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선의 출현은 원시 샤머니즘의 연속인 여우, 족제비, 쥐, 고슴도치, 아나콘다, 영성 식물 등이다. , 연습 후 다른 사람을 위해 점, 관물, 진찰을 받을 수 있다. 이것은 복희와 비슷하다. 우리는 마간을 비방해서는 안 되는 활동을 포함하여 이단사설과 종교 활동을 함부로 폄하하고 비방해서는 안 되지만, 불교 제자들은 다른 사람을 참여시키거나 인도해서는 안 된다. 불교도들은 모두 염불들이 빙의를 보내는 것이지, 선괴가 빙의되어 문제를 해결하게 하는 것이 아니다. ("소다지캄부답: 불교도들은 점술, 관물, 진찰을 주는" 출마선 "을 어떻게 생각합니까?)
2. 귀의할 때, 나는 "불문에 귀의하고, 영원히 외부에 귀의하지 않겠다" 고 맹세했다 법에 귀의하지만 절대 이단 경전에 귀의하지 않는다. 승려로 귀의하지만 절대 이단으로 귀의하지 않는다. "네가 마한을 초대한 것은 공공연히 이단으로 전환하는 것이 아니다. 이게 뭐야? 이렇게 하면 규율을 잃고 잘못된 길로 빠질 가능성이 높다. 거사가 물었다: 지금 동북에는 부처님을 배우는 사람이 많은데, 아직도 주선자나 마선입니다. 그들을 어떻게 보느냐? 묘상대사답: 불법보다 못하다. 만약 네가 부처가 귀의하는 것을 배운다면, 너는 외도를 부양할 수 없다면, 그것은 너의 귀의를 깨뜨릴 것이다. 평신도가 또 물었다: 어떻게 보내요? 만약 내가 보내면, 나는 그들이 "보복" 할까봐 두렵다. 많은 사람을 보내도 평온하지 않다. 묘상 대가가 대답했다. 아니, 보낼 때는 삼귀심, 심경, 비통, 죽음의 주문을 각각 세 번 읽은 다음 비닐봉지로 싸서 동굴이나 나무 구멍으로 보내야 한다. 이런 절을 보세요. 누가 감동과 충격을 받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3. 마선 () 을 청하는 것은 단지 선괴점 () 을 구하는 것에 불과하며, 불교의 규정에 부합되지 않는다. "대방 광불화엄경" 볼륨 35 "십지경" 에서 말했다. "보살은 바른 길에 살고, 점을 치지 않고, 악계를 취하지 않고, 그 마음이 정직하다는 것을 보고 부처님, 법, 스님으로부터 결정한다." 대반야폴로미도경 권 40 1-600 권 5 15' 반품불가' 는 "반복한다, 선을 행하라! 모든 것은 부처님의 업적을 돌이키지 않고, 보리심을 멀리하지 않고, 청정한 생활을 수행하지 않고, 악마, 약, 부 등의 악행을 저주하지 않고, 귀신을 저주하지 않고, 귀신을 저주하지 않고, 자신의 불운을 묻지 않고, 남녀의 크기, 이웃, 귀신 등을 금지하지 않고, 수명길이, 재위, 남녀의 모든 선악을 차지하지 않는다. 불경에서 아난에 대해서도 분명히 말했다. "부처의 제자가 되다. 질문하지 말고 이상한 절 제사를 저주하고 미워하세요. 너는 좋은 시간이나 좋은 날을 선택할 수 없다. "불선 삼매경의 원문이 말했다.". 나는 부처의 생활로 돌아갈 것이다. 회생법. 승려로 돌아가다. 어떤 일도 운에 맡기지 마라. 하늘을 숭배하지 마라. 귀신을 숭배하지 않다. 길일을 기대하지 마라. 새롱거리지 마라. 천천히 생각하지 마세요. 절대로 탐욕이 있어서는 안 된다. "불전 유경": "내가 너희 스님을 멸망시킨 후 ... 초목을 베어서는 안 되고, 흙을 파내고, 탕약에 섞여 서로의 길흉을 이용하고, 별을 바라보고, 계단을 앞으로 밀고, 숫자를 세어도 안 된다. 건강할 때 먹고 깨끗한 생활. 세속에 참여하지 않고, 자신의 생활을 하고, 선약을 쓰고, 귀인 친구를 사귀고, 선량하고 느리다. " "선악의 인연을 살피다": "이 법을 버리지 말고, 세상으로 돌아가 온갖 선악을 예견하고, 탐학을 하라. 음악학은 성도를 깊이 방해한다. " 구체적으로' 어떤 불경이 불교도의 점술을 금지하는가' 와' 왜 불교 제자가 점술을 할 수 없는가' 를 참고할 수 있다. ") 를 참조하십시오
4. 정토종 제 13 조 윤광다 대사는 "복희가 인과환생을 믿게 하는 데 큰 도움이 되지는 않지만 폐해는 불교를 파멸시키는 선도다" 고 말했다. 그러므로, 나는 그 폐해를 당하고 싶지 않고, 더더욱 그 이익을 받지 못한다. " ("인광대사: 남을 돕는 것을 즐거움으로 불법화하지 마라.")
5. 문제: 예전에 거사가 보가선을 부양하고 오계를 들고 사람을 보냈지만, 선가는 자주 돌아와서 잠을 자지 못하게 했다.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는가? 당대 정토종 고승토림사 다안 대사가 대답했다. "너도 알다시피, 우리는 우리가 염불, ... 염불 과정에서 너는 무엇을 두려워하니?" 네가 성실하게 부처를 염원하기만 하면 선가가 간섭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네가 집에 있을 때, 너는 너의 집의 안전을 보장해야 한다. 부처는 너희 집 핑안 수호의 가장 강력한 힘이다! 왜 보가현이 생각날까요? 문제가 생기면 가족을 보호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이 세 가지 전환은 모두 문제가 있다. 아미타불이 우리의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네가 해야 할 일은 성심성의껏 아미타불을 청하는 것이다. "("대안법사: 보가현이 사람을 귀찮게 하면 어떡하지? ")" 그 나쁜 것들이 빙의되었다-귀신. 당신이 그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이것이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일입니다. 반대로, 이것은 이미 역전되었습니다. 너의 이 주인은 그의 노예가 되었다. 그가 너에게 시키는 대로 해라. 너 이거 말 거꾸로 된 거 아니니? 너는 반드시 그를 보내야 하고, 너는 심리적으로 그와 이런 경계를 그어야 한다. ...... 만약 그가 배회하지 않는다면? 가지 않으면 그와 함께' 아미타불' 을 읽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정토법문, 부처님 아미타불, 관세음보살 대세보살이 우리를 보살피고, 우리를 축복해 줄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곤란할 때 다른 형식으로 우리를 도울 수 있다. 우리 몸의 이' 방' 에는 두 가지가 있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결론적으로, 불제자는 절대 마간을 초대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쉽게 잘못된 길로 들어가 자신의 법과 몸, 지혜를 손상시킬 수 있다. "신에게 물어보는 것은 신에게 보내기 쉽다!" 마선 () 이 되어 주세요. 일시적인 이익을 얻었지만 앞으로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정말 중요한 일이 있다면, 아미타불, 지장보살, 관음보살, 문수보살을 구하는 것과 같이 향을 피우고 복을 빌어라. 모든 것을 포기하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믿을 수 없는 선가를 구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