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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불을 붙인 후 향을 듣는 것이 부처에 대한 불경인가?

중국인의 전통 관념에서, 우리가 곤란한 문제를 만나거나 행운을 얻고자 할 때, 우리는 보통 절에 가서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한다. "분향" 은 중화민족이 수천 년 동안 전해온 의식 풍습이다. 설이나 명절이면 분향을 하고, 일이 있으면 향을 구하면 운이 나쁘면 더욱 분향을 한다.

우리 조상은' 평소에는 분향하지 않고, 임시로 부처님의 발을 껴안는다' 는 비유로 일하지 않고 얻고자 하는 사람을 비유했다. 그것은 봉건 시대에는 더더욱 받아들일 수 없었다. 오늘날에도 한 절의 공연 수준은' 향화 전성기' 로 측정된다. 향이 왜 이렇게 중시되는 거야?

고대 이집트인들은 아라비아 반도와 소말리아 연해에서 향신료 나무를 도입하여 향향을 종교 의식의 중요한 물품으로 삼았다. 바빌로니아 사람들은 기도와 점술을 할 때 분향을 하고, 일부 제단은 분향을 위해 특별히 쓰인다. 기원전 8 세기부터 그리스인들은 나무와 수지를 불태워 신을 경건하게 하고 악마를 몰아냈다. 로마인들은 최초로 향목을 피웠고, 후에 향향을 도입했다.

오늘 생일에 촛불을 끄고자 하는 전통조차도 외국에서 타는 향이다. 생일 케이크는 원래 고대 그리스인들이 제단에서 달의 여신 아르테미스에게 바친 공물이다. 그들은 촛불이 신비한 힘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촛불에 불을 붙인 후, 그들은 그들의 소망이 연기와 함께 하늘에 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의 경우: "굽기" 는 "가져 오기" 를 가져오고 "향" 은 "편지" 를 가져옵니다. 향은 천지를 연결할 수 있고, 다른 세계와 소통하는 매개체이다. 향은 귀신에게 축원을 전하는 교류 도구이다. 귀신이 에너지를 얻는 방식은 필사자와 다르다. 사람은 음식을 먹지만, 주로 향을 먹는다. 그래서 가장 중요한 단계는 향을 피우고 종이를 태우는 것이다. 신을 숭배하든 조상을 숭배하든 귀신을 숭배하는 것이다.

불교는 법회가 시작되든 경전이 시작되든,' 아궁이 향송' 한 단락이 경의를 표하고,' 아궁이 향은 초열이다' 고 한다. 법률 세계는 계몽으로 가득 차 있다. 제불해는 모두 멀리서 들을 것이다. 상운이 곳곳에 있다. 성실은 좋다 ... "화엄경" 에 한 마디가 있다. "만약 가장 장엄하다면, 나는 반드시 부양할 것이다. 가장 좋은 옷은 최고의 향이고, 마지막 향은 향을 피우고 촛불을 켜는 것이다. "

도교에서도 "진향전 한 기둥, 지성에 올라 복을 받는다" 고 말했다. 또 다른 설법은' 여러 가지 주문을 받아라' 가 향을 낼 때 주문을 외운다는 것이다.' 늘 마음을 태우고 마음을 가라앉히게 한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