 함께 치매를 설치하지 않고 귀머거리를 설치하지 않으면 할머니 할아버지가 될 수 없다는 뜻이다. 노인의 필요를 묘사하다 .....
보지 마, 무시하지 마, 보지도 말고 대답도 하지 마.
싸우지 않으면 서로 알 수 없고, 친구를 사귀면 더욱 인연이 생긴다.
조급해하지 마라, 조급해하지 마라: 마음속으로는 말하고 싶지만 말할 수 없다. F: 영감. 학생이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할 수 없을 때, 그들을 깨우치지 마라. 이것이 공자의 교수법이다.
노여워하지 않는다: 마음속으로 알고 싶지만 아직 이해하지 못했다. 계시: 계시. 학생들이 이해하고 싶은 것을 이해하지 못할 때 깨우치지 마라. 이것은 공자의 것이다. .....
부자가 아니면 부를 죽이지 않는다: 두껍다; 살인: 감소. 사치하지 않거나 검소하지 않다. 증가하지 않고 감소하지 않다.
난처한 비유는 진퇴양난의 처지에 처해 있어 처리하기 어렵다. 어색함을 형용할 수도 있다.
관련이 없는 것은 사물이 비정상이고, 고금도 없다. 원래 풍자작가는 아무것도 배우지 않고 이상한 척했다. 나중에는 종종 타협에 비유된다.
남에게 관심을 갖지 않는 것을 의미하든, 무모하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을 돌보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말하지 마, 말하지 마, 말하지 마.
떠나거나 떠나십시오: 접근, 접근; 출발: 소외, 떠나라. 접근하지도 멀어지지도 않는 사람을 가리킨다. 더 많은 것은 사람과 친해지고, 사람과 친해지지 않고, 사람과 멀어지는 관계를 가리킨다.
단순함: 빠름. 서: 천천히. 급하지도 느리지도 않다. 적당한 리듬을 장악할 수 있다는 뜻으로, 너무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다.
농작물도 없고, 농작물도 없습니다. 파종합니다. 30: 곡식을 수확하다. 일반적으로 농업 생산과 노동에 참가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자만하지도 않고, 경솔하지도 않고, 교만하지도 않고, 조급해하지도 않는다.
현대도 고대도 아니고, 사물도 비정상이고, 고금도 없다. 원래 풍자작가는 아무것도 배우지 않고 이상한 척했다. 나중에는 종종 타협에 비유된다.
오만하게 우쭐대지 마라. 직접 경험하지 못한 나는 살 수 없고, 나도 자신을 자랑하지 않는다. 겸손을 형용하다.
비굴하지 않고 거만하지 않다: 오만함; 비천함: 비천함, 저열함. 사람에 대해 적절한 분수가 있어야 하고, 비굴하거나 거만하지 않아야 한다는 뜻이다.
부끄러움에 부끄럽지 않다. 부끄러움을 느끼다. 공명정대하여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아니 의사, 아니 쇼, 본의가 높지 않다. 후자의 비유는 쓸모가 없다.
나쁘지 않다: Pennisetum; 병: 개풀. 이것은 어린 모종에 잡초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후예는 사람이 무능하고 가치가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불륜불류: 다른 종류. 이런 종류도 아니고 그런 종류도 아니다. 이런 묘사는 불합리하다.
확산도 가지도 않는다. 비유적 말이나 문장 쓰기는 간결하고 간결하며, 우물쭈물하지 않는다.
모호한 뜻은 모호하다는 뜻이다. 불분명한 행동도 묘사한다.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어느 쪽도 편들지 않는다.
공평성: 편견. 어느 쪽도 편들지 않다. 중립적이거나 공정한 것을 표시하다.
낡은 것을 깨뜨리지 않으면 새로운 것을 만들 수 없다.
인내: 항복; 스크래치: 구부러짐. 스트레스 앞에서 굴복하지 않는 것을 비유하여 매우 완강하다.
며칠만 더 지나면 시간 제한이 없고, 일월을 가리지 않는다.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셔츠 없음, 셔츠 없음: 재킷; 신발: 신발. 가운도 없고, 신발도 없고, 지저분한 모습도 형용할 수 없다.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불어는 불후의 것으로 불교에는 생사의 변화, 즉' 상주' 의 동의어가 없다고 생각한다.
잘 모르겠어요. 나는 아는 지식이 많지 않다. 오래된 비유는 간단하고 성실하다.
죽지 않고 살지 않는 것은 생기나 어색함이 없는 것을 묘사한다.
아프지 않고 간지럽지 않다. 원래 묘사는 일종의 고민이라고 할 수 없다. 지금 많은 비유가 본질을 건드리지 않고, 급소를 찌르지 않고,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
토하지 않으면 불쾌하지 않고, 무례하지 않고, 사람이 정직하다고 묘사하며, 약자를 속이지 않고 강경함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담담함: 들어 봐. 남들은 무슨 말을 해도 듣지 않고, 주동적으로 묻지도 않는다. 사물에 무관심한 것을 묘사하다.
문필과 무공이 없으면, 너는 문필도 무공도 할 줄 모른다.
쑤는 아프지 않았다. 서: 천천히. 병: 빨리. 급하지도 느리지도 않고, 태연자약하다.
만약 네가 그것을 관리하지 않는다면, 너는 그것에 얽히게 될 것이다.
비 이익 외국인: 참조 예술; H: 리우 xiahui 를 의미합니다. 소년이 되지도 말고, 류하혜를 배우지도 마라. 타협을 비유하고 극단적이지 않다.
볼 수 없는 비유는 애매하고 애매모호하다.
전체 공제: 상품 판매 시 가격에서 공제된 퍼센트. 할인이 없다는 것은 완전하고 완전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느새 안다: 안다 지각: 의식. 몰라, 몰라. 현재는 중시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원하지 않는다: 질투; 추구: 욕심. 질투하지도 않고, 욕심을 부리지도 않는다.
위에서 아래로: 통과. 위에서 아래로.
통과: 통과.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이 의미심장하다.
왕: 황제; 바: 고대 제후연맹의 수장. 권력에 의지하여 횡행하거나 오만하게 고개를 드는 것을 비유한다.
만약 네가 스스로 성과를 낸다면, 너도 다른 모든 것을 성취해야 한다.
진심으로 묘사한 것이 매우 진실하다.
황송함: 네, 그렇습니다. 어색함: 무서워 공포: 공포. 두려움과 불안의 지경까지 매우 신중하다.
기회를 이용하여 형세를 이용하는 것은 과거에 사람들이 기회와 현재의 형세를 이용하여 무언가를 해야 한다는 것을 가리킨다.
초궁초인은 활을 잃어버렸지만, 역시 초인이 주웠다. 자신의 물건을 잃어버렸지만 주운 사람은 외부인이 아니다.
뱀을 치고 7 인치를 치는 것은 비유이다. 말과 행동은 반드시 주요 부분을 잡아야 한다.
빅 벤과 빅 벤: 기본; 종: 벤, 주제. 가장 근본적이고 중요한 것.
Dawu: 이해합니다. 우: 알겠습니다. 철저히 각성하는 것을 묘사하다.
이해: 이해; 우: 알겠습니다. 철저히 각성하는 것을 묘사하다.
동시에 많은 악기를 불다. 비유로 투기하다.
큰 자비와 큰 자비: 사랑으로 중생에게 행복을 주다. 슬픔: 자비로 중생의 고통을 해소한다. 연민: 불어, 고난 구제해. 사람의 자선을 묘사하다.
거센 파도는 거센 파도를 가리킨다. 사회의 대혼란과 대변화를 비유하다. 투쟁이 날카롭고 복잡하며 격렬하고 힘들다는 것을 비유한다.
큰 시장은 상품의 일반 시장 가격을 가리킨다.
행운은 매우 길상하고 순조롭다. 옛날에는 점술과 복을 기원하는 데 쓰였다.
활달하고 폐쇄하여 문학적 사고의 낙고, 개방과 폐쇄를 묘사하다.
일부러 거만하게 굴다.
인의는 관대함을 묘사하고 인의를 존중한다.
시비는 정치 원칙의 문제이다.
돈을 써서 물건을 쓰는 것은 경제적이지 않다.
크게 흔들하며 걸을 때 흔들린다. 스스로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오만한 태도를 묘사하다.
답답함: 답답하고 고지식하다. 사고와 행동이 느리고 서투른 것을 묘사하다.
해체: 해체 대신, 읽기 전화와 통신을 여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아: 문제. 일반적으로 책임자가 없는 경우 대리인의 개봉, 승인, 공문 처리 등을 담당한다. 전봇대를 묘사하다 .....
딩은 정, 털은 털. 못은 반드시 상응하는 리벳에 놓아야 하며, 어떠한 착오도 있어서는 안 된다. 엄숙하고 명확하게 이 일을 묘사하다.
못은 못, 리벳은 리벳이다. 못은 반드시 상응하는 리벳에 놓아야 하며, 어떠한 착오도 있어서는 안 된다. 엄숙하고 명확하게 이 일을 묘사하다.
독단적이고 독단적이며, 다른 사람의 견해를 고려하지 않는다. 이런 풍격이 비민주적이라고 묘사하다.
홀로 깨어나고, 순진무구하며, 홀로 깨어나고, 파도에 쫓기지 않는다.
혼자 다니는 것은 대중의 의견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고, 너 스스로 결정하고, 스스로 독단적으로 행동하는 것이다.
외로움은 행동의 자유를 의미하며, 장애물이 없다. 작문용 단어가 독특하다는 뜻도 있고, 뒤는 단독 교류를 가리킨다.
다재다능하다.
슬픔과 질병은 재능이 넘치는 사람과 아름다운 여자의 정교함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귀에 거슬리는 말은 말투가 격렬하고 태도가 거칠다는 것을 형용한다.
저질 옷과 저질 식품: 조잡하게 남조하다. 너덜 너덜 한 옷과 음식.
악은 악보가 있다. 나쁜 일을 하는 사람은 악보를 받는다. 나쁜 짓을 한 결과를 일컫는 말.
인신매매상은 과거에 노점상이라고 불렸다.
당나귀도 아니고 말도 아니다. 비유는 이치에 맞지 않고, 아무것도 닮지 않는다.
친척도 친구도 아니다: 오랜 친구. 친척도 지인도 아니다. 서로 관계가 없다는 뜻이다.
토비 좌석은 석두, 좌석이 아니다. 석두 돌릴 수는 있지만 마음은 돌릴 수 없고 돗자리는 말릴 수 있지만 마음은 말릴 수 없다는 뜻입니다. 마음을 굳히고, 영원히 마음을 바꾸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기이하고 대범하다: 은말주 초의 백이; 뒤로: 춘추시대의 노국입니다. 보이도, 류하혜도 아니다. 이 두 성현의 품성을 갖추지 못했다. 형용 .....
Veering 은 맹목적으로 다른 사람을 따르는 것을 비유한다.
맹목적으로 남을 따르는 것을 비유하다.
유언비어는 근거가 없고 악의와 풍자로 가득 차 있다. 다른 하나는 사적으로 비밀 전설을 토론하는 것을 가리킨다.
옥보로 바뀐다: 고대 제사 피해자와 시체 사이의 단계 수는 지위순으로 배열되어 있다. 절차를 바꾸고 옥장식을 바꾸다. 고인의 신분의 변화를 뜻하며 안장 의식도 바뀌어야 한다.
노여움, 말, 말.
감히 어떤 일을 하다: 용기가 있다. 과감히 손을 놓고, 감히 책임을 지다.
공공 인재와 공공 희망: 인재; 희망: 명성. 이런 명성만이 공보적 지위라고 할 수 있다.
공무로 처리하다. 상업 원칙에 따르면, 상업은 상업이지 개인이 아니다.
대중은 공평하고, 시부는 시부가 이치에 맞다고 말한다. 쌍방이 다투고 제각기 옳다고 말하는 것을 비유하다.
옛 모습, 옛 마음, 옛 사람의 외모와 내면의 풍모를 묘사한다.
고색고향은 그릇과 서화의 고색고향과 정서를 묘사한다.
이상하다. 이상하다.
행위가 비밀스럽고 공명정대하지 않다고 묘사하다.
득실: 우연. 우연한 득실을 가리킨다.
좋은 목소리는 말투가 부드럽고 태도가 온화하다고 묘사한다.
어디로 가야 하는가: 떠나라; 따르기: 따르기. 떠나는 곳, 가는 곳. 더 많은 것은 중대한 문제에서 어떤 방향을 선택하는가를 가리킨다.
호경, 계: 매점의 암호문. 원래는 군대에서 구걸하는 암호문이었다. 나중에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리다.
소와 말에 전화: 주소. 나를 소나 말이라고 부른다. 남이 욕하거나 칭찬하는 것을 비유하고, 전혀 개의치 않는다.
후 호; 황제: 신을 가리킨다. 하늘이 무엇이고, 황제가 무엇이냐. 처음에 의상을 묘사한 것은 신처럼 예뻐 보였고, 나중에는 존경과 감탄을 표했다.
여우는 여우를 묻었다: 발굴하다. 여우는 매우 의심스럽다. 그는 단지 무언가를 묻고 다시 파냈다. 의심이 너무 많아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것을 비유하다.
호랑이 머리는 몸이 강하고 어수룩한 모습 (특히 어린아이) 을 묘사한다.
호랑이 가죽을 그리면 뼈를 그리기 어렵다. 한 사람을 아는 것은 쉽고, 한 사람의 마음을 이해하는 것은 어렵다.
근심을 앓다: 근심, 근심. 못 얻을까 봐 또 잃을까 봐 걱정이다. 개인의 득실의 중요성을 묘사하다.
당황하여 손발이 바쁜 동작을 묘사하다.
서술하거나 묘사한 생동감 있는 묘사.
인물의 음용 웃는 모습이 생동감 있게 그려졌다. 생동감 있는 서술이나 묘사를 묘사하다.
하나의 이야기나 묘사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다.
보법과 음란의 본의는 재물이 잘 보관되지 않아 다른 사람이 절도하게 하는 것이다. 여자가 매우 요염하게 차려입은 것도 다른 사람을 유혹하여 새롱거리게 하기 위해서이다. 이제 유혹은 간음과 절도로 인도된다. .....
음란하고 절도를 부추기는 본의는 재물이 제대로 보관되지 않아 다른 사람이 절도하게 하는 것이다. 여자가 매우 요염하게 차려입은 것도 다른 사람을 유혹하여 새롱거리게 하기 위해서이다. 이제 유혹은 간음과 절도로 인도된다. .....
어지러움은 머리가 어지럽고 머리가 어지럽고 방향을 바꾸는 것을 묘사한다.
생동감 있는 용의 묘사는 마치 직접 본 것 같다.
생동감 있는 묘사가 생동감이 있어 마치 직접 본 것 같다.
저임금 업무는 마음이 매우 불안하거나 더운 괴로움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때로는 가볍고 때로는 무겁기도 하고, 때로는 사물이 발전하는 불균형이나 사물을 대하는 불공정한 태도를 다시 묘사하기도 한다.
Jiyuan 세트 Ku 세트: 서식지; 정원: 울창한 나무; 시든: 죽은 나무. 어떤 새들은 무성한 나무에 살고, 어떤 새들은 죽은 나무에 산다. 사람의 흥미가 다르고 성향이 다르다는 것을 비유한다. .....
굶주림으로 남을 익사시키는 것은 마치 굶주림으로 자신을 익사시키는 것과 같다. 옛날에는 재임자가 백성의 질고에 관심을 갖는 것을 묘사하였다. 남의 고난에 대한 깊은 동정과 의지를 나타내는 것도 비유한다 .....
일곱 손가락과 여덟 손가락의 글자는 산만하고 혼란스럽다.
좋은 아내는 좋은 아들과 좋은 아내를 의미한다.
모조인이 선량한 척하다.
가짜 자비 거짓 의리, 위장이 착하고 착하다.
담벼락을 보고 국물을 보면 선현을 잊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사람마다 입장이나 시각에 따라 같은 문제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의심: 그리고 다시 한번. 좀 믿고 또 좀 의심스럽다.
교만과 조급함을 경계하고, 교만과 조급함을 방지하다.
완벽하고 완벽하며 아름답습니다. 결점이 없다는 것은 완벽한 뜻이다.
아홉은 원래 하늘에서 가장 높은 층, 지구의 가장 깊은 곳을 가리킨다. 후자의 비유는 매우 다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한 시간이 걸렸다.
불경중의 말. 고난 속의 사람들을 구하다.
칭찬과 찬양을 받아 눈물을 흘릴 만하다. 용감하고 비장한 감동적인 사적을 묘사하다.
있을 수 있고 없을 수도 있다. 이런 뜻이 있는지 없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근육을 조각하는 것은 일종의 깊은 느낌이다.
근검절약: 네. 근검하게 살림을 꾸릴 수 있다.
켄 돈 켄 돈: 교회의 기초; 구조: 집을 짓다. 본의는 아들이 집의 기초조차 할 줄 모르는데, 혼자 짓는건 말할 것도 없다. 이면에 쓰인 후 비유하다. .....
빨리 말하는 사람은 말하는 것이 매우 솔직하다.
왔다갔다 하는 것은 동작이나 말의 왕복 반복을 가리킨다.
그것은 잡초도 잡초도 아니다. 비유는 쓸모가 없다.
냉담한 말 속에 비꼬는 말을 하고 있다.
둔두는 언행이 경솔하고 경솔함을 묘사한다.
원심이독 사상이 통일되지 않고 신앙도 일치하지 않는다. 하나의 마음을 가리킬 수 없다.
좋은 지식과 능력은 항상 사람의 선호 관념과 본능을 가리킨다.
여행 출입: * * *, 동일. 모두와 함께 진퇴하다. 묘사가 여러분을 따라오니, 저는 의견이 없습니다.
연전연패: 여러 번. 많은 전쟁과 많은 실패.
가장 많이, 전부 다 계산한다.
곡식 구덩이가 가득하고 곡식 구덩이가 가득하다. 많은 묘사가 있어 어디에나 있다.
구덩이를 가득 메우고 계곡을 가득 메우다. 많은 묘사가 있어 어디에나 있다.
손에 닭을 묶을 힘이 없어 부주의하다.
뇌 없음: 은유 적 단서 또는 근본 원인. 단서가 없으면 뿌리가 없을 수도 있다.
예쁘다: 키가 크다 네: 많아요. 크고 화려한 집을 묘사하다.
사람의 뚱뚱한 연고는 노력과 땀을 통해 얻은 부를 비유한다. 반동 통치 계급이 국민을 억압하고 자신을 살찌우는 장소를 가리키는 데 자주 쓰인다.
갈라놓을 수 없는 것은 쌍방이 싸움, 투쟁, 경쟁 등에서 칼을 뽑는 것을 가리킨다. 그리고 분리하기가 어렵습니다. 때로는 쌍방의 관계가 매우 밀접하여 불가분의 관계라고 묘사하기도 한다.
어려운 점은 쌍방이 싸움, 투쟁, 경쟁 등에서 칼을 뽑는 것을 가리킨다. 그리고 분리하기가 어렵습니다. 때로는 쌍방의 관계가 매우 밀접하여 불가분의 관계라고 묘사하기도 한다.
그는 나의 형제를 좋은 형제로 묘사하여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다. 지금도 거꾸로 쓰니 형제 둘 다 좋지 않다.
그는 나의 형제가 곤경에 처했거나 같은 곤경에 처한 사람을 가리킨다.
구부리기, 늘이기, 구부리기 및 곧게 펴질 수 있습니다. 실의에 빠졌을 때 참을 수 있고, 성공할 때 노력할 수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당황스럽고 두려운 모습을 묘사하기 위해 귀신을 비틀어라.
발을 꼬집고 걷는 것이 가볍고 부드럽다는 것을 묘사하다. 경박한 행동도 형용한다.
걸음걸이가 가벼운 모습을 슬그머니 묘사하다. 몰래 만지는 것을 묘사하기도 한다.
배현위: 익은 소가죽, 현: 활현. 원래 서문표 조급함과 배여의 자율을 가리킨다. 동안성이 느리고 현계를 입다. 원래 묘사는 항상 자신을 경계한다. 이후의 비유 .....
평범한 여자와 남자. 일반적으로 민간인을 가리킨다.
한 가지 일을 듣고 한 가지 일을 믿다. 사물에 대한 불공평한 태도.
평등은 평등한 지위나 권력을 의미한다.
깨진 깡통이 깨지는 비유는 단점도 있고 실수도 있지만, 의도적으로 더 나쁜 방향으로 발전한다.
자세히 보기 /c? Word =% b5% da% 3b% D2% bb% b8% F6% 3b% D7% D6% 3b% ba% CD% 3b% b5% da% 3b URL =/ 쳉 유/목록% 5f2% 2easp & P = 882a975e85 cc40eb1ef7c86047 & 사용자 = 바이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