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판타지 야수의 이야기, 작가는 초야 조조입니다.
2.' 천군 소집' 은 고센이 쓴 것이다.
3.' 대영주를 부르다' 는 산수가 쓴 것이다.
4, "랩소디 호출", 저자는 웃고 있습니다.
5. 반대편에 있는 영화관은 대종마로 쓴 것이다.
6.' 검은 해골의 왕' 은 홍련 공작이 쓴 것이다.
7, \ "해골 소환 교사 \", 저자는 문을 닫고 차를 만든다.
8.' 온라인 게임 데스 정신' 은 기계 킬러가 쓴 것이다.
9,' 최강 해골', 작가는 망령을 동그라미로 기르고 있다.
10, 뼈 소환사, 백연필로 쓴 것.
소설의 세 가지 요소:
1, 캐릭터 이미지. 한 인물의 핵심은 사상과 성격이고, 인물 묘사의 각도는 정면 묘사와 측면 묘사가 있다. 앞의 묘사는 외모, 언어, 동작, 표정, 심리 등을 포함한다. 측면 묘사는 일반적으로 인물과 다른 사람 또는 사물 사이의 관계를 반영하며, 측면 대비라고도 한다.
2. 스토리텔링은 작품에 묘사된 사건의 발전과 진화의 전 과정을 가리키며, 스토리의 대략적인 구조는 (서막)-시작-발전-고조-결말 (막말) 이다. 이야기는 생활에서 비롯되며, 현실 생활의 제련으로, 현실 생활보다 더 농축되고 대표적이다.
3. 환경 설명. 환경 묘사는 사람의 활동 환경과 사물의 배경에 대한 묘사를 가리킨다. 좋은 소설은 과학 보고서처럼 무미건조한 것이 아니라, 항상 몰입감과 공감을 느끼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작가는 항상 아름다운 문필, 생동감 있는 묘사, 불가사의한 상상력으로 이 이야기를 독자의 머릿속에 단단히 각인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