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타샹즈' 는 구 중국 북평의 황포차부 샹즈의 비참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샹즈는 시내에 와서 자신의 성실한 노동으로 생활을 창조하기를 갈망한다. 차를 산다는 신념을 가지고 그는 팽이처럼 필사적으로 돈을 번다. 결국 샹즈는 그가 꿈꾸던 차를 얻었다. 샹즈에게 나는 그가 얼마나 많은 신발을 갈아서 망가뜨렸는지 모르겠다. 그러나 운명은 사람을 놀리고, 자동차는 한 대씩 빼앗기고, 샹즈의 꿈의 불은 한 번에 하나씩 꺼진다. 하지만 샹즈는 포기하지 않고 계속 기운을 차리고 발버둥쳤다. 여기서 나는 감동과 연민을 느낄 수 없었고, 샹즈가 꿈을 위해 분투하는 집착과 강인함에 감동을 받았다. 나는 샹즈를 동정한다. 그는 자신의 비참한 운명에 시달려 어쩔 수 없이 좌절하고 실망할 수밖에 없었다. 이것은 나에게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강해야 하고, 실패하면 스스로 일어서야 한다는 것을 가르쳐 주었다. 나중에, 타이그리스와의 결합에서 타이그리스까지 결국 죽자 샹즈의 마음은 깊은 타격을 받았다. 결국 차가 팔렸고, 호랑이 계집애가 죽고, 모든 것이 사라지고, 처음처럼 없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든 것은 지우개로 펜 자국을 닦아서 모든 것을 휘발하고 몇 개의 깊은 자국만 남기는 것과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러나 샹즈의 마음속에는 이런 깊은 인상이 영원히 낙인찍혔다. 샹즈는 이 세상에 적의를 품고 주변의 모든 사람에게 보복하기 시작했다. 샹즈는 예전에 다른 사람에게 충성했었는데, 지금은 친구를 속이고, 친구를 이용하고, 친구의 물건을 훔치기 시작했다. 그는 간사하고 심지어 파렴치한 사람이 되었다. 그는 다른 사람, 절도와 납치이다. 돈을 받을 수만 있다면 그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이것들을 보고 나니, 나는 시큰시큰하고, 실망하고, 심지어 좀 화가 났다. 실망한 샹즈는 버티지 못하고 결국 어둠에 삼켜졌다. 화가 난 것은, 한때 성실하게 사귀었던 샹즈가 지금은 도리에 어긋나는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그 본인은 여전히 조금도 뉘우치지 않는다. 샹즈의 비극은 그가 처한 사회생활 환경의 산물이다. 어두운 사회에서는 인간의 힘이 너무 작다. 샹즈는 여러 차례 스스로 운명을 이겨내려고 노력했지만, 결국 자신의 심신을 다시 한 번 상처 입게 했다. 샹즈는 고통 속에서 몇 번이고 발버둥쳤고, 점점 더 깊어지자, 그는 점점 왜곡되어 어둠에 삼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통명언) 야심차고 기개가 충만했던 샹즈는 지금은 돈만 탐한다. 사회적 어둠과 돈의 유혹 아래
샹즈는 기개가 없어졌다. "돈은 사람을 나쁜 사회에 끌어들이고, 고상한 이상을 버리고, 지하 지옥을 기꺼이 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실제로 샹즈는' 생명' 을 위해 돈을 위해 싸웠고, 그는' 생명' 과' 이상' 에서' 생명' 을 선택했다. 왜냐하면' 생명' 만이 가난한 사람이 선택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기 때문이다. 그 당시 가난한 사람들의 생활은 마치 두 개의 뾰족한 대추핵과 같을 것이다. 젊었을 때 굶어 죽지 않을 수 있었던 것은 이미 행운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늙어도 굶어 죽지 않는 것이 어렵다. 그때서야 나는 인간의 운명이 전적으로 자신이 지배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진정으로 깨달았다. 이야기의 주인공 샹즈는 완강한 성격과 집착으로 생활과 항쟁했지만, 결국 운명은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샹즈를 파괴했다. 어두운 사회에서는 인간성이 왜곡되고 사람들이 증오로 가득 차 있다 ...
《수호전》은 모두 본 적이 있다. 이것이 영웅소설이라는 것을 발견한 사람이 있습니까, 삼국연의' 는 역사연의입니까?
게다가,' 수호전' 에 대한 슈나이더의 개편도 많다. 원래는' 수호전' 결말을 중심으로 쓴 것이었지만, 슈나이암은 영웅의 개인적인 운명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 몇몇 중요한 인물들은 모두 개인전기를 가지고 있는데, 작가는' 전기' 형식으로 그들을 연결시켰다. 그러나 슈나이암은 역사적 사건을 완전히 잊지 않았다. 수호영웅목록 1 위 사건 이전에' 주촌 삼격' 의 역사적 사건이 있었다. 수호영웅목록 1 위 사건 이후, 조안 등의 사건을 썼고, 상대적으로 독립된 개인전기는 없었다.
수호리의 인물을 다시 보면 송강이 맏이로 승진되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 주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그 자신은 무술을 이해하지 못한다. 너는 그때 어떤 영웅이 무공을 이해하지 못했다고 생각하니? 그런데 송강은요? 닭을 묶을 힘이 없는 선비일 뿐이다.
그는 용기도 계획도 없다. 평화로운 시기에 대부분의 계획은 군사가 오용이 한 것으로, 자신이 많이 하지 않았다.
그는 아주 잘못된 일을 했습니다. 바로 woo 입니다. 구애를 받고 형과 헤어지자 그는 매우 슬펐다. 법원에 의해 사형 선고를 받은 후, 그는 몇 명을 데리고 함께 죽었다.
"수호전" 과 "삼국연의" 는 많은 차이가 있는데, 사료에서 볼 수 있다.
삼국연의' 는 주로 진수배송지의' 삼국지 노트' 에서 인용된다. 수호전' 에 묘사된 송강 봉기는 송나라 역사를 기록한 책에 모두 기재되어 있지만 모두 간략하다. 저자가 습지의 무법자에 관한 많은 작은 이야기를 한데 모아 습지의 무법자가 되었다고 해석할 수 있다.
사랑 교육에 대한 고찰
"사랑의 교육" 은 세계 각지에서 전해 내려오는 유명한 아동 도서이다. 이탈리아 작가 아미티지가 1886 년에 쓴 것이다. 이 책은 본명이 허우약인 만큼' 마음' 으로 번역된다. 그것의 영어 번역은 Hea r t 이자' 마음' 이라는 뜻이다. 아동문학 번역가 예군건은' 사랑 교육' 의 서문에서' 마음' 이라는 단어도' 감정' 으로 해석될 수 있다고 말했다. 중외언어에서도 마찬가지다. 샤존 씨는 원래 그것을 감정 교육으로 번역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서문에서 1920 년에 이 책의 일본어 번역본을 받은 후 보면서 울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중국어로 번역하겠다고 맹세했다. 아이가 읽게 할 뿐만 아니라, 학부모와 선생님도 그와 같이 감동과 치욕의 눈물을 흘리게 했다. 하 씨는 마침내 1923 에서 이 책을 중국어로 번역하고 당시 영향력 있는 성인 종합월간지' 동방잡지' 에 처음으로 연재했다. 나중에, 그것은 밍카이 서점에 의해' 세계 소년 문학 총서' 로 출판되었다. 오사시절, 선택, 주광잠, 풍자개, 진망도, 마오 방패 등 저명한 학자들은' 사랑의 교육' 을 리다서원 학생의 중점 독서로 거의 일손 한 권으로 삼았다. 당시 많은 학교 선생님들도 이 책을 초중고생들이 꼭 읽어야 할 과외책으로 삼았다.
나는 아이들에게 공부를 가르치기 위해 서점에서' 사랑의 교육' 책 한 권을 샀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보고 보니, 나는 책 속의 이야기에 감동을 받았다. 나는 이 17 만여자의 책이 아이뿐만 아니라 학부모에게도 보여진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단숨에' 사랑의 교육' 을 다 읽었다. 비록 나는 눈물을 흘리지 않았지만, 내 마음은 이미 이것이 영혼을 씻는 책이라는 것을 인정했다. 나를 매료시킨 것은 문학적 가치가 얼마나 높은지 모르지만 평범하고 섬세한 필법에 반영된 거의 완벽한 친자식의 사랑, 스승의 사랑, 친구의 우정, 고향, 나라에 대한 사랑 ...
사랑 교육의 평범한 인물: 미장이와 숯을 파는 사람, 우리 아버지의 선생님, 선생님, 대장장이의 아들, 맹동 등. 아직도 내 눈에 들어왔다. 사랑의 교육' 은 가장 간단한 언어로 65,438+000 개의 아이와 관련된 이야기를 담았다. 굴뚝 청소하는 사람, 반장, 가난한 사람, 허영심, 감사, 질투, 다툼, 작별인사 등이다. , 그리고 아이의 순수한 감정을 노래했다. 동시에, 이 책은 가족, 학교, 사회 전체가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아이들이 조국을 사랑하고 국민을 사랑하는 감정을 묵묵히 키우고 형성하고 있음을 시사한다. 사랑의 교육에서 나도 비슷한 감정을 겪었지만 우리의 태도와 행동은 다를 수 있다. 나를 감동시켰고 사랑에 대한 생각도 불러일으켰다.
사랑은 공기와 같다. 보이지 않기 때문에 매일 간과되는 경우가 많지만, 우리는 그것을 빼놓을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사실 그 의미는 이미 생활에 녹아들었다. 부모님의 사랑처럼 엔리코는 부모와 함께 읽고 쓰는 일기를 가지고 있지만, 현재 많은 학생들의 일기에는 작은 자물쇠가 걸려 있다. 가장 간단한 것도 간과하기 쉬운 것이다. 이 넓은 사랑 속의 깊은 친자식의 사랑처럼 많은 사람들이 느낄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사랑의 교육' 이라는 책은 활기차고 적극적으로 진보를 요구하는 태양처럼 찬란한 젊은이들을 묘사한다. 그들 중 일부는 가정 형편이 가난하고, 어떤 사람은 장애를 가지고 있으며, 물론 행복 속에 목욕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들은 출신부터 성격까지 다르지만 모두 공통점이 하나 있다. 자신의 조국 이탈리아를 깊이 사랑하는 것이다. 친우들에 대한 진지한 감정. 여기서 간과할 수 없는 것은 선생님이 매달 그 소년들에게 읽어주는' 영언' 이다. 이 단편 소설들은 책 속의 인물을 도야시켰을 뿐만 아니라, 외국 독자인 나 역시 그 속에 반영된 강렬한 감정에 충격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의 교육에 직면하여 사랑은 교육력의 원천이어야 하며, 교육 성공의 기초이다.
사랑의 교육에서 사랑은 많은 것에 비유된다. 이것은 사실이며, 그것만은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사랑은 무엇인가" 나는 명확한 답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사랑" 은 무한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작은 학우들 사이의 우호적인 대화, 선생님의 학생에 대한 격려, 부모의 아이에 대한 세심한 배려, 심지어 우연히 만난 사람의 미소까지 ... 골수, 혈액, 도움을 기부하다. "담수화" 혹은 "사라지다" 는 이유로 더 많은 사람들이 간단한 언어로 진한 사랑을 느끼길 바란다. 나는 이 좋은 소설이 이런 아름다운 느낌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별, 무기" 를 읽다.
무기를 작별하는 사람은 적의 포로이거나 사랑의 포로이다. 나는 자기 보호를 잘하지 못하지만, 정말 자기 보호를 포기하는 사람이다. 생활 데이터베이스처럼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언제든지 모든 프로그램을 열고 모든 파일을 읽을 수 있다. 내가 말한 범인은 바로 이런 의미에서 범인이다. 내가 나 자신을 햇빛 아래 두었을 때, 나는 이제부터는 더 이상 가장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숨은 날을 생각하면 불안하다. 반항의 어쩔 수 없는 것을 느낄 때, 얼마나 많은 시간을 되돌릴 수 없고, 얼마나 많은 추억이 마음속에서 멀어질 수 있는지를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반항명언) 결국 범인은 해를 거부할 수 없는 사람이다. 희망을 포기하고 모든 생존 압력을 견딜 수 있는 충분한 용기가 있어야 한다. 원래, 한 개인 공간에서, 그는 자신의 환상에 잠기고 먼지에서 가상 꽃을 피울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기 보호를 포기하는 사람은 자기도 속일 수 없다.
햄릿에 대한 생각
셰익스피어의 햄릿은 고전적인 명작이다. 이 책은 표면적인 줄거리에서 역사 전설과 크게 다르지 않다. 덴마크 왕자가 아버지를 위해 복수하는 이야기를 들려주며 피비린내 나는 폭력과 죽음으로 가득 찼다.
연극가 호레이쇼는 간사, 변태 복구, 무의식적 판단, 의외의 학살, 교묘한 살인, 자해끝에 빠지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말했다. 우여곡절의 줄거리가 복수를 둘러싸고 전개된다.
햄릿은 독일의 비텐베르크에서 중국으로 돌아와 그의 아버지의 장례식에 참석했다. 그가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은 그가 아버지의 장례식에 참석하지 않았지만 삼촌 클라우디스와 함께 어머니의 결혼식을 목격하여 햄릿을 의심하게 했다는 것이다. 또한 그는 밤에 왕궁 성의 테라스에서 아버지의 망혼을 만나 이 폭행이 햄릿의 삼촌이 한 짓이라고 불평하며 아버지에게 복수를 요구했다. 이로써 그는 어려운 복수 여행을 시작했다.
몬테 크리스토 백작
사랑은 철저히, 증오는 철저히, 감사는 철저히, 보복은 철저히 한다. 이것은 내가' 그리스도의 산 어벤져스' 를 다 본 후 가장 큰 감정이다. 중국에는 군자가 복수하라는 말이 있는데, 10 년은 늦지 않다. 복수도 충전이 필요하니 일시적인 감정으로 경거망동해서는 안 된다. 몬테 크리스토 백작은 이 속담을 가장 구체적인 방식으로 설명했다. 14 년의 지하 감옥 생활, 한 번의 은인, 한 번의 원수. 찾고자 하는 사람을 확정한 후, 그는 우리가 무협 소설에서 본 것처럼 물불을 가리지 않고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적을 찔러 죽이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길을 선택했다. 그는 자신을 잘 대해 주었던 선주들을 지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묵묵히,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가 실제로 은혜를 갚으러 왔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꿈을 해석하는 것에 대한 생각.
프로이드 (1856-L939) 는 오스트리아의 유명한 정신과 의사이며 정신분석의 창시자이다. 그의 작품은 반세기를 넘어 문학 철학 신학 윤리 미학 정치학 사회학 대중심리학에 광범위하고 깊은 영향을 미쳤다. 영향 범위를 위대한 척도로 삼는다면 프로이드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위대한 심리학자이다. 프로이트는 인류 사상사에서 또 다른 코페르니쿠스 혁명을 일으켰다. 그는 인간의 무의식은 의식에 의해 통제되지 않고, 인간의 무의식에는 거대한 심리적 내용이 담겨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가장 이성적인 목소리로 인류의 비이성에 대해 이야기했다. 꿈의 해석' 은 프로이트의 버팀목 학술 저작이다. 꿈에 대한 연구를 통해 인류 탐구의 범위를 크게 넓혀 우리 생활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빨간색과 검은 색" 에 대한 고찰
작가가 보여준 것은 우선 프랑스 사회 전체의 전형적인 창구인 소도시 빌리스의 정치 구조였다. 귀족 출신의 드레이나 시장 (Drena University) 는 여기에 왕조를 복원한 최고 대표로, 정권 회복을 보호하고 자산계급 자유주의가 정권을 빼앗는 것을 막는 것을 자신의 의무로 여긴다. 가난한 수용소의 주임인 바놀드는 일반 시민이었는데, 그가 현재 이 비차를 얻은 것은 그가 가톨릭교회의 비밀 조직에 의지했기 때문이다. 스스로를 복원정권과 결부시키는 것이다. 슬로언 사제, 교회의 사본은 교회에서 파견한 간첩으로, 모든 사람의 말과 행동이 그의 감독 아래 있다. 이 황위와 제단이 서로 지탱하는 시대에, 그는 가장 핫한 사람이었다. 이 세 명으로 구성된 세 가지 정치는 복원 세력이 빌리야에서 대권을 독점하는 국면을 반영한다. 그들의 반대는 매우 무겁다. 강력한 경제력을 지닌 급진적인 자산계급 자유주의자. 한편, 스탕다는 보황당의 폭정을 사람들에게 묘사했고, 한편으로는 경제력을 가진 자산계급이 정치의 마지막 승리자가 될 것이라는 결론을 내렸다. 스탕다는 1830 년 7 월 혁명 이전에 이 역사 운동의 필연적인 추세를 이해하는 것 같다.
독서 노트는 사람들이 읽을 때 기억을 돕기 위해 쓰는 실용적인 문체이다.
예로부터 중국 문인 학자들은 독서 노트를 매우 중시해 왔다. 독서 노트를 만드는 것은 책 지식을 소화하는 효과적인 수단일 뿐만 아니라 유용한 자료를 축적하고 사고의 논리와 조직성을 훈련시켜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높일 수 있다.
선인이 쓴 독서 노트와 결합해서, 나는 세 가지 표기법을 말하고 싶다. 하나는' 갈고리 현기', 하나는' 꽃 채화 꿀', 다른 하나는' 개산 주동' 이라고 불린다.
먼저 갈고리현을 말하다. 당대의 저명한 문학가 한유는' 설문해자' 에서 독서노트를 쓰면서 "연대기자는 반드시 그 주장을 제기하고, 조작자는 반드시 그 현기를 낚을 것이다" 고 말했다. 그는 역사책을 읽고 중요한 사건을 기록하였다. 그는 철학 서적을 읽고 주요 논점을 발췌했다. 한유의 독서 노트 중 일부는 지금도 그의 장서 속에 소장되어 있다. 한 편의 문장' 독서,' 가 있다. 2005. 그가 독서 노트를 어떻게 썼는지 아래에 인용해 보세요.
\ "곽관자 \" 9 편, 그 말은 황로형명과 섞여 있다. 그의' 보선편',' 사서록',' 오다' 가 딱 맞다. 다른 사람이 곤란할 때 그들을 돕고 국가에 헌납하는 것은 얼마나 큰 공덕인가! 이른바' 천생은 쓸모가 없고, 배는 중도에 잃어버리고, 금 한 주전자는 잃는다' 는 것이다. " 나머지 세 명은 그 말을 읽고 애통해한다. 정확한 30 은 다섯 글자, B 는 세 글자, 파괴된 20 은 두 글자, 주십은 두 글자이다.
그는 먼저 이 책이 몇 편인지, 작가가 누구인지, 어디서 왔는지 성명했다.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작가는 자신의 이름과 본적을 쓰지 않았다. 둘째, 이 책이 무엇을 말하는지 지적하다. 이 책은 선진제자에 속하고, 제자는 문별범주에 속하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그 말이 황구형명과 뒤섞여 있다" 고 지적했다. 황로는 늘 도사로 황제와 노자의 이론을 이야기한다. 형명은 법가이다. 이 책의 내용이 도가 () 와 법가 () 라고 지적하다. 이 책의 요점을 지적하기 위해' 보선편' 이라는 문장 한 편이' 사지',' 오지' 라는 이론을 제시했다. "사지" 는 네 가지 측면에서 "오지" 가 다섯 가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은 모두 치국을 위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한유는 그의 이론이 매우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만약 그가 군주가 임명한다면, 그의 방식으로 나라를 다스리는 것은 많은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는 또한 책의 말을 인용하여, 아무 것도 쓰지 않아서 사람들에게 업신여김을 당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예를 들어, 큰 조롱박, 모두들 경멸한다. 만약 배가 강에서 뒤집힌다면, 너는 큰 조롱박을 들고 목숨을 건질 수 있다. 이때 큰 조롱박은 천 위안의 가치가 있다. 한유는 이 말들을 반복해서 읽으며 슬픔을 불러일으켰다. 책은 큰 조롱박으로 인재를 비유하고, 인재는 버림받고, 무시당하고, 한유는 슬퍼한다. 한유는 책 속의 잘못을 바로잡고 35 자를 바꿨다. 그중에는 거꾸로 쓴 단어 3 개, 철자가 틀린 단어 22 개, 옆에 12 개의 정정된 단어가 표시되어 있다.
이 문장 에서 카피 요지의 독서 노트를 어떻게 썼는지 알 수 있다. 단지 책 한 권의 요점을 적는 것이 아니다. 우선, 이 책에 몇 편의 문장, 내용이 주로 무엇에 관한 것인지 적어라. 그런 다음 요점이 무엇인지 적고, 이 요점들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적고, 자신의 견해를 써내다. 나도 멋진 말을 골라서 자신의 견해를 발표하고, 결국 책 속의 잘못을 바로잡는 것을 언급했다. "그 단어를 세 번 읽고 탄식하다" 는 관점에서 보면, "세" 자 허수는 반복적으로 읽는 것을 의미한다. 한유가 묘사를 만나면 읽지 않고 반복해서 읽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유가 쓴 요약의 독서 노트다. 그것은 확실히 요점을 기록하지만,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포함하여 이 요점들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적어야 한다. 책의 내용에 대한 대략적인 설명도 필요하다. 그러면 책 한 권을 읽어야 할 뿐만 아니라, 책의 내용부터 멋진 장까지, 책의 오자를 놓치지 않을 때까지 다 읽고 생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기에서, 우리는 추상적인 독서 노트를 어떻게 쓰는지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가 어떻게 책을 읽는지도 배울 수 있다.
채화제꿀' 자찰꿀은 꿀벌이 꽃을 꺾을 때의 단액으로 만든 것으로, 한 꽃의 단액이 아니라 여러 가지 꽃의 단액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어떤 독서 노트는 저자가 많은 책을 읽었으며, 비교 연구를 통해 얻은 한 가지 관점, 이를테면 꿀벌 냥미와 같은 관점이다. 이런 독서 노트는 더욱 흥미진진하여 일반적인 견해와는 다르다. 항목의 사이토 유자 유파;
원명의 시는 평담이라고 한다. 어떤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그는 이것을 자랑스럽게 여기지만, 그는 분방하다. 그것의 본래 면모는' 가시푸' 의 문장 한 편이다. 마음이 차분한 사람이 어떻게 이런 말을 할 수 있습니까?
공 zizhen \ "과거 시 \":
도겸량에서 와룡호까지 순양송국화가 높다. 시인이 말하는 것이 평범하다고 믿지 마라, 푸량은 둘로 나뉜다.
독서 노트는 여러 가지 형태가 있는데, 위에서 말한 노트는 일종의 것이다. 여기에 또 다른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산문이고, 하나는 시입니다. 자신의 관점만 쓰고 산문 스타일로 제목 수, 볼륨 수 등을 쓰지 않는다. 책 제목, 권수 등은 말할 것도 없고, 책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주로 적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시의 형식으로.
위에서 언급한 자진시의 시' 악의 한 토막' 은 도연명시에 대한 반성이기 때문에 독서 필기로도 토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원명시, 사람이 평어를 한다' 는 뜻은 그가 다른 사람이 도연명을 하는 말을 보고 원명시가 평아라는 것을 보았다는 뜻이다. "누군가에 따르면, 그는 자랑스럽게 손을 놓았다. 클릭합니다 그가 읽은 것은 원명의 시로, 다른 사람의 견해와는 다르다. 그는 납작한 말은 피상적이고, 내면은 대담하다고 생각한다. 그는 또한 많은 대담한 시를 읽었다. 비교 후, 그는 원명시의 호방함이 다른 사람과 다르다고 생각했고, 그의 시는 드러나지 않았다. 폭로된 문장' 가시송송' 도 있습니다. 그의 논점은 원명에 관한 다른 사람의 시를 읽고 원명의 시로 검증한다는 것이다. Yuan Ming 의시와 비교하기 위해 다른 호방한시를 읽으십시오.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는 원명의 시에서 얕은 말투를 보았을 뿐만 아니라,' 가시송송' 이라는 시에서도 그의 호방함을 보았다. 그가 쓴 다른 시를 보면 표면적인 말투를 통해 그의 뼈속은 호방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그의 시에서 원명의 성격을 볼 수 있다. 이것은 벌들이 꽃냥꿀을 따는 것과 같으며, 책을 대량으로 읽고 비교 연구를 통해 얻어진 것이다.
자진의 시는 주로 즐거움의 논점을 채택하고 있지만, 또 새로운 논점을 더했다. 하나는 도연명의 인격과 제갈량의 호방함을 비교하는 것이다. 둘째, 그는 원명의 인품이 뛰어나다고 칭찬했다. 셋째, 그는 원명원의 시를 음과 굴원의' 이소' 와 비교했다. 여기서 공자진은 도연명의 시를 읽었을 뿐만 아니라 도연명과 제갈량의 전기를 읽고 그들의 성격을 이해하며 제갈량의' 푸량음' 도 읽었다. 나도 역사상 인품이 아주 좋은 사람을 연구하여 비교 후 이 시를 썼다. "양양송거고" 라고 말하는 것은 도연명이 양양인이어서 송거를 좋아하기 때문이다. 그는' 귀서사' 에서' 고아송을 어루만지며 배회한다' 고 말했고,' 음주' 에서' 국화동울타리 아래' 라고 말했고, 국화와 소나무는 고상한 품격을 상징하는 데 사용되었다. 이 말을 하는 것은 그가 도연명과 역대를 비교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는 굴원의' 이소' 와 도연명의 시를 비교해 도연명의 호방함이 제갈량에 더 가깝다는 것을 보았고, 그는 더 많은 원소를 가지고 있었다. 굴원으로부터 어느 정도 거리가 있어 차지하는 성분도 적다. 그것은 굴원이 강에 투항하여 자살했기 때문이다. 원명은 그렇게 분노하지 않고 더욱 철리가 있다. 그도 제갈량과 다르다. 왜냐하면 원명은 제갈량의 성공을 거두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의 측정이 적절한지 아닌지에 상관없이, 어쨌든 그는 많은 책을 읽었는데, 비교 연구를 통해 얻은 것은 마치 꽃냥꿀을 따는 것과 같다.
산을 열고 구리 사찰기를 주조하다. 청초구' 일본 지식록' 은 한 편의 자기 거작이다. "남서 10" 에서 그는 두 가지 책에 대해 이야기했다. 하나는 낡은 돈을 받고, 폐동 썩은 철로 새 돈을 주조하고, 차례대로 충전하고, 파괴한 낡은 돈이다. 하나는 구리 광산을 채굴하여 구리를 정련하는 것이다. 최근 1 년 동안, 그의' 일록' 은 "일찍 읽고 늦게 읽고, 반복적으로 찾아뵙고, 겨우 10 여 편밖에 되지 않았지만, 산속에 동전 몇 푼이었다" 고 말했다. 낡은 돈을 파괴하여 새 돈을 만드는 것은, 아마도 헌책을 오려서 새 책으로 만들고, 산을 깎아 구리를 주조하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아마도 많은 자료에서 새로운 문제를 발견하고 새로운 견해를 제시하는 것을 가리키는 것 같다. 화밀채제는 주로 문예연구를 가리킨다면, 산을 깎고 구리를 주조하는 것은 주로 학술연구를 가리킨다. 여기는 일지록의' 정시' 한 문장이다.
망국이 있으면 망국이 있다. 망국과 망국의 논쟁? 일: 성을 바꿔 망국이라고 부른다. 인의는 일종의 장애물로, 짐승을 유인하여 사람을 잡아먹고, 사람과 사람 사이에 서로를 죽이는데, 이를 천하의 죽음이라고 한다. ...... 호국, 그 군신, 육식자 추구; 세상을 보호하는 사람들은 모두에게 각박하고, 그들은 매우 비싸다. ......
일록' 이 쓴 독서 노트는' 개산 주동' 이라고 불리며 많은 책을 인용해 결론을 내린다. 인용한 책이 모두 표절한 것이라면, 너무 많고 부적절하여 결론을 내릴 수밖에 없다. 구 Yanwu 는 많은 자료에서 이 결론을 이끌어 냈다. 그가 말한' 망국' 은 세대교체이기 때문에 그 조대의 군신의 일일 뿐, 그 조대의 관직은 고려해야 한다. "육식동물" 은 관원을 가리킨다. 세상을 파괴하라' 는 이단이 정의를 막고, 국가 전체의 교육이 파괴되어' 짐승이 사람을 먹고, 사람은 반드시 사람을 먹는다' 는 뜻으로 대란을 일으키고, 사회 전체가 붕괴될 것이다. 그의 논점은 대량의 사료에서 발굴된 것이기 때문에' 산에서 구리를 주조하다' 라고 불린다. 그의 논증이 옳든 그렇지 않든, 그가 이 논증을 얻은 방식을 보면, 그것은 주동의 범주에 속한다.
오직 시간만이 사랑이 얼마나 위대한지 알 수 있다. .....
옛날에 행복, 슬픔, 지식, 사랑, 그리고 다른 감정이 살고 있는 섬이 있었다.
어느 날, 감정들은 작은 섬이 곧 가라앉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모두들 작은 배 한 척을 준비하여 작은 섬을 떠났다. 사랑만 남아서 그녀는 마지막 순간까지 버티고 싶어한다.
며칠 후, 섬은 정말 가라앉을 것 같아 도움을 청하고 싶다.
이때 부유는 큰 배를 타고 지나갔다. 사랑은 말했다: "부, 날 데려 갈 수 있니? 클릭합니다 부유함이 대답했다. "아니, 내 배에는 금은보물이 많아, 너의 자리가 없어."
화려한 배에서 허영심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허영심, 도와줘!" " \ "나는 당신을 도울 수 없습니다. 너는 온몸이 흠뻑 젖었으니, 너는 나의 예쁜 배를 망칠 것이다. "
슬픔이 왔고, 사랑은 그녀에게 도움을 청했다. "슬픈, 내가 너와 함께 가자!" " ""오 ... 사랑, 나 너무 슬퍼, 혼자 있고 싶어! " 슬픈 대답.
행복은 사랑의 곁을 지나갔지만, 그녀는 너무 기뻐서 사랑이 그녀를 부르는 것을 듣지 못했다!
갑자기 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이리 와, 사랑, 내가 너를 데리고 갈게."
이 분은 연장자입니다. 사랑은 너무 좋아서 그의 이름을 묻는 것을 잊었다. 상륙한 후 노인은 혼자 떠났다.
사랑은 그 노인에게 매우 감사하며, 그녀는 또 다른 노인에게 지식을 물었다. "나를 도와준 그 사람은 누구입니까?" "
"그가 바로 시간이다." 지식 노인이 대답했다. "시간?" 사랑은 물었다: "왜 시간이 나를 도와야합니까? 클릭합니다
노인은 웃었다. "시간만이 사랑이 얼마나 위대한지 알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