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로는 일정량의 직간접적인 사례를 통해 타로카드가 분실물이라고 생각하여 물건을 잃어버리는 사람이 직접 타로 카드로 점을 치기에 더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남을 돕거나, 다른 사람을 돌보거나,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고, 성공률이 낮고, 대부분의 경우 가치가 없다. 왜 그렇게 말하죠?
우리가 평소에 경험하는 환경은 복잡하기 때문에 물건을 잃어버리는 과정은 종종 모호하다. 집, 일, 학교, 길, 식당, 쇼핑몰, 자동차 등 모두 너무 많은 잡다한 곳이 있다. 더구나 집에서는 방 배치, 방, 문, 가구, 가구 안팎, 가구 상하, 물건 상하, 물건 안팎, 벽 구석 등이 있습니다. 점령자가 혼자 지나간 여행길에 나타날 수 있는 공간도 복잡하다. 점령자가 오늘 지난 30 시간 동안 보지 못했지만 찾을 수 없는 것을 발견했다고 가정하면, 그는 이 30 시간조차도 자신이 어떤 공간을 걸었는지, 잃어버린 것에 대한 기억이 모호하고 공간에 대한 느낌도 흐릿할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점쟁이는 어떻게 전면을 추측할 수 있습니까? 또한 사람이나 바람, 물충 등으로 인한 추가 이동도 변수 중 하나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실물의 상태와 위치가 바뀌었다.
우리는 타로 카드 점술의 해석이 타로 카드 이론과 카드 의미의 기초 학습과 경험 외에도 독자의 생활 경험, 즉 독자의 경험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한 사람을 상상해 보세요. 감정경험이 전혀 없고, 감정세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와 일을 모릅니다. 그는 어떻게 카드의 정확한 의미를 완전히 읽을 수 있습니까?
분실물을 점치는 것도 마찬가지다. 앞서 언급했듯이 유실물 처리 과정과 공간 전환에 경험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정확한 결론을 도출하는 것이 매우 낮다. 예를 들어, 점령자들은 물건이 집에 있다는 것을 확신하지만 찾을 수 없다. 집의 구조, 가구의 배치, 물건의 배치만으로도 주민들의 혼란을 일으키고 점술의 불확실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그가 만족스러운 결론을 내릴 수 있든 없든 간에, 그가 소비하는 정력은 보통 점술의 5 배 이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