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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의 책 (10 번째 가십)" 의 해석-구 구아

제 10 부 팔괘산풍이경법

열여덟, 점치는 법, 점치는 이름. 이 괘는 다른 괘의 겹침이다. 이 구아 상괘는 뿌리, 뿌리는 산, 하괘는 순다, 순다는 바람이다. 산들은 고요하고, 나머지는 제자리에 앉아 있다. 인기 있는 산 아래 우서인은 교육을 받았다. 그러므로 현우가 한 곳, 바람이 불면 국사가 될 수 있고, 공업이 성사될 수 있으니, 그 이름은 법이라고 한다.

살아있는 벌레 한 마리를 돌보는 것은 사물의 부패 변질로 인한 질병을 비유하며, 국가 정치 부패로 인한 폐해 사고를 가리킨다. "법, 원형" 은 "법" 에 치법의 도가 함축되어 있어 흥망성쇠로 악을 없애고, 혼란을 타파하고, 천하대치를 실현하며, 발전 전망이 매우 좋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법명언) 점술의 구조로 볼 때 점술을 대하는 이런 방법은 객관적으로 매우 유리한 조건을 제공한다.

방법의 점술은 두 가지 가지로 구성됩니다. 상위 분기는 딱 맞고 하위 분기는 부드럽습니다. 이것은 점술의 여섯 가지가 오르막하유이고, 세 가지가 모두 세 가지 아래에 있으며, 모두 오르막하유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말을 들으면 멈추고, 말을 들으면 멈춘다. 이런 점술 구조는 상층부가 깨질 수 있고, 하층은 명령을 내릴 수 있고, 상층부는 명령을 내릴 수 있지만, 범법만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각종 관계를 순조롭게 하고, 그대로 내버려 두다. 인원 조작에 있어서는 분발하는 정신을 발양하고 유리한 조건을 충분히 활용해야 하며, 어려움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전진해야 한다. 그래서, "리 sheshan 강, 인간의 문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