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2.3 원판이 후반 들어 거의 전망의 토론 특징이 한 차례의 전투의 격렬함에 집중되었다. 사실, 이 큰 소년의 개인 설정도 매우 좋고, 햇빛이 밝다. 때때로 믿을 수 없어 보이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그는 진짜 사나이이다.
붉은 귀신과 녹색 귀신과 욥의 이야기를 살펴 봅시다 ~
소개: 임무가 시작될 때 플레이어는 죄수를 체포하는 임무를 받았다. 한 무리의 나쁜 사람들이 다른 사람의 물건과 심지어 사람을 강탈하고 있는데, 그런 다음 한 귀신이 그가 한 짓이라고 인정했다. 이 유령은 자연스럽게 타키와 대항한다.
질문하는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탐정 산호로부터 정보를 얻었다 (30 만여 만 모랄레스 가치). 밥아내였던 귀신집은 인간에게 사랑받지 못했고, 귀신의 붉은 귀신은 항상 인간과 친구가 되고 싶었기 때문에, 붉은 귀신의 좋은 친구 녹귀는 나쁜 사람으로 가장한 다음, 붉은 귀신이 녹색귀신을 쫓아내게 하고, 붉은 귀신이 인간과 친구가 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 곳은 정말 녹색 귀신에게 감동을 받았다.
성공 후 녹색귀신은 묵묵히 떠나, 붉은 귀신이 녹색귀신 때문에 인류의 신뢰를 잃을까 봐 두려웠다. 이것은 동화이지만 귀신의 집의 진실도 드러냈다. 현실에서, 붉은 귀신과 녹색 귀신은 당시의 두 가지 주요 민족을 대표한다.
두 민족이 구별되는 방식은 머리 위의 뿔이 빨간색과 파란색으로 염색되는 것이고, 다른 것은 차이가 없다. 현실의 상황은 동화 속의 상황과 비슷하다. 모두 녹귀로 악당을 연기한 뒤 은퇴로 끝났다. 하지만 정년퇴직한 노령의 생활이 좋지 않아 나중에 이야기가 생겼다.
약력: 통을 찾아 통에 콩을 던지고 (기간 동안 응급식품을 팔았음), 딱정벌레를 찾아 어린아이와 벌레를 잘못 때리기 시작했다.
벌레 찾기: 힘든 찾기 끝에 나는 작고 깜찍한 딱정벌레 한 마리를 마음에 들어 (왜 일곱 번 연속 졌는지 알 수 있을 것 같다), 비상식품은 빨간 딱정벌레 한 마리를 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분명히 둘 다 한 수준에 있지 않습니다. 이곳의 복선에 주의해라.
타충: 타충이 시작된 후, 먼저 손재주가 있는 닌자가 백조흉귀 (너희들은 모두 귀신이라고 불림) 에 대항하여 아이의 전투에서 자연히 진 다음, 바이몽의 홍잡곡 (그어진) 진홍회오리바람이' 초바이몽회오리 바람' 으로 백조흉귀를 물리치고 최후의 승리를 거두었다.
이와 관련하여 언제 가방 게임을 할 수 있는지를 밝히고 싶을 뿐 그린 마스터볼은 사용할 수 있다.
소개: 유쾌하게 벌레를 때린 뒤 진짜 범인을 찾는 것은 긴 과정이다. 마지막으로, 죄수 중 한 명이 이전의 녹귀씨족의 후예라는 것을 발견했다. 부계 가문은 약이 부족해서, 어쩔 수 없이 파도와 합작하여 물자를 얻어야 했다.
그런 다음 암호 해독과 싸움, 언어 각성 싸움 (주인공이 가장 잘하는 것), 파도꾼을 물리치고 인질을 구하고, 비경이 폭발할 때 녹귀를 구해낸다.
이 이야기는 비교적 진부하지만 CG 와 문안은 모두 잘하고 대화도 어색하지 않을 것이다.
안내: 꼬마를 교육한 후, 나는 기근파의 동생을 포함하여 꼬마를 돌볼 수 있다고 생각했고, 결국 귀신의 시어머니를 귀찮게 해야 했다.
이 이야기는 우습고도 어쩔 수 없다. 귀신들은 정말 비참하다. 분명히 전투력이 그렇게 강하지만 녹색귀신은 밥을 먹지 않고, 붉은 귀신은 하루 종일 잘 지내는 느낌이다.
나는 귀신 시어머니를 언급하고 싶다. 처음에 그녀는 물통을 하나 가져갔다. 그녀의 훈련이 없었다면, 모두들 지금 이런 물통을 보지 못했을 것이다.
그녀는 평할머니 같은 신선은 아니지만, 감당할 수 없는 아이도 가르쳤다. 배경에 있는 딱정벌레 두 마리는 녹색귀신과 붉은 귀신을 상징할 수도 있고 귀신족과 인간을 상징할 수도 있다.
동화는 여기에 해피엔딩이 있고, 붉은 귀신은 도망가는 녹색귀신을 찾았다. 아직 녹귀와 인간을 하나로 만드는 것은 어렵지만, 적어도 그것은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