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꼴 크기: 자오 성은 초등 및 중등 학교의 두 가지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성은 두 가지 기원이 있다.
첫째, 성 () 에서 유래하여 서주 () 에서 형성되었다. 그것의 조상은 백이이고, 그것의 조상은 조복이다.
1. 조의 동종인 쇼 ().
새읍은 조의 시조이다.
백로새, 조국의 새 토템은 오늘 산시 () 성 조현 () 에 위치해 있다. 조씨는 백이의 후예, 쇼 () 의 후예다. 백이는 당시 위대한 성인이었다. 그는 새와 짐승을 훈련시킬 수 있고, 불의 길을 잘 알고 있어, 이족의 목축 이주 생활을 농경에 들어가 정착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래서 그는 순의 인정을 받고 딸을 아내로 맞이한 영성을 물려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우는 황위를 그에게 양보하려 하였으나, 아쉽게도 하지 못했다. 조보는 백로, 고대에 절기를 담당했던 관원이다. 좌전' 의 주석에서 그는 "조보는 백로새다. 여름의 지일로 겨울의 지일이 멈췄다. " 좌전소중: "이 새는 하지일에 울리고, 동지일에 끝나므로 명신으로 위주하게 한다." 조보는 (조개새) 또는 (숟가락+새) 라고도 불린다. 시경' 7 월 바람이 불다:' 7 월 음 (조개 새)'. 즉, 7 월이 되면 이 새는 곧 노래를 부를 것이다.
조보는 두 가지 뜻을 가지고 있다. 우선 조보는 백로새다. 7 월에 정기적으로 노래를 부르고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머무는 철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둘째, 조보는 고대에 사사를 관장하고 절기를 알린 관원이다. 조의 조상은 소족으로 중국 고대' 법계, 조정, 행행 20 일, 숙팔야' 의 창시자로, 인류 천문 달력의 아버지이다. "제국 세기" 는 소호 () 가 "봉조 () 의 명성을 가지고 있고, 한 새가 벼슬을 한다고 말했다. 조파는 또 다른 철새로, 여름의 지일에 노래를 부르고, 겨울의 지일에 머무른다. 이런 식으로 씨족 토템을 생각하는 씨족 수장 조씨는 동시에 두 절기를 보고하는 관원을 맡았다. 우두머리 쇼 (),,, 버이를 제외한 새이족은 모두 신조가 진화한 봉황을 토템으로 삼았다.
사오 () 는 물람 () 족의 첫 번째 걸출한 지도자이자 조의 혈족 조상이다.
샤오는 중국 역사 전설의 고대' 오제' 중의 하나이다. 중국의 고서 중에는 진에 관한 기록이 많다. 《사기 오제본기》의 기록에 따르면 황제의 아들 진경양, 일명. 오늘날 저명한 학자 하광악 연구원이 고증한 바에 따르면, 호씨는 소지금은 새이인의 조상이며, 새이인은 현조를 토템으로 하여 봉황 숭배로 변모했다고 생각한다. 짙은 색의 새는 제비이다. 중국 고어, 승은 얼굴, 안측승, 승은 얼굴과 통한다. 따라서 사오지 김석천이 영성이라고 말하는 것은 역사적 사실에 부합한다.
김은 중국 역사상 원시 수공업, 원시 금속 제조업, 금속기구가 사용한 전설의 창시자이다. 게다가, 소도 중국 고대 원시 고악의 전설적인 발명자이다. 눈은 그 이름이고 금은 그 이름이다. 김덕과 나란히 있는 오제 중 하나이기 때문에 김의 이름에는' 금' 이라는 글자가 들어 있다고 한다.
사오지 김석천도 중국 문명사에서 천문 역법을 연구한 최초의 학자이다. 송사 로' 에서' 7 세기 이후' 라는 책에 따르면 사오 () 김이 이끄는 새이족은 중국 고대 최초로 별을 확정한 부족이다. 진 소년 때 천문학의 원시 지식을 이용하여 하늘의 별자리를 측정하고, 방위를 확정하여 완전하게 기록하였기 때문에 그의 이름에는' 하늘' 이라는 글자가 있었다.
쇼 (오늘) 의 땅은 진 북부의 연산 지역에 위치해 있다. "통전" "북진이 제자이다." 이것은 북방의 별이 씨족의 족장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즉 김 (고백) 은 이족 부족의 수장이다. 제왕세기' 에서 김의' 희락이' 구원' 이라고 말하는 것은 드문 일이라고 한다. 구원 () 은 일명 대원 () 으로, 현재 발해 () 이다. 당시 김이 이끄는 새이족이 발해에 살았기 때문에 김작' 구원악' 은 고향을 노래했다. 그 후, 쇼 는 niayi 부족 남쪽으로 lunan 을 이끌었다. "도로사" 라는 책에 따르면 휴 자운은 "소호는 어린 시절 분야에서 태어났다. "지화는 지금 허베이 () 성 염산현 () 의 동남이다. 나중에 또 이족 인민을 이끌고 남쪽으로 이주했다. 클릭합니다 도시는 가난한 뽕나무, 왕위에 오르기 위해 곡부 () 를 위해 가난한 상디 () 라고 부른다. "가난한 뽕나무와 곡부는 모두 산둥 주 곡부에 있다. 이른바 즉위란 사실상 새이족이 공식적으로 새이부족연맹의 수장으로 선출된 것이다.
2. 성의 조상-대추 문자
새이족의 세 번째 걸출한 지도자인 보이와 옥녀의 장남인 소수가 부락 수령의 자리를 물려받았을 때, 하조는 여전히 평화 상태에 있었다. 대련의 큰아들 이름은 창비입니다. 하걸이 정권을 잡았을 때 창비는 부족 지도자의 직위를 물려받았다. 하걸이 정권을 잡았을 때, 거의 모든 대신들이 사치스럽고 부패한 생활을 하고 있었다. 국가에 관심을 갖고 직언하는 일부 장관들은 터무니없는 죄명이나 강직을 선고받았다. 광대한 노동인민들이 겪는 착취와 억압이 점점 더 심각하고 잔혹해지고 있으며, 하조의 사회적 갈등과 계급 투쟁이 날로 날카로워지고 있다.