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시험에 온 세 사람이 함께 점을 치고 점쟁이는 말을 하지 않고 너에게 말하는 오래된 농담이 있다.
먼저 시 한 수를 던져버리고,
청중의 인지도가 높은 시, 초등학교, 유치원, 조교, 심지어 태교까지 배웠다.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드리웠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장안의 가장 긴 날' 에서 당나라의 번영을 회복하려면 당시가 없으면 자리에 앉을 수 없다고 말했다. 감독과 작가는 당시 () 를 많이 바쳤고, 이백 (), 두보 (), 호 (), 이필 () 은 복화뢰처럼 폭발하여 관중을 명중시켰다. 이것은 다르다.
보통 영화드라마는 모두 시사를 수록하지 않지만, 왕왕 편두로 인용한다.
제목뿐만 아니라' 나의 시' 도 있는데, 요 2 년 동안 아르바이트 시인이 쓴 주제는 감동적이고, 시는 진지하고, 사건은 이슈가 되고, 플랫폼 사장이 많아 발표가 활발하다. 결국 흥행은 참담할 수밖에 없다.
체호프는 경험을 전수할 때 제 1 막에 총이 나오고 제 3 막 총은 반드시 울려야 한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여기에 매달릴 필요가 없다고 한다.
시 한 편이 실제로 출판된다면 분위기, 구조, 주제, 인물, 줄거리 등에서 항상 유익할 것이다. 분위기를 꾸미는데 자주 쓰이는데, 왕왕 조심하지 않으면 두루마기에 화려한 이가 된다.
장안 12 시 작가도 꽤 철자를 써서 당시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을 영화드라마에 거의 사용하였다. 어떻게 하죠? 따로 다시 한 번 말하자, 이것만.
영화극 중의 시 한 구절이 반복된다면, 그것은 분명 우렁차고, 정말 유용하고, 유용하고, 유용하다.
이 간단한 동요시는 소설에 한두 번밖에 나오지 않는다. 마지막에 장샤오정은 이필에게 하루살이의 지도자가 죽기 전에 시 두 수를 읽었다고 말했다.
연극판은 이 시를 아주 착실하게 만들었고, 이 시를 "짜냈다" 고 했다.
이 연극이 반복되자 작가 본인도 세 번 보았다. 시는 말처럼 평범한데, 무엇을 설명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저자 본인, 장소정, 이밀, 정적과 성인은 모두 자신의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 각자는 서로 다른 취향을 가지고 있다.
극판은 심지어 이 간단한 영물시를 줄거리선으로 만들기까지 하는데, 매번 등장할 때마다 새로운 추진을 의미한다. 그것의 첫 등장은 배후 대형에게 범행 동기를 제공했다. 시는 정적과 성인에 의해 토벌성인으로 곡해됐고, 작가는 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앞당겨 행동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장샤오정은 연극이 끝날 때 이 시를 다시 읽었다는 것을 기억하거나 다시 읽어야 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소품으로서 이 동요는 얻기 어렵다. 벽옥, 버드나무, 10,000 개의 녹색 리본, 나뭇잎, 봄바람, 가위, 그리고 그' 누구' 등 미스터리극의 모든 핵심 인물을 농축했다. 가위, 가위, 가위를 든 손에 대응할 수 있다. 물론, 삭감된 지지자들과 그들 뒤의' 봄바람' 도 그 안에 있다.
극판 결말 막후 궁극의 보스의 비밀 번호, 작가가 이 시 속에 숨어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극본, 극본, 극본, 극본, 독서명언)
감독과 원작자 모두 결말이 바뀌었다고 말했다.
소설로 연극을 찍으려면 당연히 고쳐야 한다. 그런데 연극판이 정상이 아닌 것 같아요.
역사적 사실은 소설과 연극 역사적 배경의 출발점과 종점을 바꿀 수 없다.
극의 난이도는 서스펜스를 설정하는 것과 어떻게 서스펜스를 유지하느냐에 있다.
소설, 연극의 줄거리 발전은 목표, 수단, 진범, 배후 주모자의 4 요소 동시 업그레이드 순서를 따른다. 소설은 용의자 하부건의 결말에 힌트가 없고, 극판은 중간에만 있고, 모두 드러난다.
35 회까지, 하루살이호의 진정한 목표와 조작 수단은 이미 관객들에게 밝혀졌으며, 나머지 배후 주모자들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막후 용의자 태자, 우상, 지휘부 앞에서 직접 검을 켜고 투쟁이 절정에 달했다.
해피엔딩까지 아직 10 여 회가 남았다.
소설 작가는 논리가 최고의 상상력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논리와 상상력이 있는 결말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장안우주' 의 논리로 볼 때 누가 배후의 최종 사장인가? 이 동요를 따라 너는 어떤 오이를 만질 수 있니?
첫 번째는 태자와 하건이다.
Limi 먼저 그들을 의심. 능력, 동기 부여, 그리고 증거가 이미 나타났다. 소설의 결말은 그들을 가리키지만, 단지 그들을 가리키는 것이지, 결코 견고하지 않다.
하건 자신도 곡해된 것이 아닌지 확실히 말할 수 없다.
그리고 올바른 단계
이 유능한 간부는 시를 들을 때 머리가 크다고 주장하지만, 바로 이 유능한 간부에서 나온 것으로, 이 시로 성자가 태자 당우를 깎는 것에 대한 불만을 비난했다. 비록 그는 매우 중요한 부장이지만, 그는 매우 소중하다. 그러나 역사적으로 이 씨는 태자를 반대하며 장생왕을 보지 못하고 장생왕을 지지했다. 그의 아내 연태진은 아버지에게 빼앗겼고, 그는 나중에 시인 이상은에게 위장되었다. 야연은 영원히 황궁으로 돌려보냈고, 왕설은 만수왕의 수싱 속에 도취되었다. 그가 관심을 갖는 것은 수왕의 은근함인가, 나약함인가? 우리는 성당 이후 권세 있는 대신들이 약소하거나 지적 장애를 가진 왕공을 지지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약소만이 괴뢰를 찾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왕용 아닌가요?
그와 왕위 사이에는 왕자가 하나밖에 없다. 네가 노력한다면, 그 위치도 너의 것일 수 있다. 역사 이후 그는 정말 군대를 이끌고 반란을 일으켰으며, 갈망하는 시인 이백에게 격문을 쓰라고 했다. 다만 극 중의 실력과 구도가 너무 약해서 장샤오정에 의해 거의 소멸될 뻔한 건달만이 베기에 더 적합하다.
그가 이 음모에서 맡은 중요한 역할은 훌륭한 조연이다. 그는 빈돈, 문연, 장샤오정의 증오를 불러일으키고 태자와 우상의 약점을 잡고 아버지의 생각을 헤아려 내려고 노력했다.
왼쪽이에요?
그는 정의의 편에 대항할 수 없다. 그리고 ... 역사상 그는 어떻게 죽었습니까? 의 오른팔 이씨에게 놀라 반쯤 죽었다. 그는 하건, 초수, 이백, 여양왕 등 술친구로 두보의 장안팔주선 명단에 올랐다. 물론 그는 그날 아침보다 술 내용을 더 많이 알고 있었다. 좌상의 역할은 다른 문장 속에서 볼 수 있다.
하지만 이 사람들, 황제와 관객들은 모두 불을 지폈고, 36 회의 명령은 모두 찢어졌다. 이 가위들은 직접 퇴장하여 자신의 생명을 위해 싸웠지만, 아무런 참신함도 없다. 모두 볶음밥입니다. 만약' 궁극의 보스' 가 이 사람들에게 멈춘다면, 이 시리즈의 나머지 부분은 그다지 흥미롭지 않을 것이다.
우리의 목표 범위는 좀 더 넓혀야 한다.
테러 공격 목표, 테러 공격 수단, 진범, 배후대사의 4 대 요소가 동시에 업그레이드되기 때문에 그들보다 더 무게 있는 대장군은
성인?
천자와 천자 사이의 싸움은 그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그는 일련의 궁중 쿠데타를 일으켜 세 아들을 연이어 죽였고, 태자를 바꾸는 것은 마치 옷을 갈아입는 것과 같았다. 옥우에서 여러 해 동안 살아온 노황제는 아무리 대단한 신하라도 자신의 오지산을 뛸 수 없다는 자신감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는 심지어 싸움에서 쌍방을 위해 40 판을 칠 필요도 없다. 한쪽은 천 한 조각으로 쌍방을 떨게 하기에 충분하다.
기묘한 사람과 기묘한 일은 황제의 걱정을 덜어 줄 수 있다
두 파가 격전을 벌이고 있는데, 연태진이' 사랑' 을 외치자, 사랑은 모든 신하들을 내쫓았다.
황실의 가사는 때때로 국가 대사이다.
그리고 담기는 우상과 태자가 공동 서명한 긴급 서류 세 부를 받아 당분간 장샤오정을 수배하지 않았다.
주인공은 일시적으로 안전하며 두 파는 일시적으로 균형을 이룹니다.
소설의 디자인에 따르면 엄태진은 사랑에게 사랑 이야기를 할 가능성이 높다. 이 사랑 이야기, 사랑은 방금 네가 죽고 살아온 상대와 손을 잡아야 했고, 줄거리는 다시 장샤오정으로 돌아갔다.
극판은 단지 세 개의 렌즈만 사용했다. 제왕의 견제와 균형, 여유로운 치국의 길 ... 사랑, 작가, 감독, 편집사, 이 장면은 모두 묘수이다.
아마도 성도들이 정말로 신경 쓰는 것은 가게를 헐고 저택을 짓는 것을 아끼지 않고 등잔회를 열어 소백루를 접대하는 것이다. 그는 각국 앞에서 자신의 실력을 과시하고, 싸우지 않고 내려와 서북 20 여 개국을 당나라의 통제하에 다시 포함시키려 한다.
역사적으로, 장안 12 시 이후 3 년, 천보 6 년 (747 년), 명장 고선지가 쇼버루를 점령하고, 인근 20 여 개 예속 토번 소속의 소국이 당나라에 다시 합류했고, 왕용이 궁리한 목표가 실현되었다. 이것은 현종이 내려야 할 큰 바둑 한 판이다. 그러나 자신을 암살할 계획인데, 아마 사랑 자신이 할 수 없을 것 같다.
아니면 당시의 외국 세력, 대당 외의 적?
그들은 성도들이 가장 처리하기 어려운 고민이다. 지도에서 그들이 충분한 동기와 결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투르크인, 토번인, 위구르인들은 모두 당나라에 군침을 흘리고 있다. 안사의 난리 이후 장안은 여러 차례 손을 바꾸었고, 당나라 황제는 여러 차례 핍박당했다. 수십 년 후, 이미는 귀환하여 정원과의 동맹을 추진하고, 연합연횡의 낡은 방법을 실시하여 서북정세를 안정시키고 장소정 작전의 북원과 안서관할 구역을 효과적으로 통제하였다.
서북대당은 다방면의 세력을 마주하고 있다.
성숙한 상업 시나리오 작가 팀에게 일부 제재는 안전한 방송에 영향을 미치기 쉽다. 그러나 외국의 적대세력이 내정을 간섭하는 것은 국가가 존재한 이래 피할 수 없는 연극이며, 소란을 일으키는 목적은 저비용으로 높은 수익을 올리는 것이다.
안사의 난, 내적? 다른 버퍼, 우리 시대
역사상 몇 년 동안 안사의 난란, 안록산이 일어나 성자 서쪽을 장안으로 몰아넣어 대사로서의 대당의 연약함을 드러내고, 대당은 성으로부터 쇠퇴하였다.
소설에서 그는 용의자 중 한 명으로, 그의 집 뒷마당과 베이징의 큰 사장은 불분명한 대액 왕래 장부를 가지고 있다.
제 33 회, 암록산이 야오윤을 거리에서 구해냈다. 나중에 야오 runeng 은 \ "안사의 혼란 \" 을 썼다.
야사는 안사의 혼란, 양귀비와 모두 관계가 있지만, 작가는 성당을 소재로 한 어떤 영화드라마에서도 이 다리를 놓아주고 싶지 않다.
부상초의 증언에 따르면 푸를 만드는 대나무 조각은 북방 장인의 공예 수준을 가지고 있다. 영남, 종서, 삭방의 장인들이 한데 모여 그 중 정진과 지방성에 참여했다. 장안 지하의 왕 쿤룬노 갈로의 유일한 분노는 부하들이 명령을 거역하지 않고 사사로이 정진에 무기를 팔아서는 안 된다는 것을 재확인하는 것이다. 하물며 정사가 재상을 암살하고 도살성을 음모하는 것이 당나라의 실제 역사이다. 십여 년 후 정진은 제국 내에서 가장 큰 적이 되었으며, 여러 세대의 황제들은 모두 이를 위해 비통한 대가를 치렀다.
기술 광인 서빈은 또 하나의 큰 사명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누가 궁극의 사장을 더 닮았다고 생각하는가' 투표에서 상위 3 위를 차지했다. 극 중 눈부신 보물 캐릭터다.
목숨을 바쳐 임비상을 찔러 죽이기 전에, 호아버지는 "멀리 두 사람의 그림자를 보고, 내가 그의 곁에 있다는 것을 안다" 는 혈구를 남기고 용보에게 이것이 수수께끼라고 말했다. 정말 등불 수수께끼라면 대답은' 허' 일 수 있다. 서빈의 이야기는 여전히 확대되고 있습니까, 아니면 서라는 사람이 있습니까, 아니면 한 쌍의 커플과 다른 사람이 있습니까?
서빈은 원작과 연극판 중 유일하게 허구적인 인물로 또 다른 위대한 사명을 가지고 있다.
등을 맞댄 살인 음모' 는 작가가 주제를 개조하고 이념을 홍보하려는 야망을 담고 있는' 사품' 이다.
제재적으로 왕자와 유능한 장수의 막후 투쟁일 뿐이라면, 이 연극은 기존의 격투극과 혼동될 수밖에 없다. 공도극에 빠진 당쟁의 함정에 빠지지 않기 위해 극판은 원작이 억압하려는 서민의 관점을 이어가고 서빈의 역할을 강화하고 태자에게 새로운 세제를 도입하고 재상 뉴딜 제도를 개혁하는 정치적 이상을 부여하려고 노력했다. 열광적인 기술 엘리트로서 죽제 종이와 대안 글쓰기의 발명자는 자신의 사욕을 실현하기 위해 극의 지렛대가 되었다. 이 이야기와 주제는 특별히 익숙합니까?
작가의' 사품' 개념은 쉽게 알아볼 수 있다. 장안은 대테러극' 24 시간' 의 구조를 차용했지만 구조와 개념적으로' 장안: 만력 15 년' 과 비슷한 책으로 영어 이름은' 1587' 이다
하루 만에 제국 역사의 전환점이 열렸고, 황은 디지털 관리의 이념에 크게 찬사를 보냈다. 디지털 관리가 부족해 2 천여 년 동안 지나치게 조숙한 중국은 시장과 상업을 자극하는 입법을 할 수 없었고, 제국 재정은 억제되고 경쟁력이 부족했다. 항전 당시 중국은 중세 국가로서 이미 일본과 동병상련한 지 여러 해가 되었다. 극중 황인우의 서빈은 제국 내 데이터 통계의 부재와 부정확한 관계를 한탄하며, 직접 실천하고, 대나무 종이로 종이를 만들어 데이터 수집과 기록의 저장 비용을 줄이고, 디지털 기록 시스템을 개선하고, 국가 통치와 운영의 기초를 공고히 하고 높인다. 데이터를 큰 사건과 통합하여 세금, 밀수 방지, 군정 등 국가 사회 통치 분야에 적용하다.
천재의 기술 발명은 사람들의 투자가 필요하다. 태자의 새로운 세제도, 우파의 새 정권, 정치적 이상은 모두 서빈의 대안과 죽제지술이 필요하다.
정안사가 불타고 서빈 대건이 무너지기 시작했다.
서빈에는 대나무 종이 제작 기술도 있는데, 이 총은 아직 울리지 않았다.
흥미롭게도' 만력 15 년' 의 저자, 중국 100 명에 영향을 준 저명한 역사학자 황재씨는 미국 대학이 그가 추앙한 수치관리제도에 따라 실시한 성적점 시험에서 성적 미달로 제명됐다. 서빈의 결말도 비슷하지 않나요?
연태진도 칼을 자르고 싶다.
장생공주로서, 그녀는 괴롭힘을 당하고, 총애비로, 이 강력한 적을 언제라도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사실 그녀는 총아이다, 단지 이름만 구할 뿐 도사가 되고 싶지 않다. 아마 연태진도 칼을 자르고 싶어할 것이다.
34 회는 정말 담기에게 중재를 거부했다. "나는 큰 뉴스를 기다리고 있어, 너의 일은 잠시 돌볼 수 없어." 그녀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야사의 안사의 난, 정사의 수왕?
그리고 수왕도 있습니다
수왕은 아마 연태진이 기다리고 있다는 소식일 것이다.
아내는 아버지에 의해 도사로 변했고, 과거에는 경멸을 받아 괴롭힘을 당했고, 후배들은 아무렇지도 않은 조소를 받았다. 게다가 오른쪽의 지지까지 더해져 갑자기 칼을 베고 운명과 사랑을 바꿀 기회가 있다면 거절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모순 대사도 있습니다.
소설에서, 그는 단지 숙련된 장인일 뿐, 용보에 의해 가족을 납치하여 위협을 받았다. 극판에서 그의 아버지는 전진으로 돌아가셨고, 그는 도멸족을 파괴하고 큰일을 준비했다.
소설에서 용파는 폭발하기 전에 임시로 건축공의 대열에 섞였다. 연극판 용파와 광탑을 지키는 전사는 매일 헤어진 오랜 지인이다. 장인의 기록을 조사할 때, 그들은 병사들이 "반년 동안 매일 본다" 고 조롱했고, 반년 동안 공공연히 공사장에 출입하는 것은 모순과 분리될 수 없었다.
그는 부상초핀이 뛰어넘기를 갈망하는 우상이다. 그가 직접 자신을 파괴한 것은 초핀이 꿈꿔왔던 극치이지만, 그도 산꼭대기에서 멈출 수 밖에 없다. 아름다움의 극치, 걸작이 멸망되는 순간, 역사의 명성이 작품에 의해 멸망되는 순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랑을 끊고 자멸하여 신앙을 위해 죽는 것은 좀 일본식이다.
아직 약속이 있다.
이 약속에 주의해라. 소설은 성세의 꽃기 악세사리에 불과하지만 희곡판은 영신 지방관에게 굶어 죽고, 그녀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꽃기 악세사리를 얻으려고' 성인에게 가까이 가는 것' 이라는 독립적인 이야기선을 이끌어 냈다. 그들의 행동은 이미 성공적으로 연태진의 경각심을 불러일으켰고, 그녀는 다른 연태진의 출현을 민감하게 저지했다. 성현은 영신이 속한 완충지를 분명히 알고 있을 것이다.
문제는, 허하자태가 정말로 두 번째 엄태진이 되고 싶은가?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일 년에 한 번 전국적인 경축을 앞두고 성인 앞에서' 청평락이 봄날을 듣는다' 는 호화로운 궁정 스타일이 적당하다. 주인공이 정월대보름 파티에서 연기한' 장안장그리움' 은 원한과 배척으로 가득 차 있다. 옛날에는 눈물을 머금은 봄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 만약 당신이 내 마음이 아프다고 의심한다면, 나의 밝은 거울 속에서, 돌아와서 나를 보세요! -모두의 흥을 깨지 않을 수 없다, 어쩌면 다른 것?
일이 생기면 반드시 요괴가 있고, 사람이 사고를 당하면 반드시 칼이 있다.
아마도' 성인에게 가까이 가는 도구' 가 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또 다른 임무를 완성해야 할 것 같다. 누가 부러진 장을 믿지 않을 것이고, 누가 "돌아올" 것인가? -그녀가 장 샤오징과 함께 놀기 전에 나와 함께 가자. 이번 공격에서 그녀는 단지 화려한 톱스트림이 아니다.
시는 다 쓰지 못했지만, 아름다운 결말에 의해 잘렸다.
아름다움이 있을 때는 꽃이 만발했고, 없을 때는 그녀의 침대 나머지 부분을 다 써버렸다.
침대 위의 수국은 아직 돌지 않았는데, 3 년 동안 줄곧 향기를 맡고 있다.
향은 꺼지지 않고 사람은 오지 않는다.
그리운 노란 잎이 떨어지고, 흰 이슬이 이끼를 적시다.
그녀는 누구를 부르고 있습니까?
버드나무는 조화롭게 머물렀고, 버드나무는 당나라의 풍습에 따라 버드나무를 꺾고 송별한다고 생각했다.
만약 네가 그녀가 보낸 사람과 앉아서 이야기한다면, 다른 이야기는 하지 마라.
냄새와 염료
그녀는 장 샤오징이 살인을 추구하는 부분적인 동기를 제공했다. 그녀는 내력이 알려지지 않은 신비한 향수를 품고 있는데, 이 향수는 그녀의 아버지를 죽인 원한에서 나온 것이다. 나는 일찍이 내 심장을 어장에서 해부해 냈는데, 내 마음은 장샤오정과 연결되어 있다. 그녀는 장소정이 건재한 전우의 딸이다. 그녀는 하루살이의 머리를 찾아' 그 사람' 을 위해 장안을 안전하게 떠나기 위해 읍변에 명장의 딸을 약속했다.
엽강, 스모 여주인에게 걸린 가지와 잎이 바람에 날리기 시작했다.
용보, 다른 살아남은 베테랑들, 숨은 말뚝
소설에서는 자신의 복수를 위해 용보가 기꺼이 이용된다. 연극 버전에서, 그들은 혈전 후의 불행한 생존자이다. 자신이 칼이라는 것을 알면 자신을 다른 사람에게 넘겨주는 습관이 있다. 이번에 그들은 스스로 칼을 가져가겠다고 굳게 결심했다. 하부께서 용보를 고용하여 우측을 암살하다가 용보에 의해 죽임을 당하여 스스로 용파가 시선을 돌리는 도구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용파는 장안에서 여러 해 동안 벼슬을 하며 궁극의 사장이 되려고 시도했다.
혈전의 생존자 9 명이 모두 나타난 것은 아니다. 문팀의 전반생 이야기는 이미 거의 완성되었고, 용파의 이야기는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
여전히 수면을 드러내고 있는 숨겨진 말뚝 중 어느 것도 또 다른 용파가 될 수 있다.
\ "전국 정책 \" 은 군주 에게 경고한다, 황제 의 분노 는 물론 수천 마일 피를 흘리지만, 한 사람의 분노, 그 시체는 세상을 죽일 수 있다. 장자' 는 중국 관객들에게 사마귀가 매미를 잡고, 황새가 뒤에 있고, 황새가 뒤에 있고, 독수리가 있다고 말했다.
용파의 분노는 어디에서 오는가? 그는 자기가 하루살이라고 자칭했는데, 왜 나무를 흔들어야 하는가? 아마도 이것이 진정한 궁극적인 보스의 방향일지도 모른다.
호아버지를 우롱하다니, 그는 정말 가위를 장악할 수 있을까? 피할 수 없는 것은 자신의 계획에 삼켜질 운명이다.
초목
초수는 일찍이 이 시로 국운을 점쳤는데, 결론은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았다.
오행, 목화, 화생토, 토생금, 금생수, 수생목에 따르면.
\ "벽옥 메이크업 나무 높이, 만년 매달려 녹색 실크 띠.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
칼은 금, 버드나무는 나무, 당시중의 버드나무는 일반적으로 물가에서 태어난 버드나무이다. 버드나무 가지는 나무 그늘을 제공하고 작별을 고하고 위로와 그리움을 표현하는 데도 쓰인다. 휘발유는 물이지만 가연성 기름이다.
이 이미지들은 모두 양성이지만, 서로 모순되지만 서로 인과관계가 될 수 있다.
초수의 관점에서 볼 때, 물, 금, 불, 나무, 흙은 상생상극이고, 당태종은 불덕으로 자처하며 조당에 보라색을 입는다.
우리는 이미 화재 공격의 공포가 황제를 겨냥한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은 순환의 시작이다.
왜 불이 났지? 불은 불에서 나고, 불은 불에서 꺼진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봄바람이 흔들리고, 들불은 항상 거기에 있다. 바람과 불이 결합되고, 불은 바람에 불을 붙이고, 바람은 불을 빌리는데, 목적이자 수단이며, 인과이기도 하다. 각종 요인과 각 업종의 사람들이 서로 상호 작용하여 서로 인과가 되어 기묘한 순환을 이루었다.
극 중 생존 시간이 가장 짧은 이삭은 이미 이 모든 것을 예상했다.
물론 이것은 과학적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매우 극적입니다.
중국인입니다.
이 시를 따라 이곳을 만지면, 우리는 다음과 같은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럴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두 그렇습니다.
이것은 장 샤오징 (Zhang Xiaojing) 이나 리비 (Li Bi) 가 아는 모든 사람 일 수 있습니다. 장소정과 이벽일 것 같아요. 아마도 아무도 결국 이 음모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할 사람이 없을 것이다.
그들은 서로 다른 방향의 바람에 무의식적으로 함께 불어와 운명과 역사에 의해 잘렸다. 인과순환, 상호 저항.
벽옥, 가지와 잎은 누구에게나 가리킬 수 있다. 각 인물의 이야기는 앞뒤까지 무한히 확장될 수 있다.
제국 내에서는 수많은 유명무실한 변관이 면면하게 이어져 있고, 뿌리가 엇갈려 예상치 못한 곳에서 마음대로 겹치고, 장안의 번화함과 아름다움을 성장시키고, 많은 이야기를 낳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위는 무수히 다양할 수 있다. 누구나 가위로 삼을 수 있어 무디거나 공방, 충격, 구속, 날카롭게, 붕괴에 유리하다. 가위는 일상생활에서 치명적이다.
가위는 육안으로 볼 수 있는 검은 손일지 모르지만, 봄바람은 보이지 않는 무색일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무적이기 때문이다. 낙엽을 치우고 플라스틱 잎도 자르다.
보이지 않는 봄바람은 가장 날카로운 가위로, 장안의 번화함을 형성하고, 활력이 넘치는 활력을 끊고 성쇠의 순환을 시작했다. 40 년 후, 장안의 새로운 후생인 백거이는 그가 사는 악유원 관광지에 풀밭이 평원을 가로질러 사계절을 따라 왔다갔다한다고 적었다.
역사는 다시 쓸 수 없지만 개편할 수 있다.
모든 사고 뒤에는 필연성이 있다. 장안 12 시는 간단한 논리로 자신의' 장안 우주' 를 창조했다.
대중만이 역사의 창조자이다. 장안 12 시' 는 가능한 낮은 민간인 시각으로 영웅사관을 반전시키려는 노력이다.
이 세 가지가 시나리오 작가 뇌동의 출발점이다.
전극은 당복을 입은 슈퍼히어로 이야기인가요, 아니면 서양식 얼굴의 중국 이야기인가요?
장안' 의 줄거리가 서양식 대테러극의 화려한 껍데기를 드러냈고, 중국식의 소박한 역사적 경험과 가치관도 드러난 것 같다.
이것은 아마도 중국 이야기를 하는 한 가지 방법일 것이다. 그것은 오랫동안 유행할 수 있다. 각 나라의 이야기는 역사와 같다. 결국 스스로 말해야 한다. 목란은 그렇다. 나타 역시 마찬가지다. 그러나 중국 이야기 산업 CPU 의 개발 제조에는 이론의 장기 축적과 기술의 장기 진화가 필요하다.
같은 시기 국산 애니메이션 영화' 나타' 에서 나타 () 와 오병 () 이 천둥을 다투고 이마의 도안이 태극으로 합쳐진 데다 태을실물 수백 년의 사적까지 더해져 예상치 못한 인생 변화의 힘이 생겼다. 관중들은 어떤 것이 다시 태어날 것이라고 믿는다.
쿠바의 오래된 단락은 다음과 같습니다.
북경에 와서 시험을 보는 수험생 세 명이 함께 점을 친다. 점쟁이는 말을 하지 않고 손가락 하나만 내밀었다.
양동신은 이것이 고등학교를 의미한다고 생각했고, 그들은 모두 만족스럽게 떠났다.
사람들은 점쟁이에게 물었다. 너는 어떻게 너의 계산이 정확하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니?
점쟁이는 말했다: 만약 세 사람이 한 명을 시험한다면, 이 손가락은 한 사람이 합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두 가지 시험에 합격하면, 이 손가락은 실패를 나타낸다. 세 사람이 시험에 합격했는데, 이 손가락은 아무도 합격하지 못했다는 것을 나타낸다. 만약 세 사람이 모두 시험에 합격하지 못한다면, 이 손가락은 그들이 모두 합격하지 못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작가는 이 시를 선택하여 우리에게 손가락 하나를 내밀었다.
자, 시험을 본 그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맞혀 봅시다.
아니면, 이 캐릭터 중 누가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을까요?
한 가지 옛일은 말하지 않았다. 점쟁이가 어떤 손가락을 세웠습니까?
검지손가락인 것 같아요.
고객이 보는 것은 리더이지만, 자신을 조금만 가리키면 또 다른 것을 의미한다. 자만과 자기 만족이다.
시나리오 작가 팀은이 손가락을 가질 수 있어야합니다.
이곳을 본 독자는 이 손가락을 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