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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경 맹》 전문입니다.

전문은 다음과 같다.

자기 보호를 위해 무역 실크를 껴안다. 강도가 실크를 거래하러 왔을 때 그들은 나를 찾아왔다. 아들을 보내 바람을 쐬고, 돈추에 이르렀다.

내가 강도였을 때, 나는 좋은 언론이 없었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벽의 다른 쪽을 걸어야 세관으로 돌아갈 수 있다. 복관을 보지 못해서 나는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무성해졌다. 물고기 비, 미안해! 오디 먹지 마세요. 정말 여자야! 걱정할 것이 없다.

학자들은 걱정한다고 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오디, 노란색, 가을 떨어졌다. 자기 연민, 불쌍한 세 살. 물탕, 점차커튼 스커트.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세 살 때 여자가 되어 피곤해 죽겠다.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은 몰랐지만 그는 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늘 함께 있으면 늘 나를 원망하게 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일반 코너 연회, 농담, 욕설, 반대 를 생각하지 않았다.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번역:

어수룩한 농가 소년이 천을 들고 실을 바꾸다. 사실, 그것은 진짜 거 시기 아니에요. 결혼에 대해 이야기할 기회를 찾다. 랑을 송별하고, 척수계를 송별하고, 돈구에 도착했다. 의식을 놓치고 싶은 것도 아니고, 너도 중매인의 예의가 없다. 성질을 잃지 마라. 가을이 오면 결혼하자.

저 깨진 담을 기어올라 멀리 바라보다. 구름 속으로 재진입, 애인은 눈물도 없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애인은 재진입에서 왔고, 말하고 웃기는 것이 있어서 기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네가 점을 쳐서 신선을 구하면, 너는 행복하고 흉조가 없다.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의 혼수를 데리고 와라.

뽕잎이 떨어지지 않았을 때 녹색 가지가 가득 걸려 있다. 쉿, 쉿, 그 산비둘기, 네 입 속의 오디 먹지 마. 오, 젊은 아가씨들, 남자를 아까워하지 마세요. 한 남자가 너를 사랑하게 되면, 너무 쉽게 잃어버린다. 한 여자가 한 남자를 사랑한다면, 벗어나기 어렵다.

뽕잎이 떨어지자 누렇고 초췌해졌다. 너의 집에 시집간 이후로 나는 3 년 동안 가난을 겪었다. 물이 나를 집으로 데려다 주었고, 커튼에 튀는 물이 젖었다. 나는 아내가 되는 것은 잘못이 없지만, 너의 남자는 너무 교활하다. 변덕스럽고 무질서하며 마음을 바꾸어 속임수를 쓰다.

결혼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이미 여자여서 줄곧 부지런히 집안일을 하고 있다.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는 것은 결코 너무 어렵지 않을 것이다. 가족 사업이 성사된 후 나에게 점점 잔인하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나의 형제들은 나의 상황을 몰라서 모두 나를 비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곰곰이 생각해 보고 혼자 눈물을 버려라.

그해 백년해로하겠다고 맹세했지만 지금은 늙지 않고 먼저 걱정하고 있다. 기수는 결국 해안이 있고, 늪은 넓지만 끝이 있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젊은 시절에는 기쁨이 좀 많아졌고, 웃음소리 사이에는 부드러운 정이 좀 많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서약은 아직 귀에 있지만 적이 되기를 바라지 않는다. 리그로 돌아갈 생각은 하지 말고, 끝난 이상 그만두자!

곽봉위 봉몽' 은 중국 고대 최초의 시집' 시경' 중 한 수의 시이다.

이것은 한 여자가 아내를 버리고 자신의 결혼 비극을 고백한 긴 시입니다. 시 속 여주인공은 사랑 생활의 달콤함과 결혼 후 남편에게 학대를 당하고 버림받은 고통을 큰 슬픔으로 회상했다. 이 시는 6 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장당 열 문장이다. 제 1 장, 자신의 결혼을 거슬러 올라가는 것은 첫사랑에 의해 결정된다. 제 2 장은 그가 사랑에 빠져 중매의 말의 속박을 뚫고 맹과 결혼하는 것을 묘사한다.

제 3 장에서 그녀는 젊고 아름다운 순진한 소녀들에게 사랑에 빠지지 말고 남녀 간의 불평등을 지적했다. 제 4 장, 자기 보호에 대한 원한을 표현하며 여성의 잘못이 아니라 자기 보호의 제멋대로라고 지적했다. 5 장은 이어 결혼 후 오빠의 비웃음으로 인한 고생, 학대, 자상해의 불행을 서술했다.

6 장은 어린 시절의 사랑과 오늘의 이탈을 묘사하고, 자기 보호의 위선과 사기를 통렬하게 비난하며, 자기 보호의 감정을 확고히 표현했다. 이 시는 버려진 여자의 자서전을 통해 후회와 단호한 태도를 표현하며 고대 사회의 사랑과 결혼에 대한 여성의 억압과 파괴를 깊이 반영하고 있다.

확장 데이터

이것은 서사시이다. 작가는 1 인칭' 나' 로 서술하고 추억과 대비를 사용한다. 이 시는 한 젊은 소녀가 한 젊은이가 추구하고 결국 결혼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녀는 여러 해 동안 노력하길 원했지만 결국 남편에게 버림받고 집으로 돌아왔다.

이야기의 발전에 따라 시 전체는 연애 (제 1 장, 제 2 장), 결혼 변화 (제 3 장, 4 장, 5 장) 와 거부 (제 6 장) 의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제 1 장과 제 2 장은 연애 중의 생활을 거슬러 올라간다. 그가 청혼하러 왔을 때, 진실한 얼굴로 귀여운 속임수를 쓰고 있었다. 표면적으로 그는 천 한 조각을 들고 실크를 교환하고 있다. 사실, 그는 결혼 에 대해 이야기 하기 위해 나에게 왔다, 하지만 서둘러, 심지어 중매 를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그에게 동추까지 아이스크림을 보내서 가을에 좋은 인연을 맺기로 약속했다.

이 시점에서 나는 얼마나 감동하고, 얼마나 치정인가! 이때부터' 나' 는 깊은 그리움에 빠졌다.' 복관도 없고, 울지도 않고, 복관도 보고, 웃고, 말도 하지 않는다' 며' 나' 의 순진함과 열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뇌물로 움직여라' 는 것은' 나' 의 선량함과 단순함을 표현했다.

이때 사랑은 절정에 이르고 기쁨은 정점에 이른다. 하지만 시 전체를 보면 여성 불행의 출발점이기도 하다. 연애할 때 아름다운 꿈이 너무 많고 새콤달콤한 기쁨이 너무 많다. 남자의' 분노' 와 그가 사랑 속에서 하는 작은 속임수도 그 뒤의 남자를 위해 작은 복선을 묻었다.

세 번째, 네 번째 및 다섯 번째 장은 결혼 생활을 추적합니다. 결혼 후,' 나' 는 여러 해 동안 가난을 참고 집안일을 하며 밤낮을 가리지 않고, 오늘을 가리지 않고' 여자의 행동에는 편차가 없다' 고 스스로에게 물었다. 외모가 늙어서 그냥 "집에 가자" 고 말했다. 자기 보호, 혼전 결혼 후에도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자기 보호에서 사리사욕이 만족하는' 폭력', 그리고 앞으로의' 한 선비의 행위' 에 이르기까지 남자의 폭력적이고 배은망덕한 성격을 강하게 표현했다. \ "우아한 여자 Xi 에서, 거절 할 수 없습니다! 학자들은 걱정한다고 할 수 있다. 너는 네가 여자라고 말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여자는 행복하지 않다, 두 번째 줄. 선비도 매우 쓸모가 없고, 덕이삼도 있다. " 울며 하소연하는 긴 외침은' 나' 가 다년간의 결혼생활에서 얻은 비통한 교훈이자 시 전체의 취지로,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과거의 사랑에 대한' 나' 의 깊은 후회와 배은망덕한 자에 대한 강한 분노를 충분히 표현했다.

제 5 장' 나는 우리 형을 모른다. 그러나 나는 웃고 있다' 는 것은 내가 집으로 보내질 때의 상상이다. 여기에는 끝없는 슬픔과 슬픔이 담겨 있다.

이 부분은 주로 비교 방법을 사용합니다. 뽕잎바로와 황웨이의 비교는 여주인공이 청춘에서 노화에 이르는 외모의 변화를 암시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사랑이 성황에서 쇠퇴하는 것을 상징한다. 동시에' 사' 가' 맹세' 에서' 사의 행동' 으로 바뀌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 부분의' 흥' 은' 비' 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단순한' 흥' 이나' 비' 보다 더 예술적이다.

6 장은 위의' 묵상, 허리를 굽혀 애도하다' 는 개탄을 이어가며 어린 시절 함께 웃고 떠드는 장면을 다시 한 번 회상했다. 지난날의 맹세가 지금까지도 눈에 선하지만, 생각지도 못했는데, 자신이 뜻밖에도 낯선 사람이 되었다. 이왕이면 굳이 기억할 필요가 있는가?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다만 너무 미안할 뿐이다.' 는 나의 각성과 강인함, 자상하지 않은 자회감, 미련 없는 결단을 충분히 표현하며, 중국 고대 노동여성들이 결혼 자주와 행복한 생활을 추구하는 강한 소망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