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률의 기본 개념은 0 에서 1 사이의 특정 상황 (이벤트) 발생 가능성을 나타내는 정량화 지표입니다.
사건이 발생할 확률이 0 에 가까우면 이 사건이 거의 발생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벤트 발생 확률이 1 에 가까우면 이벤트가 거의 확실히 발생할 것입니다.
주관적 확률:
경험과 지식에 근거하여 사건 발생 가능성에 대한 주관적인 추정을 근거로 주관적 확률은 일종의 심리상태나 경향으로 해석될 수 있다.
여기서 이벤트는 무작위 이벤트, 이른바' 무작위 이벤트' 로 정의됩니다. 즉, 그 결과는 우연한 것입니다.
고전적인 확률:
고전적인 정의는 모든 검사 결과가 제한되어 있고 등 가능성이 성립될 때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경우에 따라서는 이 개념을 무한한 테스트 결과가 있는 상황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고전적인 확률의 핵심은 사실' 수' 이다. 먼저 샘플 공간의 기본 이벤트 수는 $N$ 이고 이벤트 $A$ 에 포함된 기본 이벤트 수는 $M$ 입니다.
기하학적 확률:
기하학적 확률의 기본 아이디어는 이벤트를 기하학적 영역에 매핑하고 기하학적 영역의 측정을 사용하여 이벤트의 확률을 계산하는 것입니다.
확률 주파수 정의 방법;
1. 사건 a 조사와 관련된 무작위 현상은 대량으로 반복될 수 있다.
2. $n$ 반복 테스트에서 $n(A)$ 을 이벤트 $A$ 의 빈도로 설정하거나 $n(A)$ 을 이벤트 $A$ 의 빈도로 설정합니다. $f_n(A)=frac{n(A)}{n}$ 을 설정하는 것은 이벤트 $A$ 의 빈도입니다.
3. 장기 실습에 따르면 빈도 $f_n(A)$ 는 실험 반복 $n$ 이 증가함에 따라 일정한 상수 $a$ 근처에서 안정화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를 주파수의 안정값이라고 합니다. 이 주파수의 안정성은 바로 우리가 찾는 확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