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화과 중국이 중국어 수준 시험에 합격한 점수는 몇 점입니까?

화과 중국이 중국어 수준 시험에 합격한 점수는 몇 점입니까?

화중과학기술대' 중국언어능력시험' 시험문제 화중과학기술대 2008-2009 학년도 1 학기.

중국어 시험지 (a) (폐쇄)

(참고: 모든 답안은 답안지에 적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효입니다. 답안지와 시험지를 따로 내세요.) 학번, 이름, 학과, 반 점수.

1. 객관식 질문 (질문당 2 점, 14 점 ***7 문제, 다중 선택, 적게 선택, 오선 점수 없음)

1, 중국의 고문은 가장 먼저 () 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A, 매듭 노트 B, 갑골문 C, 암화 D, 청동기 비문

문학사에서 건안 인물의 내포는 () 을 포함한다.

A, 성취감 b, 대범한 스타일 c, 생활감 d, 슬픈 스타일

3. 오사시대에는 산문 창작의 성황이 나타났고, 당시 () 등 유명한 산문 작가가 생겨났다.

A, 유다 푸 b, Zou taofen c, Zhou Zuoren d, 장 Chengzhi

4. () 는 90 년대에 속합니까? 문화 산문? 。

A, 임어당의' 뉴욕 낚시' b, 나머지' 문명의 파편'

C, 스철생의 나와 지단 D, 범장강의 삽입.

언어 개발의 일반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A, 그라디언트 b, 불균형 c, 사회적 제약 d, 임의성

6. 중고중국어의 성조는 () 를 포함한다.

A, 플랫 b, c 상승, d 하강, 음향

7,? 비바람이 봄을 보내고, 눈이 날아와 봄을 맞이하다. 낭떠러지에는 이미 100 피트의 얼음과 아름다운 꽃들이 있다. 마오 쩌둥? 영매 교환원? 문장에 사용된 수사격은 () 이다.

A, 비유 b, 이중 c, 의인화 d, 과장

둘째, 빈칸 채우기 (65438+ 빈칸당 0 점, ***20 점)

1. 중국 고대 문학의 시소 전통은 () 와 () 로 형성된 전통을 가리킨다.

당나라? 고문운동? 육조 이래 성행하던 산문을 제창하는 것을 목표로 한 것인가? 산문문화? 。

3. 8 가닥은 파제, 승제, (), (), 중비, 후비, 마무리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4. 원명청 연극은 주로 잡극과 () 두 가지 시스템이다.

5. 산문 작품으로 현대문학에서 가장 먼저 등장한 것은 시정류의 단문으로 통칭하여 () 라고 한다. Zhou Zuoren 은 서쪽에서 () 의 개념을 처음 도입하고 옹호 했습니까? 설명? ,? 예술? 서정적 산문을 서술하고, () 를 강조하고, 제창하는가? 연설? 그 문장.

6. 1930 시절 문단에서 유머러스한 소품과 한가한 수필이 유행했는데, 이것은 나중에 소위 말하는 것입니까? 유머 마스터? (), 그는 () 등의 간행물을 창설하여 유머를 대대적으로 제창했다.

7,? 기러기 탑에 대해서요? 이것은 () 의 시입니다.

8, 언어의 역사적 출처 또는 언어의 친연 관계 분류에 따라 언어의 () 분류이다.

9. 중국 역사에 (), () 및 음표 등 발음 방법이 나타났다.

10 과 () 는 지금까지 본 가장 오래된 성숙한 한자입니다.

1 1 과 6 책 () 의 출현은 구사법이 완전히 성숙했다는 것을 상징한다.

12. 북방 희곡에서는 운도 () 라고 하고 운도 () 라고 부른다.

13. 사전에 규정된 글자 수, 단어의 계층 등 형식에 따라 글을 쓰는 것을 () 라고 한다.

셋째, 다음 문장을 수정하십시오: (질문 당 3 점, ***6 점)

1. 위에서 설명한 문제에서 물체의 접촉면은 힘 분석 및 균형 계산에서 절대적으로 매끄러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즉, 물체 사이의 마찰은 무시됩니다. (? 공학 역학? , Huazhong 과학 기술 대학 출판사, 2002, P35)

2.(2) 기억. 수치 제어 어셈블리의 데이터, 매개변수 및 프로그램을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기에는 스토리지 시스템 제어 소프트웨어용 읽기 전용 메모리 EPROM, 중간 연산 결과를 저장하는 임의 읽기 및 쓰기 메모리 RAM, 부품 처리 프로그램 정보를 저장하는 백업 배터리가 있는 버블 메모리 또는 CMOSRAM 이 포함됩니다. (? Nc 가공 및 프로그래밍? , Huazhong 과학 기술 대학 출판사, 2004, P7)

넷째, 독서 감상이해 문제 (제 1 1 제목은 필수 답안, 점수12;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다섯 번째, 여섯 번째 문제 중 두 가지 문제, 각 질문 14 점을 선택합니다. ***40 점)

1, 한유 읽기? 마오잉천? , 다음 질문에 답하십시오. (12) (필수)

마오잉천

(당) 한유

모영도 중산인이다. 먼저 분명히 말하다. 명태조, 토끼의 별명), 좌양옥이 동양의 땅 (동방 기반) 을 지배하며 만물을 키우는 데 기여했다. 그가 기지에 봉쇄되었기 때문에, 죽을 때는 12 신이었다. 맛:? 나의 자손이 신이 된 후, 물처럼 해서는 안 되고, 침을 뱉을 때 태어나야 한다 (고대 전설: 토끼 생산 방식). -응? 이미 사실입니다. 손, 명나라 여덟 번째 손자, 은시가 중산에 살고 있다. 그는 빛을 숨기고, 항아를 훔치고, 두꺼비를 타고 달에 올라갈 수 있고, 그의 후손도 구름 속에 숨어 있다. 누가 동곽에 살고 있습니까? (C N), 교활하고 잘 걷고, (북한 고대 명견과 맞서면, 루는 그보다 못하다. 루노와 송부족 (고송국 명견) 이 그를 살해하고 그의 가정을 파괴하려고 음모했다.

진시황 () 때 장군은 무안 () 을 받았고, 이름 () 은 붓의 전설적인 발명자였다. ) 추 남부 절단, 중산 공격, 추 를 두려워 큰 사냥 이 될 것입니다, ​​자오 슈 장 및 군 웨이, 심지어 산 (산, 셋? 쉬워요? 첫째, 고대 점술에 쓰였나요? 쉬워요? 。 ), 천국 인류 의 징조. 축하합니다:? 오늘 얻은 결과, 뿔이 없고, 갈색 옷, 틈에 목이 길고, 여덟 가지 요령 (여덟 가지 요령, 이목구비 * * * 일곱 가지 요령, 옛사람들은 토끼가 여덟 가지 요령이 있다고 생각했다. ) 그리고 외딴 곳에 살고, 나는 그 재능을 가지고, 대나무 제인은 모두, 천하의 책은 같다. 치친 가신이냐? -응? 그런 다음 그는 사냥을 하고 포위된 가문을 포위하고, 그의 휘황찬란함을 뽑고, 귀환해야 하며, 그를 장태궁에서 죄수로 삼아 그의 가문과 구속을 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진시황이 밭을 만들고, 관성을 봉하고, 시 () 호 관성 () 을 봉하다. 나는 우리 가족에 대해 점점 더 잘 알고 있다.

잉 빠른 등 요리, 매듭 케이블, 진 업무 대신, 카탈로그 가 있습니다; 음과 양, 점, 별, 의사, 일족명, 산경, 지방지, 서예서, 그림, 구류백세의 책, 그리고 부도, 노자, 외국학설은 모두 잘 알려져 있다. 당세사무, 관서, 시중의 지폐에도 적용되지만 위에 있는 사람이 만든 것이다. 진시황과 그의 왕후푸숙, 호해, 재상사, 중차부가 높은 명령을 내린 이후로 그들은 모두 중국 인민을 사랑했다. 선함은 사람의 뜻에 따라 옳고 그름, 교묘함과 졸음, 사람을 따른다. 버림받았지만 침묵할 수도 있다. 그러나 나는 무사를 좋아하지 않지만, 나는 너를 보면 곧 갈 것이다. 중국 서령에 대한 숭배에 싫증이 나서 상류사회에 유익하여 중국 서왕이라고 불린다. 만약 네가 너의 친척이 일을 결정한다면, 너는 석두 균형을 맞출 수 있다. 궁인은 아무 일도 할 수 없지만 두영과 촛대는 항상 너를 시중들 것이니 우리 좀 쉬자. 강인 첸, 홍농, 추 혜희 씨와 잘 지내야 하는데, 그들의 연원은 반드시 함께 있어야 한다. 그들 세 명이 편지를 기다리지 않아도 이상하지 않아 모두 출근했다. 나중에 방문으로 장군은 모자를 쓰지 않고 깨끗이 닦도록 임명할 것이다. 내가 보기에 그는 대머리가 되어 모사한 그림은 말할 수 없다. 웃으며 말했다:? 중서군은 늙고 대머리가 되었는데, 그는 내가 쓰는 것이 아니다. 나는 네가 책에 있는 것을 맛보았는데, 너는 오늘 책에 사악하지 않니? -응? 맞죠? 나는 이른바 헌신적인 사람이다. -응? 더 이상 그를 부르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다시 도시로 돌아와 결국 도시를 관리한다.

그의 자손들은 매우 많은데, 중국 의지에 흩어져 모두 도시를 지배하지만, 중산에 사는 사람은 그들의 의붓아버지가 될 수 있다.

태사공이 말했다:? 두 가문이 있는데, 하나는 문왕의 아들 규율로 태조, 이른바 루, 위, 태조, 옹을 봉했다. 전국 시대에는 모공과 모수가 있었다. 중산 일족, 그 근원을 모르고, 그 후예가 가장 성하다. -응? 춘추? 성공은 공자에 있지 그의 죄에 있지 않다. 그리고 일반 멩 중산 웨이 를 당겨, 시작 황제 펭 관청, 이름 충격 세계, 지 알 수없는 성. 영국은 그것을 죄수로 보기 시작했고, 그는 그것을 사자로 보았다. 진 () 은 제후를 멸하고, 총명하고 공이 있어 상을 주지 않고, 낡은 것을 바라본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진 씨는 정말 감격스러워요! -응?

위의 내용을 토대로 다음 세 가지 질문에 답하십시오.

1 판단하세요? 마오잉천? 고문인지 아닌지 이유를 설명하다. (5 점)

본문에 밑줄을 친 문장을 번역해 주세요. (3 점)

한유가 여기 있다는 것을 지적해 주세요? 마오잉천? 이 문장 은 전체 텍스트 의 작문 방법 을 관통하여 2 ~ 3 개 통편 이 같은 수법 을 사용하는 작품 을 들었다. (4 점)

2. 원홍도를 읽습니까? 서아침지불의 이해집합? 다음 질문에 답하다. (14 점)

서아침 지불의 이해집.

(명) 원홍도

세상에 드문 것은 오직 재미뿐이다. 취미는 산의 색깔, 물 속의 맛, 꽃 속의 빛, 여자의 태도와 같다. 말을 잘하는 사람은 한 마디도 하지 않지만 아는 사람만이 안다. 지금 사람들은 이익을 위해 이름을 구하고 이익을 추구하기 때문에 서화를 논쟁하고 골동품을 섭렵하며 자신이 청백하다고 생각한다. 신비한 메시지를 보내서 먼지를 털어 멀리 떨어진 줄 알았다. 그 아래, 마치 소주에서 향을 피우고 차를 끓이는 사람 같다. 이것들은 모두 재미있는 털인데, 표정이 왜 그래! 자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매우 깊고, 학문이 있는 사람은 매우 얕다. 그가 소년이었을 때, 그는 재미가 없었지만, 그는 재미가 없었다. 얼굴은 끝이 없고, 눈은 정해지지 않는다. 입 중얼 거렸다 언어, 발 점프 불확실; 인생에서 이보다 더 큰 기쁨은 없다. 맹자가 동심이라고 하고, 노인이 아기를 만드는 재간이 바로 이런 뜻이고, 에 대한 이익감이 가장 좋다. 산속 사람들은 자유롭기 때문에 흥미가 없지만 흥미가 있다. 바보같이 재미에 접근하여 소질이 없다. 품질이 낮을수록 수요가 낮아진다. 술고기나 노래를 위해, 나는 두려워하지 않고 열심히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나는 내가 세상에 절망한 것 같아서 온 세상이 웃지 않는 것은 또 하나의 재미있는 일이다. 남편이 늙고, 관리가 크고, 맛이 크고, 몸은 족쇄 같고, 마음은 가시와 같고, 모공은 지식에 묶여 있다. 내가 깊이 빠져들수록, 그것은 더 멀리 간다. 여유, 진, 재미있는 사람보다 더 심오해서 무슨 말을 하는 거야? 회의 설정? 소수의 사람들이 이것에 관심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소개 는 Boyi 로, 연의 guanggao 경우, 기록 되지 않습니다. 이봐! 군자의 품과 군자의 관우, 군자의 장년이 있다고 누가 말하느냐, 이렇게 흥미를 가질 수 있겠느냐! 나는 어느 날 밤 도태사루에 앉아 아무렇게나 쓴 거 맞지? 화해? 시는 시, 악, 털, 연탄이 검고 미형이다. 나는 램프 (타오 왕릉, 단어, 돌 캔, 사람 을 기억할 것이다) 에서 몇 곡 보지 않고, 놀라서 사방을 둘러보았다. ):? 화해? 작가는 누구입니까? 오늘? 고야? -응? 주:? 인물이 뚜렷한 (서위 152 1 ~ 1593) 선생님, 용호 등나무, 천지, 논수월 등으로 바뀌었습니다. ) 도 서. -응? 두 사람은 뛰어올라 등불 밑에서 읽고 또 불렀고, 반복이라고 불렀고, 동복들은 모두 놀라서 잠을 잤다. 게보진이 30 년을 낳고서야 바다에 온장 선생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봐, 너희들은 얼마나 늦게 만났니? 내가 베트남인의 말을 들었기 때문에, 약간 뒤떨어졌는데, 왜? 서문장전? 。

위의 내용을 토대로 다음 세 가지 질문에 답하십시오.

(1) 원홍도가 문장 중에 무엇을 설명했는지 판단해 주세요. 재미있어요? 의 내포. (5 점)

(2) 원홍도는 왜 말합니까? 재미있어요? 보기 드문? (4 점)

③ 명나라 중후기의 역사적 배경과 결합해 원홍도를 분석해 주세요? 재미있어요? 문화적 의미입니다. (5 점)

3. 장계 읽기? 여자에 대해 불평하는 거야? 시 한 수를 써서 질문에 대답하다. (14 점)

여성에 대해 불평하다

"돈"

9 월, 흉노는 변관 장군을 죽였고, 한군은 요하에서 완전히 나왔다. 만리에 아무도 뼈를 거두지 않고 집집마다 도시 밑에 묻혔다. 한 여자가 아들과 남편에게 의지하여 불쌍한 마음을 품고 한 다발로 함께 살고 있다. 남편은 뱃속에 있는데 내 몸은 촛불과 같다.

저자 소개: (약 766-830), 본명 문창, 본명 문창, 본적 (현 장쑤 소주), 정원진사, 원과 태상사관, 후송국자감 조교, 이랑중, 장경임 의사, 수리부 외교관, 객석의사.

다음 세 가지 질문에 답하십시오.

장계생활의 시대에 따라 이 시의 풍자적인 사회 현황을 분석해 주세요. (3 점)

② 이 시에서 중국의 전통문화와 기타 시를 분석해 주시겠습니까? 내 몸은 낮의 촛불과 같다? 작문 방법 및 그 의미 (5 점)

③ 이 시와 신악부 운동의 관계를 분석해 주세요. (6 점)

돈 감상하세요? 궁원? 시. (14 점)

궁정 원한

이익 (당)

이슬이 축축하고, 춘궁꽃 향기가 나고, 아침 햇살이 달노래를 불다.

그것은 궁전의 균열에 바닷물을 추가 하 고 다음 밤에 긴 문을 떠나 같은 거 야.

다음 세 가지 질문에 답하십시오.

시 중 한두 구절이 쓴 것은 무엇입니까? (3 점)

(2) 시 중 서너 구절이 쓴 내용은 무엇입니까? 어떤 작문 기술을 사용했습니까? (5 점)

(3) 이 시가 사용하는 작문 수법을 전체적으로 분석해 주세요. 이 글쓰기 기법의 시적 본질을 분석합니다. (6 점)

5. 왕소보의 산문을 봤어요? 코코넛 나무와 평등? 다음 질문에 답하다.

야자수와 평등

왕소보

20 여 년 전, 나는 운남에서 새치기를 했다. 그 지역은 기후가 더워서 각종 열대 과일을 생산하지만 코코넛은 없다. 운남에서는 코코넛을 심지 않는다. 야사의 기록에 의하면, 이것은 이유가 있는 것이다. 삼국 이전에는 윈난 곳곳에 코코넛이 있었고, 나무 밑에는 행복한 소수민족이 살고 있었다고 한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코코넛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코코넛은 밥으로 먹을 수 있고 코코넛 기름도 먹을 수 있다. 코코넛 잎 속의 섬유는 거친 옷을 짜낼 수 있고, 코코넛 나무의 줄기는 나무이다. 이런 나무는 사람들의 대부분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고, 현지인들은 농사를 짓지 않아도 한가한 생활을 할 수 있다. 갑자기 어느 날 제갈량의 남정이 이곳에 왔다. 그는 현지인들에게 우리의 생활 방식을 따르도록 교육하고 싶어 한다: 우리의 일을 하고, 우리의 옷을 입고, 우리의 제도를 준수한다. 처음에는 성공하지 못했고, 현지인들도 우리의 생활방식에 어떤 이점이 있는지 보지 못했다. 첫째, 가을에 수확하고, 봄에 재배하는 것은 매우 피곤하며, 적어도 코코넛을 따는 것보다 피곤하다. 둘째, 한족의 옷은 현지에서는 적용되지 않는다. 제갈 선생을 예로 들어 봅시다. 두루마기는 옷감은 좋지만 땀과 땀띠 외에는 아무것도 가릴 수 없다. 수관에는 나무 그늘도, 비를 가리지도 않고 말벌이 둥지를 짓도록 모집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현지는 비교적 더워서 코코넛 잎 두 알을 따서 부끄러움을 가린다.

해봐. 한나라의 정치 제도에 관해서는 현지 소수민족에게 너무 복잡하다. 제갈선생은 이미 입을 갈고 공맹이라고 불렀지만 아무도 듣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이유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지 않고 코코넛 나무에 장부를 계산했다. 그는 밤새 운남의 코코넛 나무를 베어 넘어뜨렸다. 다만 이 야만인들이 성현의 말을 듣지 않을까 봐 두렵다. 이 나무들이 없으면, 누군가 그의 말을 들었다. 나의 해석은 제갈량 어르신이 남하하고, 한 사람이 아니라, 많은 병사를 데리고 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무를 베는 데 쓰이는 칼도끼도 사람을 베는 데 쓸 수 있다. 나무를 베었다는 사실은 그의 손이 충분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현지인들은 이 뜻을 알고 제갈씨를 무서워한다. 너는 내 의견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다. 나는 네가 제갈량이 고대의 성인이라고 말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렇게 적나라하게 무력으로 남을 위협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저는 이 관점을 고수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 일에 대해 야사는 이렇게 설명했다 ...

야사는 진담으로 삼을 수는 없지만, 운남에는 지금 코코넛이 없다. 과거에는 있었다. 그래서 이 코코넛 나무들은 아마도 제갈량이 베었을 것이다. 만약 이것이 야만적이지 않다면, 도덕적 해석이 있어야 한다. 나는 제갈량이 코코넛 나무를 베었을 때 이렇게 생각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사람은 평등하게 태어났지만 지금은 불평등하다. 쓰촨 에는 코코넛 나무가 없다. 그곳 사람들은 농사를 지어서 생계를 꾸릴 수밖에 없다. 운남에는 곳곳에 야자수가 있어서 이곳 사람들은 매우 편안하게 살고 있다. 코코넛나무를 쓰촨 가득 심는 것은 비교적 공평한 방법이지만, 자연조건의 제한으로 인해 하기 어렵다. 따라서 운남의 코코넛 나무를 베어야 공평하다. 불평등이 있다면, 두 가지 방법으로 평평하게 할 수 있다. 하나는 평평하고, 이것은 가장 좋지만, 시행하기는 어렵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천성적으로 사지가 완벽하고, 어떤 사람은 천성적으로 장애가 있다. 평등의 한 가지 방법은 모든 장애인들을 정상인으로 취급하는 것이다. 이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다른 하나는 평평합니다. 모든 정상인을 장애인으로 만들기 쉽다. 쇠몽둥이로 두드리기만 하면 이 상황이 바뀔 것이다. 제갈선생은 평강의 길을 걸었고, 결국 나는 코코넛을 먹을 수 없었다. 운남에 있을 때, 나는 파파야를 몇 개 씹었는데, 입이 하얗게 되는 것을 느꼈다. 파파야는 싱겁고 맛이 없다. 익숙하지 않으면 씹으면 마비된다. 그러나 나는 파파야 나무에 대해 불평하지 않았다. 이런 나무는 대륙에서도 자라지 않는다. 만약 그것의 열매가 너무 맛있다면 제갈씨는 그것을 전부 잘라낼 것이다.

나의 이 문장 제목은 코코넛이지만 본질은 평등하다. 양머리를 걸고 개고기를 파는 것은 나의 본의이다. 모든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평등해야 하는데, 이것은 모든 사람이 동의하는 것이다. 그러나 사실 불평등하다. 가장 큰 불평등은 코코넛 나무가 있는 사람이 없는 사람이 아니다. 러셀 씨가 말했듯이, 가장 큰 불평등은 지식의 차이다. 어떤 사람들은 똑똑하고, 어떤 사람들은 어리석다. 이것이 바로 문제이다. 여기서 말하는 지식과 총명함은 넓은 의미로, 과학 지식뿐만 아니라 문화적 자질, 예술적 품위 등도 포함한다. 이 코코넛 나무는 인간의 뇌에서 자라면서 물질적 복지뿐만 아니라 정신적 행복도 가져다 준다. 나는 후자의 차이를 행복능력의 차이라고 부른다. 어떤 작품들은 어떤 사람들은 감상할 수 있고, 어떤 사람들은 이해할 수 없다. 즉, 어떤 사람들은 뛰어난 행복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런 우월감은 가장 부러운 것이다. 이런 우월감을 없애는 방법 중 하나는 똑똑한 사람에게 벙어리를 한 대 주고 그를 바보로 만드는 것이다. 하지만 빛은 안 됩니다. 만약 무겁다면, 너의 머리를 날려버릴 것이다, 이것은 우리의 본의가 아니다. 또 다른 방법은: 일단 지혜로운 사람과 어리석은 사람이 다투면, 우리는 항상 어리석은 사람이 옳다고 말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똑똑한 사람도 바보가 된다. 이 방법은 현재 사용 중입니다.

위의 내용을 토대로 다음 세 가지 질문에 답하십시오.

(1) 제갈량은 코코넛 나무를 베었습니까? 평등?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왜 그래요? (4 점)

② 왕 xiaobo 의 관점에서, 왜 제갈량은 현대 사회에서 코코넛 나무를 자르는 동등한 방법이 여전히 존재합니까? (5 점)

(3) 이 문장 입의와 서사 패턴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5 점)

6.' 다음 봄' 은 시인 무단의 대표작 중 하나로, 시 예술에 대한 그의 추구를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예민한 인식과 형이상적 사고, 색채와 빛의 얽힘, 언어의 신선함, 이미지의 특이함, 특히 이 모든 것의 원활한 융합이다. -응? 이 힌트를 따라 읽어 주시겠습니까? 봄? , 다음 질문에 답하십시오: (14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