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의 해석: 점술을 실현하는 것은 바로 에브점 교환, 즉 에브점 () 이 부점 () 을 성취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서괘" 는 말했다: "짐승 후 의식, 그래서 그것에서. 그것으로부터, 예의도. 클릭합니다 신발류' 는 신발을 가리키며 걷기와 행동이 예의에 맞는 것을 말한다. 이 점술의 이해는 가장 위험한 것을 만나도 다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 위안 아래, 건조, 입, 음악, 사람 입니다; 입이 있으면 사람을 물지 않고, 즐겁게 사람을 대하면, 자연히 이해하게 된다.
아이고, 마음이 약해지려고 해도 어려워요. 네가 한 말은 해야 한다, 그것은 호랑이 꼬리를 따라가는 것인데, 하물며 사람, 항정이다. 방금 왕위에 올랐는데 미안하지 않고, 또한 밝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백화:' 순전' 구름: 점괘를 따르고, 강자를 예의로 대한다. 조화와 기쁨으로 반응하는 것이 강하기 때문에 호랑이의 꼬리를 밟으면 호랑이가 물지 않고 닿을 수 있다. 빛이 순탄하기 때문에, 한 건장한 사람은 중앙에서 정직을 유지하며 하느님의 왕좌에 오를 때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해석: 이 뜻은' 강유합제' 를 긍정하는 것이다. 그러나, 부드럽고, 딱딱하고, 딱딱하다. 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겸사' 인가? 그 이유는 부드러움을 밑바닥으로 하는 것이 적당하고, 양강의 기풍을 부드러운 길로 대하는 것, 즉 예의에 따라 일을 처리하는 것이 천하를 두루 돌아다닐 수 있기 때문이다. 구오오가 딱 맞아, 중간과 오른쪽, 재위. 부점 안에 있기 때문에' 왕좌에 있다' 고 해서 죄책감이 전혀 없다. "빛" 이라고도 하는 것은 주인이 육삼 (유일한 음교), 육삼이 서로 분리되어 (92, 63, 94), 불과 빛이기 때문이다.
약속: 세계로 가서 자신을 잘 보살펴라. 군자가 위아래를 분별할 수 있다면 반드시 국민과 화해할 것이다. 백화: 항전은 말했다: 하늘은 위에 있고 택은 아래에 있는데, 이것은 점괘이다. 군자는 이로부터 상하질서를 분명히 하고 민심을 안정시켜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해석: 점괘를 따라 일을 하고, 하늘을 위해 일하는 것은 자연의 원시 질서이므로, 세상을 위해 하늘을 위한 것이다. 군자는 사회의 적절한 질서를 구분할 수 있어, 사람들이 각자 제자리에 있고, 예의로 대하게 함으로써 인심을 안정시킬 수 있다.
9 일째: 간단한 신발, 이상하지 않아요. Xiangyue: 혼자 가면 혼자 가기를 원할 것입니다. 백화: 9 일째. 평소의 길로 가면 재난이 없다. 전설: 평범한 길을 가라, 왜냐하면 너는 단지 자신의 소원을 이루고 싶기 때문이다.
해석:' 성취' 는 앞으로의 의미이고, 음력 9 월 9 일은 동기 부여가 있고 발밑 (시작) 에 있기 때문에 정상적인 방식으로 수행 (수행, 공연) 하면' 나무랄 데 없다' 는 뜻이다. "혼자 가고 싶다" 는 것은 어떤 이익도 위해서가 아니라 혼자 가는 것이다.
92: 당당하게 큰길을 걷고, 조용하고 진실하다. 코끼리는 말했다: 너는 진실하고 상서로운 사람이지만, 중간에서 자신을 어지럽히지 마라. 백화: 92. 길이 평평하고 넓고 한적한 집이 든든하고 길하다. "코끼리전" 은 "무리를 떠나 사는 사람은 운이 좋다. 왜냐하면 그는 어지럽지 않기 위해 자신을 유지하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해석: 9 년째부터 길은 줄곧 순조롭다. 하지만 하괘가 택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택에 맞는 사람 (연인) 은 탄탄하고 길하다. "중국은 어지럽지 않다" 고 말했다. 그가 중국에도 있고 Ai 에 있기 때문에, 그는 규칙을 지키며 어지럽지 않을 수 있다. 유인' 의 본의는 어둠 속의 사람으로,' 사람을 볼 수 없다' 와 관련이 있다. 92 년 점괘를 바꾸고, 교환이 파괴되고, 서로 떨어져 (1992, 1963, 1994), 이별을 목적으로, 합목적, 나 이 경우, 그것은 은밀한 사람을 가리킨다.
63: 보기만 하고 절뚝거리며 호랑이 꼬리와 함께, 나는 사납다. 이 군인은 대군이라고 부른다. 코끼리는 말했다: 나는 볼 수있다; 충분히 밝지 않다. 절름발이는 걸을 수 있다. 이것과 무관하다. 이순신 (1) 사람의 용맹함; 위치가 적절하지 않다. 군남은 대평균에 있다; 지강도. 백화: 63. 병이 나면 볼 수 있고, 절름발이면 갈 수 있다. 호랑이 꼬리를 밟고, 호랑이가 사람을 물다니, 이것은 끔찍한 재앙이다. 용감한 사람은 왕이어야 한다. "코끼리전" 은 눈이 아프면 볼 수 있지만 잘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다 가도 갈 수 있지만 멀지 않다. 호랑이가 사람을 물지 않는 이유는 위치가 맞지 않기 때문이다. 용감한 사람은 왕이 되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그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해석: 삼육은 교환 (깨진) 이탈 (눈) 하괘 과정에서 눈병에 걸렸다. 상호 점술 (63,94,95) 에서 점치는 것은 주식이고 다리 부상이다. 나는 잘 보이지 않고 멀지 않다. 내가 위험을 무릅쓰고 전진하기만 하면 무서운 재앙이 있을 것이다. 입을 바꾸면 예닐곱 셋은 호랑이 아가리에 빠지는 것과 같다. 서낭에게 그 이미지는 호랑이이기 때문에 이 낭은 반복해서' 호랑이' 라고 말한다. 삼육은 모든 점괘 중 유일한 음이기 때문에, 그것은 주요 점괘가 되었다. 그러나 음부를 최우선 순위로 삼아 이용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다섯 개의 양낭의 호응을 받고 자신감이 넘치고 용감한 사람처럼 행동하고 아홉 명이 호응하여' 왕을 위해 하라' 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
94: 호랑이 꼬리를 따라가다가 결국 운이 좋다. 코끼리는 말했다: 이봐, 마침내, 기, 그리고 야망. 백화: 94. 호랑이 꼬리를 밟고, 두려움을 조심하고, 결국 운이 좋다. 항전은 말했다: 두려움을 조심하고, 결국 요행으로, 마음이 앞으로 나아가기 때문이다.
해석: 1994' 호랑이꼬리와' 는 점술과 분리되어 있어 중간에 경계가 있다. 그러나 전전긍긍긍하는 것은 필연적이다. 94 년에는 6 ~ 3 명의 후계자가 있었는데, 그들은 강하고 유능했습니다. 부점 중에서 그 심성이 실현되어 "마침내 길하다" 고 말했다.
구오: 그 발자취를 따라 가는 것이 성실하다. 약속: ruiju 청렴성, 적절한 위치. 백화: 구오계획. 단지 그것을 실현하는 것은 그 자체로 위험하다. "코끼리전" 은 "단지 그것을 이행하는 고유의 위험은 그것이 올바른 위치에 있기 때문에 질서 정연하다" 고 말했다.
해석: 구오 상괘 중간, 상하괘는 모두 양이고, 상응하는 92 는 양으로, 대권을 쥐고 결단을 내리는 것과 같다. 이렇게 버티는 것은 매우 위험할 수 있다. "현" 도 이름 (제 43 조는 택천현) 이다. 아흔다섯은 황위이고, 부점 () 에서도 "막" 이라고 할 수 있다. 쳉 이순신 (Cheng Yi) 은 "높은 지위에 있으면 전문가가 될 수 있지만, 방금 결정했기 때문에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네가 이렇게 하는 것은 옳지만, 역시 위험하다. "
9 위: 표현 좀 봐, 상서로워. 약속: 원길 등장, 축하의 뜻이 크다. 백화: 상구. 자신이 걸어온 길을 보고 길흉을 보면 가장 길한 귀환이다. 코끼리전' 은 가장 상서로운 사람이 상위권에 있으며 대축제라고 말했다.
해석: 9 학년이 되어 임무를 완수하면, 자신이 과거에 한 일을 되돌아보고 그것의 좋고 나쁨을 평가할 수 있다. 이 경험을 한 이후로, 나는 돌아올 때 실수를 한 적이 없다. 결과는 바로' 원극' 이다. 술이 상괘간 중 최고위인데, 그에 상응하는 6 ~ 3 가지가 있어서' 대축제' 라고 합니다. 이 구괘는 여러 차례 호랑이를 언급하는데, 호랑이는 이괘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모레 가십에 따르면 지진은 동방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서쪽에서 교환하고, 북방에서는 고대 천문학의 개념에 부합한다. 즉 동방에는 흑룡이 있고, 남쪽에는 주새가 있고, 서쪽에는 백호가 있고, 북쪽에는 거북뱀이 있다. 만약 이 말이 믿을 만하다면 호랑이의 63 과 94, 그리고 점술 자체를 언급하는 것이 더 명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